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자동차
  • 시사
  • 동물
  • 영화
  • 정보
  • 유머
  • 사회
  • 컴퓨터
  • 게임
  • 회원
  • 연예
   
[기타]

남편이 잘못했다 vs 아내가 예민하다..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21-04-07 (수) 11:57 조회 : 14817 추천 : 47    


저건 진짜 좀 개섭섭할거 같은데. 아내 당연히 먼저 챙겨야하는거 아님 ㅋㅋ

☞ 중복게시물에 경우, 좌표와 함께 남겨 주시면 봐로삭제함!! (댓글건 항시 챙겨봄)

☞ 게시물이 불편하면 뒤로가기 누르기 봐람.. 불편하다고 욕,반말댓글 신고후 차단..
샤방사ㄴr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暗黑鬪氣 2021-04-07 (수) 11:59 추천 50 반대 1
미친놈인가..ㅋㅋㅋㅋ
티로나 2021-04-07 (수) 11:59 추천 8 반대 0
그래서 남편임...
남.편.
부처님ㅋ 2021-04-07 (수) 12:01 추천 5 반대 1
아니 왜 모르는 여자한테 그런걸 줘? 이상하네
暗黑鬪氣 2021-04-07 (수) 11: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미친놈인가..ㅋㅋㅋㅋ
추천 50 반대 1
티로나 2021-04-07 (수) 11: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래서 남편임...
남.편.
mdew 2021-04-07 (수) 12:00
그냥 남편이 이상한 거같은데
부처님ㅋ 2021-04-07 (수) 12:0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니 왜 모르는 여자한테 그런걸 줘? 이상하네
피지왕통키 2021-04-07 (수) 12:01
아내가 자기도 찾겠다고 했는데 남편이 말리고 자기가 찾아준다 한거면 인정
뒤에시 멀뚱거리고 있었으면서 남편이 찾은게 당연히 지한테 와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도둑놈심보
추천 11 반대 37
     
       
camiosdm 2021-04-07 (수) 14:37
ㅋㅋㅋ그냥 모쏠인듯 ㅋㅋㅋㅋ
          
            
피지왕통키 2021-04-07 (수) 18:16
땡~ 틀렸습니다~
     
       
염소허파 2021-04-07 (수) 19:47
가서 피지나 짜요 으이구ㅋ
     
       
그니닷 2021-04-07 (수) 21:49


.
     
       
유노응삼 2021-04-08 (목) 11:17


.
JAYD 2021-04-07 (수) 12:02
소설
     
       
쭈머 2021-04-07 (수) 19:40
요즘 부쩍 소설이 많이올라오네
양배추샐러드 2021-04-07 (수) 12:02
미친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emplate 2021-04-07 (수) 12:05
남편이 좀 그렇네.
빰대 2021-04-07 (수) 12:05
이쯤이면 저런 놈도 여자가 있는데 댓글이 나와야는데ㅋㅋ
철지난옷 2021-04-07 (수) 12:10
이게 고민할 문젠가? 입장 바꿔 생각했더니 오만정 다떨어지고 꼴도 뵈기 싫어지는데

저런 새끼도 결혼을 했구나 물론 저런 놈이라면 곧 혼자가 되겠지만
임군 2021-04-07 (수) 12:20
저런것들도 결혼하는데 니들은 뭐가 문제니
현준사랑해 2021-04-07 (수) 12:25
주작 남혐글
졸린다 2021-04-07 (수) 12:55
주작일거라고 봄 아무리 눈치가 없어도 결혼 생활하는놈이 모르는여자한테 부인이 찾고 있던 네잎크로버를 준다고?
파란피99 2021-04-07 (수) 12:59
중간에 여자가

뭘 또 그런 걸 찾고 그래.
있지도 않아
시간만 버리고 있네

이런 잔소리를 했다면?
     
       
haert 2021-04-07 (수) 13:06
그랬을듯
남편말도 들어봐야함
     
       
새토깽어맹뿌 2021-04-07 (수) 21:15
이런 경우라면 인정이지만 아니라면 제정신 아닌거겠쥬 ㅎㅎ;
누이사랑 2021-04-07 (수) 13:02
그 여자 나이가 10살 미만 아니었을까?
레드불레이싱 2021-04-07 (수) 13:04
이 상황만 봐서는 남편이 잘못한게 맞는거 같은데;

평소에 어떤 대접,혹은 행동했길래 부인 챙겨줄 생각을 안하는거지
caf2 2021-04-07 (수) 13:12
여자가 찾기 싫어했던건 아닌듯.
같이 산책하다 찾고 있었다는거 봐서는...

남자가 미친거지...
여자들이 어리고 이뻤나보네...
폭소미디어 2021-04-07 (수) 13:22
왜 마누라 말고 쓸데없는 여자를 주고 있어..
?ㅋㅋㅋ
잡채고로케 2021-04-07 (수) 13:32
남편이 그랬다는걸, 인터넷상에 글을 올린다고요?
거의 누워서 침뱉기 수준인데...

요즘 이런글은 무턱대고 믿기보다 의심부터 하고 보는 습관이 드네요
     
       
camiosdm 2021-04-07 (수) 14:38
ㅋㅋㅋ
이정도가 무슨 누워서 침뱉기에요 ㅋㅋㅋ
     
       
컴바치 2021-04-07 (수) 14:58
남편이 잘못한거 말고
자기가 잘못한거 올리는 애들도 있어요.
콩ㅇ콩ㅇ 2021-04-07 (수) 13:50
다 읽고 든 생각

미친놈인가....
컴바치 2021-04-07 (수) 14:57
저건 선 넘었지...
크러럴 2021-04-07 (수) 18:10
우리는 수많은 사례들로 한쪽말만 듣고 판단하면 안된다는걸 배웠습니다.

남편 입장도 들어봐야 알지.
온몸나른 2021-04-07 (수) 19:47
저런 새기도 결혼하는데 ㅠㅠ
마루얍 2021-04-07 (수) 20:17
지 대우는 지가 만드는거임.
OSRAM 2021-04-07 (수) 22:27
너도 똑같이 해! 그래서 남자가 주저리주저리하면 이혼해!
양진위 2021-04-07 (수) 23:03
살려줬나보네
무능력권징징 2021-04-07 (수) 23:30
세잎클로버의 꽃말이 행복이고 네잎클로버의 꽃말이 행운이기 때문에
남편은 부인한테 평생 행복하게 해주려고 그런겁니다
자동인형 2021-04-08 (목) 05:48
네잎클로버를 찾을 수 있을리가 없기때문에 주작
언제나팟팟팟 2021-04-08 (목) 08:53
난 이미 당신이라는 행운을찾았으니 이것은 저들주고
난 당신이랑 행복사이에서 더 머물련다
와그라는데 2021-04-08 (목) 10:33
남의편
터진벌레 2021-04-08 (목) 13:05
저런놈도 결혼하는데...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1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5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3
[비밀상점]  [이토회원단독] 월드클래스 디즈니 디퓨저 8종 (정품 특가 행사) (964) 이플러스
59998 [기타]  2년전 설빙에서 잠깐 팔았던 메뉴 이미지 posmall 16:42 0 31
59997 [사회]  장제원 아들 장용준 "나 욕하는 사람 대깨문" (13) 이미지 까라면까 16:34 0 596
59996 [기타]  느그 아부지 뭐하시노? (10) 이미지 無答 16:32 3 662
59995 [기타]  흔히 집안에서 싸움나는 원인.jpg (1) 이미지 xopeee 16:30 4 1127
59994 [기타]  경기 189명..교회·학교서 잇단 추가 확진 (5) 이미지 Goauld 16:21 2 673
59993 [엽기]  中國 x년이 한국인 뺨 때림 (9) prisen 16:13 4 1901
59992 [사회]  '지병치료' 이명박, 서울대병원 퇴원..사흘만에 재수감 (5) 이미지 Goauld 16:12 0 542
59991 [유머]  킹반인과 님들 피부 차이 (13) 이미지 보라솜사탕 16:06 15 2869
59990 [기타]  박상하 근황 .JPG (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6:03 5 3097
59989 [유머]  남자가 일찍 죽는 이유.gif (6) 이미지 연쨩ㅎ 16:03 6 2175
59988 [기타]  이토인들이 좋아하는 통닭부위.. (17) 이미지 샤방사ㄴr 15:52 4 2512
59987 [유머]  아내한테 맞고 갈비뼈 나간 디씨인 (19) 이미지 posmall 15:41 15 4509
59986 [후방]  [ㅇㅎ] 검스 VS 살스.. (12) 이미지 샤방사ㄴr 15:40 10 3506
59985 [사회]  [2보] 코스피, 3개월 만에 사상 최고치 경신 (6) 이미지 항상졸려 15:37 0 2393
59984 [유머]  최첨단 탁구 훈련하기 (2) 이미지 Onepic 15:33 6 2766
59983 [유머]  배두나 탁구실력 ㅎㄷㄷ (6) 이미지 Onepic 15:26 12 4736
59982 [사회]  이재명 "2주택이어도 실거주라면 생필품에 준하는 보호해야" (23) 이미지 ㅇㅇ그러해다 15:26 0 1960
59981 [엽기]  의외로 요즘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이게 유행이라는데 (16) 이미지 posmall 15:24 13 4062
59980 [엽기]  일본 멸망을 대비해 만들어진 비디오 일본국존엄유지국.jpg (7) 이미지 야미노78 15:22 8 2278
59979 [사회]  장제원은 홍준표 꼬붕 vs 김종인은 노태우 꼬붕 (2) 이미지 블루복스 15:21 0 915
59978 [유머]  가장 안전해진 컴퓨터FINAL (12) 이미지 상숙달림이 15:20 8 4074
59977 [유머]  비싼말 (3) 이미지 Onepic 15:20 2 2067
59976 [유머]  댐 무너지는 시물례이션 (1) 이미지 Onepic 15:16 4 3005
59975 [후방]  [ㅇㅎ] 피자 다 먹고 일어나는데..& 술먹고 일어나는데.. (3) 이미지 샤방사ㄴr 15:15 8 3687
59974 [유머]  남친 아빠 vs. 여친 아빠 (3) 이미지 푸른권율 15:14 7 4229
59973 [기타]  쁘걸이들의 승승가도.gif (5) 이미지 Saotome 15:13 8 2960
59972 [후방]  [ㅎㅂ] 아, 아까비~!.. 이미지 샤방사ㄴr 15:12 4 2944
59971 [기타]  프로그램 이탈자.manhwa (1) 이미지 posmall 15:11 2 1815
59970 [유머]  중고매장에 나온 주인이 좋아했던 1인용 소파... (5) 이미지 푸른권율 15:09 3 4354
59969 [엽기]  무단 횡단녀ㄷ ㄷ ㄷ (10) 이미지 마발이 15:09 5 4108
59968 [영상]  미국과 일본이 대놓고 중국 항모 스토킹 중인 남중국해 (5) 이미지 EVA01 15:08 4 2204
59967 [유머]  아...........???!!!!!!!!!!!!! (3) 이미지 레나77 15:08 2 1814
59966 [유머]  랜덤채팅에서 초상화 그려줌 (3) 이미지 Onepic 15:06 4 2948
59965 [유머]  남친 데려오지 마세요 (7) 이미지 MERCY 15:04 6 4252
59964 [기타]  페미들은 수학을 못한다........jpg (11) 이미지 1등당첨자 15:02 14 3065
59963 [후방]  [ㅎㅂ] 몸매 인증녀.. (9) 이미지 샤방사ㄴr 14:59 10 4959
59962 [기타]  술자리 간 애인 폰 배터리 꺼져서 두시간동안 연락없는거 (10) 이미지 posmall 14:57 3 3115
59961 [유머]  K-여경 1:7 레전드 (14) 이미지 Onepic 14:52 6 3094
59960 [유머]  애니로 일본어를 배우면 안되는 이유 (18) 상숙달림이 14:52 8 2773
59959 [유머]  그래픽카드가 우연히 가방에 들어갔어요.txt (14) 이미지 빡치는댓글 14:51 7 4238
59958 [엽기]  미국 출장가서 백신맞은 기레기 기사... (4) 이미지 푸른권율 14:51 15 2826
59957 [유머]  입수 준비 (7) 이미지 posmall 14:49 3 2115
59956 [사회]  국공립 어린이집 교사, 어린이 10명을 상습적으로 학대 (4) prisen 14:47 0 819
59955 [유머]  이것은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야! 소리O 백수고 14:47 3 1125
59954 [유머]  고현정도 찍소리 못했다는 드라마 배우 라인업 (11) 이미지 posmall 14:42 5 4718
59953 [유머]  외삼촌이 회사 물려주신다네요 (6) 이미지 일체유심조 14:42 8 4806
59952 [유머]  담임꼬시는 여고딩 (7) 이미지 사랑심리 14:41 5 5980
59951 [유머]  동생 때문에 여친에게 만족을 못하겠어요 (7) 이미지 일체유심조 14:38 8 4548
59950 [유머]  망한음식 시리즈 (2) 이미지 aceace 14:37 5 2647
59949 [유머]  검은사막 저세상 마케팅 모음 (9) 이미지 푸른권율 14:35 4 336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