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컴퓨터
  • 인플
  • 정보
  • 자유
  • 자동차
  • 게임
  • 영화
  • 연예인
  • 정치
  • 유머
  • 동물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유머] 호떡을 처음 먹어본 일본인이 그린 만화.jpg
글쓴이 : 샤를모리스   날짜 : 2021-11-23 (화) 18:30   조회 : 20440   추천 : 82










ㅋㅋㅋ



사는게뭔지..
  • 하삐뚜삐뽀 2021-11-23 (화) 20:10
    추천 35 반대 0
    이건 잘못되었어... 처음 호떡을 먹는사람이라면 대부분 뜨거운지 모르고 먹다가 혀를 덴단말이야..!!!
  • 아이아이 2021-11-23 (화) 18:34
    카와이 ~
    추천 0 반대 0
  • EDD202 2021-11-23 (화) 18:35
    호떡이 안달다구?
    추천 0 반대 0
  • 백팩 2021-11-23 (화) 19:36
    @EDD202

    씨앗호떡은 안에 설탕이 좀 적게 들어 가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호떡 겉부분은 달기 보단 밀가루에 소금을 쳣는지

    오히려 살짝 짠맛이 나기도 하니깐..
    추천 0 반대 0
  • 널지운다 2021-11-23 (화) 18:35
    한국말  잘  하네
    추천 0 반대 0
  • 뉴러씨니아 2021-11-23 (화) 18:38
    귀여워!
    추천 0 반대 0
  • Goauld 2021-11-23 (화) 18:41
    단거 좋아하는 일본놈들이.. 호떡이 없었다니..  의아하네요. ㅋ
    추천 0 반대 0
  • 고수진 2021-11-23 (화) 18:44
    오래전에 권법소년 --이치게키덴= 이란 만화를  보면

    호트케익이라고 나와서 이게 뭐야?

    했더니만 호토케이크

    핫 케익을 저렇게 번역;;;한거 생각나네
    추천 0 반대 0
  • 백종투 2021-11-24 (수) 15:30
    @고수진

    호또 코히
    추천 0 반대 0
  • 고수진 2021-11-24 (수) 15:43
    @백종투

    하..핫 커피?
    추천 0 반대 0
  • 백종투 2021-11-24 (수) 16:07


    @고수진

    !!
    추천 0 반대 0
  • 暗黑鬪氣 2021-11-23 (화) 19:25
    바삭하다고 한거보니 일반호떡이 아니라
    굽는 호떡인듯..그거 별로 안달거든
    추천 0 반대 0
  • 하삐뚜삐뽀 2021-11-23 (화) 20:1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건 잘못되었어... 처음 호떡을 먹는사람이라면 대부분 뜨거운지 모르고 먹다가 혀를 덴단말이야..!!!
    추천 35 반대 0
  • 다똑같은넘이… 2021-11-24 (수) 07:20
    @하삐뚜삐뽀

    알고도 화상입습니다.
    추천 0 반대 0
  • 절대무적 2021-11-24 (수) 07:59
    @하삐뚜삐뽀

    그래서 요즘은 한숨 식혀서 줍니다.
    안돼~ 이건 사문난적이야아아~
    추천 0 반대 0
  • press 2021-11-24 (수) 13:09
    @하삐뚜삐뽀

    사서 집에 가져가서 먹었나보죠
    식은거
    추천 0 반대 0
  • 코코◎토토 2021-11-24 (수) 18:13
    @하삐뚜삐뽀

    이게정답 근데 뜨거워도1초만에 까먹고 다시 입에쑤셔너쓴1인입니다

    또 당하고도 또 입에넣더라구요

    아뜨트!!!
    추천 0 반대 0
  • 옆집꽃오빠 2021-11-23 (화) 20:30
    호떡 맛나지 살쩌서 못먹지.. ㅠㅠ
    추천 0 반대 0
  • jsiwsjwj 2021-11-24 (수) 14:14
    @옆집꽃오빠

    호떡이 문제가 아닐겁니다..
    추천 0 반대 0
  • 우비11 2021-11-24 (수) 15:07
    @옆집꽃오빠

    그건.. 본인의 살에게 물어봐야 할 문제라고 봅니다
    추천 0 반대 0
  • 옆집꽃오빠 2021-11-24 (수) 16:20
    @우비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들 하시네
    추천 0 반대 0
  • yesimmad 2021-11-24 (수) 04:26
    혀데고 손가락으로 떨어져 뜨거워 놓치고.
    추천 0 반대 0
  • 왜그러삼 2021-11-24 (수) 08:02
    곶감과 함께 이름만 들어도 호랑이가 도망간다는 호.. 떡!
    추천 0 반대 0
  • 맥주박사 2021-11-24 (수) 09:26
    혀하고 입안, 손등을 데어봐야 진정한 한국 호떡을 먹어봤다고 할 수 있지요
    추천 0 반대 0
  • 팰퍼틴 2021-11-24 (수) 10:13
    쏟아져 나오는 꿀에 입천장과 혀를 데여봐야 호떡이 얼마나 무서운줄 알지 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Granted 2021-11-24 (수) 10:22
    라인 크레이에터 이모티콘 만든사람같네
    추천 0 반대 0
  • 호순돌 2021-11-24 (수) 11:51
    한국호떡이 쵝오지요. 겨울철에 이만한 별미가 또 있을까나.ㅋ
    추천 0 반대 0
  • 텍스리펀드 2021-11-24 (수) 12:17
    여러분이 잘모르시는거 같아 적어봅니다.
    호떡은 제조할때부터 다량에 기름이 들어가죠 몸에
    안좋을수밖에 없죠. 영양가도 상당히 적습니다.
    특히 중간부분에 있는 꿀부분은 다량에 설탕으로 만드는대
    뜨거운 호떡에 그 가운대부분을 먼저 먹으면  아이 달콤해~
    추천 1 반대 0
  • xtremis 2021-11-24 (수) 13:35
    농담곰 작가 나가노님이세요 ㅋㅋ
    추천 0 반대 0
  • 노보비너스 2021-11-24 (수) 13:51
    하여튼 이글 보고 5분거리 있는 호떡집가서 호떡 두개 사가지고와서 먹었습니다. ㅎㅎ 호떡 정말 오랜만에 사보는데 한개 1000원이네요..
    추천 0 반대 0
  • Z9소년 2021-11-24 (수) 13:58
    그러고 보니 호떡의 게절이 찾아 왓네요
    추천 0 반대 0
  • 붉은언덕 2021-11-24 (수) 13:59
    크읏 우리만 알아야하는데....
    추천 0 반대 0
  • 냥큼한냥이 2021-11-24 (수) 15:57
    뜨거운 시럽에 입천장 데일걸 알면서도 덥썩 물게 만드는 마약같의 음식이죠..
    추천 0 반대 0
  • 골든자칼 2021-11-24 (수) 19:08
    농담곰 최애캐릭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