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기타]

    아파트 주민이 그린 벽화

    [댓글수 (10)]
    rank
    M13A1Rx4
    2020-03-12 () 14:26조회 : 6665추천 : 23

    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6303236


    출석체크 +1000P
    댓글  10
    프로필
    rank
    식빵냥이
    아 광대뼈!
    프로필
    rank
    [삭제됨]
    딱 3번째까지가 좋았는데
    프로필
    rank
    돈군
    저런벽화라면 싫어할사람 별로 없을것 같은데요
    프로필
    rank
    [삭제됨]
    잘그리네 ㅎ
    프로필
    rank
    잔챙이야
    영화 더 이퀄라이저 2 실사판이네요...ㅎㅎ
    프로필
    rank
    붉은해적
    우리 아파트에 초대하고 싶어 집니다. 아무 거나 좋으니 제발 좀 그려 달라고 ㅋㅋㅋ
    프로필
    rank
    불법천국
    알퐁스 무하 분위긴가..
    프로필
    rank
    흑형초코바나나
    아파트 제건축 불가! 문화재 지정!!
    프로필
    rank
    아나콘도
    근데 저런 벽화랑 그래피티의 차이가 뭐죠? 둘의 시발점과 목적이 다르긴한데... 그래피티를 벽화처럼 그리면 일종의 벽화가 되는 거 아닌가요? 아니면 차이를 두지않고 그래피티를 벽화의 일종으로 보는 건가요?
    프로필
    rank
    이현암
    ㄷㄷ 퀄이 쩌네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