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자동차
  • 연예
  • 시사
  • 정보
  • 회원
  • 영화
  • 게임
  • 동물
  • 유머
  • 컴퓨터
  • 사회
   
[유머]

일본 : "신이 내린 앱만 있으면 올림픽 개최 가능"

글쓴이 : 제미니 날짜 : 2021-02-27 (토) 21:42 조회 : 18049 추천 : 86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요약하자면

외국인이 "자발적으로" 동선을 기록할 수 있는 앱을
약 700억원 가깝게 들여서 개발함.
그리고 이 앱을 다운받으면 외국인도 2주격리가 면제된다.

미친거 아닌가
Gemini ; 쌍둥이자리, 황도 십이궁의 세번째

마음먹은대로 2021-02-27 (토) 21:45 추천 33 반대 0
코비드19 -> 동경 21
아갓씨 2021-02-27 (토) 21:44 추천 20 반대 0
이미 정상적인 개최는 안될꺼같으니까 돈이나 빼먹자 이건가..
검은타래 2021-02-27 (토) 22:15 추천 19 반대 0
73억엔이면 우리돈 730억원인데

단순 동선기록용 앱이 730억이나 개발비가 들어간다고?

스가 호주머니로 들어갔다가 하청의 하청의 하청으로

빼먹을거라서 넉넉하게 집행하나보네ㅋ
아갓씨 2021-02-27 (토) 21:4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미 정상적인 개최는 안될꺼같으니까 돈이나 빼먹자 이건가..
추천 20 반대 0
마음먹은대로 2021-02-27 (토) 21:4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코비드19 -> 동경 21
추천 33 반대 0
제피 2021-02-27 (토) 21:45
발주사-시행사-중개사-개발사-도급사-외주1-하청2-파견3....
"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까지 내려가는 슈킹의 연쇄고리 속에서 앱 완성은 안드로메다로..
띵띵띠링띵 2021-02-27 (토) 21:47
금액이 뭐가 중요해!!! 어서어서 개발해야지... 믿고 있다구~ JAP
손님475 2021-02-27 (토) 21:53
뭘 얼마나 해먹길래 73억엔..
     
       
GooNa구나 2021-02-28 (일) 02:13
하청 -> 하청 -> 하청 -> 하청 -> 하청
공일공공 2021-02-27 (토) 21:53
외주의 외주의 외주의 외주로 세금 빼먹기 또 하네
데카트리 2021-02-27 (토) 21:54
개발인원은 2명의해가 담당합니다.

해라니요? 하늘의 태양 해? 천재 개발자 집단인가요?


갑 을 병 정 ....
     
       
상식적판단 2021-02-28 (일) 15:43
해는 12간지에 있어요.. 신유술해
          
            
예찌우찌 2021-02-28 (일) 17:29
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의 하청순서라면...
청포 2021-02-27 (토) 21:54
전세계인들 다 모여서 코로나 핵폭탄 걸리자 이건가? 제대로 미쳤네 ㅎㅎ
닐삼촌 2021-02-27 (토) 21:55
ㅋㅋㅋ 신이내린앱이래. 전국민이 중2병인듯
     
       
상식적판단 2021-02-28 (일) 15:44
비꼬는 거죠
     
       
씨케이78 2021-02-28 (일) 18:20
아마도 병 신이 내린 앱이 아닐가 하네요..
이번주는로또… 2021-02-27 (토) 21:56
망해라 쪽바리들아
유자나무 2021-02-27 (토) 22:00
부패는 어디에나 존재하는군.
tokyo 2021-02-27 (토) 22:00
이미 코코아란 앱으로 말아 먹었음. 일본사람들은 개인정보 등등 엄청 거부감이 큼
대부분 저런 관급 수주는 정치인이나 관료 낙하산들이 다 따먹음 지난 아베노 마스크의 경우도 수백 억 해먹어도 뭐라하는 국민은 극소수 그러니 서로 다 해먹을려고 혈안
밟은미래 2021-02-27 (토) 22:01
신이 내린 앱ㅇㅣ 없어도 이미 '빙신'이 되어버린...
와이나픽추 2021-02-27 (토) 22:02
14일 자가격리에 대한 패스권을 가챠로 뽑는 앱일까?
골방철학자 2021-02-27 (토) 22:10
73억엔중에 실제 개발자에게 들어간 돈은 얼마일까 ㅋㅋㅋ
검은타래 2021-02-27 (토) 22:1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73억엔이면 우리돈 730억원인데

단순 동선기록용 앱이 730억이나 개발비가 들어간다고?

스가 호주머니로 들어갔다가 하청의 하청의 하청으로

빼먹을거라서 넉넉하게 집행하나보네ㅋ
추천 19 반대 0
기정0327 2021-02-27 (토) 22:18
ㅂㅅ같은 나라... 국짐이 지향하는 나라
파란기둥 2021-02-27 (토) 22:24
가미노 애비다~
강생이똥꼬 2021-02-27 (토) 22:25
그럴 거면 2주 자가격리 자체의 의미가 없는데?
현빈님 2021-02-27 (토) 22:25
우리도 탄핵안하고 국짐당 집권하고 있으면 저꼴과 다를바 없음
백살카레라면 2021-02-27 (토) 22:27
세상의 종말은 일본에서 시작
NewSpring 2021-02-27 (토) 22:30
좋다.잘하고 있어~
앞으로도 그렇게 쭈욱 밀고나가자
간바레~!!
그냥그렇다구 2021-02-27 (토) 22:37
만화를 너무많이봤어.
당나귀웃음 2021-02-27 (토) 22:39
아 저거 개발하는거 수주했으면 진짜 개꿀인데
고수진 2021-02-27 (토) 22:49
아몰랑데스 돈이라도 뜯겠다

반자이 이거군 풉
슈라백작 2021-02-27 (토) 23:11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주는 나라네....
일단 그 73억엔을 받아가는 사람이 누구랑 친인척 관계인지 알아보면 재밌겠네....ㅋㅋㅋ
     
       
우욱대장 2021-02-27 (토) 23:13
그건 모르겠고 73억엔중에 70억엔이 골판지재료 값이 내역에 있을듯
우욱대장 2021-02-27 (토) 23:12
앱 만들때 골판지 안필요하나? 골판지 필요할거 같은데...
Overflow 2021-02-27 (토) 23:32
골판지는 아베때 실컷 해먹었고,
지금의 스가는 다른쪽으로 열심히 빨아먹는중.

아주 그냥 상ㅄ들이 착복을 못해서 안달한 나라.
혼란중이라서 한창 쪽쪽 빨아먹기 좋을때긴하지.
현준사랑해 2021-02-27 (토) 23:54
진짜 쟤들 국짐당이랑 똑같은거 같애 ㅂㅅ같은게 ㅋㅋ
918spider 2021-02-27 (토) 23:58
아베 친구들이 해먹었지롱~
가가맨 2021-02-28 (일) 01:33
재네는 하도급도 극악이라 1프로정도가 실제로 실무자선에서 투입되는거고 나머진 그냥 중간에서 먹는거임
궁금하냐 2021-02-28 (일) 04:56
섬숭이는 바이러스 뿌리지말고 최소 한달간 셧다운부터 해라. 느그는 병신이라 그거말곤 답이 없어.
각두기 2021-02-28 (일) 05:20
여기분들 간과하고 있는게 있는데..

앱 자체 개발은 님들이 생각하듯 얼마 안드는게 맞음..

문제는 수많은 사람들의 동선기록 저장 관리  이런쪽으로 부대비용 들어가는게 많을거란것.
개발후 운영관리할 사람들 인건비도 들어갈테고..
문제 생긴후 관련일처리할 사람들과 시스템 이런것까지...

물론 그냥 시늉만해놓고 돈 빼먹을수도 있겠지만...
     
       
슬림덕 2021-02-28 (일) 10:32
어허. 얘네들 무시하시네.
그건 따로 예산잡아요.  1000억엔쯤 잡을겁니다.  ㅋㅋ
이때까지 한두건 봐온것도 아니잖아요.
상식적으로 생각하면 안되요.  ㅎㅎ
성길사한 2021-02-28 (일) 06:57
세상에 자가격리도 없이 바로패스라니 부제는 코로나 체험앱이겠네
유키군 2021-02-28 (일) 07:02
자 보세요! 여러분의 세금이 터지..는 것조차 볼 수가 없네
오를레앙 2021-02-28 (일) 07:36
코뚜레 같은 병맛 상품을 만들어서 파는 우리나라 개독보다 더 악질이네 ㅋㅋㅋ
저걸 정부차원에서 하다니 ㅋㅋㅋ
IGLi 2021-02-28 (일) 08:10
미친거 아니냐 라뇨....
이미 미쳤습니다
yesimmad 2021-02-28 (일) 09:09


호오~?
효태이 2021-02-28 (일) 09:20
여기나 저기나 정치인들은 목적을 위해선 수단을 안가리네여 ㅋㅋㅋㅋ
앱 하나로 코로나 퉁치는 나라도 있고
저출산 예산 225조 쓰고 출산율 0.84 찍는 나라도 있고 ㅋㅋㅋㅋㅋ
최고엠씨재석 2021-02-28 (일) 09:38
??????????????? 응??????????
수입산고기 2021-02-28 (일) 10:08
거 말도 안되는 소리 처하지말고 귀멸의 칼날인가 그거나 처보면서 싸돌아 다니지 말아라 쪽빠리들아....
쥬디래빗 2021-02-28 (일) 10:21
앱전용 위성이라도 쏘아 올리는건가요.. 말도안되는 논리 내세워 억지부리며 해쳐먹는 가격 꼬라지 보니 저나라도 부패할대로 부패했네요.
피자주세요 2021-02-28 (일) 10:41
어플 자체는 단순하겠지만
아마 서버 쪽은 좀 복잡하게 만들 생각인 것 같음.
확진자의 시간대별 모든 동선에서 반경 몇 미터 사람들을 뽑아내는 일이 사실 되게 어려움. 최소 연산을 위해 프로그램을 잘 짜는 것도 문제고, 아무리 잘 짜더라도 연산(컴퓨팅) 능력이 많이 필요할 수밖에 없음.
아마 올림픽 기간 동안 슈퍼컴이라도 대여하려는 게 아닐지 싶음.

 어쨌든 예산 몇백억 얘기는 속사정을 모르니 어떻다고 말할 순 없고, 이 글의 포인트는 아무리 어플을 잘 만들어봤자  당연히 코로나를 막을 수 없는데 저렇게 조삼모사보다 더 멍청한 쇼를 하는 것이 일본의 절박한 상황을 보여준다는 것. 그리고 일본의 정치 수준을 보여준다는 것. 국민을 개돼지로 아는.
     
       
글쓴이 2021-02-28 (일) 11:49
말씀하시는 그 '시간대 별 동선 뽑기'가 앱 깔면 자동으로 되는게 아니라

앱 다운받은 외국인이 앱 켜고 "0월 0일 00시 00분 어디에 있는 무슨 가게에 갔음" 이런 수준으로 자기신고식이라는게 문제죠. 그렇게 고급기술이 필요한것도 아니고 그냥 기록->발송->DB에 저장 수준인데 700억원 이상 들어가는게...
          
            
데이라인 2021-02-28 (일) 19:05
이정도는 코딩 조금만 배워도 가능한건데 대단하네요 뭐 엄청난 기능이라도 있는건줄 ㅋㅋㅋ
헬메스 2021-02-28 (일) 11:03
한국 교회에서 카드 한장으로 코로나 막을 수 있다는 코로나 신앙에 비교할 만하네.
백진보 2021-02-28 (일) 11:34
성인지예산 30조원 : ????????
나은차 2021-02-28 (일) 11:37
닛본 전체를 올림픽기간동안 코로나 배양장으로 쓰려고 하나?
팩폭러 2021-02-28 (일) 11:39
만화랑 야동만 존나 보니까 국회의원이라는 새끼들도 저따구 되는건가 ㅋㅋㅋㅋㅋ
제라토 2021-02-28 (일) 11:58
올림픽 취소될 가능성이 높지만, 설령 개최해도 우리 선수단은 가면 안 됩니다.
영화보는베토… 2021-02-28 (일) 12:13
조만간 잡코리아에 모집광고 뜨겠네요.
BULE3 2021-02-28 (일) 12:17
앱 개발에 73억엔?!! ㄷㄷㄷ
이구아나d 2021-02-28 (일) 12:39
ㅋㅋㅋㅋㅋ 만화같다 진짜로.만화처럼 병신같아.ㅋㅋㅋ
워드맵 2021-02-28 (일) 12:44
정책 회의에서 '신이 내린 앱'이라니
'절실히 바라면 우주가 도와준다'라는 헛소리가
얼핏 떠오르네요.
역시 그 당은 저기랑 한핏줄인 걸까?
양진위 2021-02-28 (일) 12:47
들어오는 외국인이 문제인가? 지네 나라 사람들은 어쩌고?
후엄이 2021-02-28 (일) 12:54
뭔 트리플에이급 게임 개발하는것도 아니고 꼴랑 앱하나 개발하는데 개발비용이 730억이나되냐 ㅋㅋㅋ 어처구니가 없네
커스텀 2021-02-28 (일) 12:56
난 일본에 입국 안하고 생중계 비스무리 모든 경기를 다 보게해주는 앱인줄 알았드만..그냥 동선기록용이라니 ㅋㅋ 바이러스는 퍼트려도 기록만 되믄 되나봄 ㅎㅎ 모든 일본인들 감염되구 그대로 일본인 입국 금지하믄 좋겠다
Noid1 2021-02-28 (일) 13:03
정말 신이 내린 앱이다
병신
초보집사 2021-02-28 (일) 13:38
신이 내린 앱이라면서 왜 인간이 개발하고 만드냐? ㅋㅋㅋㅋㅋㅋㅋ
jade1 2021-02-28 (일) 13:52
ㅋㅋㅋ 2차대전때 망해가던 나치놈들 돈 빼먹자고 이것만 있으면 연합국놈들 싹쓸어버릴수 있다고 개발비 타가던 놈들이 있었다고 하던데, 쪽바리놈들은 요기 있네 ㅋㅋ
sfocus 2021-02-28 (일) 14:16
저래도 국민들이 정치에 관심이 없슴
자하선인 2021-02-28 (일) 14:25
만약 국짐당이 정권잡으면 저거 도입된다에 내 두 알맹이를 걸지 ㅋㅋㅋㅋ
국수좋아 2021-02-28 (일) 14:38
일본이 망하는데 앞으로 몇 년이 걸릴까? 20년 정도 보면 될까? 어떤 놈이 총리가 되느냐에 따라 기간 또한 달라지겠지...아베와 스가 같은 인간들이 계속 나온다면 시간은 점점 빨라질거고..
IMissYou 2021-02-28 (일) 14:49
73억엔이라 ㅋ
골판지 2탄인가
판타지는계속… 2021-02-28 (일) 15:37
개돼지들에게는 딱이네
해쳐먹기
나르는타잔 2021-02-28 (일) 15:39
우한코로나 가 동경코로나 로....

짱꼴라국과 쪽바리국이.... 다 헤쳐먹는구나.... ㅡㅡㅋㅋ
정직한놈 2021-02-28 (일) 15:45
저렇게 해도 부동의 지지율
제이커스 2021-02-28 (일) 15:55
일본 정치업자들은 참 돈벌기 쉬워.
돈 필요해? 그럼 되도 않는 개소리로 예산 편성해서 30프로 떼먹으면 완벽~
유령이당 2021-02-28 (일) 15:56
어느나라 야당이 생각나네
모나리자스쿼… 2021-02-28 (일) 16:13
아니, 일본 잘하고 있구만. ㅋㅋㅋ
이런거 좋다. 10번 더해라. 더 비싼730억엔짜리 앱도 만들어주세요. 일본 화이팅.
애긔융 2021-02-28 (일) 17:11
돈주고 시청하는 앱이 아니라 동선기록 앱이라고????
엥???? 저거 깔면 2주 격리도 안한다고???
엥???? 신이 내린 앱이라고????
엥???? 이런 올림픽은 코로나 올림픽이 되겠군
여우고양이 2021-02-28 (일) 17:57
ㅄ들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일베충이 신성시 하는 나라 답다
skuid 2021-02-28 (일) 19:22
하청의 나라
쳐다보지마 2021-02-28 (일) 19:59
요샌 신이 코딩도 해주나
라르크의검 2021-02-28 (일) 22:08
어? 그럼 저 앱 깔고 이참에 한국 갔다 와야 하나?
벨몬드 2021-02-28 (일) 22:26
외국인이 "자발적으로" 동선을 기록할 수 있는 앱이라기보다는 자발적으로 등신이 될 수 있는 앱이네요
라이모트 2021-02-28 (일) 22:42
일본은 동선 추적과 격리를 왜 하는지도 모르는 걸까요?
kthhyung 2021-03-04 (목) 21:01
동경 21 파이팅!~!!
아나콘도 2021-03-04 (목) 22:16
... 쟤들은 정말 올림픽 개최하면 전세계 사람들이 그걸 보러 올거라고 생각하는 거야?
무관중으로 한다메? 관객 받는다 쳐도 각자 자기 나라 되돌아 갈 때 생각하면... 애초레 안 가는 게 이득이지.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0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3
[비밀상점]  [이토회원단독] 월드클래스 디즈니 디퓨저 8종 (정품 특가 행사) (649) 이플러스
58365 [기타]  연예인들의 현실적인 육아짤 (1) 이미지 유일愛 20:41 2 617
58364 [유머]  결국 불매운동에 실패했던 전범 기업 제품.jpg (4) 이미지 팔렌가든 20:35 0 832
58363 [후방]  [ㅇㅎ] 욕조에서 신재은 뒤태. 이미지 샤방사ㄴr 20:34 2 895
58362 [유머]  정치성향이 미스테리한 연예인 (7) 이미지 온우주 20:28 4 1042
58361 [기타]  쁘걸 꼬북좌 광고 맴버들 진심 축하하는이유.. (3) 이미지 샤방사ㄴr 20:28 6 1138
58360 [기타]  싱글벙글 말 지능 .GIF (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0:27 1 903
58359 [유머]  ??? : 바다는 쓰레기통이 아니야 (3) 이미지 온우주 20:23 3 794
58358 [기타]  쩌는 주짓수 테크닉 (2) 이미지 아라크드 20:15 5 1730
58357 [사회]  여전히 그대로인데,,, (만평) (2) 이미지 불휘기픈남우 20:10 0 1013
58356 [기타]  브레이브걸스 신상 굿즈.. (10) 이미지 샤방사ㄴr 20:02 9 2517
58355 [유머]  中國 짱개 개놈이 또 (2) 이미지 prisen 19:57 2 1667
58354 [엽기]  블라인드에 올라온 에펨코리아 고찰.jpg (10) 이미지 노랑노을 19:56 14 2332
58353 [기타]  콜로라도 마트 근황 .JPG (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9:56 6 2582
58352 [유머]  남친이 오피 다니는거 알게 됐을때 기분이 어떨거같아?.jpg (14) 이미지 노랑노을 19:52 1 2778
58351 [기타]  곽도원이 자존감을 높이는법 (2) 이미지 베르사데 19:50 4 2141
58350 [기타]  요리초보 특징.. (11) 이미지 샤방사ㄴr 19:50 3 1817
58349 [유머]  부산사람이 서울 가서 회덮밥 시켜 먹고 충격 받음.jpg (11) 이미지 노랑노을 19:48 6 2590
58348 [기타]  인도의 화장지 공장.. (2) 이미지 샤방사ㄴr 19:48 4 1518
58347 [감동]  오늘자 김의성 인스타.jpg (1) 이미지 노랑노을 19:46 11 2049
58346 [유머]  원조 K-인공지능 근황.JPG (2) 이미지 Leego 19:44 6 2026
58345 [기타]  성시경, 악플러 고소 처음 잡힌 사람이 "어떻게 안되겠냐" 그래서.... (6) 이미지 fourplay 19:43 6 1905
58344 [유머]  음주 요가.jpg (2) 이미지 리더십특강 19:27 8 2866
58343 [기타]  남양)불가리스 논란이 이번이 처음이 아닌 이유.. (5) 이미지 샤방사ㄴr 19:27 10 1950
58342 [유머]  타락한 신을 정화하는 만화.manga (3) 이미지 아론다이트 19:25 11 1869
58341 [유머]  오뚜기 순후추 근황 (8) 이미지 루미에 19:24 11 3877
58340 [유머]  매운맛 부리또 후기 (8) 이미지 루미에 19:23 14 2774
58339 [기타]  영국의학저널 "일본 정부 코로나19 통제 실패..도쿄 올림픽 취소해야" (4) 이미지 Goauld 19:22 6 652
58338 [기타]  쁘걸의 선한 영향력 .. 이미지 샤방사ㄴr 19:21 10 1999
58337 [사회]  오세훈 '토지거래허가제' 카드 꺼냈다.."부동산 불안 행위 용납 안해" (16) gdfhdfhr 19:18 0 1427
58336 [동물]  마스크 들고 쫒아 나온 댕댕이.. 이미지 샤방사ㄴr 19:17 5 1113
58335 [유머]  한국인 종특...jpg (10) 이미지 아무도없네 19:16 20 2975
58334 [엽기]  여초카페 여성징병 여론조사 (9) 이미지 에취냥 19:15 13 2047
58333 [유머]  피니셔 (1) 이미지 다운족123 19:12 4 1422
58332 [유머]  초경 한다고 짬지 실로꼬맨 아빠 (13)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9:04 12 3994
58331 [기타]  수입맥주 네캔만원 의외로 모르는거.. (8) 이미지 샤방사ㄴr 19:04 12 2777
58330 [기타]  분위기 있는 어느 섬 마을 (7) 이미지 posmall 19:01 5 1955
58329 [유머]  아 사촌동생이 뭘 단단히 오해한것같은뎈ㅋㅋㅋㅋㅋㅋ큐ㅠ (7) 이미지 한마루 19:00 8 3325
58328 [유머]  고양이 키우는 사람은 이해 못하지만 이해하는 사진 (1) 이미지 한마루 18:56 2 2013
58327 [유머]  현대 포니ev.....jpg (14) 이미지 아무도없네 18:55 7 3209
58326 [유머]  먹잘알이 알려주는 다이어트 꿀팁ㅋㅋㅋㅋㅋ (13) 이미지 한마루 18:54 6 2530
58325 [유머]  여자들이 좋아하는 찐따남 특징 (27) 이미지 posmall 18:49 12 3993
58324 [유머]  틀니를 압수당해도 굴하지 않는 당당함 (1) 이미지 팔렌가든 18:49 8 2547
58323 [기타]  수압청소 (2) 이미지 posmall 18:48 6 1800
58322 [유머]  자연의 박테리아 VS 실험실의 박테리아 (4) 이미지 posmall 18:41 8 2780
58321 [기타]  500칼로리를 넘지 않는다는 식단 (13) 이미지 posmall 18:37 8 3965
58320 [유머]  日本아, 너 다 먹어~ (9) 이미지 prisen 18:34 8 2410
58319 [사회]  윤석열 부인 김건희의 '미대' 미스터리 (4) 이미지 Goauld 18:33 0 1752
58318 [후방]  [ㅇㅎ] 신재은 샤넬 에어팟 프로 케이스.. (3) 이미지 샤방사ㄴr 18:32 7 4260
58317 [기타]  벽제 마감하는 여자.. (3) 이미지 샤방사ㄴr 18:27 9 3183
58316 [기타]  친누나 인스타 보고 개빡친 동생 (19) 이미지 1등당첨자 18:25 10 613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