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새로 나온 광주 음주 단속 근황 .JPG

글쓴이 : 샌프란시스코 날짜 : 2020-03-17 (화) 19:21 조회 : 16888 추천 : 119  





광주 경찰은 코로나19 여파로 검문식 음주 단속이 중단되어

음주 운전 교통사고가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자 아이디어를 냄.


트랩(trap)형 음주단속을 도입해  광주광역시 전역에서 

비접촉 방식으로 음주단속을 재개하기로 한 것.


트랩형 단속은 1∼2차로 도로에 일자형 또는 S자형으로

차량 주행 라인을 만들어 차를 통과시키는 음주 단속 기법으로

운전 행태를 보고 음주 운전 의심 차량만 골라 음주 측정함.


일반 운전자들은 문제없이 쉽게 통과를 할 수 있으나

음주운전자 차량의 경우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거나

차량이 코스를 이탈 또는 흔들리는 등의 행태가 보이면

선별하는 방식으로 다수의 음주운전자들을 현장 단속함.


향후에도 이 방법의 단속이 효과적인 것으로 판단되면

전국적으로 확대 실시할 예정.


장만월 2020-03-17 (화) 19:23 추천 61 반대 4
김여사 : 아니 나는 술 안먹었다니까 ?
장만월 2020-03-17 (화) 19:2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김여사 : 아니 나는 술 안먹었다니까 ?
     
       
빙그레v 2020-03-17 (화) 19:32
ㅋㅋㅋㅋ
     
       
도사로소이다 2020-03-17 (화) 20:10
ㅎㅎㅎㅎㅎ
     
       
그니닷 2020-03-17 (화) 21:48
ㅋㅋㅋ 술은 안마셨으나 음주운전을 한다니 김상혁 반대인가
     
       
쿠란 2020-03-17 (화) 23:03
아놔~~~ 웃겻네....
     
       
밥이킴 2020-03-17 (화) 23:10
이참에 면허도 박탈하면 좋은데
     
       
워너샤이닝 2020-03-17 (화) 23:13
캬캬캬캬
     
       
진퉁미소 2020-03-18 (수) 00:10
ㅋㅋ 웃겨서 로그인함
     
       
다바더 2020-03-18 (수) 01:26
김여사님들에게 엄청 불리한 조건이군요..
음주여부와 관계없이 라인 통과하기 힘듬...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술을 마시는게 도움이 될 수도...ㅋㅋ
     
       
서해번쩍 2020-03-18 (수) 06:41
ㅋㅋㅋㅋㅋ
     
       
GooNa구나 2020-03-18 (수) 07:45
님 천재임 ㅋㅋ
상상하게 만들었다.
보차 2020-03-17 (화) 19:23
정신나간 ㅅㄲ 들 이시기에
음주운전을 하고 다니고 싶나
     
       
요약하자면 2020-03-17 (화) 22:20
"나는 괜찮겠지" 마인드가 저 밑바닥에 깔린듯
     
       
Noid1 2020-03-18 (수) 01:33
오히려 현 상태가 혼란한 상황이라 "설마 음주운전 단속 하겠어?" 마인드로 더 술 쳐먹고 다니겠죠.
시레도 2020-03-17 (화) 19:23
멀쩡한데 머뭇거리거나 흔들리는 차량도 꽤 될 거 같은데? ㅋㅋ
지옥토끼 2020-03-17 (화) 19:24
아니 뭐든지 드라이브스루로 발전시켜버리네.
물거품 2020-03-17 (화) 19:24
좋은 제도 같네요.
Astraios 2020-03-17 (화) 19:25
안그래도 코로나 때문에 야금야금 음주운전 늘어나는데 대책은 있나?로 궁금 했는데 역시나 해결책을 찾아 가는구나 ㅋㅋ
블루복스 2020-03-17 (화) 19:25
5번은 꼬불꼬불 하자
화대무박종주… 2020-03-17 (화) 19:27
조금 더 굴곡지고 좁게 만들어야
리이이이이이… 2020-03-17 (화) 19:31
진짜 미래 세계를 선도한다는 예언이 있는데 진짜 그럴꺼 같다 머리쓰는게  장난이니네
기사회생kor 2020-03-17 (화) 19:31
졸려서 그래요 졸려서
부엉이는부엉… 2020-03-17 (화) 19:31
술도 안 먹엇는데 저길 못가면

나는 그 놈이 더 문제인거같음 ㅎㅎ
vesper 2020-03-17 (화) 19:36
비틀거리거나 머뭇거리는 넘을 단속하면 되는거니까 아이디어는 참 좋네요.
나쁜돌 2020-03-17 (화) 19:48
저기다가 경찰이 호각 불면 즉시 브레이크 밟고 비상등 켜는 것 까지 추가하면 더 좋을 듯...?
     
       
요약하자면 2020-03-17 (화) 22:21
"돌발돌발" ㅋㅋㅋㅋㅋㅋ
듀나 2020-03-17 (화) 19:49
좀 더 좁고 길게 해야할듯...
사이비헌터 2020-03-17 (화) 19:51
저거는 좀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다 ㅋㅋㅋ

술마셔도 잘 안취하는 사람은 저거 그냥 통과아닌가???
wewoo 2020-03-17 (화) 19:51
곡률이 너무 완만한데... 살짝 알콜기운이 돌아도 음주가 익숙한 사람들은 우습게 통과할듯.
이제 시행단계이니 보완이 빡시게 됬으면 함.
     
       
다바더 2020-03-18 (수) 01:28
면허시험 수준으로...가다가 T 자 코스도 들어갔다 나오게 하고...돌발신호도 잡게 하고...ㅎㅎ
          
            
하루살이v 2020-03-18 (수) 03:19
차막혀서,,,,,
피콜로 2020-03-17 (화) 19:52
정말 생각 없네...음주운전이라니...
백종투 2020-03-17 (화) 20:00
음주운전 하는 개새끼들은 살인마나 다름없음
아브아카 2020-03-17 (화) 20:01
한민족 진짜 왜이리 창의적이냐.
남들은 한참 고민할거를 그냥 바로 만들어 버리네.
매국노랑 토착왜구 개독만 사라지면 나라발전 그냥 될듯
     
       
사과가좋아 2020-03-18 (수) 02:10
그 미친 창의력을 매국 토착 개독질에도 쓰기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ㅠㅜ
ElElD 2020-03-17 (화) 20:09
미국식이네
누가라 2020-03-17 (화) 20:14
오오 좋다!
요술토파즈 2020-03-17 (화) 20:38
좋은 아이디어 많이 나오네요 ㅋㅋㅋ
쿠란 2020-03-17 (화) 23:04
나 면허 딸 때 처럼 s자 코스로 만들면 안 될까???
루츠 2020-03-17 (화) 23:13
방금 음주단속이 그냥 통과시키길래
오잉 뭐지?? 얼굴 표정보고 거르나? 싶었는데
이거 였군요 ㅎㅎㅎ
무릎탁도사 2020-03-18 (수) 00:23
옵하 한번만 봐주면 안될까욤
rounded 2020-03-18 (수) 00:33
전국으로 확대하여 상시 운영하면 좋겠네요.
카르테 2020-03-18 (수) 00:38
코로나 대응책으로는 좋네요.
anwjrod 2020-03-18 (수) 01:53
이제 서울 부산에도 등장하겠네. 잘 했다. 광주 경찰. ㅋㅋ
굳뜨락 2020-03-18 (수) 03:44
이건 면허검사도 되는듯
채원연서아빠 2020-03-18 (수) 07:35
저정도도 못지나가면 진짜 음주다
자유로운날개… 2020-03-18 (수) 08:06
후진코스도 하나 추가요.ㅋㅋ
워드맵 2020-03-18 (수) 08:56
쥐새끼 때 직진만 하고 면허 딴 사람들에겐 엄청 불리한 조건.
크로스오버 2020-03-18 (수) 09:03
실현 가능성은 없겠지만 조금만 더 어렵게 해놓고 통과 못하면 바로 면허 박탈 했으면 좋겠네요.
음주는 따로 벌금 부과하고..
지구 2020-03-18 (수) 09:42
이문덕
한이파더 2020-03-18 (수) 19:43
김여사:이런건 시험때도 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