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정보
  • 회원
  • 동물
  • 사회
  • 시사
  • 자동차
  • 영화
  • 컴퓨터
  • 유머
  • 연예
  • 게임
  • 러판
  • 렌탈
  • RiZUM
  • 인터넷
  • 컴퓨터

브랜드연구소

RiZUM 명컴퓨터 탑툰 러판

   
[유머]

성폭행 합의금 고민중인 판녀.jpg

글쓴이 : 개굿 날짜 : 2020-02-14 (금) 11:37 조회 : 27747 추천 : 54  
본문 이미지



강난장이 2020-02-14 (금) 11:39 추천 34 반대 1
진리의 찬반좌 판사보다 나은듯
몰라새캬 2020-02-15 (토) 00:11 추천 4 반대 0
많이 받고 싶잖아?

뭘 물어봐

평생 명품 떡칠하고 떵떵거릴수 있게

10조원 정도 달라고해 ㅋㅋㅋㅋ
클롭살라포에… 2020-02-14 (금) 21:09
페미정신병걸린애들 말에 너무 집중할필요는 없지만 저런것들을 지지해주는것들이 있다는게 통탄할노릇..
추천 2
     
       
투다다다다다 2020-02-15 (토) 07:51
뭐 끼리끼리 논다는 말도 있잖아요 ㅋㅋ
추천 0
정보분석관 2020-02-14 (금) 21:27
100퍼 주작 아닌가요..
사실이라면 성폭행 당해서 정신질환 있을정도의 충격인데..
판에 저런 뻘글 쓸 여력이 남아 있다고요??
그리고 지인들에게 성폭행 합의금 액수를 물어보고 다녔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위에서 이상한 댓글 쓰는 사람들..
모텔을 왜 갔는지부터 물어야 관계조사부터 시작하지
아무런 외상증거도 없는데 사실유무와 상관없이 저런글 쓰면 해당남자는 무조건 성범죄자임???
정신줄 놓았네ㄷㄷㄷ
추천 1
     
       
이토농사꾼 2020-02-14 (금) 21:56
얼마전에 모텔 cctv녹화영상이 지워질 기간에 맞춰서 성폭행 신고하고 돈뜯어내는 여자들이 있다고 읽은적이 있는데...

주작 아니면 꽃뱀이겠지요..
추천 0
불법천국 2020-02-14 (금) 21:39
판에 올리는 글 치고도 참 구리게 싸질러놨는데
왜 이런걸로 싸우시나요들?....
추천 0
촤의영역 2020-02-14 (금) 21:58
글을 참 이상하게 썼는데 기절하고 나서의 일을 뭐 저렇게 잘기억하지 그리고 폭행으로 기절하는거 쉽지 않은데 그정도면 무조건 진단서 끊어지지 않나?
추천 1
구름둥실 2020-02-14 (금) 21:59
모텔에 단둘이 가는 것을 동의한 것이 성관계를 동의한 것은 아니다. 라는 명제가 성립되어 버리면 결국 연인관계일지라도 여성의 일방적 주장에 의해 남성은 충분히 성범죄자가 되어버릴 수도 있는 세상입니다. 가장 좋은건 녹음 혹은 상호 동의서인데 그것 참 비인간적이죠.
추천 0
왼손은거들속 2020-02-14 (금) 22:08
돈 액수는 상관없다며 왜 여기저기 묻고 다니는거냐?
추천 1
콩나물밥 2020-02-14 (금) 23:07
폭행으로 기절할 정도인데 진단은 나오지 않는다...^^
기절했는데 그 후의 일을 모두 잘 기억하고 있다...^^
그런데 모텔에는 뭐하러 같이 갔을까...?
추천 1
SylphiD 2020-02-14 (금) 23:13
일단 왜 같이감?
기절했는데 구강성교하고  강제키스...다기억하네? 어휴
돈액수상관없다더니만...ㅡㅡ 왜묻고다녀 ?
추천 1
몰라새캬 2020-02-15 (토) 00:1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많이 받고 싶잖아?

뭘 물어봐

평생 명품 떡칠하고 떵떵거릴수 있게

10조원 정도 달라고해 ㅋㅋㅋㅋ
추천 4
아무튼모름 2020-02-15 (토) 00:52
씨발
추천 1
비지이 2020-02-15 (토) 01:14
저 사람이 진짜 피해자란 생각은 1도 없는 일베새끼들이 ㄷㄱㄷㄱ
추천 0
김대위 2020-02-15 (토) 01:44
이런년들때매 결혼하기 무섭다
추천 1
용왕 2020-02-15 (토) 02:49
폭행하여 기절시키고

1-깰 때까지 기다렸다가 성폭행을 한 것인지...

2-성폭행 하다 보니 깬 것인지...

가 관건이겠군요...
추천 0
이오호라우하 2020-02-15 (토) 04:16
상해 진단이 안나오는데 기절은 왜 한거지...곧휴가 너무 컷나...
추천 0
LeinuJ 2020-02-15 (토) 04:52
왜 진짜 피해자란 생각이 안드냐고한다면,

돈 때문이지.
발작까지한다는 피해자가 직접, 인터넷에. 돈 얘기를.
묻고있는데 신뢰감이 생기겠냐?
추천 1
동네아저씨 2020-02-15 (토) 05:39
모텔을 같이 간게 성행위에 동의한건 아니잖아?
하지만 폭행을 당해서 기절을 했는데. 전치가 안 나온건 말이 안됨

술이 떡이 되서, 기절을 하고. 모텔에 들어가서 성추행을 당했으면 모를까
추천 1
컴바치 2020-02-15 (토) 05:57
폭행으로 기절했는데 다 기억하고 진단은 안 나옴. ㅋㅋㅋㅋ
추천 1
Jack4u 2020-02-15 (토) 07:17
모텔은 왜 같이 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투다다다다다 2020-02-15 (토) 07:51
ㅋㅋㅋㅋ 제발 주작이길...
참 웃기네요 ㅋㅋ 2000? 5000?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
쟤네들한테는 지 인생만 인생이고 남 인생은 인생이 아닌가봐요.
판에는 감수성 폭탄터져서 세상이 각박하다느니 여자는 살기 힘들다느니
개소리 찍찍 싸대고 정작 세상을 각박하게 만들고 여자가 더 살기 힘들게 만드는게 누구 때문인지 정말 몰라서
저러는 건지... ㅋㅋㅋ 역시 탈출은 지능순.
추천 0
aceham 2020-02-15 (토) 09:10
밤새 뭔 답이 이리 많이 쌓였나 했더니...ㅋ
와 진짜....정신 승리하는 애들 정말 많구나
모텔은 왜 같이 갔냐고?? ㅎ ..ㅁㅊ
부부 사이에도 강간이 성립하는 세상이에요...
합의와 강간을 달라요 ..모텔 같이 들어간건 아무 상관이 없어요
즐겁게 섹스하러 들어간거지 강제로 섹스하러  들어간건 아니니까

아무래도 다들 저 여자를 꽃뱀이라고 생각하니 미친듯이 여자를 까는가 본데
만에 하나 저기서 하나라도 사실이 있으면  여기사람 들은 그냥 강간범 편드는거야
다들 궁예도 아니고...나원
추천 0
     
       
쟈니리코 2020-02-15 (토) 10:54
그럼 그쪽은 무슨 궁예인가요
무슨 근거로 저여자가 성폭행 당했다 생각하고
남자가 강간범이라 확정하고 있나요?
강간범 옹호라 그럼 그쪽은 여자 말이 거짓이라면 꽃뱀 옹화고 있는거네요
추천 0
     
       
흔한회원 2020-02-15 (토) 11:52
니는 공부하러 모텔가냐

 하여튼 모텔 못가본새끼가 뇌피셜은 오지게 쓰네
추천 0
     
       
으이이이잉 2020-02-15 (토) 12:22
정신승리는 너가 하는게 정신승리지 ㅋㅋ

이런애들 볼때마다 생각나는 동전한닢 리믹스 피타입 파트는 레전드다 정말 ㅋㅋㅋㅋ
추천 0
     
       
Jack4u 2020-02-15 (토) 13:03
니 말대로 즐겁게 섹스하러들가서 즐겁게 섹스를하고나서 보니 즐겁지가 않았던건지 기절할 정도로 쳐맞았는데 진단은 안나온다는 개주작 소리에 떡도치고 돈도 뜯어볼까 궁리중인 저런것들이 사람으로 보이냐?
추천 0
아침인사 2020-02-15 (토) 10:46
기절할 정도로 폭행당했는데 전치 나온건 없음 - 이게 말이야 당나귀야
정신적 피해를 크게 입어서 발작하고 정신병원 다님 - 강간의 ㄱ자만 봐도 경기를 일으켜야 정상인데
친구 지인한테 강간당했을 때 합의금이 얼마가 적당할까 물어보고 다니는게 정상인거 같나
유치원 수준의 주작글에 병신같이 놀아나는게 합리적인척 하는게 존나 웃기네
추천 1
당나귀웃음 2020-02-15 (토) 12:01
기절했는데 구강으로 하고 어쩐건 어떻게 다 기억하지..
추천 0
프라바릍타야 2020-02-15 (토) 12:55
무조건 여자가 이깁니다
바닷가 놀러가서 헌팅하고 합의하에 해도 여자가 신고하면 무조건 여자가 합의금 받습니다
저런비슷한걸로 고소당해서 합의금 3천 줬다고 한사례 들은적 있음
추천 0
처음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