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사회]

코로나19...잠시 휴식 취하는 의료진.jpg

글쓴이 : 뚝형 날짜 : 2020-02-23 (일) 21:06 조회 : 13222 추천 : 120  





ㅠㅠ


짱구빠 2020-02-23 (일) 21:07
고맙습니다 ㅠㅠ
시밤탱 2020-02-23 (일) 21:08
ㅠㅠ
제미니 2020-02-23 (일) 21:12
거의 기절 직전까지 업무가 몰리셨나봐요.. 촤전선에서 노력하시는 의료진 분들께 감사합니다..
본섭 2020-02-23 (일) 21:16
하이고 수고가 많으십니다 그저 그 노고에 숙여해 지는군요 힘들내시고 님들을 믿습니다 화이팅 ㅠ
크하하핫 2020-02-23 (일) 21:21
잠도... 식사도... 못하신다더군요 ㅜㅜ
리더111 2020-02-23 (일) 21:27
병.신천지 ,,, 이 ㅆㅂ
어더겨 2020-02-23 (일) 21:39
나라 이꼴이 된건 신천지 문제가 아니라..  위험 의식 수준을 쳐낮게 만든 정부탓이다..
     
       
우으리야 2020-02-23 (일) 21:41
벌레새끼 기어나왔네ㅋ
집에 도둑이 들면 제대로 관리못한 주인탓이냐
머가리는 모자쓰려고 달고 다니냐
     
       
나다니아 2020-02-23 (일) 21:44
질병 예산 깍은 자한당 탓은 죽어도 안 하네?
일베 신천지가 왜 사람흉내를 내지?
     
       
한발두발 2020-02-23 (일) 21:45
위험 의식 수준을 이 정부가 어떻게 쳐낮게 만들었는지 서술해보시오.
          
            
King킹스맨 2020-02-24 (월) 06:56
     
       
천상대협 2020-02-23 (일) 21:55
무슨 개소리 라는 짤이 필요 합니다 ...
          
            
슬픔하나 2020-02-24 (월) 08:58


찾으신것 대령이요 ㅎㅎㅎ
     
       
나라지킴이 2020-02-23 (일) 21:59
신천지가 여기있네
전염병이 돌기시작하면 기본적으로 사람많은곳은 피하고 해야한다는걸 모르나
그런데 다들 모여서 저정도로 빨리 퍼지는것이라면 거기안에서 무슨짓을 한건지
그리고 초기에 그 많은 인원수가 살고있는 서울경기도 쪽에서 그정도 사람만 나오고있던거라면 칭찬을 해줘야하는 상황인거지
다른 지역에서 새로운 감염체가 나타나고 검사하자니 검사 거부하면서 그렇게 돌아다녔으니
만약 그때 강제로 검사했으면 강제로 한다고 난리였을거면서
아마 파다보면 신천지가 우한하고 관련이 있을것이다
          
            
헬로world 2020-02-24 (월) 00:49
제 속이 다 시원한 댓글이네요
          
            
라미안 2020-02-24 (월) 09:46
이미 신천지 우한 관계성 나왔네요.
     
       
페미는정신병… 2020-02-23 (일) 22:18
ㅈㄹ 병신천지 이만희 씹새끼 벌레새끼야
     
       
버섯도리 2020-02-23 (일) 23:25


.
     
       
KlintCC 2020-02-23 (일) 23:35
어딜겨나와. 요즘 어그로 끌고다니는 중이에요.
     
       
rounded 2020-02-24 (월) 00:21
매일 너무 힘드시지요? 관심 가져드릴께요. 힘내요.
     
       
ㅁㄴㅇㄻㄴㄻ… 2020-02-24 (월) 00:51
야 이 신천지놈아 걍 자살해라
     
       
IMissYou 2020-02-24 (월) 01:08
개 병 신 천 지 더 냐 ?
     
       
겨울엔핫팩 2020-02-24 (월) 01:14
나라 이 꼴이 된게 당신 같은 사람 때문임
뭐만 하면 정부탓  정부가 조금만 간섭하면 왜 간섭 하냐고 들고 일어날 분들이
공산국가 인가요?? 우리나라가 잘 대처하고 잘 진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노쇼 2020-02-24 (월) 01:42
확 주둥이를 찢어버릴라 저분들 개 고생하는데 이따구 개소리하는 새끼들 다 죽여버리고 싶다
     
       
Ferreros 2020-02-24 (월) 04:05
알아서 커밍아웃 하시네...
     
       
넌아무것도몰… 2020-02-24 (월) 04:54
개소리도 적당히 해야지 이거 원
     
       
신묘한 2020-02-24 (월) 05:37


..
     
       
우아아아 2020-02-24 (월) 06:38
그래 이명박근혜, 개누리당을 원망해
     
       
RCNSP 2020-02-24 (월) 08:04
커밍아웃은 이렇게 해야 제맛이지....
     
       
나빴쪄이이잉 2020-02-24 (월) 09:12
아 더러워
     
       
나르는타잔 2020-02-24 (월) 09:40
병신은 머여...
     
       
taess 2020-02-24 (월) 10:06
??? 어디 소속이냐...
     
       
김씨5 2020-02-24 (월) 17:02
박근혜 같은 놈
     
       
시민쾌걸 2020-02-24 (월) 21:13
어떻게, 밥은 먹고 다니냐?
     
       
컷과송 2020-02-24 (월) 22:00
차단 제한인원이 왜 100명인거야? 1000명 아니 만명은 돼야지..
블루지르콘 2020-02-23 (일) 22:00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如來神掌 2020-02-23 (일) 22:04
현장에서 노고가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sb너구리 2020-02-24 (월) 00:31
입이고.. 코고.. 얼마나 간지러울까...
쟈니리코 2020-02-24 (월) 00:42
감사합니다.
아이유우우ㅋ… 2020-02-24 (월) 09:03
얼마나 무섭고 힘드실까 존경합니다
하나마나no1 2020-02-24 (월) 17:34
요즘 그냥 분위기 봐서는 예전 세월호 처럼 닭누리당이 국민 목숨으로 신천지와 선거 작전 움직이는 듯
요거 대응 잘못하면 대통령 탄핵으로 몰아가기 위해서
닭근냥 세월호 대응 못하고 어리버리 하니 탄핵 했던 것 처럼 분위기 잡아가려고 하는 것 같아요.
eeee1234 2020-02-24 (월) 18:32
추천하려고 로그인합니다.

감사합니다. 의료진 여러분
해피미오 2020-02-24 (월) 20:51
위에도 지롤이고  겨우 끝나나 했는데 신천지까지 지롤이니 유를 무로 만들어버리고 자살각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