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먹고픈 8,000원 정식 .JPG

글쓴이 : 샌프란시스코 날짜 : 2020-03-19 (목) 16:33 조회 : 24897 추천 : 66  



20200314_115234.jpg


 

20200314_115246.jpg

 

20200314_115250.jpg

 

20200314_115252.jpg

 

20200314_115303.jpg

 







20200314_115306.jpg

 

20200314_115308.jpg

 

20200314_115847.jpg

 

20200314_113315.jpg

1인당 8,000원 위치 : 삼천포


바람인 2020-03-19 (목) 16:35
2인분 가능
     
       
졸린다 2020-03-19 (목) 16:42
저게 4인기준이에요
          
            
루시아79 2020-03-19 (목) 16:49
저거 반(2인분) 혼자 드실 수 있다는 말인거 같은데요.
               
                 
바람인 2020-03-19 (목) 18:00
네 저정도 반찬이면 2인분도 뚝딱 할수 있을것 같아요~ 저 양이 4인분이라는건 알았어요~
          
            
비프맛 2020-03-20 (금) 09:59
2인상.
항홀해서새벽… 2020-03-19 (목) 16:35
우리 동네만 없는 메뉴네요.
     
       
본섭 2020-03-19 (목) 16:37
이런덴 안빠지는 우리동네 ㅠ
뇌출혈적호 2020-03-19 (목) 16:36
어뎁니까 거기??
     
       
워드맵 2020-03-19 (목) 17:10
우리 동네는 아님. 당신네 동네도 아님. ㅠㅠ
수입산고기 2020-03-19 (목) 16:36
와방 혜자네
변화 2020-03-19 (목) 16:37
아니 전복이 왜...
sicon 2020-03-19 (목) 16:37
어딥니까? 8000원에 전복/새우/생선구이!!!?
난봉이18 2020-03-19 (목) 16:37
어딥니까??
teki 2020-03-19 (목) 16:38
다른 거는 다 4의 배수 인거 같은데..
생선은 두마리넹..
앞뒤(좌우??) 반씩 먹으라는 건가..??
     
       
늑대의의혹 2020-03-19 (목) 17:09
첫번째사진 요구르트 5개
꿈꾸냥 2020-03-19 (목) 16:40
엄청 부실하네요 쭉내리면서 1인상이면 개혜자데 그럴것 같지않아서 2인상 기준인가보다 했는데

4인상이라니 우리동네 근처에서 저렇게 팔면 순십간에 망할듯
     
       
피욘드 2020-03-19 (목) 18:14
보통 메인 빼고 밑 반찬은 리필이 되조...
어쩌면 메인도 리필 될지 모름..
          
            
꿈꾸냥 2020-03-19 (목) 23:23
흠 무엇을 메인으로 생각해야 될지 모르겟지만 리필 된다면 혜자지만 안될듯 싶네요
돌돌이파파 2020-03-19 (목) 16:40
생선은 꼬리가 박대 같아 보이는데.. 맞나 틀린가 모르겠내...

박대면 무지 비싼데...?
     
       
알비연탄 2020-03-20 (금) 05:10
바닷대구 같은데요ㅋ
티모33 2020-03-19 (목) 16:40
4인상에 32000원 주고 먹기는 그닥...
sicon 2020-03-19 (목) 16:41
     
       
짬순이 2020-03-19 (목) 16:43
머네요 ㅠㅠ
     
       
꼬마베베 2020-03-19 (목) 17:07
감사합니다 ㅎ
     
       
악귀나찰 2020-03-20 (금) 15:15
역시 주변에는 없는 집
졸린다 2020-03-19 (목) 16:42
4인기준이면 적당하네요
좀 부실해 보이는데 일단 전복이 나와서
暗黑鬪氣 2020-03-19 (목) 16:42
감튀는 왜 있는거냐
으라쨔쨔 2020-03-19 (목) 16:42
대충 거기가 어딥니꽈 짤.gif
     
       
무한의주인 2020-03-20 (금) 09:08


`
파지올리 2020-03-19 (목) 16:43
전복? 우와~~~~
검은들판 2020-03-19 (목) 16:44
와우 32000원이라도 혜자네...
여우는고양이… 2020-03-19 (목) 16:48
4인기준이면 좀 비싼거 같은데;;
베­베 2020-03-19 (목) 16:49
오잉 옆동네에 이런곳이 있었어?
환영나비 2020-03-19 (목) 16:51
4인 양이 저정도면........ 최소 2인은 시켜야 혼자 만족스럽게 먹을꺼같은데...
여섯시내고환 2020-03-19 (목) 16:54
가끔 삼천포 출장가는데 함 가봐야겠군요
미마스 2020-03-19 (목) 16:55
이런거 보고 4인분 한상에 8000원이구나 하고 가면 보통 낭패봄
도마 2020-03-19 (목) 17:09
크 전복만 먹어도 본전 뽑겠네
아메리카 2020-03-19 (목) 17:10
가본곳인데 보기엔 적어 보일지 몰라도 양 많습니다. 최근 제일 만족한 식당입니다.
지훈짱2 2020-03-19 (목) 17:13
요구르트 개수로보아 5인분인거 같습니다... 그래도 서울사는 입장에서 보면 혜자입니다....
은빛갈기 2020-03-19 (목) 17:37
다먹으면 짤거같으니 밥 두공기는 먹어야 겠군 (흐뭇)
치킨강정 2020-03-19 (목) 19:05
삼천포로 빠지고 싶다..
우주 2020-03-19 (목) 22:33
좋네요.
유세하 2020-03-19 (목) 23:12
4인상이라는것보고 실망이네요. 1인상인줄 알았네요.
     
       
teruo 2020-03-20 (금) 01:06
저는 생선 2마리 있어서 2인상인줄. ㅋㅋㅋ
얏옹군 2020-03-19 (목) 23:45
4인이상
최소 4인분
요그르트 보면 저게 5인상

혜자는 개뿔....
양키베베 2020-03-20 (금) 01:09
1인상이라고 생각하고 말도 안된다 했는데, 저게 5인상이면...완전 창렬인데
널지운다 2020-03-20 (금) 02:09
그닥
고기볶음 2020-03-20 (금) 02:12
삼천포는 멀어서 엄두가 안나네요.
아쉬운데로 집근처에 송림 기사식당이라고 있는데 여기도 좋습니다.
5천원 백반, 6천원 찌개류, 7천원 특별메뉴.. 간장게장도 알아서 퍼다 먹고.. 맛도 좋고 가성비 좋아요.
아이돌학교 2020-03-20 (금) 02:15
지방 한식뷔페가 6-7천원 하거든요. 반찬 저거보다 훨씬 좋고 무한리필이라고 생각하면 저게 대단한지 모르겠음.
7Spoon 2020-03-20 (금) 07:00
소주3병은 순삭이겠음 ㅠㅠ
주스홀릭 2020-03-20 (금) 07:10
ㄷㄷㄷㄷㄷ
자유로운날개… 2020-03-20 (금) 07:42
우리동네는 절대 저런곳 없음.
크로노스 2020-03-20 (금) 08:08
가자 삼천포로~~~
시간이제일정… 2020-03-20 (금) 08:37


https://blog.naver.com/ghkdwjdgus10/221554618584
역시나 난독증은 인터넷의 특징
2인상입니다.
     
       
환영나비 2020-03-20 (금) 08:44
본문 글엔 4인 3인 2인상이 다 있음.
          
            
시간이제일정… 2020-03-20 (금) 09:14
다들 4인상 5인상 이야기하며 가격이 창렬이라고 말하길래
기본적인 2인상차림 올린 것입니다.
1인당 8천원(2인상이 기본)
치베이 2020-03-20 (금) 08:52
해산물 싫어해서 싫은 식단이네요. 반가까이 먹을수 없는 메뉴
럽흐케리건™ 2020-03-20 (금) 09:43
꼭 이런건 우리동네에는 없음.
저도 윗분 말씀대로 생선을 안좋아라해서 손댈수 있는 음식은 몇개 없네요.
2020년대박 2020-03-20 (금) 10:25
멀다.......
블루베리치즈… 2020-03-20 (금) 10:44
그런 혜자 또 없습니다.
후방 2020-03-20 (금) 10:47
근데 참 웃긴게
가격이 32000원인데
1인상이냐 2인상이냐 4인상이냐...그 차이가 있네요 ㅎㅎ
전 1인 32,000원 이라도 먹을것 같은데?
맛만 있으면야...
찡구찡 2020-03-20 (금) 13:44
저게 어떻게 단가가 나오지 하다가
삼천포에서 바로 납득
영보이이 2020-03-20 (금) 14:07
요즘 유행하는 프랜차이즈 8천원 한식 부페 가보시면 저거보다 더잘나오던데
월드클래스벤… 2020-03-20 (금) 14:14
강남에서 저런식으로 퍼주면 부자될수 있을까여?
왼손잡이야 2020-03-20 (금) 14:16
식당 ㅇㄷ
레호아스 2020-03-20 (금) 14:47
혜자밥상...
블록틱스 2020-03-20 (금) 15:43
박서방 식당
림링 2020-03-20 (금) 16:44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