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 남자들이 존나 착한 이유

글쓴이 : 삼다水 날짜 : 2020-03-22 (일) 12:40 조회 : 23424 추천 : 102  



수도권 약대 정원인 848명중 320명이 여대여도 아무말 안함


세상에 이렇게 착한 남자들 없음



김삿갓깠 2020-03-22 (일) 12:44 추천 27 반대 1
아가리 뇌피셜로는 여자를 이길수 없죠

그리고 보빨러들 있어서 힘듬
쉐프 2020-03-22 (일) 12:43 추천 22 반대 1
남혐민국이라 어쩔수 없음
구한말에 친일파가 문제라면
지금은 친메갈때문에 문제

그놈의 남자가 이러면서
미마스 2020-03-22 (일) 14:05 추천 16 반대 1
여자가 시끄러운건 용감한 거지만 남자가 시끄러우면 찌질한 거거든요.
쉐프 2020-03-22 (일) 12:4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남혐민국이라 어쩔수 없음
구한말에 친일파가 문제라면
지금은 친메갈때문에 문제

그놈의 남자가 이러면서
김삿갓깠 2020-03-22 (일) 12:4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가리 뇌피셜로는 여자를 이길수 없죠

그리고 보빨러들 있어서 힘듬
     
       
김대위 2020-03-22 (일) 20:03
ㅇㅇ 왜냐면 여자가 빈정상하면 그게 바람이니까 ㅋ
레베데브 2020-03-22 (일) 12:44
시게에도 보면 여성할당제 쉴드치는 사람들 있던데 이런 불평등에 대해선 한마디도 안하죠.
회색까마귀 2020-03-22 (일) 12:50
군대에서 길러진 어마어마한 인내력 때문
천상유희 2020-03-22 (일) 13:01


보니까 이명박 박근혜 정부때 여대 증원이 늘어났군요.
     
       
글쓴이 2020-03-22 (일) 13:03


언급하신 부분은 '여대'에 대한 내용은 아닌 것 같습니다^^;
          
            
천상유희 2020-03-22 (일) 13:06
맞군요. 그런데 원래 부터 여대 약대 숫자가 많은건 어제 오늘이 일이 아닌데 예전 부터 한국 남자가 착했다는 이야기인지 궁금합니다? 이화 여대랑 숙명여대 동덕 여대는 1955년 이전에 약대가 설립된 학교들인데
               
                 
글쓴이 2020-03-22 (일) 13:08
그렇죠.. 페미가 뭐만하면 여성차별을 외치는 반면에 여대의 존재 자체를 대부분의 사람들이 차별이라고 인식하지는 않았으니까요.

최근에 대두되고 있는 여대 의약대 논란은 페미들이 뷔페식 남녀평등을 외치지 않았다면 존재하지 않았을 거라 봅니다.
               
                 
프리맨2 2020-03-22 (일) 13:32
아니 확인도 안하고 저런 거짓말 올려놓고 그냥 "맞군요.." 하고 끝??? ㅋㅋㅋㅋㅋㅋ
이러면 일베새끼들하고 뭐가 다름????????
                    
                      
천상유희 2020-03-22 (일) 13:48
죄송합니다. 제가 내용을 읽어보지도 않고 미리 짐작한거 사과드림  잘못 올리고 내용이 틀린것도 맞음. 지울려고 했는데 댓글이 붙어서 못지움.
은풀 2020-03-22 (일) 13:03
왜 남대는 없을까
진짜 이해가 안감
     
       
글쓴이 2020-03-22 (일) 13:04
군대!ㅋㅋㅋ
     
       
머스탱대령 2020-03-22 (일) 15:05
남자들이 기피함 ㅋㅋ
남중 남고 군대 남대 극혐요
     
       
소라좋아 2020-03-22 (일) 15:24
사관학교.
남대라는 말이 안 붙었지만 사실상 남대였는데 여자가 불공평해 여자도 자리줘 라고 주장하자 자리내줌.
그래서 남여공학되었죠...
     
       
냥큼한냥이 2020-03-22 (일) 20:21
님이시라면 대학가서도 털복숭이들만 우글거리는 남대 가고 싶으실까요? ㅎㅎ
미필박지호 2020-03-22 (일) 13:11
보지들 오냐오냐하니 할아버지 수염 뜯는 세상이지
     
       
글쓴이 2020-03-22 (일) 13:22
그런 성적인 표현은 자제좀...
붉은프링글스 2020-03-22 (일) 13:28
나라 꼬라지 참 잘 돌아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

평등평등하기전에 불평등부터 해소해야지.. 손에 쥔건 놓기싫고 남의 떡은 커보이고

에라이 퉷!
매미야움 2020-03-22 (일) 13:42
그래서 여자약사가 많은건가
미마스 2020-03-22 (일) 14:0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여자가 시끄러운건 용감한 거지만 남자가 시끄러우면 찌질한 거거든요.
띠용Eldyd 2020-03-22 (일) 14:45
일단 지금은 적폐 매국노들 다 족치는 게 먼저고,
그다음은 무고하는 잡것들이 순서죠.
차례차례 발본색원.
     
       
사탕발림 2020-03-22 (일) 22:03
적폐 매국노만큼 뿌리 깊게 박혀 있어서 사실상 족치기 힘들죠

개인적으로는 적폐 매국노보다 더 뿌리 뽑기 힘들다고 생각함
          
            
띠용Eldyd 2020-03-22 (일) 22:08
뽑고 또 뽑으면 아니 뽑지 못하랴만은...
사람이 제 아니뽑고 못뽑는다 하더라.
지은이찌찌 2020-03-22 (일) 15:28
이제 장애인보다 여자가 더 혜택많을듯 ㅋㅋㅋ
오늘도인생 2020-03-22 (일) 15:50
오죽 못나면 정정당당하게 승부하지 못할까~! 학교부터 저러면 이거야말로 기울어진 운동장 아닌가?~! 라고 생각도해봤지만 저렇게 뽑아도 그만두는 사람들이 많아서 .. 부족할려나?
아나콘도 2020-03-22 (일) 16:01
주작과 선동이 아니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그녀들이니까.
세상 어디에도 없는 ㅂㅅ종특
떡빵s 2020-03-22 (일) 16:43
이런거 이야기하면 기울어진 운동장이라고 이게 정상이라고 그럴듯 ㅋㅋㅋㅋㅋㅋㅋ
     
       
RTBFF 2020-03-22 (일) 16:57
현실은 뒤집어진 운동장
아그내함 2020-03-22 (일) 17:07
와.. 정원이 진짜 적네요..
30명이네..
파스텔천사 2020-03-22 (일) 18:33
여대 존재자체가 여자들을 차별하는것임
LUVTOME 2020-03-22 (일) 18:56
그냥 남녀비율딱맞춰서 나눠뽑지 아님 남녀티오를 정해놓고 분배를 했어야됬다. 솔직히 저정도면 인권침해에 헌법소원감아니냐..
아타아타 2020-03-22 (일) 19:03
남자 대학교만 가고 싶냐 ㅋㅋㅋㅋ 그러니까 뭐라고 안하는거
나은차 2020-03-22 (일) 19:07
그래서 약사가 미친년이 많은 건가
페미는정신병… 2020-03-22 (일) 20:22
페미=정신병
꿈꾸는순수 2020-03-22 (일) 20:24
우리 사회 기득권층이 여자를 깍두기 약자 장애인으로 보는거죠.
남자가 아니라 여성들이 들고 일어나서 저항해야되는데
빵 부스러기 먹느라고 정작 유리천장은 깰 명분을 못 얻고있음.

내가 여성이라면 현재 여성의 불합리를 깨기 위해서 평등을 주장하고
사회 유리천장 고위직으로 갈 수 있는 동등한 자격을 요구하겠음.
월드클래스벤… 2020-03-22 (일) 20:33
슬픈 현실 ㅠㅠ
시레도 2020-03-22 (일) 20: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페미년들도 정신병이지만,
여기 상주하면 여혐놈들도 병신이구만
김찰수 2020-03-22 (일) 20:48
페미들 저렇게 이득보는건 입 닫고 더 해쳐먹으려고 하죠. 진짜 남녀평등 실현을 위해 여대를 폐지해야 합니다 .

대학교 마다 총학생회 이외의 여성총학생회 이딴 것도 다 없애야함
미필박지호 2020-03-22 (일) 22:53
페미대통령 보유국인데뭘
돈까스정식2… 2020-03-22 (일) 23:00
하지만 이유가 아니라 결과 아닌가요...
제 생각에 이유는 남녀성비 불균형때문이라 봅니다
현타빡시게옴 2020-03-22 (일) 23:12
코로나야.. 페미 좀 데려가..
YUDB 2020-03-22 (일) 23:18
페미와 좌파 그리고 빨갱이의 상관관계는 이번정권에서 확실하게 밝혀졌음 ㅇㅇ 좌파쪽에서 대통령이 나왔고 페미가 그때부터 설치기 시작함 그리고 페미와 좌파는 중국과 북한을 너무나 사랑함 고로 페미=좌파=공산사회주의자 빨갱이임 ㅇㅇ
망태할아버지 2020-03-22 (일) 23:22
메퇘지들은 멍청해서 내둬도 되는데

보빨러새끼들이 세상을 망침 ㅋㅋ
쿠로쓰 2020-03-22 (일) 23:35
즈엉이당 메갈 비례후보 내놨다며 까면서 거대보수야당 전체후보들이 일베들이라고 까는걸 못봤음
일베나 메갈이나 라면서 입만털었지 현실은 메갈만 조지는데 이건은 여혐이라 지적해도 할말없을지경
본문글쓴이도 메갈 저격질 하는 정성만큼 일베 타격에도 힘을 쏟았던 사람이길 바람
갓커리 2020-03-23 (월) 00:24
뭉쳐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