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n번방에 대한 남성들 입장 요구...그리고 답변.jpg

글쓴이 : 아이언엉아 날짜 : 2020-03-24 (화) 14:04 조회 : 15711 추천 : 133  







개구쟁이 2020-03-24 (화) 14:32 추천 31 반대 0
솔직히 창녀는 아니지...

쉰내나는 82키로짜리 돼지를 누가 삼...
슉슉남 2020-03-24 (화) 14:14 추천 10 반대 0
일베충 박멸 절호의 기회인데 이걸 꼴페미로 물타기를 하네 ㅋㅋ대단들허다 웜련들
Pulmoll 2020-03-24 (화) 14:06 추천 7 반대 1
서로싸우고 분열하게 하는

뭔가가 있다 분명 ..
저놈잡아라 2020-03-24 (화) 14:05
씨벌것들
레드레몬 2020-03-24 (화) 14:06
왜 또 남녀프레임을 쒸우는지..

그냥 범죄자와 일반인으로 놓고 봐야지..
     
       
귀차늬즘 2020-03-24 (화) 14:54
그 n번방 ㅋ ㅋ청원이 26만명 프레임이라 그런듣 ㅋㅋㅋㅋ 청원자체가 읽어보면 남년 프레임임
반했당 2020-03-24 (화) 14:06
옆을 봐도 앞을 봐도 뒤를 봐도

다 창녀에 다 가해자 구나
Pulmoll 2020-03-24 (화) 14:0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서로싸우고 분열하게 하는

뭔가가 있다 분명 ..
     
       
해치지않아효 2020-03-24 (화) 16:52
선거가 코 앞이잖아요.
          
            
밑친존재감 2020-03-24 (화) 18:13
남녀 분열해서 갈라지면 어느 당이 유리할까요?
     
       
뭐어쩌라고 2020-03-24 (화) 19:43
분명히 말하지만 남녀 갈등 게시글에 댓글은 증오 혐오 만 있을뿐

이해와 해결방안에 대한 댓글은 수년째없습니다.

메스르때 메갈이 탄생되었자나요 그때부터 시작...
시기찡 2020-03-24 (화) 14:08
ㅄ같이 남녀프레임 씌우지말고 범죄 자체를 봐야할텐데
서로 물어뜯지말고 합심해서 가해자들을 잡아 넣고 신상공개해야해요
아니 2020-03-24 (화) 14:08
난리네 ㄷㄷㄷ
나도조여정 2020-03-24 (화) 14:09
그 새끼들은 개 잡놈의 새끼들 이니깐 참수시켜도 뭐라 안하는데.....
왜 저런 병신같은 것들을 남성 모두로 일반화 시키냐?
꿈꾸는나비 2020-03-24 (화) 14:10
미친년 하나에 선동 당해 모두 미친년이라고 떠들면 그것도 미친놈이지
무상사 2020-03-24 (화) 14:10
애초에 26만명도 많은 n번방 인원수를 합친거고 무슨 여성단체에서 조사했다는데.. 언론들이 남녀갈등 부추기려고 26만명26만명 이러던데..
아이젠소소켓 2020-03-24 (화) 14:12
ㅋㅋㅋㅋㅋㅋㅋ
찡구찡 2020-03-24 (화) 14:13
입장? 씨발 25만명 더 잡아서 족쳐!
그게 나머지 2400만 남성들의 입장이다 썅년들아
슉슉남 2020-03-24 (화) 14:1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일베충 박멸 절호의 기회인데 이걸 꼴페미로 물타기를 하네 ㅋㅋ대단들허다 웜련들
     
       
mist 2020-03-24 (화) 14:17
같은 벌레들이니까요
     
       
세븐123 2020-03-24 (화) 14:23
일베다음 타자가 지들인거 아니깐요.방패막이었던 일베가 안 사라지길 바랄겁니다.
     
       
한잔두잔세잔 2020-03-24 (화) 14:45
같은 벌레끼리 총알 나눠 맞으려고 하는 듯
소불알 2020-03-24 (화) 14:14
25만명 개구라라고 합니다.  페미 창 멧돼지들이... 구라라고 합니다.  페미년들.. 허위 거짓에 놀아 나고있습니다.
우유맛곰탕 2020-03-24 (화) 14:15
메갈웜련들 씬났네 씐났어ㅋㅋ
심심한퉁퉁이 2020-03-24 (화) 14:18
저런 반응이 딱히 세련되거나 좋아 보이지는 않는데... 어쩌리오.
880926701 2020-03-24 (화) 14:22
박근혜-최순실 게이트에 대한 입장 내놔 쿵쾅충들아
개구쟁이 2020-03-24 (화) 14:3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솔직히 창녀는 아니지...

쉰내나는 82키로짜리 돼지를 누가 삼...
     
       
현타빡시게옴 2020-03-24 (화) 14:41
명치터졌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득한꿈 2020-03-24 (화) 19:20
딜미터 터져욧!
     
       
기스난 2020-03-24 (화) 22:16
쾅하다가 아래층 터졌을듯 ㅋㅋㅋ개쌔네요 댓글ㅋㅋ
     
       
미나즈루 2020-03-24 (화) 22:24
성욕이 뇌를 지배한 동물들이?

페티쉬중에 BBW라고 있는데 함 찾아봐 보고 선다는게 싱기함
     
       
noahe 2020-03-24 (화) 22:35
엄맛 언냐들 나 뼈맛았어
          
            
CRBM 2020-03-25 (수) 00:10
구라치지마 뼈를 어떻게맞아
               
                 
noahe 2020-03-25 (수) 00:25
ㅠㅠ 아니거둔욧 팔꿈치에는 뼈만져지거든욧
Astraios 2020-03-24 (화) 14:34
일베와 메갈의 병신 싸움이니 정상적인 일반인들은 무시 하고 사건의 본질에 집중 하시면 됩니다.
서울팽 2020-03-24 (화) 14:35
쟤들은 상품화 할 가치도 없는애들이라...폐기처리해야됨..
띠용Eldyd 2020-03-24 (화) 14:36
속시원 하긴 하네.
근데 저것들은 애초에 창조녀가 되고 싶어도 될수가 없는 막장상판이라...
데미지를 안받을 텐데^^
단군검 2020-03-24 (화) 14:38
..... 이걸 남녀대결로 몰아가네.... 대단하다 진짜
병산들 끼리 싸우는건 관삼 없으니 안퍼오셔도 됨
이번 사안은 진짜 무거워서 관련자 확실하게 처벌 해야 함.
고맙당 2020-03-24 (화) 14:39
틀린말 없네요.
이걸 모든 남자 문제로 가면 여자들은 모두 창녀라고 봐야지
스핀스핀 2020-03-24 (화) 14:50
페미들 난리던데
카톡에 페미 하나 있는데 진짜 프사 개드러움
가만히 있는데 페미년들이 자꾸 일을 키우는 느낌
귀차늬즘 2020-03-24 (화) 14:55
페미년들도 아동 성 어쩌고 좋아요 하는 것들이라 같은것들임 몇년전 호주국자 ㅋ ㅋ ㅋ
한국인의밥상 2020-03-24 (화) 14:58
근데 n번방 터트려서 뭘 또 덮으려는 걸까요?
     
       
닝켄 2020-03-24 (화) 15:13
윤짜장 장모 사건
          
            
단군검 2020-03-24 (화) 17:09
무릎 탁쳤음
     
       
쏘쏘잉 2020-03-24 (화) 19:48
신천지 이만희
국정원팜므 2020-03-24 (화) 15:14
사실상 이렇게 전체 남성을 공격하면서 N번방 가해자는 물타기 되고
페미들은 추진력을 얻죠.

일베=페미
공생관계의 기생충
쟈니리코 2020-03-24 (화) 15:30
쓰레기통의 쓰레기들 사건인데
저딴짓을 왜 하고 있는건지
아이티전당포 2020-03-24 (화) 16: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다
マキナ中島 2020-03-24 (화) 17:50
진짜 잠재적 성범죄자 만들고 싶어서 환장한 꼴페미들...

답이 안나온다 진짜..
아는만큼보인… 2020-03-24 (화) 18:51
미친년들
제 정신 박힌 남자라면 저기 돈내고 회원가입한 사람 및
일베충 주인장 다 욕한다
헬로헬로반반 2020-03-24 (화) 19:03
요즘 한남들 n번방 이야기만 나오면 부들부들 거리던데 ㅋㅋ
     
       
골러 2020-03-24 (화) 21:09
ㅋ 무지한 자는 파시즘에 쉽게 빠진다더니 열심히 공부하자 그래도 사람답게는 살아야지 그러려면 알아야하고
예찌우찌 2020-03-24 (화) 19:12
저런 질문을 올리는 여자도 문제많지만 저런 질문에 발끈해서 저런 대응을 하는 남자도 별반 좋아보이진 않네요.
어차피 대다수의 남녀들은 이번 건에 대해선 같이 분노하고 있으니까요.
기회가 찬스라고 생각하는 저런 소수들의 남녀 갈라치기는 반드시 무슨 불순한 목적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불끈불끈하지 맙시다. 어차피 일베나 메갈이나 다 없애버려야 할 대상이니까요
초그렌단 2020-03-24 (화) 19:14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자꾸 n번방이라 카는데 대체 몇방 방이라는거임?
1번? 8번? 18번? 그냥 번호까면 안됨??
그 번호가 글케 중요함??
     
       
처단된코멘트 2020-03-24 (화) 20:58
번호가 계속 바뀌어서 N번방이라고 하는거 아닐까요?
     
       
포르 2020-03-25 (수) 01:16
방이란게 여러개에요. 그걸 합쳐서 n번방이라고 하는거.
여보신가 2020-03-24 (화) 19:34
재밋네요
범죄사실을 보고 와! 쓰레기들 하고 안타까워하는게 아니고 남성이라는 전체를 싸잡아서...
그럼 김여사한테 차사고 당하면 남자라서 당한건가요?ㅋ
구름둥실 2020-03-24 (화) 19:43
어제인가요? BMW 대리점에서 김여사가 사람을 쳐 죽여버릴 뻔한 일이 있었죠. 그 김여사가 모든 여성이 살인면허를 가진 여성이라고 반증하는 걸까요? 저 논리는 그와 동일하죠.
jkor 2020-03-24 (화) 19:50
아무리 한국남자들이 야동에 대해 관대하다고 해도
미성년이 관련된거라면 칼같이 선 긋는다.
레널드 2020-03-24 (화) 20: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디어마스터 2020-03-24 (화) 20:37


우리는 서로가 필요해
만성주부습진 2020-03-24 (화) 21:05
갈라치고 분열시키고.... 저것들 작전입니다. 말려들면 안돼!!
     
       
골러 2020-03-24 (화) 21:11
갈등이 생기면 문제가 생기면 항상 갈라치기니 문제에 끼지 말라는 되도않는 헛소리하는 애들이 제일 수작질 중이고 거기에 제일 말려들면 안되는 것 같은데 ㅋㅋ
          
            
만성주부습진 2020-03-24 (화) 22:22
제가 헛소린한다는 건가요? 남녀갈라치기하려고 하는데 남녀대결구도로 가면 안된다는게 무슨 헛소리이며 수작질인건지? 말이 좀 이해하기 힘드네요;;;
곱슬돼지 2020-03-24 (화) 22:04
근데 여자애들은 한국에서 신던양말이랑 똥만 팔아도 돈벌텐데 왜 그런데 꼬여서 상처를받나 참...안타깝
나이키777 2020-03-24 (화) 22:15
불쌍한 초중딩 피해자들을 더 짓밟는 글임~~남여분열 프레임 을 이런식으로 n번방 피해자들을 이용하나 ??~~ 피해자들 공포나 수치심은 생각치 않고 단순히 추천받으려고 재미로 글퍼온 글쓴이나 추천한 볍신들이나 n번방 놈들과 다를바 없는거 같음 ~~진짜 존나 역겹네 개 ㅅㅂ 것들이 ~~~카악 퉤~ 오바이트 쏠리는 일베같은 놈들 존나 많네
     
       
어그로탐지기 2020-03-25 (수) 00:28
흑암 2020-03-24 (화) 22:44
ㅅㅂ 내가 몇일전에 .. 이 사건 나오고  페미년들이 개난리 쳐서  욕먹는 짜증날꺼다 .. 했는데

여기서 페미 이야기 왜 하냐고 했던 새끼들 봐라 ..

내말이 틀린가 ㅅㅂ 페미년들 이때다 싶어서 난리치는거

그리고 ㅅㅂ 페미년들 니들이 청원 올린거 같던ㄷ ㅔ

교묘하게 회원이 26만 이라고 부풀려서 거짓말 하고

그리고 대한민국 모든 남성들을 싸잡아서 그 범죄가 개 씨발새끼들하고 싸잡아서 똑같이  범죄자 취급 하면서

글 올렸던데 .. 너희들이 그러면 그럴수록 너희들은 정신병자 취급받으며 사회에 주류로

나서지 못할꺼다 개 ㅅㅂ 페미년들아 ..

너희들은 사회악이고 일베 ㅅㅂㄴㄷ 에게  몸을 파는 늙은 창녀들과 진배 없다
아푸아루 2020-03-24 (화) 22:57
이걸 왜 남자들이 입장표명 해?
누굴 가해자로 보나
쓰레기 년들이 n방 개새끼들이랑 똑같은 년들이네
잠보만보 2020-03-24 (화) 23:07
n 번방 사건 개요 보고 깜놀했고..
엄중한 처벌은 당연한데..
.
.
.
이게 빌미가 되서 야동보는것도 불법되면 어쩌나 하는 생각이 듬..
최대8자이상… 2020-03-24 (화) 23:13
진짜 저런 위에 병신같은짤은 도대체 누가 만드는걸까
또매 2020-03-24 (화) 23:17
도매금으로 넘기지 말라고 시발련들아

어떤 병신같은 새끼들은 저런 병신같은 비약에 동조하고 자빠졌음. 등신같은 새끼들 ㅉㅉ
     
       
왼손재비 2020-03-25 (수) 00:25
돼보지에라도 쳐넣고 싶은 병신들
녹차한잔 2020-03-24 (화) 23:23
진살은 제발 일본에나가서 해라 ㅁㄱㅂㄴ들아
대왕참치 2020-03-24 (화) 23:45




근데 몰카 피해입은 남성 모델을 비웃고 희롱하던 몇십만명이 모였다는 혜화시위 때는 닥치고 있더만.

이때다 싶나보네.
쿠로쓰 2020-03-25 (수) 00:05
저 페미단체도 일베와 한통속인것 같은데?
태생이 같은 일베와 메갈을 딱 써먹을때가 왔지? ㅋㅋㅋ
왼손재비 2020-03-25 (수) 00:24
개 더러운 암퇘지들은 여지껏 조용히 쳐 먹고 쳐자더만 왜 또 갑자기 튀어나와서 개싸고자빠졌냐 씨벌짐승들아
최씨입니다 2020-03-25 (수) 00:30
후쿠시마 원전사고과 체르노빌에 대한 퀴리부인의 입장표명이 필요하네요...
잇힝♡ 2020-03-25 (수) 00:37
N번방 박사
버닝썬 승리
세월호 1+2
의 공통점은?
왜 이리 닮은 것일까?
슬픈고백 2020-03-25 (수) 00:49
일베나 여쭉메워나 자웅동체라고 봅니다. 거기서 거기임
킬리만자로의… 2020-03-25 (수) 01:53
예전에 박철 옥소리로 재미본후로 고착화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