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40만 원 가져갈 수 있는 분?

글쓴이 : 일체유심조 날짜 : 2020-01-25 (토) 22:11 조회 : 15474 추천 : 15    



一切唯心造
일체유심조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ImSoGood 2020-01-25 (토) 22:13
8개의 잔사이로 양팔을 깊숙히 넣은다음
왼쪽 오른쪽으로 이얏 씨8!한다음 들고튑니다
꽃다지 2020-01-25 (토) 22:14
맥주라면 웬만한 분들 다 가져갈거고
폭탄주라면 술기운 올라오기 전에 바로 바로 마시고 뻗더라도 다 가져갈 수 있지 싶네요
from 진지충
피를빠는변태 2020-01-25 (토) 22:14
돈만 준다면 백만원 가능하겠네요
     
       
오늘도즐겁게 2020-01-26 (일) 02:44
시간 제한 있을걸요?
조이쿨 2020-01-25 (토) 22:15
저게 왜 어렵죠?????
익힘책 2020-01-25 (토) 22:16
시간제한이라도 있나요? 천천히 마시면 술을 아주 못하지않는이상 다 마실텐데요?
     
       
목클항유입 2020-01-25 (토) 22:18
천천히 마실거먄 그냥 출근해서 돈버는게 빠를거같은데
          
            
님하수고요 2020-01-26 (일) 00:30
하루일당 40은 되시나 보네요. 부럽습니다.
찾던게요기잉 2020-01-25 (토) 22:16
맥주면 가능
도우너™ 2020-01-25 (토) 22:17
맥주든 소맥이든 천천히 마신다면 가능!
피터펫 2020-01-25 (토) 22:17
가능
아프릴리아 2020-01-25 (토) 22:17
거품보니 쏘맥도 아니고 그냥 맥주인데

2분 안에 가능함
구르는곰 2020-01-25 (토) 22:19
저거 오줌 아님?ㅋㅋ
     
       
mist 2020-01-25 (토) 22:36
ㅅㅂ 이건 생각못했네
     
       
rladbkld 2020-01-25 (토) 23:41
100만원 준비했습니다.
     
       
아사마함 2020-01-26 (일) 13:15
gg....내가 졌다..
     
       
모리살수 2020-01-26 (일) 20:39
세상에.....!
hyesung아빠 2020-01-25 (토) 22:20
저정도는 한번에 클리어..ㅎㅎㅎ
아래마도랴 2020-01-25 (토) 22:20
에휴 ㅈㄴ 무식한짓 한다 ㅉㅉ
혼란하다혼란… 2020-01-25 (토) 22:21
소맥가능
곰탱이님 2020-01-25 (토) 22:23
저정도야
아무계 2020-01-25 (토) 22:24
전에도 봤었는데
그땐 딸꾹질 안하고 마시면 준다는 거 아니었나?
딸기맛쥬스 2020-01-25 (토) 22:27
가능은 한데..
MIRINE 2020-01-25 (토) 22:28
2시간 정도면 소맥이라도 가능..
스턴건님 2020-01-25 (토) 22:33
일단 첫번째 잔을 들어 맥주를 바로 앞에 있는 사람에게 뿌립니다. 그리고 그대로 잔을 왼쪽에 있는 사람 콧잔등에 박아버리고 5만원 겟, 그리고 이후 기세를 살려 옆에 놓인 잔을 마구잡이로 던지면서 틈을 봐서 신사임당 아줌마를 챙깁니다. 약 반 정도 챙겼으면 그때부터는 테이블을 뒤집은 뒤 손에 잡히는 건 일단 뭐든 간에 던지고 봅니다. 그러면서 누리끼리한 종이조각이라면 무조건 잡히는 대로 품 속에 쑤셔박은 뒤 잔 하나를 들고 방어태세를 취하면서 무조건 옆에 있는 것들은 날려 버립니다. 그 순간에도 눈치껏 종이쪼가리라면 닥치는 대로 확보합니다. 슬슬 파장이 되었다 싶으면 퇴로를 확보한 뒤 남은 맥주를 전부 통로에 뿌린 다음 온 힘을 다해 튑니다. 가장 가까운 지하철 역으로 향하는 게 가장 좋을 듯합니다. 물론 마지막 순간까지 노란 아줌마는 끝까지 확보하는 걸 잊진 마세요. 딸꾹!
     
       
하늘하늘21 2020-01-25 (토) 22:40
ㅋㅋㅋㅋㅋㅋㅋ 스턴건 한 대 놔드려야겠어요.
nervous 2020-01-25 (토) 22:34
별로 안어려워보이는데 ㅋㅋ
Hippoooo 2020-01-25 (토) 22:37
저정도는 술못마시는 사람도 그냥 한번에 먹고 자면 될듯.
mist 2020-01-25 (토) 22:37
술이기만하면 100만원까진 가져갈수있음
천상유희 2020-01-25 (토) 22:38
이정도는 다들 마시는거 아닌가요?
lformula 2020-01-25 (토) 22:40
8잔 원샷이면 좀...
시간 제한 없으면 무슨 문제라도?
쓰빙 2020-01-25 (토) 22:41
그냥 맥주면 5분컷 쌉가능....할것같기도 하고....
뭘할까요ㅇ 2020-01-25 (토) 22:50
뭔지는 몰라도 한잔 맛있게 먹고 5만원만 가져가고 싶은데 ㅋ 5만원으로 맛있는 안주랑 술 먹고~ ㅋ
밤다른몽상가 2020-01-25 (토) 22:58
소맥이라도 가능
아푸아루 2020-01-25 (토) 22:58
개꿀
블링크 2020-01-25 (토) 22:58
맥주면 40만원가능 폭탄주면 4잔?
시나모롤 2020-01-25 (토) 23:19
10분에 40만이네
닭이싫어요 2020-01-25 (토) 23:24
소맥으로 저기 소주 반잔 포함이라고 할때 시간만 되면 100만도 충분.... 잘하면 200도 될거 같은데...
블루베리치즈… 2020-01-25 (토) 23:29
당연 소맥일테니 비율이 중요하긴 하겠지만 저정도 색깔이라면
저게 어려운건가 싶음
물론 못 드시는분들에게는 한잔도 치명적이겠지만
위드카헬 2020-01-25 (토) 23:38
연속으로 먹는거면 30까진 가능할듯
8잔은 배불러서 무리
복잡한신이 2020-01-25 (토) 23:56
가능
심시티매니아 2020-01-26 (일) 00:02
원샷으로 가면 무리.
조또라고 2020-01-26 (일) 00:04
다음
숯불구이맛 2020-01-26 (일) 00:04
다 해봐야 2000cc정도 될 것 같은데 맥주 좀 마시는 사람이면 다 가능하지 않을까용?
물론 연속으로 마신다면 밤중이나 다음날에 약간 고생할 수도 있겠지만 ㅎㅎ
한우 2020-01-26 (일) 00:09
장난해? 내가 술집여자야?

난 3잔
남도리 2020-01-26 (일) 00:16
취하기 전에 8잔 다비우고

돈을 챙긴다음

그대로 기절하면 됨
이현암 2020-01-26 (일) 00:57
ㅎㅎ 한잔도 못마실듯 ㅠㅠ 돈 양보합니다
아나콘도 2020-01-26 (일) 01:04
안 함.
푼돈 받을라고 나중에 후회할 짓 안 함.
밑에 깔린게 100만원이면 함.
3잔 마시면 치킨값버네.
오를레앙 2020-01-26 (일) 07:17
맥주만 들어있다고 쳐도 맥주도수가 4도고 한잔에 400ml정도 들어있을경우
4잔을 스트레이트로 원샷하면
소주한병 나발부는 효과
스트레이트로 서너잔 마실수는 있겠지만 패스 합니다
뽀에요 2020-01-26 (일) 09:14
양주라면 가능 소맥이라면 담날 컨디션 개판되어 일 못하는게 손실이 몇배 클듯
용랑 2020-01-26 (일) 09:49
저게 숨 안쉬고 먹는 조건이였던거 같은데
수입산고기 2020-01-26 (일) 13:38
완전가능 한판더도 가능
띠용Eldyd 2020-01-26 (일) 14:13
딱 한잔 마시고 그돈으로 딴거 하러 감.
술을 못해서^^
문명타임 2020-01-26 (일) 17:08
혼자면 불가 지인 있으면 믿고 가능 ㅋㅋ
우아아아 2020-01-26 (일) 17:14
취하기전에 화장실가면 됨
글고 저거 난.... 됨
골드라이탄 2020-01-26 (일) 18:32
가능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622 [기타]  알바 잘린 이유가 타당하다 VS 오버다 (104)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0 20 7907
621 [유머]  지금 모니터업계에 터진 사건 (96) 스샷첨부 madmad 02-20 86 22506
620 [유머]  천주교의 코로나 대처방법.jpg (89) 스샷첨부 콘듀치킨 02-20 162 15980
619 [기타]  돌돌 말리는 LG 디스플레이.gif (82)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20 58 18462
618 [유머]  실제 구글 면접에서 나온 문제 (75) 스샷첨부 앵쯔 02-20 29 8229
617 [유머]  디스플레이 사건 알기쉽게 해석 (66) sleeppy 02-20 13 6386
616 [기타]  국민타자 양준혁 (58) 스샷첨부 하데스13 02-20 100 18467
615 [사회]  ㅂ신천지 400명 잠수. 연락두절 (57) 스샷첨부 검은타래 02-20 0 7899
614 [정보]  ?? 중국인 입국 금지안하는건 친중반일의 결과 (57) 스샷첨부 하르마게돈 02-20 14 3497
613 [기타]  NFL 레전드 아이쉴드21 실사화 (56) 스샷첨부 jollypong 02-20 56 15610
612 [유머]  나의 키는 몇등일까?.jpg (49) 스샷첨부 봄맞이 02-20 24 8545
611 [사회]  순복음대구 이건호 목사 "코로나19는 하나님의 워밍업…총선 때 투표 잘해야" (47) 스샷첨부 천마신공 02-20 0 3711
610 [유머]  선택해라 (45) 스샷첨부 jollypong 02-20 20 6234
609 [사회]  황 "코로나 확진자 폭증, 혈세 쏟을 생각 말아야".jpg (45) 스샷첨부 필소구트 02-20 0 3849
608 [사회]  자신에게 달린 댓글 읽는 안철수.jpg (42) 스샷첨부 봄맞이 02-20 0 6772
607 [기타]  실시간 삼성핸드폰 상황.. (42)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2-20 23 10597
606 [유머]  2월 22일 22시 포커 임진록 (41) 스샷첨부 귀여운즐거움 02-20 49 12449
605 [기타]  군대 미필 군생활 꿀팁.jpg (41) 스샷첨부 뚝형 02-20 57 13631
604 [사회]  이시국에 일본 불매 근황(without. 비-루) (40) 스샷첨부 제미니 02-20 0 7131
603 [감동]  대한민국 올림픽 역사상 최고의 명장면 TOP5 (40) 스샷첨부 jollypong 02-20 75 13941
602 [유머]  빡침주의] 인사과 여직원 (38) 스샷첨부 jollypong 02-20 38 8739
601 [사회]  일본한테 질수 없다!! (37) 스샷첨부 나도조여정 02-20 0 6537
600 [유머]  대구 택시기사 인터뷰 (34) 스샷첨부 하데스13 02-20 34 6149
599 [사회]  문재인 폐렴 (32) 스샷첨부 띨똘이 02-20 0 7629
598 [사회]  지금 한국에서 제일 안스러운 사람 (32) 스샷첨부 포이에마 02-20 0 8467
597 [기타]  연쇄살인마 유영철의 안락한 교도소 라이프 (빡침) (31)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0 34 7694
596 [유머]  담배피는 시간은 휴식시간이 맞을까? 관리직의 고민.jpg (31) 스샷첨부 콘듀치킨 02-20 19 4974
595 [사회]  대구 토박이입니다... 티비에 나온 신천지 근황....jpg (31) 스샷첨부 달보드레일리 02-20 0 11447
594 [사회]  벌레들 이 악물고 외면할 짤.jpg (30) 스샷첨부 맞닿은손과사… 02-20 0 5995
593 [사회]  이재명도지사 '코로나19와의 전쟁 선포' (29) 스샷첨부 無答 02-20 0 2982
592 [기타]  연령별 많이 쓰는 쇼핑 앱 (28) 스샷첨부 라돌 02-20 14 7682
591 [사회]  코로나19 감염, 중국 이어 세계 2위…첫 사망자도 발생 [기사] (28) 스샷첨부 eirene 02-20 0 3757
590 [기타]  "페미니스트의 적은 트랜스젠더가 아니라 가부장" [가장 보통의 사람] (28) 스샷첨부 yohji 02-20 11 2123
589 [유머]  그 와중 기독교 근황.jpg (28) 스샷첨부 맞닿은손과사… 02-20 54 11168
588 [유머]  이상형 거르기 레전드.jpg (28) 스샷첨부 플룸 02-20 17 8374
587 [사회]  중대본 "코로나19 신규환자 31명 추가…국내 확진자 총 82명" (2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20 0 3218
586 [유머]  일본) 가려는 남자 붙잡는 여자 (28) 스샷첨부 유일愛 02-20 12 7174
585 [기타]  경산시 공무원 ‘우한 폐렴’ 확진… 시의회의장,부시장 등 37명 무더기 격리 [기사] (28) 스샷첨부 USNewYork 02-20 11 2834
584 [사회]  황교안 "우한폐렴 빌미로 '혈세 붓기' 안돼" (28) 스샷첨부 바리에이션 02-20 0 3782
583 [사회]  봉준호 감독 근황 .JPG (2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20 0 766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