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드라이브스루란게 원래 미국에서 온거거든요

글쓴이 : gagharv 날짜 : 2020-03-11 (수) 09:03 조회 : 17501 추천 : 89  








미국에서 첫 한국식 드라이브스루 진료소 전격 오픈


슬림덕 2020-03-11 (수) 09:06
미국검시관은 복장불량이네요. 
좀더 확실하게 방호복을 착용하고  소독부스에서 소독도 해야 할텐데.
워드맵 2020-03-11 (수) 09:08
경기도청 공무원이 제안했다면서요?
인센티브 팍팍 줘야 할 듯.
     
       
애쉬ash 2020-03-11 (수) 15:46
현장에서 제안한게 이렇게 빠르게 수용되는 보건당국 조직이 자랑~
     
       
jinubeck 2020-03-11 (수) 19:58
인천의료원 김진용 감염내과 과장
          
            
만렙아빠 2020-03-12 (목) 02:49
드라이브 스루 시스템을 제안한 사람이 이 사람이다 저 사람이다 하던데
결정되었나 보네요
          
            
워드맵 2020-03-12 (목) 08:40
이분이신 게 확실한가요? 페이스북 찾아서 칭찬 팍팍 해드려야겠네요.
               
                 
jinubeck 2020-03-12 (목) 14:22
사실 제안, 적용 여러가지 판단의 여지가 있긴 한데 대개 최초 제안은 저분으로 이야기들합니다.
The미래 2020-03-11 (수) 09:13
저거 로열티나 뭐 안 받고 그냥 해줬나요? 최소한 '국산' 키트라도 제대로 팔아먹길.
분명 서방국이었으면 이런 저런 명목으로 금전적으로 뜯어냈다 생각되네요.
처릿 2020-03-11 (수) 09:14
여윽시 한국질본이다 즈는 이르케 생각합니다.
     
       
상큼키위 2020-03-11 (수) 16:32
돔구장 진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위원님.
라이먼 2020-03-11 (수) 09:16
참. 왜구들은 한결같아 ㅋㅋㅋ 토착왜구나 도착왜구나 현지왜구나. ㅋㅋ
정신분열 2020-03-11 (수) 09:18
고양시 공무원이 농담삼아 제안한게 채택되었다던데.. 상여금 두둑히 드려야 할 듯
저녁비 2020-03-11 (수) 09:29
왜구들은 절대 따라하지 말아라
엥글로색슨 2020-03-11 (수) 09:33
근데 틀린말은아니네 검사하면서 옮을가능성
     
       
칼있시마 2020-03-11 (수) 09:49
그만 하면 충분한 방호이구요.
(노출되는 부위는 장갑과 소매 정도 뿐입니다.)
보균자가 걸어 다니거나 대기하면서 전신이 노출되어 옯기는 것 보다는 훨씬 안전합니다.
임시 선별 진료소 따로 안 짓거나 덜 지어도 됩니다.
     
       
사나미나 2020-03-11 (수) 10:04

소독실 있어요~
     
       
돈까스정식2… 2020-03-11 (수) 16:55
소독하거나 방호복을 갈아 입어야죠.
     
       
늘메양 2020-03-11 (수) 17:16
그럼 한가지물어볼게요.. 드라이브스루를 제외한 보건소나 진료소에서는 환자 한명한명 받을때마다 방호복 새걸로 갈아입는곳이 있나봐요??? 왜 기존장소에서는 가능한게 여기서는 안된다는거지??
          
            
Tevil 2020-03-11 (수) 22:58
네 고위험군 환자들 검사할때는 그렇게 합니다

발열증상이나 기침 등등 의심증상이 있는 환자들 검사하는 보건소 직원들은

한명할때마다 갈아입어요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저번달에는 그렇게 했습니다
     
       
오비탈레인 2020-03-11 (수) 18:42
화면에 안잡힌 곳에 소독 장비가 있을듯
          
            
팔차원 2020-03-12 (목) 00:52
네 부스로 된 소독시설이 있어요 저 사진에는 안 나오지만
칼있시마 2020-03-11 (수) 09:47
본토왜구 드라~
이러나 저러나 검사 안할껀데 뭘 그러냐?
개구리똥 2020-03-11 (수) 10:04
원래 공부도 안할려고하는놈이 핑계가 많은법ㅋㅋ
어차피 안할거면서 핑계는ㅋㅋㅋㅋ
강생이똥꼬 2020-03-11 (수) 10:06
재미있게 트럼프 까네.
이쑤시개살인 2020-03-11 (수) 13:42
원래 유럽 어디 .. 스위스인가 거기서 한걸 보고 했다고 했는데?
     
       
혼란하다혼란… 2020-03-11 (수) 15:18
최초로는 2009년 신종 플루 때 미국 스탠퍼드 대학병원에서 했어요.
우리나라랑 차이점은 시행 주체가 정부가 아니라는점 정도 입니다.
혼란하다혼란… 2020-03-11 (수) 15:09
바이러스 방호복이랑 방사능 방호복이랑 헷갈려하는거 아니냐 쟤들
양진위 2020-03-11 (수) 16:19
역시 쪽바리들은 답이 없음.
맛난야채호빵 2020-03-11 (수) 18:27
한명 채취할때마다 옷 갈아입어야 한다는 말임?ㅋㅋㅋㅋㅋ
왕자의게이 2020-03-11 (수) 18:52
뭐 일본은 더이상 민주국가가 아니니까
가라티알 2020-03-11 (수) 19:51
븅신
블랙필 2020-03-11 (수) 20:17
근데 확실히 해야할건,
드라이브 스루 시스템은 스탠포드 대학에서 2009년 신종플루때 처음 시작한것입니다.
https://news.stanford.edu/news/2009/june17/drive-thru-pandemic-screening-061709.html
다만 이건 스탠포드 대학 차원에서 끝났고,
우리나라는 지자체로 확대한거죠.
레호아스 2020-03-11 (수) 20:40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식하면 가만히 있을것이지..
복장이 오염되서 오히려 위험하다라~
그러면 병원엔 왜가냐?
코로나19 사태뿐만아니라~ 평상시에도 병원에 병원균이 어마어마하게 많은데~~
진료는 왜 보는것이며 공공장소는 왜 가는것인가?
의사는 왜 만나는가?
의사들 환자볼때마다 가운 갈아입냐?
셔츠 갈아입냐?
세수까지 하냐?
막말로 면연력 바닥이라 격리된 환자 볼때도 손 소독하고 가운입고 모자만 쓴다
올소독 안해~~~
결정적으로 드라이브스루에 소독장비 있는데~~
하여간.... ㅄ종족...
     
       
Dusic 2020-03-11 (수) 20:55
열심히 알려줘봐야 소용없고 혈압만 오르세요 ㅎ

그냥 이렇게 코로나한테 져서 사라져야할 원숭이족일 뿐입니다
크래커1 2020-03-11 (수) 20:51
매번 할때마다 장갑 교체하고 소독 합니다...
왜구 방송을 보고 동조 하시는분들 있는데 일본놈들 그건 쏙 빼고 방송 하는 겁니다~
지들 능력이 안되니까 자국민들에게 거짓 정보를 줘서 어떡해서든 한국을 깍아 내릴려고 하는겁니다.
진짜 ㄱ ㅅㄲ들이죠!!!
몬산다정말 2020-03-11 (수) 20:56
너들 씨발 쪽발이세키들은 방호복에다가 키스라도 하는 모양이지
yamulo 2020-03-11 (수) 21:11
설사 방호복에 문제가 있다고 가정하더라도 밀폐된 실내보다
저렇게 트인 공간이 바이러스가 직접 날아오는 가능성을 훨씬
줄여줄 겁니다. 실제로 거리에서 스쳐 지나간 사람으로부터 감염된
사례도 없다고 하죠.
k뭉cll 2020-03-11 (수) 21:51
쪽바리들 배껴서라도 따라해야 할 시점에

저렇게 대국민적으로 안좋다고 언론플레이 쳐놔서

이제 하고 싶어도 못함 ㅋㅋㅋㅋ
콩콜 2020-03-11 (수) 23:01
계속 자위 자위 자위. 헐때까지 자위나 하다 그냥 전멸했으면 좋겠네
루미옹 2020-03-11 (수) 23:29
울동네 드라이버 쓰루는 두군데 밖에 안씀.
맥도날드인지 가물가물하지만 햄버거집이랑 요즘 개시한 주차장 임대해서 의료서비스를 해주는곳..
Astraios 2020-03-11 (수) 23:30
댓글에 ㅂㄷㅂㄷ 거리는 것들 뭐냐?ㅋㅋㅋ
     
       
안덕삼 2020-03-11 (수) 23:43
쓰니가 쪽본 방송짤에 븅신짓 멘트를 달아 놔야 하는데
그냥 올리기만 하니 저 짤 첨 본사람들은 ㅂㄷㅂㄷ
밀까리2 2020-03-12 (목) 01:09
어휴~ 위험해 보이지? 그러니까 니네는 하지마~그냥~~~~다른 나라 다 해도 니네는 따라하지마~응?
카르테 2020-03-12 (목) 02:03
그럴게 생각 했으면. 확인을 하지 냅다 방송에서 떠들고 있네 어휴 꼴사납다.
wdiydw3 2020-03-12 (목) 02:46
검사할때마다 옷을 갈아입어야 한대 ㅋㅋㅋㅋㅋ
병신 면봉인줄 아나
phospo 2020-03-12 (목) 06:50
방호복을 무슨 검사할때마다 갈아입음? 방사능국이라 그런가
노보비너스 2020-03-12 (목) 08:35
영국하고 독일인가도 도입했다죠..
없다뮤 2020-03-12 (목) 09:50
진단 능력에서 벌써 엄청난 격차를 가지는데 한심한 것들 꼬투리잡기 바쁘네.
치킨강정 2020-03-12 (목) 10:23


일본에서 먼저 시작한 거 아니였어?
     
       
워드맵 2020-03-12 (목) 15:03
누구죠. 이 일제시대 왜놈처럼 생기신 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