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여군이랑 ㅅㅅ한썰 푼다.Ssul

글쓴이 : 냥이사모 날짜 : 2020-06-29 (월) 22:27 조회 : 27606 추천 : 66    



냥이사모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가인하 2020-06-29 (월) 22:31 추천 27 반대 3
주작써서 올리는 놈들은 대체 무슨 생각에 이러는 걸까.
현실에서 못해본거 키보드 두드리면서 대리만족 느끼는건가.
아니면 다른 사람이 진짜 믿을거 생각하면서 비웃는건가
닉네임사용안… 2020-06-29 (월) 22:46 추천 11 반대 0


하아..
쪽본침몰열망 2020-06-30 (화) 15:52 추천 9 반대 2
결혼한 남자 병사 - 여간부 커플 생각보다 엄청 많음..

특히 연상연하 커플도 상당히 많음.. 7살인가 8살 차이도 봤음

이번에 동네 재난지원금 교부하다 알게됨

그리고 요즘 여군들이 꽤 많기 때문에 일정 성분비 법칙에 의거, 예쁘고 몸매 좋은 여군도 꽤 많다
맨다리쪼와용 2020-06-29 (월) 22:30
두번밖에 못했냐
가인하 2020-06-29 (월) 22:3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주작써서 올리는 놈들은 대체 무슨 생각에 이러는 걸까.
현실에서 못해본거 키보드 두드리면서 대리만족 느끼는건가.
아니면 다른 사람이 진짜 믿을거 생각하면서 비웃는건가
     
       
특근상사 2020-06-29 (월) 22:35
ㅋㅋㅋ 난 이런 글에 있는 이런 댓글이 젤 재밌더라 ㅋㅋㅋㅋㅋ
     
       
TEN선비 2020-06-30 (화) 00:36
ㅋㅋㅋㅋ 대리 만족이라도 하세요
     
       
혼란하다혼란… 2020-06-30 (화) 11:52
내가 경험하지 못했다고 모든게 주작이진 않음.. ㅋㅋㅋㅋㅋ
     
       
최대8글자입… 2020-06-30 (화) 16:36
ㅋㅋㅋㅋ어차피 주작인 웹서핑 뭣하러 하십니까 헛헛
     
       
자연을보호하… 2020-06-30 (화) 20:58
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공감
미나즈루 2020-06-29 (월) 22:35
일단 글쓴이 잘생겼을거임 성격,몸도 좋았을거고
콩뷰타타 2020-06-29 (월) 22:41
이쁜 여자랑 결혼했다고 자랑하는듯 싶습니다
     
       
오늘의유모 2020-06-30 (화) 12:27
군대 마법 아님? ㅋㅋㅋ
노을빛창가 2020-06-29 (월) 22:41
그정도면 결혼 '당해도' 괜찮을듯
12424152 2020-06-29 (월) 22:46
이거 사실일 가능성 있음. 고딩3년 여자애들 진로 얘기중에 대학 진학못해서 고민하던 여자애 하나가 하사관으로 들어간다고함. 19살에 바로 하사 달더라. 그런데 군사령부에서 근무하게 됐는데, 거기 병사들은 학력이 연대, 고려대가 최저임. 그렇게 된 이유가 각 기수마다 자기 학교출신 보충병을 뽑아서 그러하고함.  한번은 연대출신. 한번은 고려대 출신 이런식으로 돌아가며 자기들 학교 애들 뽑아서 사령부 행정병으로 돌려씀.

근데, 얘가 고졸이라 선임이고 상관이긴 한데, 거기 병사들 대부분 21살 이상이고 고학력자에 집안이 좋음. 매일 휴가나와서 하는 얘기가 잘생긴 신병 오빠가 어쩌고, 말년된 병장 오빠가 어쩌고, 남자 얘기 뿐임. 결국 행정병 하나랑 뒤에서 만나서 연애하다가 결혼했다고 들었는데, 집안 반대 심해서 걱정이다가 마지막 소식이었음.

여군들도 남자 군인들 보면 설레고  싱숭생숭한 건 맞음. 단. 잘생기고 스펙좋은 10 퍼센트 한에서. 얘같은 경우는 사령부근무라 전체 80퍼센트가 오버스펙이라 잘생기기만 하면 되는 최상의 구조. 결혼 잘하긴 했음.

뭐 어떻게해야 꼬실수 있냐고  애들에게 묻고다녀서 군대가 무슨 클럽이냐며 여자애들이 핀잔주고 그랫음.
     
       
oxidecircle 2020-06-30 (화) 09:30
06년도에 입대해 강원도 원주 1군사령부 행정병 출신인데 그런 거 없었음.
나도 지방 국립대 출신이었고 당시 춘천 102보에서 자격증으로 뺑뺑이 돌려서 뽑힘.
행정병으로 뽑힌 동기중엔 고졸도 있었고, 행정병이 아닌 동기중엔 장군목욕탕 관리병도 있었음.
          
            
몰래컴퓨터 2020-06-30 (화) 09:51
08년 군번입니다 102보에서 뺑뺑이 돌리기전에 1군사 근지단 자원 2명 미리 뽑혀있었습니다.

T.O. 급작스레나면 예하 여단이나 사단자원 바로 군사령부 끌려오기도 했습니다.

PX, 취사병, 목욕탕 관리병 뿐 아니라 골프병도 있었고 이쪽은 학력보단 기능 위주로 뽑혔던거 같습니다.

당번병들은 재력에 학력도 높은 사람들로만 구성되어있었습니다.
          
            
피지왕통키 2020-06-30 (화) 12:44
07년에  102보로 입대했는데
여단본부인사과로 보직잡혀서 갔더니
인사군수에 대학교선배만 셋이던데요.
경리행정업무보러 사단 가면 걔들은 학력 더 높았고.
우연이요? 애이~
     
       
데렝 2020-06-30 (화) 15:54
계룡대 대전본부에서 근무했습니다.
결혼까지는 모르겠는데 사귀는 경우 가끔 있었다고 합니다.
닉네임사용안… 2020-06-29 (월) 22:4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하아..
     
       
hodong13 2020-06-29 (월) 22:53
드레이븐 말좀 듣자 얘들아.
리얼라이징 2020-06-29 (월) 23:00
ㅅㅂ.. 조작이야. 암튼 조작이야..
     
       
냥집사 2020-06-29 (월) 23:24
결혼 당했는데 조작일리가..ㅠㅠ
          
            
자연을보호하… 2020-06-30 (화) 21:00
자기 와이프를 대상으로 이딴 글 싸지르는 놈이 몇이나 될까 생각하면 답 나오죠
오도득 2020-06-30 (화) 00:24
나도 여군 소위랑 해봤음. 난 공익이라 군대 얘기는 할게 없었지만..
아바이왕순대 2020-06-30 (화) 00:58
선삽입 후고민
Gollira 2020-06-30 (화) 02:25
아는 동생 이야기인데.
여친이 과후배인데  cc로 만나 졸업하고 하사관으로 입대햇음.  후배 어이털림
여자친구가 원래 배우지망생이라 얼굴이 꽤 되는 모양이였슴

불안해서 강원도까지 한달에 두번씩 면화감, 그렇게 여자친구 군생활 뒷바라지 하다가
어느새부터 바쁘다고 부대에서 안나옴.

나중에 들은 이야기론 전역앞둔 대위랑 눈맞아서 결혼했다는...
DJBaM 2020-06-30 (화) 02:30
군대 있을 때인데 두번밖에 못해???
굳맨 2020-06-30 (화) 09:15
요즘 여군 많이나 보네
난 군성활할 때 딱 한번 봤는데
그것도 대위였나
할머니 같던데......
길고긴 2020-06-30 (화) 11:52
안에서 보면 미인인데.. 밖에서 보면 달라질텐데..
     
       
국보하현우 2020-06-30 (화) 15:12
이거지요ㅋㅋㅋㅋ
     
       
행인4 2020-06-30 (화) 20:42


군대적 시점
아리오로 2020-06-30 (화) 14:04
뭐 술먹고 하는거까지는 있을수도 잇는 사건인데.
정신 제대로 박힌놈이 저렇게 헤픈여자랑 결혼을 할리가 없지.
     
       
시도시 2020-06-30 (화) 15:16
음 여자가 지맘에 드는 남자있으면 대놓고 드리대요 ㅋㅋ
아무나한테 헤픈게 아닙니다
     
       
2wg2 2020-06-30 (화) 19:52
그니까 당한거...

순수하시군욤
등심탕수육 2020-06-30 (화) 15:25
결말이 불행하군요
쪽본침몰열망 2020-06-30 (화) 15:5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결혼한 남자 병사 - 여간부 커플 생각보다 엄청 많음..

특히 연상연하 커플도 상당히 많음.. 7살인가 8살 차이도 봤음

이번에 동네 재난지원금 교부하다 알게됨

그리고 요즘 여군들이 꽤 많기 때문에 일정 성분비 법칙에 의거, 예쁘고 몸매 좋은 여군도 꽤 많다
박초아 2020-06-30 (화) 16:00
아는사람중에 병장때 군병원 입원했다가 간호장교랑 눈맞아서 결혼사람은 있음
창문가틈새 2020-06-30 (화) 16:15
혼란하다 ㅎㄹ
클매니아 2020-06-30 (화) 16:57
결론은 부러워하라는 자랑글이구만.
몰라헤어져 2020-06-30 (화) 18:17
결혼 하지마요? ㅎㅎㅎ휴ㅠㅠ
inertia 2020-06-30 (화) 18:19
예쁜 여군이 많다라...예비군 부사관으로써 저말은 '개뻥' 입니다.

그 많다는게 남자만 바글바글한데서 여자하나있으니까 예뻐보이는것! 일 확률이 훨 높아요.

일단 저희 기수에는 여군이 있었는데 (05년-당시에는 1년에 두기수 여군 뽑음)

예쁘다! 할만한사람은... 2명?? 내 군생활 다털어서 저 두명 포함해도...4명??

굳이 말하자면 수도통합병원 간호장교들이 그나마 ... 수치상으로 제일 많을겁니다
     
       
qq1113 2020-06-30 (화) 21:20
같은 예비군 부사관으로써 동감합니다

물론 저 말이 진짜 일수는 있는데 가능성은 진짜 1%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

공군기준으로

외모 좀 이쁘다 싶으면 60% 확률도 항공스튜디어스나 본부비서관으로 갑니다
거기가면 장기는 걍 무조건 하는거라 장기생각하고 들어오는애들은 마다하는애들도 없구요
그리고 안가고 부대에 남아있는애들중에 좀 이쁘다 싶으면
장교부사관 할꺼없이 들이대는애들 진짜 존나 많습니다
특히 결혼못한 중사 or 대위 급 에서 개 많이 들이대는데
(애낸 얼굴이나 몸매가 진짜 개 씹창난거 아니면 들이대는애들 개 많음)
병사가 공유,소지섭 급이 아닌이상 구지 병사를 만날 이유가 없습니다

나 부대 있을때도 같은부대 배치받은 동기여군 1명있었는데
개가 우리기수중에서 탑5 안에 꼽을정도로 이뻤음(근데 솔직히 얼굴은 둘째치고 ㅅㄱ가 졸라큼)
암튼 자대생활 초반에 뭐 병사랑 어쩌고저쩌고 소문 졸라 나던데
알고보니까 사무실 맞선임이랑 연애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비D 2020-06-30 (화) 18:50
여군 이쁜애 별로 못봤는데..
크러럴 2020-06-30 (화) 19:28
여군이랑 결혼하면 개꿀 아닌가요?

나라에서 집도 줘. 각종 군인혜택 다받고.

심지어 정기적으로 훈련한다고 며칠씩 집에 안들어오네? 최고의 신부감이지요.
도선52 2020-06-30 (화) 19:33
나 군 생활할때 꽤 괜찮은 여군하사 (당시로 회상하면 군인이었으니깐 준 연애인급으로 예뻐 보였음)가 있었는데~
남친이 타중대 상병이었음 (남친따라서 동반 입대 비슷하게 했다고 함)
남친이라는분 봤는데 겁나 잘생김 (왜 같이 군대 따라왔는지 이해가 감)

시간이 흘러서 남친 전역후 헤어지고 여자는 다른 직업군인이랑 결혼했다고 함.

이 과정에서 남친이 먼저 찬건지, 여자가 들이대는 다른 직업군인이랑 바람이 난건지는 선후 관계가 명확치 않음.
뽀에요 2020-06-30 (화) 20:45
진짜일 가능성이 있어

나도 4학년 마치고(전문요원 하려다가 진로변경)

갔는데

하사관들은 대부분  나보다 어리고

중사 막 단 애들은 나랑 동갑

중사 짬 있는 분들은 나보다 살짝 위...

사단에서 근무했는데

말년 되니까

여튼 있을 수 있는 일이야 ㅠㅠ
자연을보호하… 2020-06-30 (화) 21:02
자기 와이프와 만난 걸 재미를 떠나 저렇게 추잡하게 썰 푸는 사람이 있다는 게 어이 없어서 주작에 한표
붉은언덕 2020-07-01 (수) 07:43


     
       
붉은언덕 2020-07-01 (수) 07:44


미래의 모습인건가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3-25 79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6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2
51665 [기타]  진정한 캡틴 코리아 이미지 사나미나 01:43 0 86
51664 [기타]  [펌] 재혼 6개월차, 아내의 외도 그리고 상간남 이미지 사나미나 01:41 1 167
51663 [기타]  오늘부터 공적 마스크 제도 폐지 .JPG (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41 1 166
51662 [기타]  확진자 급증 일본.."놀이기구 비명 금지" 캠페인까지 (2) 이미지 Goauld 01:35 3 206
51661 [기타]  중국 폭우 피해.jpg 이미지 아이언엉아 01:31 2 553
51660 [기타]  확진 400명인데 프로야구 관중 입장 시작한 일본 .JPG (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31 0 386
51659 [기타]  베개싸움 최종병기.gif (3)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9 6 654
51658 [기타]  젊고 기저질환 없으면 안심?..코로나19가 남긴 후유증 (2) 이미지 Goauld 01:21 2 602
51657 [기타]  리버풀 vs 번리 골장면.gif 이미지 아이언엉아 01:13 1 874
51656 [기타]  죽음 이후에 대한 가장 현실적인 생각.jpg (16) 이미지 클래식과재즈… 01:09 9 1606
51655 [기타]  노리치시티 vs 웨스트햄 골장면.gif (4) 이미지 아이언엉아 01:01 3 945
51654 [후방]  집구경 BJ 미래.gif (4) 이미지 사나미나 00:52 4 3300
51653 [후방]  레깅스 입는 사람들은 정말... (2) 이미지 사나미나 00:51 4 2681
51652 [후방]  새로 산 운동복 자랑 (2) 이미지 사나미나 00:46 1 2288
51651 [후방]  섹시한 복근 (1) 이미지 사나미나 00:44 1 1717
51650 [후방]  골반 자랑녀 (4) 이미지 사나미나 00:41 4 2365
51649 [유머]  대중교통에서 아기를 봤을 때.jpg (11) 이미지 노랑노을 00:40 12 2959
51648 [영상]  별 재료없이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5) 수영아빠 00:38 6 1821
51647 [엽기]  죽으려고 환장했네요.. (6) 이미지 ΖΞΝΙΓΗ 00:32 4 2760
51646 [후방]  아름다운 골프샷.gif (2) 이미지 넘나좋은날 00:31 1 2795
51645 [기타]  성폭행당한 내 여친…” 30년지기 살인 사건의 결말 (13) 이미지 킨킨 00:26 10 2820
51644 [유머]  짝꿍 gif (3)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0:19 1 2035
51643 [사회]  진중권, 최민희에 "닥치고 애도나 해라"…與엔 "단체로 미쳤다" (14) 경비10년 00:17 0 2035
51642 [동물]  이건 연습.gif (2) 이미지 볼매머스마 00:17 6 1429
51641 [기타]  의장대 출신 처자 .GIF (1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0:09 4 4890
51640 [기타]  카페 알바하는데 너무 설렌다 (9) 이미지 냥이사모 00:09 7 4200
51639 [기타]  억만장자들의 초호화 자가격리 (3) 이미지 냥이사모 00:07 7 3663
51638 [기타]  마하2 초음속 여객기 10년 내 뜬다 (17) 이미지 포이에마 00:03 9 2486
51637 [사회]  인간 이하의 언행을(를) 시전하였습니다 (10) 이미지 띨똘이 07-11 0 2527
51636 [기타]  "빌어먹을 S코리아, 손정우 보내라" 미국민들 이유있는 분노 (11) 이미지 서울팽 07-11 8 2780
51635 [후방]  요가 강사 황아영 유연성을 기르는 요가 (1) 이미지 로열제리 07-11 4 3327
51634 [기타]  日本 지쿠고 강 (筑後川) 범람 2020/07/07 (2) 이미지 prisen 07-11 3 1598
51633 [후방]  입욕제 테스트 하는 빨간 비키니 ㅊㅈ (1) 이미지 로열제리 07-11 4 3978
51632 [기타]  대한민국 생수 시장 상황 (14)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7-11 19 4779
51631 [기타]  송대익이 주작하면서 벌어들인돈작년9월 (2) 이미지 갓유리 07-11 3 3129
51630 [사회]  죽어도 못 보내...만평.jpg (3) 이미지 동뚠당 07-11 0 2058
51629 [후방]  DJ MIU 풀빌라 비키니 (4) 이미지 로열제리 07-11 6 4469
51628 [기타]  9급 준비생의 노량진 썰 (6) 이미지 냥이사모 07-11 7 4469
51627 [후방]  요리하는 일본 ㅊㅈ 큰 가슴 이미지 로열제리 07-11 5 3535
51626 [기타]  자살하려는 사람 설득 (11) 이미지 냥이사모 07-11 11 4111
51625 [기타]  파쇄기에 갈아버린 55만원 (9) 이미지 냥이사모 07-11 11 5329
51624 [후방]  한때 핫했던 레이싱모델 근황 추가 (13) 이미지 kazaha 07-11 11 5293
51623 [기타]  "젊어도 비만이면 코로나19 취약..BMI 30 이상 위험"..의학저널에 실려 (4) 이미지 냥이사모 07-11 4 1064
51622 [기타]  드래곤볼 전42권 근황.jpg (15) 이미지 이토고쿠 07-11 11 5618
51621 [기타]  화려한 커리어를 자랑하는 카푸어 카톡방 (15) 이미지 냥이사모 07-11 8 4930
51620 [유머]  대만 방송에서 다투는 한국인과 일본인.jpg (15) 이미지 etorer 07-11 24 4598
51619 [기타]  폐기물 수수료의 비밀 (11) 이미지 냥이사모 07-11 15 3853
51618 [기타]  정선 강원랜드 도박중독자들 (21) 이미지 냥이사모 07-11 18 5023
51617 [기타]  국개의원들 근황 .JPG (1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7-11 27 3959
51616 [후방]  핑크 테니스치마 스윗걸 유진 이미지 로열제리 07-11 4 468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