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꼬춘쿠키 성공을 위한 꿀팁

글쓴이 : 포토샵 날짜 : 2020-01-17 (금) 11:23 조회 : 9377 추천 : 17  








오~



연쨩ㅎ 2020-01-17 (금) 11:24
오~
kyh659 2020-01-17 (금) 11:25
오~
싸이코변태 2020-01-17 (금) 11:25
ㅋㅋㅋㅋ개웃기네 아 이걸ㅋㅋㅋㅋㅋ
Nostalgh 2020-01-17 (금) 11:27
저글에서 보조배터리는 무엇인가요?
     
       
아론다이트 2020-01-17 (금) 11:31
붙었을 때 옷 위로 느껴지는 볼륨감이요
     
       
제미니 2020-01-17 (금) 12:25
묵직함이 마치 보조베터리같은 압박감을
     
       
은라리 2020-01-17 (금) 13:08
뜨뜻한게 느껴지니까..
플리즈 2020-01-17 (금) 11:28
555 ~
알게뭐냐고 2020-01-17 (금) 11:29
친구피셜은 인정이죠
띄어쓰기 2020-01-17 (금) 11:31
그래서 키 큰 남자가 인기가 있군
슬프니 2020-01-17 (금) 11:31
ㅎㅎㅎ
유치한사스케 2020-01-17 (금) 11:31
크면 뭘해 얼굴로 입구 컷인데
♠쏘비♠ 2020-01-17 (금) 11:38
오~
코엔자임 2020-01-17 (금) 11:38
친구들 끼리 풀발 모습 볼일 있나 ?????
미디어마스터 2020-01-17 (금) 11:41
발기전성기 = 새끼손가락
정말잘돼 2020-01-17 (금) 11:42
5
티모33 2020-01-17 (금) 11:51
곱슬 머리에 눈썹이 진하고 코가 크고 마르면 100% 큼.
고려와 조선때 이슬람 상인들 피가 섞인 것임. 중동+아프리카 믿고씀.

이마 M자 탈모에 더러운 피부 안짱오다리, 쌍 뻐드렁니면 일본산이 섞인 것임.
     
       
와이즈먼 2020-01-17 (금) 16:01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근래 본 것 중 가장 깊은 울림을 주는 댓글이다 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얄리얄리얄랑… 2020-01-17 (금) 11:58
T존은 성욕관련아닐까? 아닌가 아님말고
함필규 2020-01-17 (금) 12:09
말도안됨 ㅋㅋㅋ 이게 맞을리가 있냐 ㅉㅉ
트레트 2020-01-17 (금) 12:11
거의 얼추맞는말 ㅋㅋㅋㅋㅋ
특히 소아비만관련은 리얼팩트...
어릴때 뚱뚱했던 애들 커서 살이 쫙 빠져도
그건....ㅠ
로그인하게만… 2020-01-17 (금) 12:14
평균만 되도 여자 만날수 있다
다만 큰놈은 더 많이 만나지만...
아니 2020-01-17 (금) 12:19
웃기고 자빠졌네 븅신같은게
으어니 2020-01-17 (금) 12:23
메갈에서 기어 다니는 건가
이토에서 소추소리 나와도 허허 웃고 넘어가는 경우 첨보는거 같은데
여기어디요 2020-01-17 (금) 12:27
오~
내일월요일임 2020-01-17 (금) 12:30
보조배터리는먼데 ㅋㅋㅋ
감숙왕 2020-01-17 (금) 12:54
얼마나 늘어났길래 남자크기를 따질까..
스위치백 2020-01-17 (금) 13:03
ㅋㅋ 얼추맞긴하네ㅋㅋ
이쁜투덜이 2020-01-17 (금) 13:21
여자 안았을때 쿠션 느낌이면 c이상...
밀포드 2020-01-17 (금) 13:49
친구들의 진짜 커 증언 = 절대 놓치지 마라 ㅋㅋㅋㅋ 진짜 사실이지.
혼란하다혼란… 2020-01-17 (금) 14:10
친구들이 이새끼 존나 커
제이야기네요

그래서 학창시절에 남녀공학인데도 조째이(좆짱이)라고 불렸습니다

그런데도 여친은 안생기더군요
오지랖 2020-01-17 (금) 14:19
딕데이터군요
릿츠 2020-01-17 (금) 14:55
왜 다 오에요ㅋㅋ
키에르케고르 2020-01-17 (금) 15:16
96퍼가 나오려면 최소25명 이상 자봐야 하는데?
키에르케고르 2020-01-17 (금) 15:16
크다 작다까지 보면,100명이상?
jughuis 2020-01-17 (금) 15:20
15, 16으로 글에 반대 못하게 하기ㅋㅋ 저런거 보면 참 애잔함;;
위드카헬 2020-01-17 (금) 18:48
단풍손은 뭐지
     
       
유머엽기 2020-01-17 (금) 21:27
형님 손이요
뜨랑낄로 2020-01-18 (토) 01:53
이새끼존나커 ㅋㅋㅋㅋ진짜100퍼 ㅋㅋ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45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3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35
112639 [기타]  교회 입장 ..jpg 스샷첨부 천마신공 23:06 0 54
112638 [유머]  스트리트 파이터 고인물 레전드 스샷첨부 ㅇㅇ그러해다 23:05 0 199
112637 [정보]  2월 28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19 감염증 경과 스샷첨부 포이에마 23:05 0 80
112636 [기타]  코로나_불법체류자 제거 중 (1) 스샷첨부 함무라비아재 23:05 3 140
112635 [유머]  고소로 떼돈벌었다는 전설의 유게이 스샷첨부 냥이사모 23:05 0 164
112634 [영상]  오늘자 추성훈 (2) 스샷첨부 Veritas 23:04 2 258
112633 [엽기]  어썸한 신천지 어플. (2) 스샷첨부 냥이사모 23:01 2 695
112632 [기타]  Audi RS5 vs BMW M4 드래그 레이스 (1) 샌프란시스코 22:58 1 364
112631 [유머]  모든걸 한방에 꽃는 상남자 (3) 스샷첨부 rmaskfk34 22:56 1 900
112630 [기타]  코로나19가 바꾼 일상 (3) 스샷첨부 사스미리 22:55 1 1008
112629 [유머]  길바닥에 그린 실감나는 곰 스샷첨부 냥이사모 22:54 2 730
112628 [기타]  中國 신문 ↔ 공산당, 서로 안 맞음... (2) 스샷첨부 prisen 22:51 4 764
112627 [정보]  코로나 19 완치후 재확진자 발생 (4) 스샷첨부 굴락 22:49 5 1233
112626 [기타]  코로나19 불안감 속에 자진 퇴출하는 외국인 농구 선수들 (5) 스샷첨부 사스미리 22:48 4 961
112625 [유머]  VR 방탈출 (3) 스샷첨부 굴락 22:46 7 1502
112624 [동물]  쑥마늘 50일만 먹음 (5) 스샷첨부 냥이사모 22:44 7 1519
112623 [사회]  신천지 해체 가능 (14) 스샷첨부 굴락 22:43 0 2166
112622 [동물]  희귀속성 냥이 (2) 스샷첨부 냥이사모 22:43 8 786
112621 [기타]  매우 신속한 자동차 리콜 (10) 스샷첨부 라돌 22:41 8 1889
112620 [엽기]  위구르 인 말살정책 (1) 스샷첨부 냥이사모 22:41 9 1237
112619 [유머]  우리아들 이만희 개새끼 해봐....jpg (4)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22:40 10 2055
112618 [기타]  코로나19 걸리면 징계? (6) 스샷첨부 사스미리 22:40 7 1252
112617 [유머]  김치게이머 (1) 스샷첨부 굴락 22:40 5 1056
112616 [엽기]  원룸집 아들의 억울함 (4) 스샷첨부 냥이사모 22:37 6 2330
112615 [유머]  보이스 피싱에 면역된 한국인들 (2) 스샷첨부 굴락 22:37 6 1439
112614 [기타]  정부 마스크 공급 첫날 풍경 (25) 스샷첨부 사스미리 22:34 12 2175
112613 [기타]  이쯤되면 우리나라가 미련하게 정직한건지 세상이 망조인건지 알수가 없다. (12) 스샷첨부 냥이사모 22:32 15 1534
112612 [기타]  눈길 후륜 탈출법 .GIF (1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2:29 6 2504
112611 [기타]  욕먹고 난리난 아파트 안내문~ (4) 스샷첨부 하데스13 22:27 14 2510
112610 [기타]  슬슬 눈 가리고 아웅 들통나고 있는 일본발 코로나 상황 (10) 스샷첨부 냥이사모 22:25 14 1766
112609 [기타]  대구MBC 풀악셀 (14) 스샷첨부 하데스13 22:23 31 3132
112608 [기타]  코로나19에 힘든 소상공인 제대로 위로한 사연 (3) 스샷첨부 사스미리 22:22 10 1287
112607 [엽기]  길거리 어묵의 현실 (7) 스샷첨부 냥이사모 22:22 12 2304
112606 [기타]  '신천지' 3천6백여 명 "증상"…1만 4천여 명 연락 안 돼 (6) 냥이사모 22:19 9 1045
112605 [유머]  남자 왁싱사가 귀한 이유 (21) 스샷첨부 하데스13 22:16 12 4609
112604 [기타]  어른들보다 나은 대구 중학생 .JPG (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2:15 14 3074
112603 [유머]  마녀사냥 멈춰 달라 (21) 스샷첨부 하데스13 22:15 16 2703
112602 [유머]  인간관계 진국인 사람 특징 (7) 스샷첨부 하데스13 22:13 7 2959
112601 [유머]  김치싸대기에 이은 치킨 싸대기 (11) 스샷첨부 하데스13 22:12 8 2742
112600 [유머]  어느 야식집의 닭볶음탕 배달 서비스 (20) 스샷첨부 하데스13 22:10 10 285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