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유머]

필리핀 백화점 합선사고.gif

글쓴이 : 아이언엉아 날짜 : 2020-03-12 (목) 19:52 조회 : 19195 추천 : 51    



쿨가이가 만능 슬리퍼로 해결

오파운드 2020-03-13 (금) 17:00 추천 11 반대 0


호랑이보다 무서운 슬리퍼!!!
◇에오구스◇ 2020-03-12 (목) 19:54
띠옹!!
로봇이아니옵… 2020-03-12 (목) 19:56
;; 너무 쿨한거 아님?ㅋㅋㅋㅋ
jkor 2020-03-12 (목) 19:58
그래도 고맙긴하겠다 ㅋㅋㅋ
처릿 2020-03-12 (목) 20:06
엄마의 슬리퍼 조기교육
히다마리☆ 2020-03-12 (목) 20:06
뭔가 웃기네 ㅋㅋ
미마스 2020-03-12 (목) 20:06
쿨.......
존슨씨 2020-03-12 (목) 20:19
머..멋있어!
으따 2020-03-12 (목) 20:20
대.. 대단해
기적의공대오… 2020-03-12 (목) 20:24
훌.. 훌륭해
가고파구푸 2020-03-12 (목) 20:28
원더풀 ㅋㅋㅋ
새로운뉴비 2020-03-12 (목) 20: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센의알바 2020-03-12 (목) 20:48
쿨내 진동ㅋㅋ
안녕하신가영 2020-03-12 (목) 20: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수진 2020-03-12 (목) 20:56
저런 비슷한 거 겪었음

작업자가 고무워킹화로 퍽퍽 밟아서 금새 꺼버림
     
       
펩쉬콜라 2020-03-12 (목) 21:46
낮은 전압은 크게 문제 없겠지만....고압이었으면 뒤졌을 것...ㄷㄷ
          
            
고수진 2020-03-12 (목) 22:56
당연히 낮은 전압이니까 저랬죠^ ^;;;그 정도야 당연히 알고 한거에요..

그리고 고압이나 특고압은 우리 담당이 아니기에
          
            
무탈ㅇㅇ 2020-03-13 (금) 18:30
작업자 무시합니까ㅋㅋ
초코초코a 2020-03-12 (목) 21:14
starJADE 2020-03-13 (금) 12:59
아... 고무!
희망샘 2020-03-13 (금) 14:56
수백 명의 목숨을 살린 인물일 수도...
     
       
zktks1 2020-03-13 (금) 16:55
ㄹㅇ
동화속왕자님 2020-03-13 (금) 15:30
만국공통슬리퍼
울트라마니악 2020-03-13 (금) 16:58
쓰레빠 가꾸와~!!
오파운드 2020-03-13 (금) 17:0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호랑이보다 무서운 슬리퍼!!!
     
       
나르는타잔 2020-03-13 (금) 17:52
나 실은 저엄마 좋아해...
     
       
오돌돌69 2020-03-13 (금) 20:24
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레호아스 2020-03-13 (금) 17:02
아무니 전압이 약해도... 너무 덤덤하게 처리하는거 아닌가 -_-;;
madrigo1 2020-03-13 (금) 18:03
무림의 숨은 고수들이 세상 곳곳에 숨어 지내고 있어
진통제 2020-03-13 (금) 19:04
슬리퍼 한쌍이 2개인 이유가 다 있지 암
LUVTOME 2020-03-13 (금) 19:39
국딩때 습한날 학원에서 선풍기 틀었는데 합선땜시 벽 전선에 불붙었는데 저런식으로 해서 끔...아마 어린마음에 무섭다고  대처안했으면 학원태워먹었을듯..
책에봐라 2020-03-13 (금) 20:22

악어도 물리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