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사회]

'마약 혐의' 황하나, 2심도 집행유예..검찰 항소 기각

글쓴이 : 러블리러브 날짜 : 2019-11-08 (금) 12:31 조회 : 5666 추천 : 33    

‘마약 혐의’ 황하나, 2심도 집행유예…검찰 항소 기각
황하나 "과거 행동에 진심으로 반성…바르게 살겠다"
황하나, 1심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러블리러브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남성스타일]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어떤룩에도 가볍게 코디 하기 좋은 스니커즈 �… (3) 

울라울라 2019-11-08 (금) 12:34 추천 20 반대 0
저거 관련된 판사.검사는 퇴직하면 바로 남양가서 명함파겠죠.
울라울라 2019-11-08 (금) 12:3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거 관련된 판사.검사는 퇴직하면 바로 남양가서 명함파겠죠.
변화 2019-11-08 (금) 12:35
검판이 나란히 썩었으니...
띨똘이 2019-11-08 (금) 12:38
쟨 미국에서 학교 다니면서 표창창 하나 못받았나보다
국밥부장관 2019-11-08 (금) 12:40
썩어도 이리 썩다니
추억담긴냄새 2019-11-08 (금) 12:43
쟤네는 검찰개혁이 뭔지도 관심없는거 같네 ㅋㅋㅋ
아프릴리아 2019-11-08 (금) 12:44
검사 항소 기각 ㅋㅋㅋㅋㅋㅋㅋ
뽀드득뽀드득 2019-11-08 (금) 12:47
반성은 교도소 가서 하는걸 인정해야지 교도소 가기전에 반성했다고 하는걸 어떻게 믿냐... 혼나지도 않았는데 반성한다고?? 걸린걸 반성하겠지...다음부터 안걸리라는 마음으로...
oxidecircle 2019-11-08 (금) 12:48
남양 법무팀(전관예우) 모집합니다~
집닭 2019-11-08 (금) 12:52
역시 마약보다는 표창장
치사빤쓰 2019-11-08 (금) 12:54
에라이 씨벌넘들... 카악 퉷
ABC초코 2019-11-08 (금) 13:06
판사고 검사고 적폐덩어리구만..
올해대운 2019-11-08 (금) 13:07
이건 뭐.. 약쟁이 천국인가...
speed12 2019-11-08 (금) 13:07
와 세상에 돈이 짱이네
저게 집행유예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꾸찌남 2019-11-08 (금) 13:24
공수처 생기면 저짓거리도 더이상 못하게 될테니 판레기 검레기들 빨리 수습하는거 보소
곰플레이야 2019-11-08 (금) 13:25
그럼 집유 못받고 깜빵가는 인간들은 진심으로 뉘우치는 모습을 안보였나보구나...

대체 저것들이 말하는 진심이란건 뭔데?  엄청나게 많은 돈과 권력 뭐 그런걸 뜻하는 단어인가?
caf2 2019-11-08 (금) 13:34
돈없는 서민이였어도.

그렇게 판결할래??

ㅅㅂㄻ
이토연구소 2019-11-08 (금) 13:43
판검사도 아빠 개베프?
정서순화 2019-11-08 (금) 14:12
정말 사법부나 검찰이나 이것 너무 무전유죄, 유전무죄

티내는것 아닌가
mecie31 2019-11-08 (금) 14: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꼴배기 싫다
쟈니리코 2019-11-08 (금) 14:55
요약하자면 2019-11-08 (금) 15:56
남양 법무틴 실전면접중
허니지 2019-11-08 (금) 20:36
참나 ㅋㅋㅋㅋ
몰래 표창장이나 받아야지
마약은 너무 약해서 스릴이 없네
뭘이런걸다ㅎ… 2019-11-10 (일) 00:32
판사가 작정한걸까?
검사가 기각당하려고 대충 준비한걸까?
아님 둘다인건가?
그냥 AI가 판사하고 검사하는게 낫겠다.
세금 조올라 아깝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1340 [사회]  인물 브리핑 (나경원 특집) ㅎㄷㄷ (3) heicli 02:42 0 852
1339 [사회]  민주 “문체부 ‘나경원 딸 의혹’ SOK 감사…반칙·갑질 낱낱이 밝혀야” (3) heicli 02:40 0 373
1338 [사회]  아주 선심 써주신답니다. (11) 스샷첨부 heicli 02:39 0 1191
1337 [사회]  문재인대통령 퇴진 광화문 집회에 나온 사람들 특징 (27) 스샷첨부 파지올리 00:33 0 2081
1336 [사회]  유니클로 막 퍼주기 시작했음 (29) 스샷첨부 미친강아지 00:23 0 4335
1335 [사회]  오늘자 MBC 뉴스룸 한 장면 (15) 스샷첨부 미친강아지 00:21 0 3397
1334 [사회]  오늘자 강간의 왕국 [기사] (18) 스샷첨부 mlvnf 11-12 0 5846
1333 [사회]  정부업무평가 인권은 ‘0점’…권고 안 먹힌다 (16) 기후변화 11-12 0 2163
1332 [사회]  한국vs대만 야구,,경기결과,, (24) 스샷첨부 거꾸로가는세… 11-12 0 6264
1331 [사회]  [장도리] 2019년 11월 13일 (6) 스샷첨부 CHOCOBAR 11-12 0 2231
1330 [사회]  “연차를 쓸 거면 대체교사 구해오라”…안 바뀐 어린이집 기후변화 11-12 0 2192
1329 [사회]  나는 전태일이다...만평.jpg (2) 스샷첨부 동뚠당 11-12 0 3038
1328 [사회]  [단독] 공주대 '조국 딸 의혹 문제 없음', (21) 스샷첨부 無答 11-12 0 4508
1327 [사회]  정경심 교수, 미공개 정보로 주식투자? (23) 스샷첨부 컨투어 11-12 0 4070
1326 [사회]  김빙삼 어르신 트윗.jpg (6) 스샷첨부 필소구트 11-12 0 4141
1325 [사회]  한국당 뺀 여야 ‘지역구 240석+비례 60석’ 선거법 개정 논의 (6) 기후변화 11-12 0 2601
1324 [사회]  검찰의 정경심교수 공소장 3줄 반박. (13) 스샷첨부 無答 11-12 0 4343
1323 [사회]  나간다고 빼애액.jpg (5) 스샷첨부 왜죠 11-12 0 4485
1322 [사회]  "양심적 육식거부자" ....jpg (73)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1-12 0 6159
1321 [사회]  경찰, '집시법 위반' 전광훈 목사 4차소환.."알아서 데려가 보시라" (16) 스샷첨부 Goauld 11-12 0 2666
1320 [사회]  홍준표 "패스트트랙 막기 위해 총사퇴? 어이없는 웰빙 투쟁" (15) 스샷첨부 아이즈원♡ 11-12 0 3014
1319 [사회]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제1차 한-메콩 정상회의 개최도시 부산입니다 소리O 아이즈원♡ 11-12 0 1222
1318 [사회]  검찰로 달려간 질풍노도 정의당 "정경심 수사않고 기소했듯 자한당도 똑같이하라" 소리O (18) 아이즈원♡ 11-12 0 2654
1317 [사회]  김두일 대표 페이스북.jpg (4) 스샷첨부 alllie 11-12 0 5458
1316 [사회]  나경원 '패스트트랙' 배수진, 통과 시 "의원직 총사퇴 등 모든 조치" (91) 스샷첨부 heicli 11-12 0 5561
1315 [사회]  문재인 정부2년 소득주도성장 한국경제 (27) 스샷첨부 heicli 11-12 0 4517
1314 [사회]  일본불매목록 제공사이트 2개 nojp.info , nonojapan.com 스샷첨부 영어3 11-12 0 1646
1313 [사회]  빤스목사,경찰 출석요구만 4번째 불응 강압수사들어갈듯 (5) 러블리러브 11-12 0 2909
1312 [사회]  생각보다 더 충격적인 후쿠시마 현재 상황 (44) 스샷첨부 영어3 11-12 0 10573
1311 [사회]  문 대통령 '쐐기'에 정부 "지소미아, 제3안 검토 없다" (20) 스샷첨부 가랑비 11-12 0 4563
1310 [사회]  검찰, '대마 밀반입' 홍정욱 딸에 최대징역 5년 구형 [기사] (30)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1-12 0 3771
1309 [사회]  박근혜때 박살났던 한국 조선업 정상화됨. (53) 파지올리 11-12 0 8270
1308 [사회]  일본 불매운동을 열심히한 결과.jpg (54) 스샷첨부 노랑노을 11-12 0 11318
1307 [사회]  전우용 역사학자 페이스북 (6) 스샷첨부 fourplay 11-12 0 2792
1306 [사회]  검찰 뼈때리는 글 (18) 스샷첨부 heicli 11-12 0 6651
1305 [사회]  전우용교수 페북 (3) 스샷첨부 無答 11-12 0 2917
1304 [사회]  [단독]‘스토킹 파문’ 인하대 총학 후보 “상대가 페미라서” (5) 러블리러브 11-12 0 3469
1303 [사회]  청년단체 "국민은 붕어? 나경원 발언은 일반고교 모욕" (6) 러블리러브 11-12 0 3089
1302 [사회]  홍콩 시위대에서 번지는 운동.jpg (20) 스샷첨부 흐노니 11-12 0 7501
1301 [사회]  전쟁나면 한남들이 여자 강간한다는 언냐....jpg (38) 스샷첨부 패션피플 11-12 0 1467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