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동물]

최강 벌꿀오소리.gif

글쓴이 : Jazzyfact 날짜 : 2020-01-18 (토) 08:59 조회 : 14351 추천 : 42  


요약하자면 2020-01-18 (토) 10:33 추천 10 반대 1


.
발안ic 2020-01-18 (토) 09:00
ㅋㅋㅋ 재밋는 녀석임은 분명함
충혈된노을 2020-01-18 (토) 09:05
우와 도구를 이용할줄 아네
기자맹 2020-01-18 (토) 09:05
디즈니 주인공같다ㅋㅋㅋㅋ
뽀굴 2020-01-18 (토) 09:08
포이즌 레지 만땅이라 한숨 자고 일어나서 다시 뱀먹는다는 그녀석인가요?
펀딕 2020-01-18 (토) 09:32
손톱보소 울버린이여 뭐여
     
       
재호임 2020-01-18 (토) 13:07
같은 족제비과 ㅎ
     
       
라면킬러 2020-01-18 (토) 17:41
둘이 비슷한 종류니까요.
울버린 : 북미 오소리, 늑대 오소리라고도 부르는 족제비과의 동물로서 오소리 종류중에서 가장 큰 종류
라텔 : 벌꿀 오소리라고도 부르는 족제비과의 동물로서 오소리 종류중에서 비교적 큰편에 속함

울버린과 벌꿀 오소리는 비슷한 종류이고, 둘 다 성질 더럽고 난폭하며 냄새가 심해서 얘네들 보다 더 큰 맹수들도 피하는게 특징.
실제로는 울버린은 몸무게가 적게는 10kg 많게는 25kg 이상일 정도로 커서 북미 지역의 맹수 중에서 퓨마 같은 동물은 오히려 얘네들을 피해다님
곰한테도 덤비는데, 북미지역 곰들은 큰 종류가 대부분이라 늙고 힘없는 곰이 아닌 다음에야 곰한테는 안됨
라텔(벌꿀 오소리)는 뱀 종류에게는 정말 강하지만 덩치가 아주 큰건 아니라서(몸무게가 커봤자 10kg 조금 넘는 수준) 표범이나 악어 같은 진짜 맹수에게는 안됨.
간혹 늙고 힘없는 사자나 표범과 싸워서 이기는 경우가 있어서 그런것이 과장되어 이야기가 떠돔.
물론 이녀석들이 겁이 없고 난폭한건 사실이고, 통증에 강하고, 내독성이 있어 뱀이나 전갈을 잡아먹거나 벌에 쏘이면서도 벌집을 파해쳐서 꿀을 먹는건 사실임.
그러나 그것도 내독성과 성질이 더러우며, 날카로운 발톱을 자유자재로 움직이기에 덩치에 비해 까다로운 동물일 뿐 아주 강력한 맹수는 아님.
실제로 라텔의 가장 큰 포식자는 사자와 표범.

벌꿀 오소리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것은 의외성 때문임.
덩치가 아주 큰것도 아니고, 얼굴이 꽤나 귀엽게 생겼는데, 하는짓은 포악하고 뱀에 물리거나 독충에 쏘여도 잘 안죽으니...
반면 울버린은 얼굴 생김새부터가 좀 포악하게 생겼고 덩치도 훨신 크기에 누가 봐도 아 얘는 상당히 사납고 쎄겠구나 싶음.
즉 의외성이 없음.
          
            
펀딕 2020-01-18 (토) 17:51
전 엑스맨에 있는 울버린을 얘기한건데..

덕분에 울버린이라는 동물이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ㄳ
               
                 
라면킬러 2020-01-18 (토) 18:18
마블 캐릭터 울버린이 동물 울버린에게서 모티브를 따온겁니다.
그래서 마블 캐릭터 울버린인 로건(본명)의 출생지는 캐나다.
동물 울버린(북미 오소리)의 주 서식지도 캐나다.
날카롭고 긴 손톱도 울버린의 특징이고.
뼈가 튼튼하고, 가죽이 질기고, 고통에 강하고, 내독성이 있는것도 같구요.
심지어는 원래 마블 캐릭터 울버린은 인간형이 아니라 로켓라쿤 처럼 동물형으로 디자인하려고 했었답니다.
          
            
ngtv 2020-01-20 (월) 23:11
퓨마한테 죽임당한것으로 보이는 울버린의 사체(두개골 뼈 등) 도 발견됩니다.
               
                 
라면킬러 2020-01-21 (화) 00:31
퓨마보다 울버린이 세다는게 아니예요.
울버린이 퓨마에게는 껄끄러운 대상이라는거죠.
궁금하냐 2020-01-18 (토) 09:37
귀여운 라텔...
왜슬픈예감은 2020-01-18 (토) 09:46
산미치광이도 조졌나보네 ㄷㄷ
존슨씨 2020-01-18 (토) 10:26
막짤 숭구리당당
요약하자면 2020-01-18 (토) 10:3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쌉노잼 2020-01-19 (일) 01:00
히즈 쏘 내애스티~ 음성지원
     
       
투다다다다다 2020-01-19 (일) 01:04
이것만 보면 면역력 최강에 내구성 최강 동물처럼 보이지만 실제론 오소리 많이 죽어나가겠죠???
다올선생 2020-01-18 (토) 10:33
고수진 2020-01-18 (토) 13:51
영화 부시맨 2에서 백인 관리인이 작아도 지독하게 골치아픈 놈이라고 하죠
정말로 사람을 내내 따라다니면서 괴롭힘
슬프니 2020-01-18 (토) 19:30
그래서 총이름도 벌꿀오소리로 지은건가??
블루시젤 2020-01-18 (토) 19:56
절대 안쫀다는 겁대가리 없는 놈
라텔 2020-01-18 (토) 20:31
제 닉네임이 벌꿀오소리입니다.
핥음보 2020-01-18 (토) 21:38
좆도 신경을 안쓴다고!!
필소구트 2020-01-18 (토) 22:20
ㅋㅋㅋ
PinnacleL 2020-01-18 (토) 22:34


가고파구푸 2020-01-18 (토) 23:28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닐삼촌 2020-01-18 (토) 23:29
ㅋㅋ 진짜 노빠구 직진깡퍄임. 사자들도 피해다님.
염갈량 2020-01-19 (일) 01:50
ㅋㅋㅋㅋㅋㅋㅋ
제시카의겨울 2020-01-19 (일) 01:53
벌꿀 오소리 수입해서 한국에 풀어놓자. 산에 뱀좀 없애게
블루복스 2020-01-19 (일) 01:59


마냥 깝치다 표범한테 골로 감
https://youtu.be/ZrBRBSvw-B8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검색은 2천건 단위로 끊어서 검색되오니
계속해서 검색을 원하시면 아래 다음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