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lg한테 핸드폰 받은 신봉선

글쓴이 : 아이즈원♡ 날짜 : 2020-01-15 (수) 22:53 조회 : 26738 추천 : 86  





빙그레v 2020-01-15 (수) 22:54
홍보를 이렇게
공구리님 2020-01-15 (수) 23:06
엘지야 더! 힘내라
최씨입니다 2020-01-15 (수) 23:07
잘 보고있다가 냅다 무료폰 증정하는 방식도 꽤 괜찮은 바이럴마케팅인듯 그것도 싸게 먹히는데다 내용까지 진짜니 ㅋㅋㅋ
황설매 2020-01-15 (수) 23:08
g2랑 g6가 유별나게 내구성이 좋음...

삼성도 s1이랑 s2 , s6는 내구성 미치게 좋음
     
       
오삼삼 2020-01-16 (목) 00:21
s6 엣지는 그다지인듯... 친구 s6 엣지폰 액정에 검은반점 생겼어요.
     
       
재호임 2020-01-16 (목) 00:23
g2는 다 좋은데 충격에 쥐약이었어요
액정이랑 겉은 멀쩡해도 메인보드 사망 잘하심
그것 빼고는 잘만든 폰인것 같아요
     
       
스핀스핀 2020-01-16 (목) 04:10
g2 설탕액정 아니었나요?
제로갭인가 뭔가 해가지고 한곳 깨지기라도 하면 터치 전체가 안 되던..
     
       
nervous 2020-01-16 (목) 07:42
g2랑 s6는 그닥....
     
       
푸이 2020-01-16 (목) 08:25
개인적으로 g2 4년 썻는데..  튼튼하긴 정말 튼튼했죠..
     
       
국가안보실 2020-01-16 (목) 08:59
s2가 전설이죠 아직도 쓰는 사람 있어요 고장이 안나서 ㅋㅋㅋㅋ
          
            
피욘드 2020-01-16 (목) 14:12
저 바꾸긴했는데 아직 가끔켜서 가지고놀아요
근데 밧데리가 아직도생생함
          
            
만글한2 2020-01-16 (목) 16:43
전설의 시작이었죠....
     
       
환영나비 2020-01-16 (목) 10:04
G2 방바닥에 떨궛는데 터치가 안되서 노트3로 갈아탐
     
       
르웨이스 2020-01-16 (목) 13:46
6가 뭔가 있나봄
아이폰6s+ 아직도 사용중...ㅜㅜ
     
       
시나모롤 2020-01-16 (목) 14:16
스마트폰 첫폰이 갤투였는데 ㅇㄱㄹㅇ

쓰면서 백번은 떨구고 던졌는데 멀쩡했던 액정
     
       
Suns75 2020-01-16 (목) 14:29
저도 G6 아직도 쓰고있는데 3년 가까이 진짜 100번은 떨어뜨린것 같은데 안고장나네요 ㅋㅋㅋ
          
            
달콩s 2020-01-16 (목) 18:57
제 노트5 도 .... 그렇게 날아다녔는데
아직도 현역이네요.... 은퇴 언제 하려나....
     
       
◇에오구스◇ 2020-01-16 (목) 19:36
노트4추가요
베­베 2020-01-15 (수) 23:09
g6에 밀리터리 스펙이 괜히 붙은게 아니였군 ;ㅁ;
홍이요 2020-01-15 (수) 23:12
마게팅 빼고 다잘하는 LG
no7no23 2020-01-15 (수) 23:31
밀리터리 스펙이니 ㅋㅋ
뽀에요 2020-01-15 (수) 23:39
Q9원 출고가 19만원썰 도는데 한번 흥해봐야 할텐데 엘지도
horn 2020-01-15 (수) 23:43
v20 아직도 쓰고 있는데 내구성은 좋아요.
다만 내구성만 좋아요...
     
       
주장한사람 2020-01-16 (목) 19:58
아 ㅋㅋㅋ 저도 아직 v20쓰는데 도트게임 잘돌리고 있어요.
세컨 스크린에 소프트키 올리는 기능이 없어 엘지는 사소한 것에 뒤쳐진다는 생각을 하죠.
마른붓꽃 2020-01-15 (수) 23:43
근데 v50s는 그지같음.

제 폰임.
친구아이디 2020-01-15 (수) 23:50


g3 서브폰으로 6년째 사용중인데 액정이 뜯어질려고 하고
배터리는 지금까지 5번 바꾼것 같네요. 배터리가 터질려고 그런지 배터리가 빵빵 합니다.
게임은 조금만 금방 뜨거워져서 그냥 네비/서브폰으로만 사용중입니다.
     
       
Motus 2020-01-16 (목) 10:09
엘지가 G3으로 망했죠
저도 g3 쓰다가 다시는 엘지폰 쳐다도 안 보고 있습니다.
그 이후로도 G4 G5 꾸준히 망작 내다가 그나마 G6부턴 쓸만하다고들 하는데
그 이전에 다들 데여서 그런가 회복이 안되죠 ㅠㅠ
     
       
우근닷컴 2020-01-16 (목) 11:39
엘지 홍보팀에서 이 댓글을 꼭 봐야 합니다!~~~~
     
       
페미는정신병… 2020-01-16 (목) 14:41
전 g3 아직도 잘 쓰고 있는데 복불복인가...
원티드10 2020-01-16 (목) 00:38
g3 쓰다가 서브폰으로도 계속 쓰고 있어요ㅋㅋ

동영상 보는거는 아직 현역임
개구쟁이 2020-01-16 (목) 01:59
지금 g6인데...튼튼함...
튼튼한거말고 장점이 없는게 단점이지만.ㅋㅋㅋㅋ
널지운다 2020-01-16 (목) 04:31
내 g2 방금 30cm서 떨어져서 액정 금감 ㅠㅠ

금만 가고 다른 이상은 없어보이지만... .   
사랑유으 2020-01-16 (목) 04:42
내 g5  망할폰 .. 치료비만 얼마야..포기  그리고 g6 아직 잘쓰고 있음.. 그런데.. 다음 버전은  쓰리스타로 넘어갈꺼 같음!
날고생 2020-01-16 (목) 09:39
나도 g6쓰는데 ㅋㅋㅋㅋ진짜 오지게 튼튼함
칙힌좋아 2020-01-16 (목) 10:03
G6는 정말 튼튼하게 잘만들었죠
지금도 잘쓰고있습니다 ㅋㅋ
난몰라용 2020-01-16 (목) 10:10
G6사용자였던 저는 내구성에 실망을 많이 했는대.. 카메라 보호 액정 깨짐 2번, 유심칩 트레이 깨짐 1번 등이 있었네요
졸린다 2020-01-16 (목) 10:22
노트5 5년정도 쓴거 같은데
50m에서  떨어졋는데 어떤각도로 떨어졋길래 무사하지 ㅋ 보통 액정쪽으로 떨어지면 아에 와장창인데
     
       
쟁천구패 2020-01-16 (목) 11:25
오래 쓰셨네요. 저는 노트5 액정만 3번 갈았는데;; 제가 쓴 폰 중 액정 내구성이 가장 약한 폰인듯...
아나콘도 2020-01-16 (목) 11:11
노들어온다 물저어라~
슬픈잠보 2020-01-16 (목) 11:26
전에 옵티머스원 7년쓰고 기변... 고장난거 아닌데 화면이 작아서 바꿈.
무지튼튼했슴. 떨어뜨리는건 둘째치고 집어 던져도 멀쩡.
설악산에서 무지 쏫아지는 폭우에 몇시간 노출... 습기가 꽉차서 호면 안보일정도,,,
통화는되더라... 마르고난다음 원상복귀.. 지금도 어디 한구석에 쳐박혀있슴
우리동네김씨 2020-01-16 (목) 11:49
Q8 3년째인데 잘 됨...
약정 있었지만 공짜에...
락혼 2020-01-16 (목) 12:02
저도아직 v20사용중이네요 출시일에사서 아직까지 수리한곳은 카메라 보호 액정 1번뿐이라..배터리도 2개중에 1개만 쓰고있는데도 아직 잘버티네요.;;
     
       
주장한사람 2020-01-16 (목) 20:06
v20 배터리 잘 관리하셨네요. 저는 지금까지 추가로 4개 구입했는데요. 탈착식이 오래된 방식이긴한데 배터리 여별로 가지고 다면 편하더라고요. 휴대용 충전기는 충전중에 들고서 사용하기 불편해서
후아암 2020-01-16 (목) 12:30
얼마전 현장에서 일하다가 핸폰이랑 지갑 담배등 넣어다니는 보조가방이 3층에서 떨어짐...ㅅㅂ
어수선한 현장이라 겨우 찾긴햇는데...
꺼내보니 핸폰 멀쩡....G7
강화유리 필름만 깨짐..ㅋ
좋아라 하다 강화유리 새로 사다 붙일려고 그제사 핸폰케이스 벗기니 뒷판(유리 ㅅㅂ) 와장창...ㅠㅠ
결국 8만정도 주고 감..ㅠㅠ
다바더 2020-01-16 (목) 12:59
이제 핸드폰만 잘만들면 된다..힘내라 엘지..
버튼 없애고 뒤면 지문인식 좋긴 한데..액정 나가면 답이 없더라..ㅋㅋ

참...야구도 좀 잘하면 안되겠니?
Baitoru 2020-01-16 (목) 14:38
중국 JIAYU S2인가 S3, 5.5인치 모델이고 13만원이였나 주고 샀고, 패널은 LG인데, 4년 넘게 아무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읍니다.
호날두와일본… 2020-01-16 (목) 15:10
;;; 아니 어떻게 50미터 아래로 떨어졌는데 다시 작동하지??
Kal독 2020-01-16 (목) 15:52
역시 갓G
왕땅 2020-01-16 (목) 17:10
g6 난 잘 쓰고 있는데 정말 튼튼함. 근데 그 전에 g3스크린은 개폭망 핸드폰도 아니었음.
대형팬더 2020-01-16 (목) 17:33
V20 3년째 고장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할둔 2020-01-16 (목) 17:35
G2 때매 엘지 다신 안쓴느데... 여름 지나니 터치가 부분적으로 안먹다가 통째로 안먹었다는 전설의
폰 부시고 나니까 A/S 해준다고 했던 기억이 -_-...
rollover 2020-01-16 (목) 18:08
v50s면 최고네요
근데 유명 연예인인데도 알뜰하게 g6 3년 넘게 쓴 신봉선도 대단하네요.
자하선인 2020-01-16 (목) 18:52
그래도 엘지폰은 거져줘도 안씀.
Rai1Gun 2020-01-16 (목) 19:32
G4를 케이스 없이 쓰면서 가끔 떨어트리는데 플렉시블이라 그런지
꺠지거나 망가지진 않더라구요 42개월쯤 썻을때 무한부팅(제가 뽑기운이 좋았나봐요)되서 갤러리 사진들 날라가고..
메인보드는 무료로 갈아줬지만 조금 쓰다 v50으로 왔는데 나름 만족해서 다시 LG폰 쓰고있네요.
IMissYou 2020-01-16 (목) 20:06
오래 썼네 ~
비천주 2020-01-16 (목) 20:07
V20 출시일날 사서 아직까지 수리한적도없고  액정도 멀쩡하네요

떨군적도  종종 있는데  아주멀쩡;;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43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3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33
106463 [기타]  싱가포르 확진 75명..한 교회서 18명 무더기 감염 Goauld 19:14 0 1
106462 [기타]  (스압)미래에 AI와 로봇으로 일자리가 사라질까? 스샷첨부 라돌 19:13 0 75
106461 [유머]  간절히 먹고 싶었다.gif 스샷첨부 삼토렌트™ 19:13 0 130
106460 [유머]  대한민국 현대사 가장 통쾌했던 TOP5 (2) 스샷첨부 하데스13 19:12 5 265
106459 [유머]  크면 안좋은 이유 스샷첨부 붉은언덕 19:11 0 348
106458 [유머]  우리 동네 리뷰 서비스.jpg (1) 스샷첨부 잇힝e 19:10 0 404
106457 [감동]  숨겨진 ㄹㅇ 영웅, 코로나19의 29번 환자 담당 전문의 스샷첨부 오울드프 19:07 0 503
106456 [기타]  현존 최고의 두뇌라 불리는 천재의 초고속 학업 테크 (3) 스샷첨부 라돌 19:05 1 928
106455 [유머]  이토인들이 불쌍하다는 커플.jpg (7) 스샷첨부 봄맞이 19:03 2 1088
106454 [기타]  아빠의 손길.gif (1) 스샷첨부 alllie 19:03 0 545
106453 [유머]  눈 내린 아파트에 등장한 오리 빌런.jpg (10) 스샷첨부 노랑노을 18:56 6 1851
106452 [유머]  손흥민 인터뷰 영상에 달린 댓글.jpg (2) 스샷첨부 노랑노을 18:48 8 1942
106451 [사회]  빼려면 이렇게 빼야지~ 스샷첨부 에스카노르 18:47 0 1357
106450 [기타]  회장님이 나가실 때 문열어 주는 사람을 여자로 뽑으면 언론 등에서 안좋게 볼텐데 어… (5) kokorie 18:44 4 1517
106449 [정보]  국내 메르스 vs 코로나 19 감염 추이 비교 (5) 스샷첨부 포이에마 18:42 8 1440
106448 [감동]  한국 해군 환자를 치료한 미해군 병원선 썰 (1) 스샷첨부 숫자만입력가… 18:39 3 1659
106447 [유머]  친구랑 화해하는 법 스샷첨부 불고도리 18:37 4 1855
106446 [사회]  차유람 남편 이지성 근황.jpg (28) 스샷첨부 노랑노을 18:36 0 3823
106445 [블박]  급하게 자리 피하는 오토바이.gif (10) 스샷첨부 뚝형 18:33 4 2234
106444 [유머]  축구계에 가끔 보이는 축구 공무원 관상.jpg 스샷첨부 앵쯔 18:29 1 2475
106443 [유머]  축구계에 종종보이는 축구 공무원 관상.jpg 스샷첨부 앵쯔 18:28 1 1739
106442 [기타]  스토브리그 팬들이 준비한 선물.jpg (7)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8:26 4 2660
106441 [기타]  베트남 다녀온 40대男 병원서 숨져…부산의료원 응급실 임시폐쇄 [기사] (15) 스샷첨부 USNewYork 18:23 6 1846
106440 [블박]  갑자기 나타난 차량과 사고.jpgif (3) 스샷첨부 뚝형 18:21 4 2336
106439 [기타]  크루즈국 탈출한 미국인 300여명 중 14 명이 양성 (3) 스샷첨부 개CU리 18:18 4 1827
106438 [유머]  관상이란게 있는걸까 (13) 스샷첨부 앵쯔 18:18 8 2825
106437 [기타]  일본 코로나 확진자 현재 454명 - 크루즈선 감염자 99명 추가 (4) 파지올리 18:14 8 1174
106436 [후방]  17만원짜리 청바지 (8)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18:13 3 4278
106435 [사회]  두달휴가vs2천만원 (40) 스샷첨부 앵쯔 18:12 0 3820
106434 [사회]  [펌] 이 시각 한경오의 ‘윤석열 부인 의혹’ 보도 근황 .jpg (5) 스샷첨부 천마신공 18:12 0 1612
106433 [기타]  크루즈국 최신 근황 ㄷㄷㄷ .JPG (1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8:11 22 3350
106432 [정보]  '코로나19' 29번 확진자 서울 종로구 주요 방문 행적 (3) 스샷첨부 포이에마 18:09 6 1380
106431 [기타]  트럼프의 사회주의 비판짤 (14) 스샷첨부 왜기 18:09 8 1836
106430 [정보]  확진자 속출 일본 크루즈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2) 스샷첨부 포이에마 18:09 4 1326
106429 [사회]  자기 당이름도 모르는 당대표 소리O (3) 아이즈원♡ 18:09 0 1649
106428 [사회]  삼성 백혈병' 산재 인정한 이승택 전 판사, 중앙선관위원에 임명 (1) 김씨5 18:08 0 572
106427 [기타]  트럼프가 때려도 큰소리 치던 화웨이, 코로나에 무너지나 (3) 김씨5 18:05 7 1819
106426 [사회]  전우용 역사학자 페이스북 #2 (1) 스샷첨부 불휘기픈남우 18:04 0 900
106425 [사회]  미통당 창당식 근황 (12) 스샷첨부 無答 18:02 0 2894
106424 [후방]  오일마사지.... ㅗㅜㅑ.... (7) 스샷첨부 jollypong 18:02 14 380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