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한국과 미국, 드라이브 스루의 근본적인 차이.jpg

글쓴이 : 사나미나 날짜 : 2020-03-18 (수) 01:20 조회 : 15718 추천 : 175  

1kkasdf 2020-03-18 (수) 01:22 추천 17 반대 0
펄럭
1kkasdf 2020-03-18 (수) 01:2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펄럭
뽀에요 2020-03-18 (수) 01:23
중간 플랜카드에 코로나에 왜 모자이크 처리 되었을까요?
     
       
방태공 2020-03-18 (수) 01:39
유튜브에서 코로나 라는 단어를 노딱붙여서 수익창출이 안된다고 들었어요
          
            
시그니처물티… 2020-03-18 (수) 13:40
아닌데
나도 채널 운영중인데
corona19 붙여도 아무 상관없음
               
                 
zzzwoong 2020-03-18 (수) 18:06
조심하는거겠죠  관종들이 신고하면  답없지안나 ...
               
                 
그토렌 2020-03-18 (수) 20:32
유튜브 보다 보면 해당 건으로 딱지 붙어서 영상 다시 올리고 묵음 처리하거나 돌려서 말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가자거기로 2020-03-18 (수) 01:24
주모!!!
빛나리야 2020-03-18 (수) 01:24
사심 2020-03-18 (수) 01:25
이런 분들이 진짜 영웅들이죠.
마블 영웅들 다 필요없음 ㅎㅎ
PaganG 2020-03-18 (수) 01:27
나라가 힘들때마다 희생하는 분들은 꼭 보상을 받았으면 좋겠네.
     
       
구르는곰 2020-03-18 (수) 01:35
역사적으로 별로 보상받질 못함.
     
       
가나다oo 2020-03-18 (수) 10:43
이번 정부들어서 국가유공자에 대한 지원이 늘었지만...결국 그것은 법이 바뀌어야 하는데 그걸 바꿀 수 있는 국개원들은 아몰랑 자기밥그릇만 챙기고 있죠. 그들이 혼자 당선되는게 아니라 투표로 뽑히니 결국 국민이 그걸 바라지 않는다는거라고 나쁘게 함축할수도 있죠..
집값올려주는 사람 말고 참다운 정치를 할사람을 뽑아주세요.
딸기맛쥬스 2020-03-18 (수) 01:27
대한민국
아루롱 2020-03-18 (수) 01:28


진짜 국난극복에는 특화된 민족임
Ehsty 2020-03-18 (수) 01:30
국난극복에 특화된 민족...
     
       
구르는곰 2020-03-18 (수) 01:34
국난연례행사.ㅋㅋ
몰라그냥 2020-03-18 (수) 01:36
돈 이상의 무언가가 필요한것=한국인
블링크 2020-03-18 (수) 01:36
항공모함 하나 하고 진단키트 공급하고 바꾸면 안될까 ㅋㅋ
anwjrod 2020-03-18 (수) 01:41


주모도 좀 쉬고 싶지만,,
wiza 2020-03-18 (수) 01:41
나중에 이 난리 지나고 나면 영화 만들어주면 좋겠음.
책으로든 뭐든 기록으로 남겨주고 애들한테 이랬다고 보여주면 좋겠음.
     
       
깡인듯 2020-03-18 (수) 15:49
정말 격하게 동감합니다. ㅠㅠ
잠이부족해 2020-03-18 (수) 01:45
마트 싹쓸이 하고 그 다음은 총포상점 가서 총알 싹쓸이 하는거 보고 미국은 힘들겠다 생각했었습니다.
다바더 2020-03-18 (수) 01:50
참으로 이상한 민족이로다...
환란때마다 이렇게 똘똘뭉쳐 이겨내다니...공산당도 이렇게 못하겠다...ㅎㅎ
탈레랑 2020-03-18 (수) 01:54
우리나라가 안망하는 이유..
스위치백 2020-03-18 (수) 01:59
자랑스럽네
skidrow 2020-03-18 (수) 02:02
중국과 일본이라는 썩을 놈들 사이에서
너무나 강해진 민족
파고드는껑충… 2020-03-18 (수) 02:24
자원봉사자들도 의료진 등이 열심히 하니까 도와주는 거지

"살려야 한다" 이 질알이면 때려치고 집에 감
사통팔닥 2020-03-18 (수) 02:58
국민이 세운 정부가 국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국민 스스로 정부가 되지 않을 수 없지요.
둠발놈 2020-03-18 (수) 10:29
예로부터 취미가 국난극복...참 신기하고 독특하고 대단한 민족이죠.
여담으로 30%의 벌레들이 그렇게 망해라 망해라 하는데도 안망하는 것도 대단하고...-_-
불꽃다운 2020-03-18 (수) 10:35
훌륭하고 용감한 청년들이네요
감사합니다
진둑꺼 2020-03-18 (수) 10:39
아침부터..또 울컥하네..ㅠㅠㅠ 화이팅~~
소원이 2020-03-18 (수) 10:50


주모 쓰러지겠네
상녁이 2020-03-18 (수) 11:03
국난이 발생할때마다
이벤트성 레이드 돌듯이 조져버림 ㅋㅋ
한쿡종특
깡인듯 2020-03-18 (수) 11:37
읽으면서 가슴이 뜨거워지고 눈가가 촉촉해지는것은 우리가 살고있는 이 곳은 대한민국~!!
국민이 국가입니다. 
수고하는 모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유랑천하 2020-03-18 (수) 11:47
국뽕이.....
탕수육은찍먹 2020-03-18 (수) 12:03


주모 여기 궁뽕한사발
박보검나웃겨 2020-03-18 (수) 12:10
가장 힘든곳으로 보내주세요. 이말이 너무 감동 적임 ㅠㅠ
요매 2020-03-18 (수) 12:10
정말 특별한 국민들입니다...무엇이, 어떤 요인들로 하여금 이런 국민들이 되게 했을까요...
사람은 정말 알수 없는 존재들입니다.
이 작은 나라에, 저렇게 열정적이고 뜨거운 마음을 가진 대다수 국민들이 있으면서 한편으론 나라가 망하길 바라는 국민들도 있다는게 말입니다.
아마 모든 나라에 이런 사람 저런 사람들이 있을겁니다.
그래도 우리나라는 좀 특별한거 같긴 하네요.
저도 가슴이 뜨거워지네요
케빈31 2020-03-18 (수) 12:20
멋지다 대한민국
컨투어 2020-03-18 (수) 12:30
이런 노력들이 개독들때문에 물거품이 되는걸 보고 있는게 더 괴로움..
포로리야포로… 2020-03-18 (수) 12:34
국뽕 진짜 작작좀. 뭔 국난극복에 최적화야 ㅋㅋ
100년전에 식민지된건 벌써 잊었나?
     
       
그니닷 2020-03-18 (수) 12:43
지도자들이 썩어서 그런거지 일반 국민들은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 시절에도 30%의 나라 팔아먹는 놈들이 있었고 지금도 마찬가지죠
     
       
Bangs™ 2020-03-18 (수) 13:08
민초들이 나라 되찾겠다고 독립운동한건?
          
            
포로리야포로… 2020-03-18 (수) 15:15
그래서 찾았음? 일본이 핵 두방 쳐맞고 물러난거지 ㅋㅋ
애초에 그시절 독립운동에 몸담은분들 1%도 안된다는건암?
3.1운동같은 단발성말고 제대로 하신분들 기준으로
당시 독립군 규모가 고작 얼마정도인지는 암?
친일파가 압도적으로 많았던건암?
그리고 친일파들도 결국은 조선인들 아님?
독립투사분들은 그 자체로 개인으로서 존경받아야지
왜 민족적성향으로 확대해석해서 국뽕으로 승화시키려고함?
팩트는 당시 독립운동하신분들은 극소수의 훌륭한 개인들이지
민족 전체적으로는 전혀~~~~~~
               
                 
holygom 2020-03-18 (수) 15:34
그럼 너네나라로 가
               
                 
jade1 2020-03-18 (수) 15:35
그래서 그냥 가만히 있기만 바랬던게 쪽발이 새끼들이랑 친일파 새끼들임.
어차피 알아주지도 않는거 왜 하냐던 그새끼들 말임.

그새끼들 정신 잘 이어받았어 ㅋㅋ
               
                 
하오랑 2020-03-18 (수) 15:46
고향 도쿄로 돌아가주세요. 님은 여기서 환영받지 못해요.. ㅠ.ㅠ
               
                 
라이트워커 2020-03-18 (수) 17:18
암? 이 아니고 앎.

글 읽다가 암걸리겠네.
     
       
베르크 2020-03-18 (수) 17:49
뭐 나도 '트렌드 튜브'같이 유튜브에 나오는 어처구니 없는 국뽕 뉴스는 우습기 짝이 없지만....

그 국뽕이 지금의 난관에 조금이라도 힘이 된다면야 뭐.... 이해하시길....ㅎㅎ
흔흔 2020-03-18 (수) 12:41
장수를 죽이는것은 칼이 아니라 세균이라는 말이 있죠
다올선생 2020-03-18 (수) 13:11
간지퉤 2020-03-18 (수) 13:42


이게 나라다!
아무튼모름 2020-03-18 (수) 13:53
이명박그네의 정부와
국민의 정부
그 근본적인 차이
暗天月香 2020-03-18 (수) 14:13


.
루피아 2020-03-18 (수) 14:15
기부는 못할 망정 사용한 마스크 길거리에다가 버리지나 맙시다
후레자식들
한지민님짱 2020-03-18 (수) 15:05
자랑스럽다.
헤이즐라노 2020-03-18 (수) 15:44


가장 배 아파할 두 사람
하오랑 2020-03-18 (수) 15:47
국뽕 MSG 첨가됐다고 해도.. 가슴이 뭉클하긴 하다..
하늬비이 2020-03-18 (수) 16:09
1. 발빠른 행정력

2. 이타적인 헌신
추억에잠기다 2020-03-18 (수) 16:13
모두들 화이팅!!!
세가르 2020-03-18 (수) 16:34
가슴이 뭉클,,,
눈물이 왈칵,,,,
고맙습니다.
별무땅 2020-03-18 (수) 18:06
고개 숙여 감사합니다
넓은공간 2020-03-18 (수) 18:34
뭐라뭐라해도 이런게 우리나라 민족성이 아닌가 싶습니다.
녹차한잔 2020-03-18 (수) 19:12
짤없이는 주모한테 무시당할까 부르지도 못하겠구만.;;
taess 2020-03-18 (수) 19:17
항공사들 수익 없다 하지말고 비행기스루 만들어라
한국까지 와서 검사 받고 바로 다시 자국 가서 문자통보 받을수 있게
Dusic 2020-03-18 (수) 19:40
60조원을 한국에 투자하면 도와주겠다!!!!

설마 그럴일은 없겠죠...??
요셉정보통신 2020-03-18 (수) 20:01
감사 합니다. 힘든 하루였는데 뭉클해지는군요.
남도리 2020-03-18 (수) 20:17
가장 힘든곳으로 보내 주세요

저 말을 듣는데 왜 가슴이 턱~ 막히는지 모르겠네

대단한 사람들

수고하시는 의료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무릎탁도사 2020-03-18 (수) 20:53


최고에요!!
해피미오 2020-03-18 (수) 20:58
중국은 그전에 의료인들 비장한 각오로 혈서 쓰고 투입하던데 당이 못받쳐주고 온갖 날조에 거짓에 선동에 쇼에......총겨누고 저격수 배치에 사복경찰 시민으로 둔갑시켜 시진핑짜요 하니........
농천썽큰 2020-03-18 (수) 21:28


뼛속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