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게임
  • 정보
  • 시사
  • 사회
  • 자동차
  • 연예
  • 회원
  • 유머
  • 컴퓨터
  • 동물
  • 영화

브랜드연구소

RiZUM 명컴퓨터 탑툰 러판

   
[유머]

이휘재 가족 층간소음 논란 ㄷㄷㄷ....jpg

글쓴이 : 나서스 날짜 : 2021-01-13 (수) 09:35 조회 : 17182 추천 : 67    


빌라에서 애들이랑 뛰어노는가 보네요 ㄷㄷㄷ

나서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헤이즐라노 2021-01-13 (수) 09:46 추천 48 반대 0
이휘재 정말 싫다
단팥빵 2021-01-13 (수) 09:43 추천 24 반대 2
CHOCOMO 2021-01-13 (수) 09:39 추천 17 반대 1
저 사람은 꾸준하네...
머리에 뭐가 들었을까...
CHOCOMO 2021-01-13 (수) 09:3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 사람은 꾸준하네...
머리에 뭐가 들었을까...
추천 17 반대 1
단팥빵 2021-01-13 (수) 09:4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추천 24 반대 2
     
       
글쓴이 2021-01-13 (수) 09:46


ㄷㄷ
          
            
팔부중 2021-01-13 (수) 22:16
헉 폰으로 화면 내리다 반대 누름 죄송;;
               
                 
애쉬ash 2021-01-13 (수) 22:27
급한대로 제가 대신 추천 하나 눌렀어요
마음의 짐을 더세요 ㅎ
     
       
단팥빵 2021-01-13 (수) 09:57


.
          
            
아니 2021-01-13 (수) 10: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대단. 감사
헤이즐라노 2021-01-13 (수) 09:4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휘재 정말 싫다
추천 48 반대 0
Beramode 2021-01-13 (수) 09:51
저도 하도 시끄러워서 엘베에다가 써붙였더니
볼펜으로 단독 가서 사세요. 이렇게 글써놓음
니가 뛰어놀라면 단독 가라고 하면서 싸다구 후려버리고싶었음
     
       
따블드래곤 2021-01-13 (수) 20:38
우리 윗집은 이사비 주면 이사간다네요.ㅎ
          
            
Beramode 2021-01-14 (목) 11:31
한 백 이백 쥐어주고 꺼지라고 하고싶네요
     
       
밥아저씨 2021-01-14 (목) 11:20
저는 윗집 시끄러워서, 관리소에 몇번 이야기했더니
직접 내려와서 협박아닌 협박으로 인상팍쓰고 이웃끼리 잘지내봅시다 이러고 가더군요

그다음부터 쌩까고 뛰면 똑같이 고무망치로 바닥 쳐주고있네요  에휴
Ginzi 2021-01-13 (수) 09:52
저 빌라가 60억 넘던데 ㅎㄷㄷ 돈 많네~ 근데 인성이 메말라서..
국수좋아 2021-01-13 (수) 09:58
티비로 만들어진 가상의 이미지에 현혹되지 맙시다.
떡킹 2021-01-13 (수) 10:03
얘좀 그만...
왕만두피 2021-01-13 (수) 10:03
빌라에서 뛰어노는걸 영상까지 찍어서 올리는건 뭔 생각일까
     
       
bowR 2021-01-13 (수) 11:05
개돼지들 떠들어봐야 이런생각이 아닐지...
변화 2021-01-13 (수) 10:06
쟤는 좀 모자라 보이던데
실제로도 그런가 보네
나라돈은눈먼… 2021-01-13 (수) 10:17
남 약점을 웃음거리로 만든 놈이군
아름다운날들 2021-01-13 (수) 10:26
하도 뛰어다니는 집이 있었는데 내버려두니 건물이 흔들릴정도 부모가 같이 뛰어 놀아서
윗층이라 뛸때마다 같이 뛰어줬더니 2시간 연속 뛰던거 5분으로 줄어들고 바닥 전체 매트 깐거봄
아이들 층간소음은 부모가 신경안쓰는거임 개념상실
ドルガバ 2021-01-13 (수) 12:52
4-5살 아이도 아니고 알아들을 만큼 컸는데 주의 제대로 안시키는 부모 잘못 .
실버크로스 2021-01-13 (수) 15:14
우리도 빌라인데 윗집 너무 쿵쾅거려 올라갔더니 바로 윗집이 아니라 대각선 윗집이더군요 ㅎㄷㄷ애 하나 인데 소리지르면서 뛰어다니는데 환장합니다 ㅎ
혼이담긴구라 2021-01-13 (수) 15:29
진짜 싫다 진짜 싫다 진짜 싫다
sionic 2021-01-13 (수) 20:13
쉐이크본 추천합니다 ㅎㅎ
정과장짱짱맨 2021-01-13 (수) 20:47
사는게 민폐구만..
아이아이 2021-01-13 (수) 21:04
이휘재 인성 ㅋㅋ
2wg2 2021-01-13 (수) 21:55
문가놈이 말썽이네 말썽이야
추천 1 반대 14
     
       
JJOBEOM 2021-01-13 (수) 22:32
우리동네김씨 2021-01-13 (수) 22:22
이사온지 한달 된 우리 윗집도 저런데...
존나 빡침...
박해진 2021-01-14 (목) 00:40
음 주의를 시키고 야단치고 조심한다 하셨는데
인스타에는 피구하고 야구하고 뛰놀고
하는 걸 올린다... 흠
그리고 댓글 저렇게 다니깐
바로..... 장문의 글을 흠
뭔가 앞뒤가 안맞는 것 같은 느낌.......
아나콘도 2021-01-14 (목) 01:03
윈터혼 2021-01-14 (목) 01:08
이휘재는 참 이런쪽으로 꾸준하네
판에미로 2021-01-14 (목) 02:11
인성 다시 봐야 할 놈이네.
제임스가든 2021-01-14 (목) 06:39
ㅇㅁㅁㅁㅁㅁ 다락
ㅇㅇㅇㅁㅁㅁ 3층
ㅇㅇㅇㅇㅁㅁ 2층
ㅇㅇㅇㅇㅇㅁ 1층

고등학교때 친구네 집이 효성빌라였는데
20년전 그당시에도 참 특이하고 좋다 생각했던 집이여서
아직도 기억나네요.

이런 구조입니다

ㅇ 다른집 ㅁ 이휘재집

ㅇ집도 아니고 ㅁ구조에서 뛰면
어우 상상하기도 싫으네요

http://mlbpark.donga.com/mp/b.php?p=61&b=bullpen&id=202101140051267830&select=&query=&user=&site=donga.com&reply=&source=&sig=hgj9Gg21ihXRKfX2h6j9GY-gghlq
피피나인 2021-01-14 (목) 06:56
머리가 너무 비었다고 보였는데 진짜 양심도 탑재 안된줄은 몰랐네. 훨씬 최악이야
멘트라곤 ~하나요?, ~가나요? 겨우 그정도에 순발력도 말빨도 재능도 없는 사람을 너무 오래 써준 PD들도 이해불가
     
       
가인하 2021-01-14 (목) 08:57
아빠찬스에
싸바싸바 특화
소울1852 2021-01-14 (목) 07:35
싫타
창문가틈새 2021-01-14 (목) 08:22
보통 애키우는 집은 그려려니 하고 사는데 정도가 심했나봄;
맛난야채호빵 2021-01-14 (목) 08:23
와이프의 남자아이들이라 순간 통제가 안된다는 소리는 개 소리임.
밑에층에서 살아보면 윗집에서 층간소음 신경쓰는지 안쓰는지 바로 티남.
그걸 모를줄알고 핑계를 대는거 차체가 아직도 밑에층을 우습게 보고 있는것.
지킬dl 2021-01-14 (목) 09:38
모든 커뮤니티에 도배가 될 정도인데 좀 이제 안쓰럽기까지함. 연예인도 사람인데 욕많이 먹어서 오래 살겠다. 가뜩이나이휘재는 좋은글 하나 없이 욕많이 먹는 연예인중 한 사람이고 한명 저격도 아니고 온가족(방송으로 이미 얼굴공개가 다 된 상황)을 욕하게 되는 그런,,, 뭔가 안주거리 같아서 그게 싫은겁니다.
제 경우에 층간소음은 그냥 답이 없는것같아요. 사과한다고 해도 아랫집이 안만나주면서 인사도 몇차례 쌩까는 사람들도 있음. 집이란게 문제가 생겨서 이사가기까지는 몇년 혹은 장기간 버텨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럼 그 기간동안 일단은 살아야되는데. 또 구조적인 문제는 고쳐지지 않는 노릇이고. 그래서 해결방안은 일단 이웃을 잘만나고 아랫집에 잘 보이는 방법뿐이죠,,,
     
       
지킬dl 2021-01-14 (목) 09:41
저기 보니까 서로 만난듯하고 사과도 했네요 그럼 거기서 끝내요 제3자들은.
춥고배고파 2021-01-14 (목) 09:58
이슈가 되기 전까진 민원 쌩까고 사과도 안했던거죠 그게 더 문제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70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4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7
[이벤트]  2021 신축년 이토랜드 게시물 이벤트 (한정판 머그컵 증정) (253) eToLAND
13766 [기타]  병뚜껑 따기 달인.gif 이미지 잠복근무중 18:20 0 62
13765 [유머]  롱페딩 안에 속옷만 입은 여자한테 주문받은 썰 만화 이미지 개Dog 18:19 0 191
13764 [사회]  ㅇㅅㅇ 처벌 청원.. 화력지원 부탁드립니다. (2) 이미지 냥큼한냥이 18:17 0 145
13763 [기타]  한인 트럭커 아내의 소감.jpg (4) 이미지 뚝형 18:13 2 710
13762 [사회]  [속보] 이재명, 모든 경기도민에게 2차 재난기본소득 10만원 지급 결정! (1) 이미지 아이아이 18:13 0 324
13761 [동물]  사육사 누나랑 노는 호냥이.gif (1) 이미지 뚝형 18:09 3 719
13760 [사회]  아이린 갑질 논란 사과 '인간 배주현, 실망시키지 않겠다' [기사] (5) 이미지 USNewYork 18:08 0 534
13759 [유머]  드디어 이루어낸 숙직의 양성평등 (10) 이미지 ㅇㅇ그러해다 18:08 0 784
13758 [기타]  UN 참전용사들이 말하는 한국전쟁.jpg (1) 이미지 뚝형 18:04 4 713
13757 [유머]  쓸데없이 귀여움 (3) 이미지 개Dog 18:02 1 979
13756 [유머]  손범수 귀찮게 하는 아이유.jpg (1) 이미지 뚝형 18:02 2 1141
13755 [유머]  ??? : "남이 만든 눈사람 부수는게 뭐가 문제임?" (3) 이미지 제미니 17:59 3 988
13754 [기타]  만취자 이송.gif (4) 이미지 alllie 17:58 2 1130
13753 [엽기]  대구 서명운동 근황.jpg (7) 이미지 노랑노을 17:57 5 1260
13752 [엽기]  미국 국회의사당 폭동사태 수사근황.jpg (2) 이미지 노랑노을 17:56 3 844
13751 [영상]  쉬샤오둥, 조문탁 넌 닥치쇼. 태권도가 뭐 한국 게 아니라고?? 반론 - 덤으로 그의 … (4) 이미지 고수진 17:55 0 573
13750 [유머]  (타골주의) 알페스, 이루다 사건으로 밝혀진 사실.jpg (4) 이미지 개Dog 17:52 6 1175
13749 [유머]  신차 안에서 ㅅㅅ 하다가 걸린 현대차 직원들 (3) 이미지 유일愛 17:50 0 2712
13748 [유머]  눈가리고 아이스크림 맛 맞추기.gif (3) 이미지 아무도없네 17:48 4 1319
13747 [기타]  월척 (2) 이미지 Clothild 17:47 3 831
13746 [유머]  천조국의 흔한 관광상품 (5) 이미지 Onepic 17:43 4 1703
13745 [기타]  요즘 남자 미용실 컨셉 ㄷㄷ (5) 이미지 마발이 17:40 2 2833
13744 [기타]  3000만원짜리 롤스로이스 미니어쳐 이미지 마발이 17:39 3 2128
13743 [기타]  금수저의 삶 레전드.jpg (5) 이미지 스마일1 17:39 5 2674
13742 [기타]  움직이는 예술 (5) 이미지 Clothild 17:38 3 1237
13741 [유머]  패기에 놀람 (2) 이미지 Onepic 17:37 1 1452
13740 [기타]  요즘 인터넷 댓글들에게 일침놓는 댓글 (4) 이미지 서울팽 17:37 4 1257
13739 [기타]  줄줄이 계속 터지는 이휘재 가족 (12) 이미지 아이언엉아 17:35 22 2755
13738 [사회]  법원서 1억원 상당 프린트 토너 훔친 공익요원 검거···물품 팔아 현금화해 / 서울… (11) 시한폭탄 17:30 0 735
13737 [기타]  "이루다 역할 해줌" 알바하는 여성들…범죄 악용 우려 / 뉴시스 (2) 이미지 시한폭탄 17:29 1 995
13736 [유머]  일본에 인터넷 뱅킹이 정착되지 않는 이유 (9) 이미지 개Dog 17:27 7 2250
13735 [기타]  [법대로]치매 환자가 송금한 1억…"돌려달라" 패소, 왜? / 뉴시스 (3) 시한폭탄 17:26 3 546
13734 [유머]  밀리터리 만화 어시하면서 느낀 점. (4) 이미지 개Dog 17:23 4 1882
13733 [유머]  3d 프린터로 만든 사진 (4) 이미지 Onepic 17:23 5 1924
13732 [사회]  '광진구 클럽 살인' 태권도 유단자 3명, 2심도 징역 9년 / 뉴스1 (4) 시한폭탄 17:23 0 557
13731 [기타]  세계 군사력 순위 한국 6위, 북한 28위.jpg (9) 이미지 아이언엉아 17:21 2 1071
13730 [유머]  요즘 신축 아파트에 있는 것 ㄷㄷㄷ.jpg (20) 이미지 이토유저 17:17 9 3439
13729 [유머]  사펑2077 피규어 ㄹㅇ 어이없는점 (5) 이미지 개Dog 17:10 9 2408
13728 [유머]  "아기,산모 표현 쓰지 마세요" 정부 대신 만든 임신 중지 가이드 (18) 이미지 에취냥 17:10 15 1741
13727 [기타]  청소년용 콘돔 (7) 이미지 Clothild 17:10 2 2723
13726 [기타]  쌀 씻을 때 절대 하면 안 되는 행동 (24) 이미지 개Dog 17:10 6 2994
13725 [유머]  동물의 세계, 그림편 (2) 이미지 부엉이2457 17:09 2 929
13724 [유머]  무심코 내뱉은 진실 (강형욱).jpg (3) 이미지 캐너비스 17:05 4 2620
13723 [유머]  추억돋는 그때 그시절 게이머들 (4) 이미지 개Dog 17:04 2 1926
13722 [동물]  밥 먹는 거북이 (3) 이미지 Clothild 17:03 1 1056
13721 [유머]  탈세 해야한단 말이에욧!!!! .jpg (6) 이미지 천마신공 17:00 7 3035
13720 [유머]  베트남 여자친구 레전드 (10) 이미지 개Dog 17:00 5 4094
13719 [유머]  논란중인 배달의 민족 리뷰 ㄷㄷㄷ....jpg (29) 이미지 나서스 16:59 1 3368
13718 [유머]  프로듀스101 (8) 이미지 개Dog 16:58 3 1905
13717 [기타]  창문 가리개 (5) 이미지 Clothild 16:50 2 208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