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잭 블랙 무한도전 출연료

글쓴이 : 김이토 날짜 : 2020-03-10 (화) 14:10 조회 : 29423 추천 : 102  



하나봄요 2020-03-10 (화) 14:19 추천 58 반대 1
잭블랙은 매니져가 알아서 받은줄 알거임
까꾸리아빠 2020-03-10 (화) 14:13

역시 잭형
나르는타잔 2020-03-10 (화) 14:14
비지니스를 아는 진정한 사업가 마인드...

역시 블랙이형.. 짱!!ㅋ
자유로운날개… 2020-03-10 (화) 14:15
미국가서도 tv프로그램에서 무도 홍보?비슷하게 해줬다고 본거 같은데요?ㅎ
누더기도사 2020-03-10 (화) 14:16
니네가 뭔 돈이 있다고., 이런건가
하나봄요 2020-03-10 (화) 14:1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잭블랙은 매니져가 알아서 받은줄 알거임
     
       
AeonFlux 2020-03-10 (화) 14:26
내 감동 물어내~
     
       
starJADE 2020-03-10 (화) 20: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호아스 2020-03-10 (화) 21:10
어헛!
감동브레이커~~
     
       
유오성 2020-03-10 (화) 22:41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창군 2020-03-11 (수) 02:18
잭블랙: 엌 형 안받았어?
진짜정우성 2020-03-10 (화) 14:24
생각보다 개그감이 없어
     
       
머치쿨가이 2020-03-10 (화) 21:16
남의나라에서 처음보는 사람들과 말도 안통하는데 개그하기가 쉽지않을듯요~~
골드라이탄 2020-03-10 (화) 14:25
금전적인 논의 없으면 ...0??? 놀다 갈께~ 란 마인드인가??
썬데이 2020-03-10 (화) 14:35
잭블랙은 걸리버 이후 뒈졌음
     
       
크로모니카 2020-03-10 (화) 15:46
뭔 의미지 일요일?
          
            
yohji 2020-03-10 (화) 23:15


걸리버 여행기 (Gulliver's Travels , 2010)
레온캐 2020-03-10 (화) 14:39
한국에서 제일 먼저 개봉 했었던걸로.. 기억...
예전에 한참 이슈였던게.. 관객수를 떠나서 중국보다 한국에서 수익이 더 괜찮다던 이야기... 아마.. 마블 영화.. 예시였던거 같은데..
요런거 종합해보면... 한국시장이 쿵푸팬더 한테도 굉장히 중요한 시장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행운니얌니얌 2020-03-10 (화) 14:40
매니저 짤렸데여
애쉬ash 2020-03-10 (화) 14:54
<사랑도 리콜되나요>
<스쿨 오브 락>
이 두 영화만으로도 충분한 스타^^

https://m.youtube.com/watch?feature=emb_title&v=k3GtUJnCDH4&time_continue=261

https://m.youtube.com/watch?v=_lK4cX5xGiQ

두 곡 재미나게 감상하세요
     
       
블랙잭잭 2020-03-11 (수) 09:22
좋은 영화죠.
개인적으론 기네스팰트로와 나왔던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의 잭블랙을 가장 좋아합니다.
          
            
애쉬ash 2020-03-11 (수) 09:57
오오 본인 등판 @[email protected])b

못봤는데 봐야겠네요^^ 본인 추천인데
     
       
루시에드 2020-03-11 (수) 10:11
아 저도 잭 블랙하면 떠오르는 영화가 사랑도 리콜이되나요 인데 저랑 같으시네요 ㅎㅎ
사마타 2020-03-10 (화) 18:10
멋짐 형님
wdiydw3 2020-03-10 (화) 18:37
돌아간 잭형
잭 - 얼마였지 출연료??
매니저 - ? 받는거였어?
잭 - 하아..
jkor 2020-03-10 (화) 19:40
이때 출연만 한게아니라 개열심히 하다 가지않았음?

막 춤 졸라 격하게 추던거 기억남. 그리고 이때 뭐 정준하랑 샘 옷벗어주고 막 싸운거처럼 보여서 사이않좋은거같다고
루머도 돌고..아닌가?
     
       
가인하 2020-03-10 (화) 20:59
사이가 안좋은게 아니라 그냥 4  인성이 개판인거.
씨케이78 2020-03-10 (화) 20:18
그리고 다음에 무도가 잭형네 놀러감..
새라 2020-03-10 (화) 20:19
그러고 일년반뒤 무도팀 미국으로 초청해서 몰카찍음 ㅋㅋㅋㅋ
cogita 2020-03-10 (화) 20:49
정말 몸바쳐서 임해줘서 웬만큼 많이 받앗어도 이해 할만 햇는데 그냥 출연 한거라니
역시나 잭형
빅토리아송 2020-03-10 (화) 21:20
근데 별로 재미가없었
zeliard 2020-03-11 (수) 00:03
잭블랙은 터네이셔스d가 알파이자 오메가다.
     
       
와장창이다 2020-03-11 (수) 01:13
22
판에미로 2020-03-11 (수) 00:28
무도 나올때 상당히 고생한걸로 아는데...
akcp 2020-03-11 (수) 01:30
나는 Master Exploder를 하루에 한 번씩 듣는다!
내이럴줄알았… 2020-03-11 (수) 04:31


And we said, "Nay. We are but men."
ROCK!! 아~~~ 아아~~아아아아아~~야이햐아~~
자는중 2020-03-11 (수) 04:59
무도에 효도르,앙리,스테판커리,잭블랙 등등

셀럽들 나와서 한국팬들한테 추억 만들어주고 가는 방면에

날강두는 한국와서 한국팬들한테 빅엿을 선사하고 갔지
     
       
골러 2020-03-11 (수) 07:22
아 좀 뭣도 모르면서 나대지 좀 말자 나 그 경기 갔다온 사람인데 걔네들 방한이랑 다른건 일단 우리나라에 호날두 혼자 온거 아니고 팀 전체가 이벤트경기하러옴 근데 계약을 맺기를 애초에 하루동안 와서 경기하고 바로 뜨는 일정으로 팀 전체가 같이 온거임 그리고 이틀전에 중국에서 인테르랑 풀경기 치르고 왔고 아무튼 우루루 한번 돌팔매질 시작하면 뭣도 모르고 막 나댐
          
            
크리스티앙쟈… 2020-03-11 (수) 07:38
당신이나 뭣모르면 나대지마세요
계약서 오픈하라니까 오픈도 못하고 소송갔는데 결국 소송졌죠? 물론 항소한다고 하는데
그리고 피곤? 그래놓고 복귀하자마자 휴식이 아니라 개인 트레이닝 하면서 SNS로 슬쩍 조롱?
호날두는 그럼 팀이 아님?
          
            
자는중 2020-03-11 (수) 09:21
아~ 그래서 이틀전 중국가서 풀타임뛰고 한국와서 단 1분도 출전 안한거구나?

날강두는 유벤투스 아니냐? 니말대로 팀전체가 왔는데 혼자서 구경하고 꿀빨다 갔잖아

컨디션이 안좋다? 메시는 독감에 기침하면서까지 15분 뛰고갔음 심지어 감독이 뛰지말라는

데도 자기보러온 한국팬들위해서 15분뛰고 사진찍고 팬사인회까지 하고 위약금까지 물었다

누가봐도 날강두가 완전 한국팬들 개무시한건데 니처럼 개돼지 취급당해도 좋다고 빨아주

니까 저리 개무시하고가지 ㅉㅉ
          
            
삼사장군 2020-03-11 (수) 10:29
댁이 거길 갔건말건 계약서상으로 출전을 해야 함에도 출전하지 않고 위약금으로 떼우자는 식으로 일관한게 날강두임
막말로 유벤투스가 우리나라 내한한다고 그많은 관중이 갈거같아요?
          
            
판에미로 2020-03-12 (목) 01:34
당신이 훨씬 더 모르는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라리요옹 2020-03-11 (수) 06:55
나쵸 리브레

개인적으로 잭블랙 출연 영화 중 가장 재미와 감동이 같이 있는 영화라 느꼈습니다. 꼭 봐보세요~ ^^
     
       
애쉬ash 2020-03-11 (수) 10:01
오오 맞아 그게 있었어요

실화 영화!! 나쵸리브레
골러 2020-03-11 (수) 07:20
아니 무한도전이라는 한국 사람들이 당시 몇년 연속으로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뽑던 화재성 최고인 프로그램 나와서 영화 개봉 때문에 어차피 온거 홍보하면 우리나라 흥행에 도움이 되면 된거지 절대 손해보는 장사는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