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조커 vs 82kg 김치

글쓴이 : 흐아앙갱장해 날짜 : 2019-10-09 (수) 17:54 조회 : 20326 추천 : 109  




치차리토v 2019-10-09 (수) 18:09 추천 7 반대 0
어떻게든 다른 영화 피할려고 10월개봉인데 개봉일 아직도 발표안함 ㅋㅋㅋ 그렇게 성공시키고싶나봄;;;
사냥중 2019-10-09 (수) 17:55
조커 춤출때 개멋있던데
     
       
궁금하면오백… 2019-10-09 (수) 17:57
저도 아~~ 악당에게 빠져든다라는 느낌이었네요
새로운뉴비 2019-10-09 (수) 17:56


.
     
       
다큐매니아 2019-10-09 (수) 18:04
나같음 저볼돈으로 뜨끈~한 대지국빱에 시원~한 좋은데이 한병뽄다
          
            
스턴건님 2019-10-09 (수) 19:02
나같으면 조커 한편 보고 나와서 돼지국밥 먹을건데...
               
                 
백종투 2019-10-09 (수) 19:08
저는 조커보고 감자탕 ㅎ
불타는궁댕이 2019-10-09 (수) 17:57
감독이나 배우나 투자자나
머가리가 똥통인듯
     
       
우아아아 2019-10-10 (목) 10:36
눈먼 쿵쾅이들 돈 주워담기
시로요 2019-10-09 (수) 18:09
조커 3번째는 아니지않음???

영화내내 부자들 기득권들 때문이라고 나오는데
     
       
m0m0m0m 2019-10-09 (수) 18:18
전 이게 포장을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는게
물론 토마스 웨인이 작중 서민들과 대립하는 인물이 맞지만
그렇다고 조커에게 직접적으로 시련을 주는인물은 아닙니다.
직접적으로 대립하는 관계라고는 볼수 없어요
     
       
신도코 2019-10-09 (수) 18:38
그건 조커의 살인을 미디어가 멋대로 해석한거고
본인은 그냥 나에게 무례했기때문에 죽였다고 말하죠
치차리토v 2019-10-09 (수) 18:0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어떻게든 다른 영화 피할려고 10월개봉인데 개봉일 아직도 발표안함 ㅋㅋㅋ 그렇게 성공시키고싶나봄;;;
     
       
유라리유라리 2019-10-10 (목) 01:38
ㅋㅋㅋ 아니 이번달 개봉인데 개봉일도 안 알려주는 건 뭐죠?
터미네이터도 30일이라고 나오는데...
설마 터미네이터랑 같이 개봉하나....
바람이머무는 2019-10-09 (수) 18:58
김치가 뭔 죄가 있다고 저기다 껴놓나요.. ㅠㅠ
먼 타국서 김치없으면 어쩔뻔했어 하고 사는데..
     
       
smithjam 2019-10-10 (목) 03:42
김치 맛도 없고 극혐인데...
          
            
바람이머무는 2019-10-10 (목) 06:46
취존합니다... 그럴 수 있죠..
호이호이얌 2019-10-09 (수) 19:17
가짜광기vs진짜광기
백년돼지 2019-10-09 (수) 20:54
도대체 공유랑 정유미가 왜 저런 영화에 출연했는지 의문;;
     
       
LeinuJ 2019-10-09 (수) 23:49
저기에 강압이 있을 건덕지도 없고, 그냥 원래 성향이 그랬던 애들이었던거라는게 제일 합리적인 추론이죠
     
       
HateU 2019-10-10 (목) 01:53
정유미는 라이브때도 그런 캐릭터를 연기하긴했죠
     
       
유키군 2019-10-10 (목) 11:06
냅둬요 페미코인만으로 먹고 살 수 있다는 자신감이겠죠 뭐


ignotus 2019-10-10 (목) 00:42
뭐 이런 깔끔 정리가....
찐빵사줘 2019-10-10 (목) 02:01
흠... 주변에 멀쩡히 사회 잘 적응하고 살고 계신 80년대생 미혼, 기혼 직장동료 여성분들이 기대하고 공감하는 거 보면 딱히 사회부적응자들로 퉁쳐서 얘기하긴 어려운 거 같은데... 이런 글들 나올때마다 진짜 책이랑 영화를 보고 직접 판단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참 그러네요...
풍비랑 2019-10-10 (목) 02:57
결국 한국 페미니즘을 욕하려고 조커를 갖다대네 ㅋㅋㅋ.
수준 진짜 떨어지는구만 ㅋ
82년생 김지영 책 한페이지도 안열어 본것들이 ㅋㅋㅋ
     
       
뭘봐잉잉 2019-10-10 (목) 05:37
그건 님도 마찬가지 같은데 57년생 김춘자도 아니고
     
       
유노응삼 2019-10-10 (목) 08:37


.
          
            
흐앤므 2019-10-10 (목) 09:28
표정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영나비 2019-10-10 (목) 09:31
응 병신꼴페미들 깔라고 읽어봣어~ 인터넷에 돌아다녀~
오늘도 한년 걸럿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핏파이 2019-10-10 (목) 09:48
네 다음 쿵쾅
     
       
우아아아 2019-10-10 (목) 10:38
말끝마다 'ㅋㅋㅋ' 쳐 붙이면 좋냐?
     
       
유키군 2019-10-10 (목) 11:07
뭘 또 한국 페미니즘이야?
그냥 페미니즘이지
페미 쓰레기인건 이미 세계적인 사실이다 ㅇ_ㅇ..
     
       
Milkiss 2019-10-10 (목) 11:14
아니 발끈하실건 없잖아요.
     
       
시티븐신갈 2019-10-10 (목) 11:18


빼에엑~!
     
       
토이상민 2019-10-10 (목) 11:28
쿵쾅인증
     
       
이상해고씨 2019-10-10 (목) 12:07


.
대마법사 2019-10-10 (목) 03:28
그냥 이참에 조커2 제작 들어갔음 좋겠다
"82년생 조커"
     
       
RCNSP 2019-10-10 (목) 08:31
82년생 메갈......
          
            
로그인하게만… 2019-10-10 (목) 09:49
진정한 테러미즘 영화가 되겠네요
돈까스정식2… 2019-10-10 (목) 08:29
둘다 광기에 사로잡히는거 아님?
국정원팜므 2019-10-10 (목) 09:14
한국 페미니즘 못 잃는 아이디가 아직도 있네 ㅋ풉키풉키
82kg까지 디룩디룩 남자 돈으로 살쪄서 쿵쾅쿵쾅
로마빅토 2019-10-10 (목) 10:46
솔직히 여성차별은 진실이죠. 근데 너무 침소봉대하고 남녀대립구도로 몰고 가는 게 문제죠.
     
       
유키군 2019-10-10 (목) 11:11
역차별도 진실인데 그건 이야기하지 않는것 역시 포함되죠
말을 해도 '그건 차별비용' 어쩌고 라며 당연시 하고
멍청하게도 차별비용이라 치면 차별하는데에 비용을 치렀는데도 불과하고 더 달라고 떠드는 짓을 하졍
     
       
토이상민 2019-10-10 (목) 11:30
여성차별이 전무하지도 않고
남성차별이 전무하지도 않죠

님처럼 한쪽에 치우친 사고를 하면 문제가 생깁니다
     
       
유노응삼 2019-10-10 (목) 11:59


.
오파운드 2019-10-10 (목) 10:55


무서움 ㅠㅠ
walwal 2019-10-10 (목) 11:29
당신과 나의 이야기 ㅋㅋㅋ
머래는거야 그들만의 이야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