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발표준비 안해왔다는 중국 유학생 썰

글쓴이 : 매직메탈 날짜 : 2019-12-02 (월) 11:55 조회 : 12380 추천 : 41  
본문 이미지


김광규 쌤한테 뺨 맞아봐야 정신차릴듯...
"느그 아버지 뭐 하시노?"

짤방토크 2019-12-02 (월) 12:01 추천 7 반대 0
짱깨새끼들은 제발 좀 다 착해졌으면
오리매운탕 2019-12-02 (월) 11:58
한국말 못하는데 시험은 어케보냐? 발표점수가 중요한게 아닌데?
즈그아부지 센사람이믄 중국학교가서 갑질하지 한국와서 지랄이야.
대국적으로 2019-12-02 (월) 11:58
학교 차원에서 설설 기면서 교수한테 좋게좋게 해결하자고 하겠지요.
짤방토크 2019-12-02 (월) 12:0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짱깨새끼들은 제발 좀 다 착해졌으면
     
       
노랑하늘소 2019-12-02 (월) 12:04
착해질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은 다 "그 때" 죽어서요.
착해질 가능성이 있고 착한 중국인은 다 죽었다는게 학계의 정설입니다.
          
            
우갸 2019-12-02 (월) 12:12
착짱죽짱 - 착한 짱깨는 죽은 짱깨뿐
          
            
q123 2019-12-02 (월) 12:14
그러니까 다 죽었으면 좋겠다는 인터넷 유행어 입니다.
          
            
무리모두 2019-12-03 (화) 11:09
착한 중국인은 천안문사태 때 다 죽고 지금은 짱깨만 남은 상황이라는거죠?
강또 2019-12-02 (월) 12:05
지 성적 얘기하는데 아버지가 뭐하는 지도 알아야 되나
듀클리언 2019-12-02 (월) 12:09
그건 중국에 가서 씨부려라
미췐 2019-12-02 (월) 12:15
중국인친구피셜로 한국 유학온 중국인중 좀 산다는 친구들은 어차피 졸업이 목적이라 공부 안한다고 함. 한국으로 유학오는 이유중 하나가 굳이 한국어 잘 못해도 졸업하는데 문제 없어서임. 1순위는 역시나 미국유학인데 거긴 돈도 돈이지만 일단 영어를 해야하니까 쉬운 한국으로 온다고 했음.
우리전공이 특히 중국인이 많아서 팀플 많이했는데... 4년간 3명 정도 빼고 다 F만 안맞음 된다는 뉘앙스였음.
문화충격이였던게, 자기는 부자가 아니라서 공부 열심히 해야한다고 외국인 학생들 사이에서 장학금 노리던 중국인 여자애가 있었는데... 알바도 하고 공부도 빡시게하길래... 정말 어려운줄 알고 밥도 많이 사주고 했는데... 나중에 인스타보니까 중국에서 ㅈㄴ큰 빌라같은 곳에서 삼... 근데 걔는 진심으로 자기집 수준은 잘사는게 아니라고 했음....
     
       
공공칠빵빵빵… 2019-12-03 (화) 02:09
잡으셨어야? ㅎㅎㅎㅎㅎ
     
       
mist 2019-12-03 (화) 07:46
우리나라 애들 지잡대나오는 거랑 비슷한개념인건가...
          
            
미췐 2019-12-03 (화) 14:08
도피 유학 개념이겟죠 ㅋㅋㅋㅋㅋㅋ 친구말들으니까 시험보는 것도 돈만내면 어느정도 해결 가능하다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rkfR 2019-12-02 (월) 12:19
와 저모양이니 단체생활이나 사회생활도 안되고 길가에서 사람들 다 보는데 누가 차에치어서 죽어 나부러지던 신경도 안쓰지.....
꽥꿍이 2019-12-02 (월) 12:21
일하는것도 똑같습니다. 아.. 한국가고싶다..
요약하자면 2019-12-02 (월) 12:26
교수 : 이승기가 무슨노래 불렀는지 아는가?
키위냥 2019-12-02 (월) 12:31
중국인들 시험 볼 때 단어 잘 모른다고
전자사전 치면서 했었는데
거기에 텍스트 넣어서 커닝 오지게 하던데
아푸아루 2019-12-02 (월) 12:52
바로 잡아서 두들켜 팬 다음에 사형시키자.
짱개는 한마리라도 죽여서 중국 인구 1/10으로 줄여야 함
호빵만 2019-12-02 (월) 13:04
진심으로 모든 중국인들은 죽었으면 좋겠다. 착짱죽짱이니 뭐니 1명 예외없이 몽땅 몰살 당했으면 좋겠다.
실버크로스 2019-12-02 (월) 13:33
착짱은 죽짱 공식은 진리인가요
shdflk 2019-12-02 (월) 15:25
중국인은 소름끼칠 정도로 한결같네... 자신의 위치가 조금이라도 높으면 다른 사람들은 아랫사람, 물건취급하는건 중국 안에서만 해야지
데이라인 2019-12-03 (화) 03:17
저런경우는 긴말도 필요없음 그냥 F학점 주고 끝
이현암 2019-12-03 (화) 03:56
조별과제 민폐갑이네... 조별 점수였으면 난리났을듯.
H마스 2019-12-03 (화) 10:13
지난시간까지 나왔던 학생이 발표때 안나온건 짱개들 엿먹어봐라하고 안나온건데???
yesimmad 2019-12-03 (화) 11:15
예전 영어연수가서 만난 중국인도
뉴질랜드까지 와서, 자기 아버지
상하이 공산당 고위층이라고 자랑하던데.
77빙고 2019-12-03 (화) 11:37
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