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 컴퓨터
  • 동물
  • 자동차
  • 사회
  • 정치
  • 연예
  • 자유
  • 게임
  • 정보
  • 유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마켓아미스 러판 공감마켓정 스웨이 PM12 탐탐쥬스 샤오미

   
[사회]

병신 레벨의 새로운 지평선을 여는 윤석열

글쓴이 : 띨똘이 날짜 : 2021-07-29 (목) 17:11 조회 : 8212 추천 : 66  



7월 27일 윤석열이 부산을 방문함


평소와 다름없이 자유민주주의 어쩌구 법치 어쩌구 개소리





부산 민주공원을 방문해서 민주 열사를 참배하다가


추모 조형물 보고 부마 항쟁이냐고 물음







조형물은 1987년 6월 이한열 열사가 최루탄을 맞고 숨진 장면





아는 척 개소리 오짐










근데 윤석열은 부산 방문 딱 10일 전인 7월 17일 제헌절에 광주를 방문해서


이한열 열사의 묘소를 붙잡고 눈시울까지 붉히셨음






민주화 위해 희생하신 분들을 기억하는 것이 자유민주주의와 법치의 기본이라고????










알래스카불곰 2021-07-29 (목) 17:14 추천 33 반대 0


네 라고 대답한건 무려 부산이 지역구인 노엘 아빠
NANAYAa 2021-07-29 (목) 17:12 추천 18 반대 0
누군지도 모르고 즙짠거지
절인존자 2021-07-29 (목) 17:14 추천 14 반대 0
유권자의 환심을 사려는 너무도 보여주기식 입니다.
그나마도 연기 드럽게 못하네요....
NANAYAa 2021-07-29 (목) 17:1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누군지도 모르고 즙짠거지
추천 18 반대 0
임군 2021-07-29 (목) 17:12
전두환 개새끼 해보라하면 못할거면서 쇼하기는
     
       
하는일 2021-07-29 (목) 17:21
@임군

아마 저 새x는 할걸요?
여태 행보를 보아하니.
     
       
불법천국 2021-07-29 (목) 17:30
@임군

손가락 꼬고 함
밟은미래 2021-07-29 (목) 17:13
기본이 안 된 멧퇘지 새끼~
절인존자 2021-07-29 (목) 17:1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유권자의 환심을 사려는 너무도 보여주기식 입니다.
그나마도 연기 드럽게 못하네요....
추천 14 반대 0
알래스카불곰 2021-07-29 (목) 17:1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네 라고 대답한건 무려 부산이 지역구인 노엘 아빠
추천 33 반대 0
     
       
꾸찌남 2021-07-31 (토) 04:46
@알래스카불곰

헐... 저기까지 고릴라가 따라갔나요?
NANAYAa 2021-07-29 (목) 17:14
진짜 진심을 담아 말하는데

당장이라도 석열이 대신에 홍준표나 유승민으로 다시
대선판짜라

석렬이는 당선되도 문통주변 조지고나면 할게 없어서
박근혜처럼 복장터지는 소리만 펑펑해대다 탄핵이나 안당하면
다행인 사람이야

문재인 주변 조지는건 홍준표도 잘할 수 있어! ㅠㅠ

제발 대선 후보는 좀 나라를 굴릴 줄 아는 사람으로 뽑아라
     
       
제이커스 2021-07-30 (금) 06:35
@NANAYAa

아니죠.
그렇게 아는 거 없고 술이나 좋아하는 사람을 올려놔야
밑에서 마음껏 해먹을 수 있죠.
서한빛 2021-07-29 (목) 17:16
물어보는 윤석렬이나 네~ 하는 장제원이나 ㅋㅋㅋㅋ
프란시드 2021-07-29 (목) 17:17
민주화 운동 반대편에 서 있던 쓰레기니까 모르는게지.
쇼를 위한 연기도 못하는 머저리.
dasari 2021-07-29 (목) 17:17
멍멍이가 멍멍거리는걸 뭐가 대단하다고 쫓아다니는지...
열혈28 2021-07-29 (목) 17:18
대선 출마 조건에 국사시험 점수 제한 걸어야 되겠다.
여우고양이 2021-07-29 (목) 17:18
애는 그냥 박씨랑 동급으로 보이네
하......
Goauld 2021-07-29 (목) 17:19


닭 + 쥐새끼 ㅡㅡ
치킨의신화 2021-07-29 (목) 17:22
부산에 갔으니 부산과 관련되었을 거라 생각하고,
부산과 관련된 건 부마항쟁밖에 안 들어봤고,
그래서 부마항쟁이냐고 물어본 거네
사우론 2021-07-29 (목) 17:26
어이가 없구나...
인터널하우링 2021-07-29 (목) 17:26
아~~ 왜 내가 혼란스럽지?
이것들은 상상을 뛰어넘는 ㅅㄲ들이네.
브래드야드 2021-07-29 (목) 17:29
보온병을 뛰어넘네 ㅋㅋㅋ
낭만백곰 2021-07-29 (목) 17:31
시키는대로 하나본데
완전히 박근혜보다 더한 꼭두각시네
일렉트로닉스 2021-07-29 (목) 17:34
국짐당 개그쇼는 아직도 여전하네 ㅋㅋ
토렌트나라 2021-07-29 (목) 17:44
이 아재 반기문을 넘어설 포텐이 가득해...
제니구글 2021-07-29 (목) 17:50
A4 : 즙짜야 한다.
레골라스23 2021-07-29 (목) 17:59
저렇게 멍청하기도 힘들겠다..
일베애미부부… 2021-07-29 (목) 18:09
지랄하네 ㅋㅋ 진짜 여기가 캄보디아도 아니고 ㅋㅋ 국민을 개호구로 보네
문달로리안 2021-07-29 (목) 18:16
김민석 의원과 송영길 장성민 정범구 김성호 이종걸 당선자 등 민주당의 젊은 초재선 386의원-당선자들이 5월 17일 광주도청 앞에서 치러진 광주항쟁 기념 전야제에 참석한 후 심야에 광주 그랜드호텔 근처의 가라오케 '새천년 NHK'에서 여자 종업원들과 함께 어울려 술판을 벌인 것으로 확인돼 비난이 일고 있다.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0008629
------------------------------------------------------------------------

'가라오케 '새천년 NHK'에서 여자 종업원들과 함께 어울려 술판'

가라오케 NHK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토착왜구가 민주당 당대표로 있는데 이건 어떻게 생각하냐?

그냥 술판도 아니고 접대부 끼고 놀았네. 이러면서 쥴리가 뭐 어째??
     
       
럽흐케리건™ 2021-07-29 (목) 20:21
@문달로리안

21년전 2000년 기사까지 끌고와서 삽질하는거 봐라

접대부 끼고 논거랑

접대부 출신 쥴리랑 같냐?ㅋㅋㅋㅋㅋ

뇌절오셨어?

국짐당 당대표출신들은 떳떳하냐?

주호영 여기자 성추행의혹 거기다가 이번에는 스님에게 대게 준거도 터졌더만
럽흐케리건™ 2021-07-29 (목) 20:20
이 새끼는 주둥아리가 폭탄임 ㅋㅋㅋㅋㅋ
글래머웨이터 2021-07-29 (목) 20:51


이런걸 한방 먹여줘야 하는데...
ArCreator 2021-07-30 (금) 00:48
ㅋㅋ 정치보단 연기에 능통한거 아냐
이미지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