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귀신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확실한 증거.jpg

글쓴이 : 노랑노을 날짜 : 2019-09-11 (수) 12:18 조회 : 27302 추천 : 62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랑노을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남성스타일] 데일리로 딱 ~! / 캐주얼 스니커즈 루피 (3cm) / NEW 10↓~ (2) 

Overflow 2019-09-11 (수) 13:09 추천 15 반대 3
저도 거진 아이폰 10년 가까이쓰고 있는 앱등이인데,
대략 아이폰 6s쯤해서 요상한 줄무늬 달고 나오더니,
그 뒤엔 카툭튀에 이젠 시대를 앞서가는 로봇3눈깔같은 디자인까지..

지금 쓰고 있는 아8 카메라 색감도 엄청 마음에 안드는 마당인지라,
이젠 아이폰을 놔줄때가 된것 같아서, 다음 약정때 진지하게 다른거 고려중입니다.
부정출발 2019-09-11 (수) 12:21
아마 저래도 출시하면 불티나게 팔릴듯
앨빈과토플러 2019-09-11 (수) 12:22
몇개만 더달리면 환공포증 생길듯...
블루복스 2019-09-11 (수) 12:30
갬성이 사라짐...
teki 2019-09-11 (수) 12:44
전. 저게 뭐가 문제인지 잘 모르겠는. 
왜들 저 디자인 가지고 난리죠. ??

카메라 3개 배치 하는 방법 중. 전 일열 보다 저게 더 좋아 보이는데
     
       
살벌예진 2019-09-11 (수) 12:50
저도 저게 뭐 어떻다고 호들갑인걸 보면 이해가 안가요.
     
       
A모씨 2019-09-11 (수) 12:54
잡스였으면 저 렌즈 3개를 하나에 넣으라고 했을거임
나머지가 된다고 하든 안된다고 하든
          
            
illchim 2019-09-11 (수) 13:09
..? 문과가 또..
               
                 
A모씨 2019-09-11 (수) 13:42
아 회사라 짧게 쓰다 보니...ㅋㅋ 기존 한개 사이즈에 욱여넣으라고 했을거라는겁니다
                    
                      
덜컹님 2019-09-11 (수) 22:38
그러면 카툭튀 정도가 아니라
철탑이 하나 세워졌을거에요.
                         
                           
흑태자831 2019-09-12 (목) 01:07
혁신은 남들이 생각하는 그 너머를 보는겁니다.
정체는 퇴보죠
               
                 
바르네트 2019-09-12 (목) 12:04
스티브 잡스한테 문과 운운을 하는 종자가 다 있넼ㅋㅋㅋㅋ
공대 나온 님보다 수천 배는 공학적 능력이 우수할 겁니다.
                    
                      
illchim 2019-09-12 (목) 12:06
..? A모씨 저분이 스티브잡스임?
아니면 본인이 난독임? ㄷㄷ
                         
                           
바르네트 2019-09-12 (목) 13:31
"잡스였으면" 눈 안 보이세요?

뭔 나이 타령인지 알 수가 없네... 천리안인지 망상증인지.
                    
                      
illchim 2019-09-12 (목) 12:24
아 대충 검색해보니 눈이 잘 안보일 나이시긴 하네요^^__^^
IU아이유 2019-09-11 (수) 12:44
카메라3개에 디자인이 개판 됐네;;
현질이 2019-09-11 (수) 13:02
잡스는 아이폰을 만든게 버튼공포증이 있었기때문에 버튼 한개만 있는 아이폰을 개발하게 되었죠 ㅋㅋ
그런데 그거에 반하는 디자인이라 귀신이 없긴 없나보네요 ㅋ
     
       
하트공주 2019-09-11 (수) 13:13
저건 버튼 아닌데요!
          
            
iodi 2019-09-11 (수) 13:21
달을 보세요... 손가락 말고..
Overflow 2019-09-11 (수) 13:0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도 거진 아이폰 10년 가까이쓰고 있는 앱등이인데,
대략 아이폰 6s쯤해서 요상한 줄무늬 달고 나오더니,
그 뒤엔 카툭튀에 이젠 시대를 앞서가는 로봇3눈깔같은 디자인까지..

지금 쓰고 있는 아8 카메라 색감도 엄청 마음에 안드는 마당인지라,
이젠 아이폰을 놔줄때가 된것 같아서, 다음 약정때 진지하게 다른거 고려중입니다.
     
       
나은차 2019-09-11 (수) 13:21
저도 6s쓰고 있는데 갤럭시처럼 폰 두껍게하고 카툭튀를 없애면 어떨까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이폰 카툭튀 포함 두께가 갤럭시던데';
          
            
둘이돌돌 2019-09-11 (수) 23:40
6s쓰다가 안드로는 차마 못 갈아타고 xr로 왔는데, 개인적으론 휴대폰 무게는 6s가 마지노선인거 같습니다. 정말 무겁네요.
          
            
그리운건그대… 2019-09-12 (목) 06:59
뇌이징 ㄴㄴ요
갤10 7.8mm
아이폰 xs 7.7mm
아이폰 xr 8.3
아이폰 11 8.3
노트10 7.9
6s가 7.1
그당시 갤럭시s6가 6.8
비슷하거나 아이폰이 더 두껍고 무겁고 카툭튀도 훨씬 심함
카툭튀까지 두께늘리면 엄청 두꺼워서 디자인 햭똥망됨
     
       
광땅 2019-09-11 (수) 16:01
줄무늬는 일종의 안테나 역활이에요 재질이 바뀜에 따라 내장안테나의 수신률이 떨어져서 생긴거죠

예전에 데스그랩이엇나 그사태를 막기위한수단
     
       
fdfdfdre 2019-09-11 (수) 17:22
??? :  첨엔 나도 욕했었는데 보다보니 이쁜거 같은데?
     
       
남도리 2019-09-12 (목) 01:08
LG 로 오세요 환영합니다.
     
       
아나콘도 2019-09-12 (목) 01:30
삼성에 갤럭시2가 있다면 애플은 아이폰6s가 있다랄 정도로6s는 잘 뽑힌거임.
     
       
드라이어 2019-09-12 (목) 07:06
아8은 놔줘도...
     
       
패왕카이젤릭 2019-09-12 (목) 12:00
6s 3년넘게 쓰다가 노트9 바꿀번 했다가 xs max 로 바꿧거든요
완전 신세계 입니다 홈버튼 없애고 페이스 아이디 너무 편해요
화질은 더 좋아지고요
매장 같은데 가서 만져보세요
나빴쪄이이잉 2019-09-11 (수) 13:23
뭐가 문제라는걸까요???
가게주인 2019-09-11 (수) 13:31
갬성이 없네...
환이지 2019-09-11 (수) 13:38
차라리 모서리마다 카메라를 달지..
RedWings 2019-09-11 (수) 13:53
예전에 삼성이나 엘지 폰들 카툭튀였을때 겁나 디자인 욕하던 애플 유저들이
이건 어찌 받아들일까?
궁금....
     
       
블랙템플러 2019-09-11 (수) 15:25
극성은 아니지만 지금도 실드칩니다.
도그파 2019-09-11 (수) 14:08
귀신의 힘으로 사람을 죽이는 건 매우매우 어려운 일.

귀신도 범죄를 저지를때는 다른 귀신의 눈 때문에 쉽게 못함.

그러다 걸리면 귀신도 처벌을 받음.

ㅋㅋ
     
       
2019년 2019-09-11 (수) 19:42
사람이 죽어서 괴롭힌귀신과 만나면 뻘쭘해서인데요?
aceham 2019-09-11 (수) 14:51
인덕션 에디션?

전기면도기 에디션?
     
       
젊어노세 2019-09-11 (수) 22:17
삼위일체 에디션
caf2 2019-09-11 (수) 15:42
욕먹는걸 보면.

잘 팔릴듯
기적의공대오… 2019-09-11 (수) 15:48
인닥션잼
F라스 2019-09-11 (수) 16:07
저거 옛날 무비카메라 같네요 ㅋㅋㅋ

그리고 왠지 돌아갈것 같은 느낌이!!
     
       
젊어노세 2019-09-11 (수) 22:18
발칸?
     
       
얄리얄리얄랑… 2019-09-12 (목) 00:34
돌아가면 훨씬 좋을듯
장만월 2019-09-11 (수) 16:13
잡스는 이미 오래전에 유도교 건너감
메모리칩 2019-09-11 (수) 17:44
카메라가 많으니 기능적으로 좋다는 건 알겠음
근데 디자인이 저게 최선이었을까
     
       
젊어노세 2019-09-11 (수) 22:19
카메라모듈?을 세모로 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아라디호 2019-09-11 (수) 17:51
적어도 저 디자인으론 발표 안했다. 전작에 비하면 발전은 했지만 혁신도 없고 경쟁사에 비하면 기능도 떨어짐.
풍호랑 2019-09-11 (수) 19:40
3 x 3 아이즈 갬성
사시코노쿠세… 2019-09-11 (수) 20:22
3카메라 보톰즈 같아서 멋있는데 왜 그러지?
옵저버블유니… 2019-09-11 (수) 20:24
이정도면 팀쿡이 아니라 팀킬 아닌가?
감숙왕 2019-09-11 (수) 21:21
불꽃처럼 살다 간 잡스는 이승에 미련이 없겠죠.
미련이 남아야 저승으로 안 가고 귀신돼요~
비너스파루루 2019-09-11 (수) 21:27
저 아이폰 4~7까지 달리고, 존버하면서 기다렸는데.
11보고 이건 답이없다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x사야지.
닥똥집똥침 2019-09-11 (수) 22:05
팀쿡은 완전 병신같음... 혁신이 하나도 없음
푸헝이 2019-09-11 (수) 22:17
아이폰4 -> 갤럭시s4 -> 아이폰6+ -> 아이폰7 -> 갤럭시s9+
둘 다 번갈아가면서 끌리는 걸로 사용했었는데 도저히 눙까리 3개엔 마음이 안 가네요.
teki 2019-09-11 (수) 22:31
왜들 혁신이 없다고 들 하는 거지. ??
이어폰 잭 제거한것도 혁신이었고.
물리버튼 없엔것도.
이제 이제 다들 따라 하잖아요

이번에는 클라우드 게임.
혁신이라 하기는 뭐하지만.
이거 선점하는 것도 대단한거 같은데.
아12 2019-09-11 (수) 22:51
저는 암만 봐도 모르겠지만
감성으로 쓰는 제품이라고 하니까
감성을 느끼시는 분들이 알아서 사겠죠.
잡았다이놈 2019-09-11 (수) 23:20
인덕션은 평평하기라도 하지 저건 요즘 얇게나오는 가스레인지 같다
차단된아이디 2019-09-11 (수) 23:25


크레파스 2019-09-11 (수) 23:50
노치디자인도 첨엔 병맛이네 뭐네 이래도 사람들이 다 쓰는 것처럼 저거도 그냥 다 쓰겠다 싶네요 ㅋㅋ 세개 저렇게 박은건 그렇다치는데 툭튀만 좀 없애줫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루츠 2019-09-11 (수) 23:57
국내에 아이폰 나오기도 전부터 쓴 앱등이였는데
X 나오는거 보고 하 노답이구나 하고 갈아탔죠
시앤 2019-09-12 (목) 00:11


인덕션이 더이쁜?
데이라인 2019-09-12 (목) 00:25
개판을 쳐놔도 터무니없이 비싼가격에 팔아도 오우! 아이뽄 갬성! 하고 사는 추종자들이 많아서 문제없죠...
아이폰 좋다는말도 다 옛날말이지 요즘엔 거의 모든부분에서 갤럭시에 밀리는 수준
그나마 내세울건 엑시노스가 아니고 스냅드래곤이 탑제되서 고사양 게임 하기에 조금 더 좋다 정도
예전에는 아이폰 쓰는건 취향이지 생각했는데 요즘엔 왜 쓰는지 모르겠네요
또라또라또라 2019-09-12 (목) 01:00


어라 쟤는 눈이 하나 더 있네... 개량형인가?
     
       
테리윈 2019-09-12 (목) 03:00


전 보톰즈 생각했음
나르는타잔 2019-09-12 (목) 01:43
귀신은 있지.
모달 2019-09-12 (목) 01:50
나도 앱등이는 혐오하지만.. 그래봤자 몇개월 뒤에 삼성이 똑같이 따라하게 돼있음..
     
       
티제이킴 2019-09-12 (목) 07:14
삼성이 저걸 왜 따라함 ㅋㅋㅋ 애플보다 먼저 카메라 3개 박았는데요
     
       
gkwjddndi 2019-09-12 (목) 10:57
중국회사들이 따라할 것임.
bobmarle 2019-09-12 (목) 03:07
뭘 하고 싶었던 걸까... 앞뒤로 렌즈가 4개...
디자인 한 놈 전생에 거미 였나보다.
애쉬ash 2019-09-12 (목) 03:09
왜 넓어졌을까 찾아보니
OIS(광학식 손떨림 방지 장치)
그리고 저조도에 강한 밝은 렌즈네요 f=1.8, 2.0, 2.4

그 동안 폰 카메라들이 이미지프로세싱이나 이미지센서 화소 같은 개선만 해온 것 같은데 카메라의 광학적인 개선이 들어간건 꽤 칭찬해줘야할 일이고 사진을 기대해봐야할 것 같네요
실내사진, 야경사진, 공연사진 같은 건 무척 기대가 되네요

기본적으로 성능이나 결과물로 평가해야할 기계를 외장디자인만으로 판단하는 일은 이상합니다. 조롱까지 하면 더 이상하죠.
10부터 가격정책이나 혁신 이슈가 없어서 적잖이 실망하는 아이폰인데 이렇게라도 해주는 모습이 나아보입니다.
LUVTOME 2019-09-12 (목) 03:27
내가 갤럭시를 가게해준 고마운 제품
만큼 2019-09-12 (목) 04:41
애플 제품은 나올 당시 매번 조롱당하는데 시간 지나면 다들 애플 제품 카피하느라 바쁘죠.
파지올리 2019-09-12 (목) 06:58
팀쿡 진짜 싫다.
귀신이 아니라 아이폰 팬들에게 맞아 죽을지도 모름.
동화속왕자님 2019-09-12 (목) 08:02
병신같은ui에 병신같은 디자인까지
히게단 2019-09-12 (목) 09:13
사진도 이상한것만 올리네요. 잘 나온 사진도 많은데
깝조권 2019-09-12 (목) 10:11
만약 중국에서 저렇게 만들었으면 엄청 조롱 쏟아졌겠져
gkwjddndi 2019-09-12 (목) 10:57
조만간 중국폰들 다 따라하게 생겼네요.
아다리구구 2019-09-12 (목) 11:23
개취지만 디자인은  이제것 나온 모든 스마튼 중에 가징  그지 같은 디자인이네여  개취
디자인 갬성 으로 쓰는 폰이
아이폰은 안쓰지만 이제것 나온 모든 폰 디자인은 정말 이쁘다고 생각 하고는 있음
마교다 2019-09-12 (목) 11:54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7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1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5
39624 [유머]  약 빨고(?) 만든 맛녀석 PPL 스샷첨부 꼴뚝이 17:51 0 239
39623 [후방]  ㅎㅂ) 검스 처자 스샷첨부 코와루 17:49 1 432
39622 [기타]  500년 전 레시피로 재현해본 조선시대 치킨과 맥주 스샷첨부 사스미리 17:48 1 641
39621 [기타]  영아 살해 누명 벗었지만....무너져 버린 인생..gisa (1) 스샷첨부 간지큐 17:45 1 757
39620 [유머]  심난한 눈빛 (5) 스샷첨부 알카트레즈뽀… 17:45 1 668
39619 [기타]  불교미워.jpg 스샷첨부 alllie 17:42 1 999
39618 [공포]  전좌석 안전벨트 해야하는 이유.gif (1) 스샷첨부 alllie 17:42 2 1219
39617 [사회]  ??? : 아 ~ 나도 해야되는거야?? (10)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17:41 0 921
39616 [사회]  정의당의 빵터지는 황교안 삭발 논평! (7) belcowin 17:38 0 1401
39615 [후방]  마스크 쓰고 방송중.gif (12) 스샷첨부 탈레랑 17:35 7 2191
39614 [사회]  이재명 "경기도콜센터 신규 채용 절반 '장애인 고용'"…2개월 만에 현실화 (6) 스샷첨부 yohji 17:32 0 886
39613 [영상]  드럼을 배워야하는 이유 (2) 9700 17:27 4 1959
39612 [기타]  여자들 웃을때.gif (10) 스샷첨부 alllie 17:25 2 2828
39611 [사회]  황교안 삭발 했네요? (42) 스샷첨부 바리에이션 17:21 0 3214
39610 [기타]  중년이 되면 고집이 쎄지는 이유.jpg (4) 스샷첨부 차가운여름 17:19 3 3073
39609 [사회]  황교안 삭발노림수 [썰] (13) Azzam 17:09 0 3228
39608 [사회]  황품권, 황두드러기 삭발쇼 (27) Goauld 17:08 0 3099
39607 [기타]  용인시 수지 고기리 계곡, 시민 품으로 ,,, (9) 스샷첨부 yohji 17:04 18 3073
39606 [사회]  미국 폭스뉴스 나경원 아들 입시비리 관련 제보 접수.jpg (7) 스샷첨부 노랑노을 17:02 0 2321
39605 [유머]  짤툰작가 "전국에 여친 132명 있어" (18)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17:02 7 4410
39604 [유머]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꿀팁 소리O (8) 해님달님 17:01 3 2118
39603 [동물]  찹쌀떡.jpg (2) 스샷첨부 선구리당당 16:57 3 2480
39602 [유머]  친구의 한마디에 술을 끊은 친구 (7) 스샷첨부 김이토 16:43 10 5611
39601 [엽기]  스티붕 유 "내 입으로 군대간다 말한적 없다 " (28) 스샷첨부 흐노니 16:42 5 4463
39600 [기타]  건강하게 장수하는 기본 비결.jpg (14) 스샷첨부 차가운여름 16:38 6 4129
39599 [동물]  뒤집어주냥.gif (2) 스샷첨부 선구리당당 16:35 4 2266
39598 [기타]  미국 진출한 한효주.jpg (13) 스샷첨부 차가운여름 16:34 5 7042
39597 [유머]  남자들의 눈빛 교환 (15) 스샷첨부 아라크드 16:31 14 5641
39596 [유머]  인간의 상상력은 무한하다 (12) 스샷첨부 동바형 16:29 3 4887
39595 [기타]  오프로드의 묘미 (6)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6:26 3 4410
39594 [동물]  물어도 무죄 (4)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6:24 2 3216
39593 [사회]  교육부, 나경원 아들... (25) 스샷첨부 無答 16:21 0 4904
39592 [엽기]  특정 단체에서 탐낼만한 인재.jpg (12) 스샷첨부 노랑노을 16:20 10 6005
39591 [사회]  황교안 삭발에 대한 만평 대박 (9) 스샷첨부 초저녁별빛 16:12 0 5384
39590 [정보]  강아지는 자아를 인식할 수 있을까요? (1) 망고소다 16:10 2 2930
39589 [유머]  중국이 버스기사 감시 시스템을 도입한 이유 (13) 스샷첨부 김이토 16:03 8 6010
39588 [기타]  존윅3 추락씬 메이킹장면 (4) 스샷첨부 ◇에오구스◇ 16:01 3 5187
39587 [후방]  ㅎㅂ) 길거리 아이스크림 먹는 처자 (10) 스샷첨부 코와루 15:50 8 6998
39586 [기타]  FT아일랜드 이홍기, 30일 강원도 양구 백두산신병교육대 입소 (19)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15:50 6 3903
39585 [사회]  박지원, 황교안 삭발 예고에 "충정 이해하지만 안 했으면" (13) 스샷첨부 Goauld 15:49 0 344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