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
  • 연예
  • 회원
  • 유머
  • 영화
  • 컴퓨터
  • 동물
  • 자동차
  • 정보
  • 게임
  • 사회
   
[기타]

일본이 진주만공격에 사과했냐고요?

글쓴이 : pgslpuki 날짜 : 2021-02-23 (화) 12:47 조회 : 15660 추천 : 125    





 

pgslpuki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지화자좋다아 2021-02-23 (화) 12:50 추천 77 반대 3
진심 역겨운 새끼들

핵폭탄으로 전국토 뚜들겨 맞고

지도에서 삭제 시켰어야 함
오리매운탕 2021-02-23 (화) 12:50 추천 66 반대 0
누가 들으면 미군이 진주만 침공해서 일본 민간인 학살한줄
워드맵 2021-02-23 (화) 14:27 추천 41 반대 0
미국은 2차세계대전에서 중립을 지키며 전쟁특수만 누리던 입장이었는데
일본이 전쟁에서 우세한 입장을 잡기 위해 아시아 태평양의 물자와 자원을 차지하고자
진주만에 주둔하고 있던 미 해군 진지를 아무 통보도 없이 급습해서
수많은 미 해군 병사들이 아무 대비도 없이 날벼락 맞고 떼죽음 당했습니다.
미국은 보복으로 아시아 전쟁에 참여하게 되었고, 일본의 군수공장이 있는 대도시를 공습하긴 했지만
일본과는 달리 선전포고를 하고 공습 전에 선전물을 뿌려 시민들은 대피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하지만 일본 수뇌부들은 국민들에게 도시를 지키라고 명령하면서 자기들만 공습 전에 대피를 했죠.
이 얼마나 비열하고 못되 처먹은 놈들입니까.
일본 국민들은 미국을 미워할 게 아니라 저 상황에서도 지들 목숨과 잇속만 차렸던 천왕과 정부, 수뇌부들을
미워해야 정상인 겁니다. 아직까지 정신 못 차린 걸 보면 핵이 부족했나보네요.
손님475 2021-02-23 (화) 12:48
미국이 이유도 없이 일본 먼저 친줄 ㅋㅋㅋㅋㅋㅋㅋ
     
       
강경대응 2021-02-23 (화) 13:02
??
추천 0 반대 15
          
            
빙신에게인사… 2021-02-23 (화) 13:05
도대체 무슨 말을 하고 싶어서 ?? 달았을까요?  재미있는 분일듯 생각좀 풀어봐요
               
                 
강경대응 2021-02-23 (화) 13:57
진주만은 일본이 미국 공격한거 아닌가요??

그리고 미국이 먼저 친게 아니라 일본이 먼저 공습한거고
                    
                      
오메가3칼슘 2021-02-23 (화) 15:31
난독증은 치료 가능합니다 힘내세요
추천 12 반대 0
                    
                      
라미안 2021-02-24 (수) 06:13
윗 분이 그 말 하신 거잖아요 ㅋㅋ
                    
                      
오매불망 2021-02-24 (수) 06:37
우리나라 분이 아니신가 봐요?
          
            
손님475 2021-02-23 (화) 13:08
생각나는대로 써서 글이 난잡 한가 보네요.
"(누가 보면 )미국이 아무 잘못도 없이 가만히 있는 일본을 아무런 이유도 없이 먼저 공격 했는줄(알겠네요)"
라는 뜻입니다.ㄷㄷㄷㄷ
               
                 
미친세상같으… 2021-02-23 (화) 18:26
아니예요.. 잘 썼어요..
          
            
묘비명 2021-02-23 (화) 13:30
난독증은 난치병이 아닙니다. 노력하면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Grogu 2021-02-23 (화) 12:49
사람이고 국토고 온통 방사능 쓰래기들이 모여 사는 나라.
오리매운탕 2021-02-23 (화) 12: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누가 들으면 미군이 진주만 침공해서 일본 민간인 학살한줄
추천 66 반대 0
지화자좋다아 2021-02-23 (화) 12: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진심 역겨운 새끼들

핵폭탄으로 전국토 뚜들겨 맞고

지도에서 삭제 시켰어야 함
추천 77 반대 3
     
       
그니닷 2021-02-23 (화) 22:52
그러기엔 방파제 역할을 너무 잘해주고 있어서...
          
            
숲이진다 2021-02-23 (화) 23:39
땅만 있으면되는거지요....
카스미쿠쿠쿠 2021-02-23 (화) 12:51
진주만에서 저걸 찍었으면 돌 맞아죽어도 할 말없는거 아닌가
펭귄하늘 2021-02-23 (화) 12:52
선빵친 주제 ㅋㅋㅋㅋㅋ
본섭 2021-02-23 (화) 12:53
자기가 왜 죽는지도 모르고 졸지에 불귀의 객이된 미군병사들 가족이 저걸 보면 모라 그럴까 썅;;;
sb너구리 2021-02-23 (화) 12:53
그건 출격시킨 지네 본국에 지랄할것이지..
맞춤법파괘자 2021-02-23 (화) 12:54
미국이 피해국인데 개병신새끼들 ㅋㅋ
충혈된노을 2021-02-23 (화) 12:55
일본 할매 젊었을때 사진 최순실 젊었을때 닮았네
씹장생 2021-02-23 (화) 12:56
텐노 반자이하고 죽었자너~

행복해해라
음란마귀 2021-02-23 (화) 12:58
"몰락" 작전을 진행했어야 저딴 소릴 안들었을텐데..
     
       
m0m0m0m 2021-02-23 (화) 17:45
결호작전이라고 일본 대본영이 오키나와 함락직후 세운 방어작전계획인데

여기에 따르면 일본 본토에 미군이 상륙하면 최후의 수단으로 정부와 사령부를 만주국으로

옮겨서 불사항쟁한다는 내용이 있음 즉 얘네들은 몰락 작전으로 모든 도시가 핵맞아도

항복안할려고 했음 실제로도 우리는 8월 9일 나가사키에 핵폭탄 떨어진거 때문에

항복을 했다고 하지만 사실은 같은날 소련군 150만명이 만주로 내려왔기 때문에

최후의 보루로 버틸려고 했던 만주가 털리면서 항복한거....
천사의소원 2021-02-23 (화) 13:04
선전포고 없이 기습만 할줄 마는 야비한 새끼들
네서 2021-02-23 (화) 13:05
미국이 참전을 위해 의도적으로 진주만 공격을 유도하고 내버려뒀다는 설이 있어서 그걸 기반으로 미국이 모든 비극을 설계한 원흉이라며 안 좋게 보는 시각이 있음. 미국령 필리핀 침공도 필리핀을 서구 제국주의자에게서 해방시키기 위해 공격했을 뿐. 그 때 살던 일본인들의 결론은, 귀축 미국이 나쁜 놈이다.

해석이 '미안하다' 가 아니라 '유감이구려'. sorry 를 쓸 때 미안하다고 하는 게 아니라 안 됐네 하는 느낌으로 쓰니까. 'my(our) fault' 같은 말을 해야 확실한 '미안하다'.
     
       
니오네 2021-02-23 (화) 14:51
그런 설은 일본이 진주만 칠때 내세운 명분일 뿐이죠. 그전부터 보면 일본이 중국이랑 동남아 먹겠다고 진출할때 부터, 미국이랑 일본이랑 서로 전쟁준비 하고 있었는데요.
대동아 공영권 자체가 일본이 침략을 미화 시키기 위한 이론 이었으니, 근데 국내에서도 저 설을 그대로 받아 들여서, 저게 진짜인줄 가르치시는 분들이 있더군요
     
       
VralFrien 2021-02-23 (화) 19:00
남침유도설 만큼 어이없는 이론
알사탕 2021-02-23 (화) 13:06
저기가서 사과를 요구하는거 자체가 악마 아닌가?
광어우럭회 2021-02-23 (화) 13:08
Fuck You
옆집꽃오빠 2021-02-23 (화) 13:11
맥아더만 아니었어도... 일본을 지웠어야 햇음
기사회생kor 2021-02-23 (화) 13:22
가장큰 잘못된 부분중 하나

전범국이 아닌 한국이 분단된것 ,
하늘비호 2021-02-23 (화) 13:35
미화 쩌네
haert 2021-02-23 (화) 13:43
저 할아버지의 i’m so sorry 가 미안합니다의 의미가 아닐듯
유감이네요 정도?
와그라는데 2021-02-23 (화) 13:47
호타루?
면 좆또 손절이네...
헤이즐라노 2021-02-23 (화) 13:50
역겨운 일본.. 나베도
테라쓰 2021-02-23 (화) 13:52
한 개인이 원망은 할 수 있는데 그걸 왜 방송에서 기획하냐고 양심을 진주만에 다 수장 시켰나
하늘땅별땅 2021-02-23 (화) 14:01


일본은 침몰만이 답이다
     
       
실례지만 2021-02-23 (화) 15:55
고화질 없나요?
     
       
해를넘자 2021-02-23 (화) 16:59
침몰은 안됩니다!! 절대 안되요!!
쓰나미 방파제는 남아있어야죠~ㅋㅋ
          
            
띠용Eldyd 2021-02-23 (화) 22:25
1/3 정도는 남겨놔야죠. 개기지는 못할 정도로만.
앞으로 계속 발전하는 우리를 보고 배아파 하게끔.
          
            
금소야 2021-02-23 (화) 23:04
그렇죠 땅만 남겨놓고 위에 건더기들 덜어냈으면 좋겟네요
아파테이아1 2021-02-23 (화) 14:21
저걸 그대로 진주만공습으로 피해본 가족분들에게 보여줘야됨...
일본놈들이 얼마나 비열하고 인성이 안된놈들인지 알려줘야됨...
몸서머싯 2021-02-23 (화) 14:23
일본, 중국
진짜 양쪽 다 개씹극혐 개쓰레기같은 새끼들
워드맵 2021-02-23 (화) 14:2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미국은 2차세계대전에서 중립을 지키며 전쟁특수만 누리던 입장이었는데
일본이 전쟁에서 우세한 입장을 잡기 위해 아시아 태평양의 물자와 자원을 차지하고자
진주만에 주둔하고 있던 미 해군 진지를 아무 통보도 없이 급습해서
수많은 미 해군 병사들이 아무 대비도 없이 날벼락 맞고 떼죽음 당했습니다.
미국은 보복으로 아시아 전쟁에 참여하게 되었고, 일본의 군수공장이 있는 대도시를 공습하긴 했지만
일본과는 달리 선전포고를 하고 공습 전에 선전물을 뿌려 시민들은 대피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하지만 일본 수뇌부들은 국민들에게 도시를 지키라고 명령하면서 자기들만 공습 전에 대피를 했죠.
이 얼마나 비열하고 못되 처먹은 놈들입니까.
일본 국민들은 미국을 미워할 게 아니라 저 상황에서도 지들 목숨과 잇속만 차렸던 천왕과 정부, 수뇌부들을
미워해야 정상인 겁니다. 아직까지 정신 못 차린 걸 보면 핵이 부족했나보네요.
추천 41 반대 0
     
       
현준사랑해 2021-02-23 (화) 14:34
대가리 지능이 없죠
     
       
얏삐 2021-02-24 (수) 01:47
역사로 안 배우는 거 아닐까요?? 날조와 왜곡의 나라니까...
jays 2021-02-23 (화) 14:35
누구나 자신 주변의 죽음에 대해서는 슬프겠죠.
심지어 남편인데...
그런데 덜 쳐 맞았어. 화끈하게 맞았어야 저런 말을 못하는데...
워드맵 2021-02-23 (화) 14:43
저 할망구 쳐 말하는 내용도 참 비열한 게,
애초에 애꿎은 남의 나라(심지어는 당시에는 적국도 아니었음) 무고한 젊은이들 살해하러 온 놈을
방어한다고 고사포로 격추시켰더니, 지 자식인지 남편인지가 고사포 쳐 맞고 뒈졌다고 울분을 토하는 것임.
미안하면 일본놈들이 진주만 미군 희생자들에게 미안해야지, 왜 미군한테 사과를 요구해. 미친년임?
정서순화 2021-02-23 (화) 14:49
반성은 할 줄 모르고, 지들이 당했다고 생각하는 개종자들.

지들이 먼저 쨉치다고 스트레스 훅 더블 처 맞고는 어디서

눈물을 짜는지.

울지마라 왜놈들아. 아직 후쿠시마 한방 남았다.
나메 2021-02-23 (화) 15:11
누구긴 누구야 야스쿠니에 묻혀있는 전범 새끼가 가라 했겠지;;
바람의아 2021-02-23 (화) 15:40
학교에 무장강도가 들어 학생들을 무자비하게 죽였는데 그때 몇몇 학생들이 무장강도 몇을 간신히 죽였다.
그러고 몇십년뒤 무장강도 가족친지가 학교가 있던 지역을 찾아와 그때 학생이었던 사람들에게 무장강도에게
저항하였는지 그리고 무장강도를 죽였는지 물어보면서 따지고 따라간 어린 자식들은 울고 있다고 보면 될까요?
생각만 해도 정말 어이가 없네요.
자하선인 2021-02-23 (화) 15:41
일본도 참 미개하다.
일본 원숭이랑 짱꺠랑 뭐가 달라.
짱꺠는 공산당 세상이기라도 하지.
저 나라는 그 정도는 아닌데 저렇게 미개하게 휘둘리나?
멍청한거야? 아니면 미친거야? 아니면, 뇌가 없는 거야.?
또킹 2021-02-23 (화) 15:44
원숭이새퀴들 ㅋㅋ
아오아 2021-02-23 (화) 16:07
이런건 영어로 번역해줘요.
블루시젤 2021-02-23 (화) 16:26
왜 우리나라 주변에는 저런 조가튼것들만 있는걸까...중국 일본
Shift 2021-02-23 (화) 16:37
난독이 계신것 같아 쉽게 예를 들자면 자기집(미국, 진주만)에 무장강도(일본군)가 가족들 다 죽이고 본인(할아버지)이 강도 죽이면, 강도 가족(할머니)이 왜 죽였냐고 오열하고 눈물흘리는 경우네요
밀포드 2021-02-23 (화) 16:43
????????
이구아나d 2021-02-23 (화) 16:50
웨엑!! 우웨에에에엑!
사람..아니 짐승새끼들 인성보고 토악질이 나온다
이번주는로또… 2021-02-23 (화) 17:22
저런게 티비에서 나온다고???? 미쳤구나 쪽바리들은...와 ㅅㅂ 쪽바리...아 개쪽바리...
운ㄴ 2021-02-23 (화) 18:07
미국도 젓같은게 일본을 분할 하지 왜 한국을 분할 했냐구
한국은 독립하고 큐슈는 중국, 혼슈는 미국, 홋카이도는 소련이 분할 점령하면 깔끔 했을 텐데
슬리핑나이츠 2021-02-23 (화) 18:08
지들이 때려놓고 미국이 미워여 ㅋㅋㅋㅋㅋㅋ
해피고래 2021-02-23 (화) 18:22
아직 덜 처맞은거야
짠내풀풀 2021-02-23 (화) 19:16
뻔뻔한 일본인
음파둠파뚜비… 2021-02-23 (화) 19:48
아야세 하루카 팬이었는데
저거 보고 손절함
후이야 2021-02-23 (화) 20:05
미친놈들이네
880926701 2021-02-23 (화) 20:14
쪽바리들 끝까지 저항하다가 박멸됐어야 하는데 달랑 2방에 항복해 버려서
타다샤 2021-02-23 (화) 20:17
역사에 무지한 댓글도 베플이구나...

1. 일본이 중국과 전쟁을 벌임
2. 유럽에서 2차대전 발발
3. 일본이 중국의 늪에서 벗어나기 힘들어짐
4. 일본이 이 늪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동남아를 먹고 싶어함
5. 때마침 프랑스와 네덜란드로 독일군이 진주하고 영국은 독일군의 폭격에 매일 매일 방공호로 대피중
6. 이 기회를 틈타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가 갖고 있던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인도차이나로 일본군아 점령
(목적은 이곳의 쌀과 고무와 원유)
7. ㅅㅂ 우리가 지금 전투병이 없지 가오가 없냐... 면서 프랑스 네덜란드 영국이 이에 반발
8. 눈치를 보던 일본이 미국이 여기에 참전하면(이미 미국은 참전중) 골때려지겠다고 판단
9. 미국의 태평양 함대를 괴멸시켜 시간을 벌고 미국과 강화 협상을 해서 동남아를 그대로 먹자는 계획 수립
10. 진주만 기습.

이게 역사적인 순서임..
미국이 관찰하면서 가만히 있던 시기가 아님...
     
       
야옹해줄까 2021-02-23 (화) 20:42
순서 보다는 그 당시 상황을 더 파악할 필요가 있음. 미국은 중립 입장이였고,
미국이 관찰을 하던 타이밍 재던 상관없이 먼저 기습을 한 건 일본이였음.

미국이 일본 때문에 영국과 호주의 요청이나 지원을 안 할 이유도 없었음.
단순이 미국과 영국의 관계만 봐도 일본이 끼어들 자리는 아님.
     
       
각두기 2021-02-23 (화) 23:47
3.4번에 문제가...

중일전쟁 늪에 빠졌는데 그것해결하기도 힘든 상황에서 또다른곳에 전쟁을 벌인다?
이건 말이 안됨

중일전쟁이  소모전 양상이 되었는데  국제적으로 중국을 지원하고 일본을 비난하고 있었음
그과정에서 미국이 일본 경제 봉쇄했고  석유소비량의 80%를 미국에 의지하던 일본이 말라죽는 상황됨
일본은  시간끌면 말라죽으니  그 타개책으로 미국을 선공한것이고
동남아시아를 점령해서  석유확보

태평양전쟁은  석유공급이 끊긴 일본이 석유확보를위해  일으킨 전쟁임
네오킬미 2021-02-23 (화) 20:28
ㅈㄹ 하네......방사능이나 쳐 드세요 틀닥망구야
오정굿 2021-02-23 (화) 21:01


일본은 이게 답이쥬~
CRBM 2021-02-23 (화) 22:02
잠자는 사자의 코털을 뽑은수준이아니라 망치질을 했으면 뒤져야지
하지만 사자인줄 알았던 미국은 용이였고요~~
폭풍속으로65… 2021-02-23 (화) 22:11
진짜 이거 자막달아서 미국에들한테 보여주면 대박날거임...
아니... 일본군이 진주만에 있는게 더 문제 아닌가??? ㅋㅋㅋㅋㅋㅋ
그럼 폭격을 하는데~ 아나스타샤~~~ 를 외치면서 마음것 폭격잘하라고 하나???

캬... 정말... 이렇게 뻔뻔한 것들이 있다는게 신기할뿐...
오월동주 2021-02-23 (화) 22:12
원래 나의 고통을 남의 고통보다 훨씬 크게 느끼기는 하지만 니들이 그 정도면 36년을 니들에게 당하고 국토와 민족이 분단된 한반도는 뭐냐?
우리가 왜를 식민통치해서 원숭이들을 개량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 전에 토착왜구 박멸이 우선이고.
왜그러삼 2021-02-23 (화) 22:18
이용하는 정부나 그기에 놀아나는 국민이나 다 똑같음
준대장 2021-02-23 (화) 23:38
폐지줍는 할매도 애국보수임 ㅋㅋ 우리나라나 쪽바리나라나 답읍슴
하자10 2021-02-24 (수) 00:03
피해자 코스프레 개오진다
판에미로 2021-02-24 (수) 00:24
무조건 입만 열면 거짓말 하는 정신병자들이 쪽빨 원숭이들 입니다. 진짜 역사는 안가르치고 거짓말만 국민들한테 가르치니 일본원숭이들은 다 죽어 없어져야 한다는 거죠.
맥주조아 2021-02-24 (수) 00:34
남의 집에 쳐들어가서 그 집 가족 죽이다가 살해 당한 놈 가족이
그 집 가족한테 사과하라고 하는 꼴이라니.....
고기볶음 2021-02-24 (수) 00:38
핵폭탄 몇발 더 써서 그냥 멸종 시켰어야 되는데..
아이아이 2021-02-24 (수) 00:42
진주만 공격하고 슬퍼하네?
하늘하늘21 2021-02-24 (수) 01:31
최태성 큰별쌤이 얘기하셨는데 히로시마 나가사키 원폭에 죽은 한국사람들도 많다고 함..ㅠ 쪽본놈들은 지들이 먼저 시비걸어놓고 코스프레하네 ㅡㅡ
루디2 2021-02-24 (수) 01:33
씨발 이승만이 씹새끼는 군인이 아니라 어린아이 가릴 것 없이 자국민 몇수십명을 눈가려놓고 대량 총살하고
그것도 모자라 죽은 시체에 확인 사살까지 시켰는대, 그런 좆같은 일을 아직도 해결 못한 마당에
저기 바다간너 좆본새끼들 피해자 코스프레 염병처하는 모습에
웃음도 아깝다.....카악....퉤
휴지끈티팬티 2021-02-24 (수) 02:58
주변에 저런ㅅㄲ 하나씩 꼭 있음......

열등감에 사로잡혀서 잘나가는 애들 이간질하고

기회만 보고 비집고 들이미는 그런애들....
LeinuJ 2021-02-24 (수) 03:09
눈물도 피라는데, 이왕 흘리는거 빨간색이랑 같이 흘리게 면상 ㅈㄴ 갈겨버리고싶네 썅년이
골러 2021-02-24 (수) 03:26
이런거보고 일본인 혐오하고 또 그러겠지만 일본에는 전쟁과 극우적 행위들 비판하는 사람들도 굉장히 많다는거 게다가 아무도 조선인을 돕지 않을 때 일본 공산당을 비롯해서 많은 사람들이 위안부문제로 먼저 싸워주고 끝까지 돕고 도와서 그나마 이 정도인거지 일본인이냐 한국인이냐가 중요한게 아니다 박정희도 그 잘난 한국인이고 끝까지 조선인을 도왔던 후세 다쓰지는 일본인이다. 왠 종교같은 존재하지도 않는 국가의 이름을 붙인 인간이 아니라 그냥 그 사람이 그 개인이 중요한 것이다. 단순히 국적을 가지고 혹은 인종을 가지고 욕할게 아닌데 멍청한 혐오주의자 새끼들이 선동하기 쉽고 증오와 혐오가 불타오르는 이딴 짓거리만을 계속해 하니 이 사회 수준이 이 모양 이꼴인거.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75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1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1
36776 [사회]  조국 교수님 페이스북 이미지 사나미나 07:08 0 7
36775 [기타]  다양한 한복 디자인.jpg 이미지 사나미나 07:07 0 58
36774 [기타]  오늘자 그것이 알고싶다.gif korn 07:06 0 52
36773 [유머]  이게 머선 1 2 9 이미지 작은동전 07:05 0 90
36772 [기타]  철봉 고인물.gif korn 07:04 0 95
36771 [기타]  오뚜기 공식 추천 조합.gif korn 07:02 0 142
36770 [기타]  막나가는 미얀마 군부 이미지 사나미나 07:00 0 192
36769 [기타]  선이 존재하지 않았던 90년대 한국 광고계.jpg (1) korn 06:59 0 250
36768 [동물]  밥을 향해 달려가는 댕댕이.gif korn 06:56 1 124
36767 [기타]  리즈 vs 아스톤 빌라 골장면.gif 이미지 아이언엉아 06:55 1 130
36766 [기타]  민원안받는 민원봉사실.jpg korn 06:55 1 269
36765 [기타]  맨시티 vs 웨스트햄 골장면.gif 이미지 아이언엉아 06:54 1 138
36764 [기타]  30년동안 매년 한국을 방문한 영국군 참전용사가 한 말 이미지 사나미나 06:53 2 240
36763 [기타]  사먹으면 손해보는 음식.jpg korn 06:53 1 295
36762 [기타]  해외입양: '아기 수출국이었던 한국, 개인의 알 권리 왜 간과하나요' (1) 각두기 06:51 1 106
36761 [유머]  피곤한 사자탈.gif korn 06:51 1 198
36760 [기타]  이젠 수능 안봐도 대학 갈 수 있다. ㄷㄷㄷ 이미지 파지올리 06:51 1 325
36759 [유머]  요즘 인터넷.jpg (3) korn 06:50 2 287
36758 [기타]  태권도의 기원은 중국이라고 주장한 연예인 말로 때리는 무술가 이미지 사나미나 06:47 3 318
36757 [기타]  이재갑 교수님 페북 (1) 이미지 사나미나 06:34 6 318
36756 [감동]  600만원을 아파트에서 뿌렸더니... 이미지 사나미나 06:31 5 719
36755 [감동]  한국 아이를 입양한 배우가 첫번째로 한 일 이미지 사나미나 06:28 7 568
36754 [사회]  윤석열 “수사청, 매우 바람직한 방향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1) 사나미나 06:24 0 303
36753 [유머]  중곡동 진실의 입.jpg (2) korn 06:09 3 941
36752 [유머]  모자라지만 착한 웃대인.jpg (1) korn 06:07 1 678
36751 [기타]  한문장에 범죄만 4개 달성.jpg (3) korn 06:05 1 868
36750 [기타]  대만 감독이 한국 업체에 vfx를 위탁하면서 한 말. (1) 이미지 pgslpuki 06:02 1 812
36749 [기타]  당근마켓의 보이지않는 손 (8) 이미지 영길사마 05:25 7 1597
36748 [유머]  서빙의 고수 (2) 이미지 또랭또랭 05:21 4 973
36747 [유머]  후방 주의가 아니고 사자 인데 ㅋㅋ ^^ 이미지 Onepic 05:10 5 1631
36746 [유머]  새끼 조랭이냥 조물조물 (1) 이미지 Onepic 05:05 7 749
36745 [유머]  비극의 가문 (3) 이미지 Onepic 04:52 5 1094
36744 [유머]  RPG-7 막는 방법 (9) 이미지 Onepic 04:49 4 1551
36743 [기타]  불나자 아이 넷 창밖으로 이웃들은 이불을 펼쳤다 (1) 이미지 친절한석이 04:42 2 746
36742 [유머]  클럽하우스 반대 앱 (9) 산돌마을 04:40 2 1088
36741 [기타]  미스코리아 악플 수준 (2) 이미지 사나미나 04:39 9 1829
36740 [기타]  머리 따로 몸 따로 전봉준 동상 친일 작가 논란에 철거 (1) 이미지 친절한석이 04:36 9 753
36739 [영상]  한국 '핵잠수함' 건조 추진 (6) 사나미나 04:31 9 951
36738 [기타]  예능에서 김수미가 언급한 구혜선 성격 (5) 이미지 사나미나 04:23 11 2132
36737 [기타]  또다시 BTS 공격한 중국인들이 간과한 중요한 사실 (4) 이미지 사나미나 04:04 8 1752
36736 [기타]  지구에서 발견되는 금은.. (5) 이미지 prisen 03:56 3 2153
36735 [사회]  최강욱, ‘검찰 셀프 징계 원천봉쇄’ 법안 발의 (2) 이미지 사나미나 03:52 0 571
36734 [기타]  [특파원 시선] 코로나19 검사전략..한국의 성공, 독일의 패배? (1) 이미지 Goauld 03:51 1 443
36733 [기타]  한국 자전거계의 전설의 레전드.jpg (6) 이미지 사나미나 03:48 9 2633
36732 [기타]  기레기들 백신 가짜뉴스 조심해라 (3) 이미지 사나미나 03:45 25 1028
36731 [사회]  [정보] 조선족의 고향, 경상도.jpg (8) 이미지 흉노 03:43 0 1460
36730 [기타]  19년만에 자살 누명을 벗고 순직 처리 (1) 이미지 사나미나 03:41 9 1429
36729 [사회]  이낙연 기자시절... (3) 각두기 03:41 0 1468
36728 [기타]  점점 심각해지는 미얀마 상황 (3) 이미지 사나미나 03:36 16 1671
36727 [동물]  엄마랑 똑같은 아깽이들.. (2) 이미지 샤방사ㄴr 03:35 7 94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