인기글 [01/18] (기타) SNS 난리...9급 공무원 대폭발.. (14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웹하드쿠폰
포인트공간
이토공간
   
[감동]

방탄 공연 취소한 일본 근황.jpg

글쓴이 : 뚝형 날짜 : 2018-11-09 (금) 13:30 조회 : 22288
pple1541737615.jpg


시크릿♥송지… 2018-11-09 (금) 13:32 추천 66 반대 3
이게 국위선양이구만
저녁비 2018-11-09 (금) 13:33 추천 52 반대 1
BTS너희는 이미 내 맘 속에서 비틀즈보다 더 최고다!!
yesimmad 2018-11-09 (금) 13:34 추천 35 반대 1


왜구들 특성
시크릿♥송지… 2018-11-09 (금) 13:3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게 국위선양이구만
     
       
mindldl12 2018-11-09 (금) 18:38
실수로 반대누름 ㅠㅠ
CRYSTAL 2018-11-09 (금) 13:33
애국 ㅋㅋ
저녁비 2018-11-09 (금) 13:3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BTS너희는 이미 내 맘 속에서 비틀즈보다 더 최고다!!
지원요청 2018-11-09 (금) 13:33
이제 왜노당들이 들고 일어나 방탄소년단 비판하겠죠
     
       
나이키777 2018-11-09 (금) 13:46
자한당은 충분히 그러고도 남을 놈들임
          
            
네멋대로해라 2018-11-09 (금) 21:29
또 블랙리스트 만드려나요?ㅋㅋ
mcmk86 2018-11-09 (금) 13:33
방탄 진짜 인기가 상상을 초월하던데;;
yesimmad 2018-11-09 (금) 13:3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왜구들 특성
     
       
mist 2018-11-09 (금) 14:01
자한당이야긴줄 알았네;
          
            
ddfddㅁ 2018-11-09 (금) 16:44
걔네도 왜구잖아요. 토착왜구 걔네도 포함되는거 맞아요.ㅋ
파푸리 2018-11-09 (금) 13:34
군대빼줘라
     
       
슬림덕 2018-11-09 (금) 23:53
반박불가
     
       
호므런왕 2018-11-10 (토) 00:11
내가 쓰고 싶었는데
     
       
도발적각선미 2018-11-10 (토) 06:14
야들은인정
나스챠 2018-11-09 (금) 13:34
애들 피곤할텐데 쉬게 해주고 고맙네^^
야밤에체조 2018-11-09 (금) 13:34
이게 바로 문화의 힘이지.
오돌돌돌 2018-11-09 (금) 13:36
온몸에 부항 뜨면서 하던데 이참에 하루 좀 쉬어라
검은나방 2018-11-09 (금) 13:36
이정도면 나라에 헌신 다 했다. 진짜...
심새 2018-11-09 (금) 13:36
방탄 관심이 없었는데 살짝 호감이 생길려고 합니다
MESTE 2018-11-09 (금) 13:38
ㅋㅋㅋㅋㅋ 큰그림ㅁ
jinoo218 2018-11-09 (금) 13:40
출연불가를 방탄이 한거에요? 아니면 일본방송국이 한거에요??
     
       
무리모두 2018-11-09 (금) 13:50
일본방송국에서 결정했습니다, 방송 출연불가 이유를 전세계에 알리기 위해서요. ^^
     
       
노래가좋앙 2018-11-09 (금) 20:07
아사히티비에서 출연불가
          
            
eeeto 2018-11-09 (금) 20:51
아사히 티비가 큰 그림을 그렸군요...

KPOP을 더욱더 널리 알리고, 일본의 만행을 더욱더 널리 알리기 위해
자충수 전략을 쓴 거죠. ㅋㅋ
               
                 
노래가좋앙 2018-11-09 (금) 21:02
사실 아직 팬들의 반응을 보진 못했는데 기레기 냄새가 나긴함 지금 ㅋㅋ 실제로 저럴 것 같지만
               
                 
노래가좋앙 2018-11-09 (금) 21:16
cnn 뉴스 함 봐보니 뭐 중립적인 기사군요
제목은 역시나 자극적인 제목 ㅎㅎㅎ
헤드라인 뉴스인데 쩝 이런거 잘못돼면 반대로 일본도 원폭의 피해자다라고 주장할 수 있겠네요 아무것도 모르는 3자가 보기에는 대충 사실관계 나열되어있고 원폭맞고 20만명 죽고 항복했다 정도로 그래서 한일 관계가 그모양 그꼴이다 정도니까 각자 한국친화 일본친화적인 사람들은 알아서들 받아들일듯요 일본은 이미 기사들까지 냈더군요 본인들 피해자라는 식으로 뻔뻔한새퀴덜
     
       
쇼쇼숑 2018-11-09 (금) 21:49
이정도로 써놓은글 독해가 안되나요?
     
       
모태알콜 2018-11-10 (토) 01:13
구것도 치사하게 댄스팀은 이미 건너갔는데 취소 통보 내렸다네여 엿먹인거져
창하 2018-11-09 (금) 13:40
왜교부보다 낫네...  큰 일 했구나...
빠라삐리뽕 2018-11-09 (금) 13:41
이정도면 진짜 쓰잘데기 없는 예체능면제보다 훨 국위선양한거 같으니 빼줘도 인정
adev 2018-11-09 (금) 13:42
방탄은 노래도 좋음
Rachae 2018-11-09 (금) 13:44
일어판도 만들어야겠다 ㅋㅋㅋㅋ
나이키777 2018-11-09 (금) 13:45
진정 애국자네 ...이제 전세계 젊은이들이 일본의 만행을 인지하겠구나 ... 존경한다 얘들아!!
호지리 2018-11-09 (금) 13:49
그냥 세계적으로 인기많은 아이돌인가보다...하는 정도였는데 제대로 국위선양하네요

화이팅~!!
아타아타 2018-11-09 (금) 13:49
갓탄 소년단!!!!
루나실버 2018-11-09 (금) 13:50
헐..이것이 애국이닷!
무한의주인 2018-11-09 (금) 13:58
우리나라 정치인 외교관 국회의원 다합친것보다 더강한 한방을 날리네요
IT난민 2018-11-09 (금) 14:12
근데 방탄이 팬이 선물해준 티셔츠를 그냥 별 생각 없이 입었을 것 같은데..
     
       
gsad 2018-11-09 (금) 16:01
위치가 있는데 생각없이 입었다곤 보기 힘들듯
     
       
큰그림그린그… 2018-11-09 (금) 19:39
방탄 멤버들 보면 여타 생각 없는 아이돌과는 좀 다르다는걸 아실거에요.
개념 발언 많이 합니다.
     
       
개뿔도사 2018-11-09 (금) 19:40
방탄은 이제 일본은 안중에둘 이유가 없음

그만큼 클라스가 올라 갔음

일본은 없어도 있어도 차이 없음

방사능쐬러 굳이 일본 안가도 되죠

피폭되기 싫어서 큰 그림 그린듯
응큼늑대 2018-11-09 (금) 14:18
니넨 국방의무 다했다
아야봉따야 2018-11-09 (금) 14:19
존내 애국자 방탄 팬이다 응원한다!
wpjvps 2018-11-09 (금) 14:42
이야 애국자네 방탄 급 좋아짐 ㅋㅋ
섹시캔디 2018-11-09 (금) 15:10
군대빼줘도 되겠다 저정도면 ㅋㅋㅋㅋㅋㅋ
無間地獄 2018-11-09 (금) 15:37
덩기덕쿵덕 더러러~얼쑤~
김씨5 2018-11-09 (금) 15:45
엑소는 군대로
방탄은 세계로
한사람 2018-11-09 (금) 16:10
니들은 (핵)폭탄소년단이나 들어라.
안선다 2018-11-09 (금) 16:32
이제 자유한국당이 방탄소년단 딴지 건다에 이토 포인트 50점 건다.
     
       
나나들이 2018-11-10 (토) 06:40
와~ 이 글에 급 공감~!
조까대만에바… 2018-11-09 (금) 16:36
다음엔 위안부랑 다른 더 심한 내용의 티셔츠 뿐만 아니라 외투, 모자 등도 다 디자인 해서 보냅시다
오를레앙 2018-11-09 (금) 16:37
쪽국은 탄도학소년단을 땜빵으로 공연시킬려나
     
       
레나77 2018-11-09 (금) 16:49
나도 그생각.....
Alichino 2018-11-09 (금) 17:41
와~~ 문화의 힘이 대단하네요..

이정도면....
공CU리 2018-11-09 (금) 17:49
조심해야 하는게, 일본의 날조자료들임. 전세계인들이 검색하는거 알게 되면 100% 날조 자료 만들어서 뿌리고 댕김
그니닷 2018-11-09 (금) 18:21
이쯤이면 저 영상 누군가가 링크를 걸어주던데..
다덤벼개박살 2018-11-09 (금) 18:25
방탄 입장에서는, 방사능도 안 쬐고 좋지 뭐.
그니닷 2018-11-09 (금) 18:29


클라스의 차이가...
그니닷 2018-11-09 (금) 18:30


...
라지오오 2018-11-09 (금) 18:43
팬클럽이 대단하네...

저 팬클럽 하는거 보니 이 그룹은 오래갈것같다.
아벨라 2018-11-09 (금) 18:45
킹갓소년단
아갓씨 2018-11-09 (금) 19:23
한국산 팬클럽문화가 전세계로 퍼진거같음..

단결력 행동력등등....

이정도면 bts 군면제해줘도 될듯싶네여 ㄷㄷ 나라가 못하는거 연예인이 하고 있으니
키보드워리어… 2018-11-09 (금) 19:36
그냥 방탄 음악 활동만 했음 좋겠다
 대중들이 그들에게 부담을 주진 말아야 하는데
뭐 좀 유명하면 자꾸 등 떠밀어 내세울려고 하는 느낌
이게 좋은게 절대 아님  자기 본래모습에서
벗어나서 길을 잃고 헤메이게 될 수도 있음
구습 2018-11-09 (금) 19:39
다행이다 방사능걱정했는데
으후르루유 2018-11-09 (금) 19:42
자민당 한국 지부의 블랙 리스트 1순위겠구나 ㅋㅋㅋ
토론토닥 2018-11-09 (금) 19:43
각 나라의 언어를 잘하는 개개인들이 방탄 출연 금지 이유를 자세히 알리는게 좋을 듯. 유투브 등을 통해서
이아아아 2018-11-09 (금) 19:47
뭐야 이거 자꾸 이런식이면 방탄도 군대 못보내지.
라이모트 2018-11-09 (금) 19:55
아쒸... 아재라는 핑계로 무시하고 있었는데...
음반이라도 하나 사야겠다.
오십구키로 2018-11-09 (금) 20:11
진정한  월클이군 ..
폭풍속으로65… 2018-11-09 (금) 20:16
자충수네... ㅋㅋㅋㅋ
정말 앨범 하나라도 사줘야겠네요.
HBsteaks 2018-11-09 (금) 20:19
어차피 엠스테가 예전의 명성을 그대로 가지고 있는 것도 아니고
시청률도 포풍하락중이라 굳이 나갈 필요도 없었죠 ㅋㅋㅋ
빌보드 단위로 노는 애들인데 국위선양도 하고 일석이조가 됬네요 ㅋㅋㅋ
이번 일 계기로 만행이 널리 퍼졌으면!
베르킨게토릭… 2018-11-09 (금) 20:41
방탄 팬들 자발적 역사공부 하게 됨
크래니 2018-11-09 (금) 20:45
티셔츠 엄청 팔렸을 듯... 광고효과 제대로네..
테스터기 2018-11-09 (금) 21:14
방탄 팬들 엄청날텐데... 대박이네요.. 이걸로 인해 일본정치인들 욕좀 많이 먹었으면 ㅋㅋ
wkaduddu 2018-11-09 (금) 21:31
아시안게임 야구팀 금메달(한국 제외한 나라들 아마선수로
구성)  vs 방탄
누가 더 국위선양?
배추경찰 2018-11-09 (금) 21:34
크 국뽕에 취하는구만ㅋㅋ 근데 얘들 노래연습은 좀 해야겠더라... 이번에 라이브 한거 처음 들어봤는데 방탄팬도 쉴드 못쳐줄 정도던데
뽀미는귀요마 2018-11-09 (금) 21:56
군면제 가즈아!!!
이런게 국위선양 아니겠나
또라또라또라 2018-11-09 (금) 22:00
엄밀히 말하면, 작년초(시기상으로 초라 거의 2년 전쯤)에 유료 방송에서 입은 모습이 2초 정도 보여진겁니다.

사실 그거 본 사람도 적고, 게다가 2초 정도 나온 티셔츠 뒷모습이 뭔지 알게 뭡니까?
선물보낸 팬이나 그거 디자인한 회사에서나 알지...
(아 저거 우리꺼네... 정도)

그걸갖고 지금와서 트집잡는거에요.

그때도 방탄 인기 대단했는데. 왜 그땐 트집 안잡고?
그나마 엠스테.. 작년에 출연했거든요? 저거 입고 몇개월 후에...
근데 왜 지금 엠스테가 문젠데? 작년도 것도 아니고...

그냥 징용공 때문에 뒷쪽에서 우익들 바람 불어서 트집 잡은거라고 보면 되요.


바그네, 나경원 이명박이 왜 일본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죠.
뭔 일만 생기면 뒤에서 조용히 바람만 불어도 알아서 다 된다는거..

이걸 좋아하는거에요.
일본의 우민화...

근데 일본가봐야 아베형님이 딱 자리 잡고 잇으니 정권 못잡을거 같고..
그러니 우리나라를 일본처럼 만들고 싶어 하는거...
구우울 2018-11-09 (금) 22:08
형은 니들편이다
강아지호빵 2018-11-09 (금) 22:22
하루 전에 출연 불가 시킨 일본 음악 방송사도
대웅 방법이 참 쫌팽이스럽다.
6DWorld 2018-11-09 (금) 22:28
와 방탄 쩌네
마르비나 2018-11-09 (금) 22:45
일단 자의던 타의던 쪽발돈을 포기한건 대단한거임. 한국가수들의 대부분의 수입이 뭐냐면 일본투어임 이거 어마어마하게 범. 월드투어도는거보다 쪽발투어도는게 돈이더됨. 그래서 국내 소속사들이 미친듯이 쪽발투어돌리는거임.
     
       
모태알콜 2018-11-10 (토) 01:16
한류 가수들 대부분은 그런데 방탄이 거기에 포함될지는 전미투어뿐 아니라 유럽순회도 전부 매진에.. 암표값은...
xbeeX 2018-11-09 (금) 23:12
그래도 11월에 일본 투어 하지 않나요?
미야러브 2018-11-09 (금) 23:50
이게 갑자기 취소된게아니라

 일부러 취소시키기위해서 저기 초청했다 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구 당일인가 전날 취소

 (이미 백댄서 팀부터해서 일본에 모두 가있는상태에서)

 일본애들은 지들스스로가 뭐라도 되는줄아나봄

 오늘 그리고 일본언론에는

 방탄에 인기를 종결시키는 시발점이될듯 이런식에 기사를 써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마법사 2018-11-10 (토) 00:00
요게 제대로구나 ㅋ
전세계 팬을 건드려 일본을 압박하는거였군
곰돌이분신술 2018-11-10 (토) 0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잔자 2018-11-10 (토) 01:46
얘네는 면제해줘라진짜
시간여행 2018-11-10 (토) 05:26


그까이꺼 원폭 아무나 입으면 어떠셔...
범고래솔피 2018-11-10 (토) 05:31
어른들이 당당해~
파르76 2018-11-10 (토) 06:15
왜놈들은 지무덤 꼭 파더라  이슈화시켜 전범국 알리기
림링 2018-11-10 (토) 06:27
방탄 오늘부터 팬이다..
진둑꺼 2018-11-10 (토) 08:20
전범국 주제에 피해자 코스프레도..이제 지겹다...쪽빠리 개놈들아
휀라이언트 2018-11-10 (토) 09:24
캬 !!! 짱이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동영상 게시판 분리 및 신설 안내 eToLAND 09-10 10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6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4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6
68261 [기타]  갈 데까지 간 성폭행 (14) 스샷첨부 無答 20:42 5 1714
68260 [사회]  ‘손혜원 목포 쪽지예산’ 논란에···민주평화당 입 모아 “내가 했소” (1) rottne 20:39 0 706
68259 [정보]  대한민국 자영업 포화도 top 8 (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20:29 2 2086
68258 [기타]  열도의 라면집 (2) 스샷첨부 Baitoru 20:27 0 2067
68257 [유머]  나의 이름은? 스샷첨부 기범 20:25 1 1269
68256 [감동]  감동적인 건물주 (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20:24 6 1983
68255 [유머]  한국 기독교, 로마 카톨릭과 교황을 이단 선포: "우리 한국 기독교가 진짜 기독교" (25) 스샷첨부 아이젤 20:20 17 1488
68254 [기타]  여름에 자주보이는 돌핀팬츠 (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20:20 4 2612
68253 [엽기]  기레기는 기레기야 (2) 스샷첨부 한궈 20:19 3 1258
68252 [기타]  군고구마 팔다가 느닷없이 폭행당한 여고생.jpg (1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0:17 8 2408
68251 [유머]  현재 중국에서 지하철 탈때 지키라고 새로 만든 법 (12) 스샷첨부 아이젤 20:15 5 2496
68250 [동물]  말려줄때 못이기는척하고 참어ㅋㅋㅋ (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20:13 2 1620
68249 [유머]  회식자리 간지나는 사장님의 주문 (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20:08 3 2993
68248 [사회]  유명인 인터뷰를 마음대로 퍼가서 지멋대로 제목 단 중앙 기레기.jpg (6) 스샷첨부 노랑노을 20:06 0 1546
68247 [사회]  서울시 지하철 머슴존 (1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9:57 0 3462
68246 [기타]  2002년 고교생 치어리더 하지원 (1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9:53 6 3892
68245 [동물]  뭔데..하고 보다가 마지막에 반전 - 강아지 (4) 찬란하神김고… 19:51 0 1467
68244 [엽기]  경찰서에서 난동부린 조선족을 묶은 결과 (19) 스샷첨부 뚝형 19:49 9 3559
68243 [후방]  서가대 MC 한초임 의상.. (11) 스샷첨부 샤방사ㄴr 19:49 3 4167
68242 [엽기]  아이들 세뇌용으로 만든 페미 동화책 (22) 스샷첨부 Seher 19:48 9 2683
68241 [동물]  동물 울음소리 간지 갑 (1) 음악듣는곰탱… 19:48 0 1153
68240 [엽기]  성상품화 레전드.jpg (1) 스샷첨부 뚝형 19:47 2 4145
68239 [유머]  군대 딸감 레전드.jpg (7) 스샷첨부 뚝형 19:45 6 4473
68238 [동물]  위엄쩌는 청새치ㄷㄷㄷ (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9:43 4 3245
68237 [블박]  롯데 레전드 박정태 버스난입 (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9:38 0 3230
68236 [공포]  현시각, 미국 California 난리 남...ㅠㅠ (9) 스샷첨부 prisen 19:25 0 4708
68235 [기타]  당신이 선호하는 여친 룩은? (25) 스샷첨부 라돌 19:19 4 4761
68234 [기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샤워 방송 노출 (15) 스샷첨부 장야 19:18 18 5586
68233 [후방]  재은재은.. (6) 스샷첨부 샤방사ㄴr 19:15 6 4675
68232 [기타]  [혈압] 놀라운 이혼판결.jpg (25) 스샷첨부 김이토 19:14 4 501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