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저를 대신 끼리무그세요.gif

글쓴이 : eirene 날짜 : 2020-01-15 (수) 18:36 조회 : 6089 추천 : 37  




무리모두 2020-01-15 (수) 18:37
연출 잘했네요. ^^
논짱앙 2020-01-15 (수) 18:44
ㅋㅋㅋㅋㅋㅋ이건 좀 불편하긴 한데ㅋㅋㅋ래브라도 귀엽네ㅋㅋㅋ
꿈꾸는어린왕… 2020-01-15 (수) 18:44
강아지 울겠다 ㅠㅠ
poohope 2020-01-15 (수) 18:45
마지막에 얼굴 표정봐...
유월이97461 2020-01-15 (수) 18:46
주인이 개만도 못해 ㅋㅋ
휴잭맨 2020-01-15 (수) 19:01
닭은 태어난지 38일만에 8호로 출하되고 전세계 한해 660억마리가 죽어가는데 그건 안 불쌍하고
개 가지고 장난이라도 치면 그건 불편한 세상이라니
     
       
사이다한글라… 2020-01-15 (수) 19:30
정서공감이 다르니까요 그게 정상입니다
맞다는게 아니라.
     
       
프레드리카 2020-01-15 (수) 19:33
개. 고양이는 가족이고 다른 동물은 아니라는 그 들ㅋㅋㅋㅋ 순 모순 덩어리
     
       
섬머점보 2020-01-15 (수) 20:43
제 친구가 죽어도 님이 눈깜짝 안하지만 님 친구가 죽으면 눈물이 나는거랑 비슷한거 아닐까요
          
            
휴잭맨 2020-01-15 (수) 22:13
개, 고양이는 친구라고 누군가 정해준게 아니니까 문제가 되겠죠
그리고 누군가에게 닭, 소, 양도 친구일 수 있다는 사실을 무시하고 살아가니까요
               
                 
나가토유키 2020-01-15 (수) 22:28
님말도 맞음. 근데 사람이란게 원래 자기 경험을 토대로 느끼는 동물이라 닭 소 양 안키워본 사람들은 거기에 감정 이입을 못하겠죠. 개 고양이는 키워본 사람이 많으니 감정이입하는거고
                    
                      
똘똘e슬럼프 2020-01-15 (수) 22:39
개고기 좋아하는 사람이 자기 개는 못먹는 거랑 같은 맹락이죠.....
               
                 
으이이이잉 2020-01-17 (금) 02:53
개 먹지 말라는 사람들을 욕하지 말고 차라리
개식용 합법화, 인도적도살, 사육환경 전문화 같은걸 주장하세요.

소,닭,돼지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거대한 시장이 형성되어 있고,
빠른 속도로 성장하게끔 수백년에 걸쳐서 개량되어 왔잖아요?

개 가지고 장난치는게 불편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과연
다른 가축들은 어떻게 고기가 되어가는지에 대해서는 안불편할까요?
한번쯤 다 들어봤고 다 알지만 그냥 모르는척, 일부러 진실을 외면하는거죠.

반려견 인구 천만, 한국 전체인구 20%가 개나 고양이를 키웁니다.
동물을 아끼는 사람들이나 유기농같은 식재료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공장식 축산 시스템에 대해 대부분 비판하죠.
여기서 좀 더 나아가면 동물 복지 전반에 걸쳐서 인식 전환 운동 같은것도 하는 거구요.

비건같은 극소수의 정신병자들을 반려인구 전체가 그런것처럼 매도하지는 말아주세요.
짜냥해옌니 2020-01-15 (수) 19: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레드리카 2020-01-15 (수) 19:33
한대 칠 기세인데
그기까지 2020-01-17 (금) 16:18
dslkajf 2020-01-18 (토) 12:09
개 표정... 레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