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
  • 동물
  • 영화
  • 정보
  • 게임
  • 인플
  • 자동차
  • 사회
  • 자유
  • 컴퓨터
  • 유머
  • 연예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유머] 입사 초반 vs 입사 3년차
글쓴이 : 개Dog   날짜 : 2021-12-03 (금) 12:43   조회 : 15264   추천 : 37



  • 구나 2021-12-03 (금) 12:43
    성전환?
    추천 0 반대 0
  • 유안 2021-12-03 (금) 12:45
    나은이 물들어왔는데 침몰했음 ㅋ
    추천 0 반대 0
  • 작은동전 2021-12-03 (금) 12:47
    @유안

    피해자가 얼마나 참았을지.. ㄹㅇ 대단
    추천 0 반대 0
  • 사이잘룩 2021-12-03 (금) 12:51
    @유안

    어뢰(피해자)가 물들어와서 노젓는거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어짜피 못뜰 년이였음 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지겨운가 2021-12-03 (금) 12:49
    대박이네 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까망 2021-12-03 (금) 12:5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입사하고 천년이 지났네
    추천 31 반대 0
  • mist 2021-12-03 (금) 13:52
    @까망

    너를 잊을수없어~
    추천 0 반대 0
  • 까망 2021-12-03 (금) 13:59
    @mist

    회사랑 했기 때문에~
    추천 6 반대 0
  • 워드맵 2021-12-04 (토) 10:00
    @까망

    응? 강형욱이 가발 쓴 거 아니었엄?
    추천 0 반대 0
  • 채원연서아빠 2021-12-03 (금) 14:03
    입사후 3년 지난면 저절로 노래를 잘한다는듯
    추천 0 반대 0
  • 몽부 2021-12-03 (금) 17:5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추천 15 반대 0
  • 규지니야 2021-12-04 (토) 02:01
    @몽부

    밍키라먄 그럴 수 잇음 ㅇㅇ...
    추천 0 반대 0
  • 그까이꺼뭐라… 2021-12-04 (토) 11:53
    @몽부

    밍키에서 하만 칸이면 진짜 산전수전 다 겪은거지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워드맵 2021-12-04 (토) 09:59
    아직은 피부가 좋네.
    가끔 출장도 나가나보네.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