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시사
  • 연예
  • 게임
  • 정보
  • 영화
  • 컴퓨터
  • 동물
  • 자동차
  • 회원
  • 유머
   
[기타]

미쳐가는 배달앱 현황.jpg

글쓴이 : 정청래 날짜 : 2021-02-22 (월) 21:52 조회 : 25341 추천 : 92    


배민이 일본진출한 푸드네코 현황.


보험부터 보장까지 짱짱하게 배달기사들한테 들어줌 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배달의 민족 이 아니라

    배다른 민족 이네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
정청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칼브 2021-02-22 (월) 21:58 추천 41 반대 0
예전에 어디 피자였던가....
피자 한판값을 내고, 피자는 반판만 받고.
나머지 반판가격으로 불우이웃돕는다고..
그 이벤트때도 왜 고객돈으로 니들이 생색내냐고 말 많았었죠.
그거 비슷한듯.
vovo 2021-02-22 (월) 22:14 추천 15 반대 0
쪽국한테만 우아한 형제들이네...
뉴러씨니아 2021-02-22 (월) 22:03 추천 12 반대 0
배달료 생긴것도 짜증나는데 몇탕씩 동시에 뛰어 식은 배달에 난폭운전에 음식빼먹기까지

뭐? 선물을 줘? 선물을 주라고???
초코초코a 2021-02-22 (월) 21:55
ㅋㅋㅋ
칼브 2021-02-22 (월) 21:5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예전에 어디 피자였던가....
피자 한판값을 내고, 피자는 반판만 받고.
나머지 반판가격으로 불우이웃돕는다고..
그 이벤트때도 왜 고객돈으로 니들이 생색내냐고 말 많았었죠.
그거 비슷한듯.
추천 41 반대 0
     
       
EastSun 2021-02-23 (화) 08:30
진짜 개또라이 마케팅 ㅋㅋ 승인한 임원도 빡대가리
     
       
토미에 2021-02-23 (화) 20:41


1
프레드리카 2021-02-22 (월) 22:01
자영업자랑 소비자 한테 등처먹은 돈으로 저따구 짓거리 하네 ㅋㅋ
행복한미소 2021-02-22 (월) 22:01
정당한 배달료 받고 일하는건데
감사함을 전함에 있어서는 개인의 자유여야 한다고 생각이 되네요.
어떤 서비스든 감사한 일이지만 그렇다고 그걸 노골적으로 드러내는 것은
마치 변질된 팁문화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팁은 당연히 주는게 아니라 좋은 서비스를 받았을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남아야 맞는거라고 생각합니다.
뉴러씨니아 2021-02-22 (월) 22:0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배달료 생긴것도 짜증나는데 몇탕씩 동시에 뛰어 식은 배달에 난폭운전에 음식빼먹기까지

뭐? 선물을 줘? 선물을 주라고???
추천 12 반대 0
이상해고씨 2021-02-22 (월) 22:06
배다른 민족 맞지.
울 나라 기업도 아니고 독일 기업인데
     
       
히다마리☆ 2021-02-22 (월) 22:11
게르만 민족
vovo 2021-02-22 (월) 22:1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쪽국한테만 우아한 형제들이네...
추천 15 반대 0
마법시 2021-02-22 (월) 22:21
회사에서 해야할 복지를 손님에게 내달라고 하내ㅋㅋㅋ
아주 호구여 호구ㅋㅋㅋㅋ
아갈량 2021-02-22 (월) 22:34
내 방문에 걸어두고 싶네
rustyrya 2021-02-22 (월) 22:35
배달비가 이미 국밥값인데
작은동전 2021-02-23 (화) 01:01
라이더 사고 보험도 지금 왈가왈부한데 그거 부터 처리하고 하던가
레드불레이싱 2021-02-23 (화) 08:10
저래도 장사가 되니까 하지
휘파라미 2021-02-23 (화) 08:10
독과점 하는 놈 중에 악마가 아닌 놈을 본 적이 없다
아아로 2021-02-23 (화) 09:24
쪼금 귀찮기는 하지만.........시켜먹지 않은지 어언 1년 가까이 되어가네요. 아~~ 1년도 넘었네. 귀찮아도 가서 포장해와서 먹거나 그냥 해서 먹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졸린다 2021-02-23 (화) 10:33
제가 남들과는 다르겠지만
감사함은 필요 없겠죠
배달료를 내니까요 저는 배달이라는 서비스를 받는겁니다 돈을 내고요

물론 갑질을 한다거나 이상한짓을 하진 않지만  배달 서비스를 돈내고 받는데 저런 상술까진 이해가 안가네요
개구리왕자님 2021-02-23 (화) 12:12
다행이 돈받고 파는건아니네
쏘쏘잉 2021-02-23 (화) 12:58
배달앱 안쓰니 뭐
어그로탐지기 2021-02-23 (화) 13:22
딸배
MarkN 2021-02-23 (화) 13:34
게르만 민족.
vega201 2021-02-23 (화) 13:50
파코즈에서 앱 만들었다고 구걸 할때가 엊그제 같은데..이게 이렇게까지 될 줄은 몰랐네...같이 만들었던 친구들하고도 틀어졌단 이야기도 썻던거 같은데...
블루시젤 2021-02-23 (화) 14:03
배달의 민족에서 해줘야 할 일을 소비자한테 전가 하네?
aaasddd1 2021-02-23 (화) 14:06
트윗내용은 그 나라 법때메 하기싫어도 하는거 아닌가요??
자칭킹카 2021-02-23 (화) 14:22
저런놈들 앱을 왜 쓰지?
이오호라우하 2021-02-23 (화) 14:43
각 국가의 법에 따라 적용되는 부분 아닐까요 대한민국은....음
코요테q 2021-02-23 (화) 15:44
진짜 병신 같은 짓거리네요
엠식스 2021-02-23 (화) 16:22
택배는 좀 챙겨줘도 인정.... 배달은 놉...
눠자는소 2021-02-23 (화) 16:24
배달 기사가 거지도 아니고 저런 캠페인은 기본적으로 선민의식이 깔려있는 놈들 대가리에서 나오는듯
bigmara 2021-02-23 (화) 16:37
택배는 고생하는거 맞는데 오토바이배달은 뭐 무겁길하나 친절하길하나 아닌사람도 잇겟지만 문제가 많기도 많음
김재규열사만… 2021-02-23 (화) 16:38
독일놈들이
별 수작을 다 부리네
five1986 2021-02-23 (화) 17:43
또 일본한테 밀리냐
시드주세요 2021-02-23 (화) 17:47
원래 기업 윤리 별로임.
재들이 갖고 잇는 고객 이름 전화번호 폰 종류 맥넘버 주소 생일 본인인증 데이터 주문 리스트 카드 번호 등등 엄청난 정보 가지고 잇음.
회사  팔면 정보는 동의 구해야 되는거 아닌가??  은행 보다 마니 가지고 잇는데.  누가 밥 시켜 먹는데 저정도 정보를 줘야 하는지 몰랏지
지리지요 2021-02-23 (화) 18:17
배달 오토바이 보면.. 저걸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나?
아이아이 2021-02-23 (화) 18:30
아 대박이네 ㅋㅋㅋㅋ
시오닌 2021-02-23 (화) 19:41
배달 오토바이 보면 신호 위반은 패시브로 장착해서 다니던데 그래서 그런지 사고난것도 자주봤네요..
왜에에 2021-02-23 (화) 19:52
누가보면 무료봉사하는줄 알듯..
긍정적마인드… 2021-02-23 (화) 20:49
배달업계 씨발년들아
니네가 쳐 최소임금을 더줘야지 우리가 왜 주냐고
sdjklsdfk 2021-02-23 (화) 20:58
해외에선  잘하고  국내에선  개좆....
마치 밖에선  사람좋고  집에선 가족 때리는  ㅄ
그대는선각자 2021-02-23 (화) 21:16
앱 삭제했습니다. 다신 안쓴다
아임닉 2021-02-23 (화) 22:27
고마우면 알아서 하는거지 그걸시키고잇네 명령이냐
아나콘도 2021-02-27 (토) 03:14


염병하네~
고지점령 2021-02-28 (일) 01:17
돈 많이 벌었으면 좀 많이 배풀면 될것을. 그런 생각은 안하는구나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75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1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1
37433 [기타]  미 육군에서 단 4정만 존재하는 권총.jpg (3) 이미지 아무도없네 18:52 6 1250
37432 [영상]  택견 360도로 보기 prisen 18:51 1 527
37431 [유머]  애니메이션을 한국에 하청 주면 생기는 일 (3) 이미지 물고기날개 18:47 1 1545
37430 [기타]  안전한 개학 위해 방학 중 코로나 봉사 나선 교사들 (1) 이미지 친절한석이 18:45 1 504
37429 [유머]  월급루팡이 만들어지는 과정 (4) 이미지 원희와pika쭌 18:44 8 1506
37428 [기타]  얘는 대체 무슨 생각으로 복귀하는걸까..?.. (8) 이미지 샤방사ㄴr 18:41 10 1510
37427 [유머]  헐 이게 된다고?? (5) 이미지 아무도없네 18:40 2 1312
37426 [기타]  쌍칼둥이자매 추가폭로 글 (8) 이미지 정청래 18:40 6 1222
37425 [사회]  박근혜, 벌금·추징금 215억 한 푼도 안 내..강제집행 예정 (7) 이미지 Goauld 18:39 0 689
37424 [기타]  봄이 오나 싶었는데 강원도 폭설 피해 우려 (3) 이미지 친절한석이 18:34 1 1112
37423 [기타]  식자재 마트가 매력적인 이유.. (4) 이미지 샤방사ㄴr 18:33 3 1768
37422 [엽기]  펜트하우스에 닥친 진짜 학폭 폭로.... (1) 절망의끝에서 18:31 2 1843
37421 [기타]  걷는것조차 힘든 이봉주 근황.gif (6) 이미지 아이언엉아 18:31 7 2084
37420 [엽기]  로스쿨 교수들 '이재용 무죄 의견서' 제출 (14) 이미지 Goauld 18:20 19 1351
37419 [기타]  돈 내고 탈만할까 유료 자율주행 셔틀 (3) 이미지 친절한석이 18:19 2 1684
37418 [유머]  BMW의 약자 (9) 이미지 DeNiro00 18:17 4 2557
37417 [기타]  PD수첩- 의사 성범죄,의료사고 제보받습니다 (1) 이미지 정청래 18:17 6 606
37416 [기타]  "먹은 걸로 할게요" 전국 각지 '돈쭐' 폭주.. 대가 없이 치킨 내준 점주 &#… (1) 이미지 Goauld 18:08 2 1278
37415 [사회]  [2보] 민주, 서울시장 보궐선거 후보로 박영선 선출 (9) 항상졸려 18:06 0 1244
37414 [유머]  독립 운동의 고달픔 (2) 이미지 정청래 18:05 13 1516
37413 [기타]  성폭력 저질러놓고 피해 여성 ‘음녀’ 취급하는 교회 내 ‘2차 가해’[크리스천투데… (4) 러블리러브 18:04 6 723
37412 [사회]  이재명은 권력을 쓸 줄 아는사람 (18) 이미지 100000du 17:58 0 2739
37411 [엽기]  브아걸이 일본에서 당한 수모.gif (5) 이미지 야미노78 17:58 8 4197
37410 [기타]  옛날 인물사진에 딥페이크로 움직임을 넣어주는 해외 조상찾기 서비스 (1) 이미지 팔렌가든 17:49 4 2154
37409 [기타]  복싱 영화 준비중인 마동석.jpg (9) 이미지 아이언엉아 17:45 7 4320
37408 [기타]  과식하면 오래 못사는 이유 (8) 이미지 유일愛 17:44 8 4105
37407 [유머]  탱크를 몰아도 티타임은 건너뛸 수 없지! 소리O (14) 이미지 개Dog 17:43 8 2274
37406 [사회]  반대의 아이콘 국짐 김웅 의원 (8) 이미지 파지올리 17:42 0 1960
37405 [기타]  고질라vs콩 포스터 한국vs중국 .JPG (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7:42 7 3081
37404 [기타]  노르웨이 군대가 신기한 외국인들 (21) 이미지 Clothild 17:39 13 3623
37403 [블박]  카트라이더 아이템전.gif (6) 이미지 아이언엉아 17:36 5 3171
37402 [유머]  日本人 이 『 조선족 』 에게 한 마디 ~ ㅋ (3) 이미지 prisen 17:13 7 2702
37401 [유머]  갈데까지간 스브스.jpg (4) 이미지 탈레랑 17:12 6 5458
37400 [유머]  티라노사우루스에서 T를 빼면?.jpg (15) 이미지 탈레랑 17:10 12 5856
37399 [유머]  큰일이다! 버튼을 잘못눌렀어!.jpg (4) 이미지 탈레랑 17:08 6 4203
37398 [유머]  미국 야구장 먹거리.jpg (8) 이미지 탈레랑 17:03 6 5089
37397 [유머]  아시안 스낵류 구매한 촉촉보좌 (4) 이미지 프로츠 17:03 9 4606
37396 [유머]  투표용지는 정자로 쓰세요.jpg (4) 이미지 탈레랑 17:01 6 4813
37395 [유머]  어느 술집의 특이한 메뉴.jpg (9) 이미지 탈레랑 16:59 16 5139
37394 [유머]  수능 만점자도 못푸는 문제.jpg (3) 이미지 탈레랑 16:54 5 5271
37393 [기타]  AS로마 vs AC밀란 골장면.gif (3) 이미지 아이언엉아 16:51 7 2681
37392 [감동]  5천 원 들고 치킨집 앞을 서성이던 형제.. 사장은 단번에 알아챘다 (18) 이미지 갓유리 16:32 47 3204
37391 [기타]  인생 벼랑 끝에 몰린 디시인..jpg (10) 이미지 천마신공 16:29 11 6245
37390 [기타]  74만원짜리 팔찌.. (7) 이미지 샤방사ㄴr 16:26 14 7000
37389 [유머]  이토인이 많은 헬스장에 여자 회원이 없는 이유ㅠ (2) 이미지 파지올리 16:25 10 5368
37388 [후방]  절대 못따라가는 성진국 예능 (11) 이미지 이웃집또토해 16:22 23 8320
37387 [기타]  망해가는 중국 축구.jpg (17) 이미지 아이언엉아 16:22 26 6713
37386 [기타]  아프리카는 굶는 사람이 많다?.jpg (19) 이미지 아이언엉아 16:16 21 6201
37385 [유머]  로스트아크 근황 (18) 이미지 제미니 16:16 14 7023
37384 [유머]  김구 가라사대 (2) 이미지 정청래 16:13 33 356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