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 정보
  • 영화
  • 정치
  • 동물
  • 인플
  • 컴퓨터
  • 게임
  • 자동차
  • 자유
  • 유머
  • 사회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자기는 보수적이라는 남자의 어필.JPG

[댓글수 (26)]
글쓴이 : 어라하 날짜 : 2021-11-28 (일) 15:35 조회 : 4368 추천 : 25  

본인에게 항상 자신감 있는 보수적인 남자가 자신의 생각을 어필













한발두발 2021-11-28 (일) 18:11 추천 10 반대 0
그래도 저렇게 말을 하니까 거를수가있지 숨기고있다가 결혼후에 드러내면 골치아프죠
크러럴 2021-11-28 (일) 15:50 추천 4 반대 0
어우 숨막혀 ㅋㅋㅋㅋ
눈부셔요 말해놓고 속으로 엄청 위트 있었다고 생각했겠지? ㅠㅠ
하느리여 2021-11-28 (일) 15:39 추천 3 반대 0
요즘엔 저러다간 바로 대차게 까일 듯한...
하느리여 2021-11-28 (일) 15:3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요즘엔 저러다간 바로 대차게 까일 듯한...
크러럴 2021-11-28 (일) 15: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어우 숨막혀 ㅋㅋㅋㅋ
눈부셔요 말해놓고 속으로 엄청 위트 있었다고 생각했겠지? ㅠㅠ
하미리리리 2021-11-28 (일) 16:05
남자는 몇 살이래요..?
표독도사 2021-11-28 (일) 16:19
짝이 없는 이유
청춘불패 2021-11-28 (일) 16:25
아우 남자가봐도 싫어
10sunbi 2021-11-28 (일) 16:35
야..나도 선비지만, 답이 없다 너는...
헛된바램 2021-11-28 (일) 17:39
생긴것도 별로면서 성격도 별로네....아직 덜 급한가보네
한발두발 2021-11-28 (일) 18:1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래도 저렇게 말을 하니까 거를수가있지 숨기고있다가 결혼후에 드러내면 골치아프죠
추천 10 반대 0
빈센시오드폴 2021-11-28 (일) 18:44
이토인
     
       
anthracis 2021-11-29 (월) 02:35
@빈센시오드폴

본인?
     
       
파지올리 2021-11-29 (월) 11:01
@빈센시오드폴

나는 저렇지 않아요.
물론 다른 단점이 많겠지만 ㅠㅠ
아자 2021-11-28 (일) 20:35
숨이 막힌다 ..
Ol지동 2021-11-28 (일) 21:17
돌싱특집이라고 써있네요 애초에 어떻게 한번 간거지?
fkeldhtm 2021-11-28 (일) 23:05
소름돋게도 한번 다녀온 사람......ㄷㄷㄷ
매니Q 2021-11-28 (일) 23:16
생긴거는 이토분인데...ㅋ
mi니 2021-11-29 (월) 00:06
ㄷㄷㄷ 미친건가..ㅋ
아이아이 2021-11-29 (월) 00:11
다 이유가 있구나..
penpen 2021-11-29 (월) 00:22
혼자 살아야지
어그로탐지기 2021-11-29 (월) 01:44
이혼남 이혼녀에겐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정직한놈 2021-11-29 (월) 01:59
심각한데
문낙 2021-11-29 (월) 08:40
이혼 특집ㄷ
개CU리 2021-11-29 (월) 09:15
일단 수염을 기른것도 아니고, 면도를 한것도 아니고... 보수적 입장에서라도 이해가 안되는 자기관리네요.
아마 전형적인 남들한테 보수적, 자신에겐 따스한 그런 서타일 같습니다
아랏싸 2021-11-29 (월) 11:46
35세??????;;;;;;;
멋쟁이신사 2021-11-29 (월) 12:33
저런 사람을 위해서 러브돌 수입허용 되야한다
털게 2021-11-29 (월) 12:57
아, 눈부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쳐페퍼 2021-11-29 (월) 14:30
여자 남자 떠나서 사회성이 없는거 같은데???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정치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9-13 9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9-13 11
19575  노래 들으려다 춤사위에 지려버림.. 이미지 9700 12:58 3 76
19574  코로나백신3차접종 예약일자 앞당기는 거 가능한가요? (3) 안사니사니 12:55 3 28
19573  나혼자 생각해본 음식점 별점테러 방지방법 (8) 거스기 12:42 3 101
19572  잭다니엘 행사하는데 이 가격이면 괜찮은건가요..?? (1) 이미지 아르마딜로a 12:42 3 103
19571  믿음만으로 천국에 간다니 (3) 문나섭 12:41 2 57
19570  다음중 가장 진상인 조수석 친구는?.jpg (3) 이미지 뽕끼 12:39 3 105
19569  본인이 시도해보지도 않았으면서 비난하는 스터디원 (1) 하느리여 12:35 3 47
19568  다들 점심 뭐드셧어요 (2) 햔량9091 12:28 4 34
19567  오늘의 첫끼는... (3) 이미지 이휘아 12:18 3 109
19566  지금 자동 주행 차량 레벨이 어느 정도 인가요? (8) 츠바이크 12:16 3 95
19565  지금 사진들 잘 보이시너요? (2) 오오미솩 12:13 3 75
19564  개념없는 사람들 진짜 많군요. (11) 한지민이최고… 12:05 5 244
19563  러시아도 징병제 국가인가요 ? (2) 섶다리 11:51 4 185
19562  지하철에서 러시아 미녀 도촬했다가… 마지막 결심 후기.jpg (13) 이미지 아침에요가 11:47 7 438
19561  스펀지 치실 추천 해주시옵소서! (4) 양치25분맨 11:45 4 78
19560  영화다운로드 어떡해해요ㅠ (8) 동글둥글리 11:38 5 164
19559  오토바이 고속도로 가고싶음 선결조건 간단해요. (6) 은하제국황제 11:33 4 172
19558  전자제품은 구매 후 전원 키면 교환 환불 안되나요?? (10) 두장은반칙 11:29 5 133
19557  오늘 따뜻하네요 (1) 새콤달콤 11:25 6 43
19556  두 군데 현금 신청시 수수료 1,500 원..ㅋㅋ. kimjaewo 11:21 5 144
19555  '운명의 날' 맞은 오스템임플란트···'제2의 신라젠' 되나 파지올리 11:19 4 125
19554  다들 달 얼마나 버세요? (12) 이미지 ㅇㅇ그러해다 11:10 5 432
19553  근 몇개월간 가장 잘 샀다고 생각 드는 다이캐스트 토이 이미지 impossi 11:09 5 141
19552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다음 주 개막식이네요 ㄷㄷㄷ (7) 이미지 스미노프 11:08 8 156
19551  코로나 환자 주간 최근 추이 (2022.01/23) 가다초코 11:00 6 57
19550  반지하 주택이 생긴 이유 (1) 6DWorld 10:46 6 279
19549  산수] 요금 분배 도와주세요~ (9) 이미지 광폭 10:34 6 196
19548  반지하는 가는게 아니겠죠.... (3) 19금푸우 10:33 7 172
19547  배달기사 입장에서 본 오토바이 앞 번호판이 배달에 미치는 영향 (2) 응이건 10:32 7 181
19546  아빠는 요리사 147권이나 나왔군요. (3) 이미지 블록틱스 10:28 7 163
19545  머리 사이즈에 대한 고찰.. (6) 돈벌자 10:27 7 99
19544  가만 보면 질투가 많은 사람이 꽤 보이는 거 같음. (3) 개나릴리리 10:26 7 124
19543  인터넷(100메가)+iptv(172채널)+와이파이=23650원 젖은눈슬픈새 10:16 7 109
19542  트위터 팔로워 수가 100명이 되었습니다.. (1) 이미지 포이에마 10:04 10 125
19541  내아들이 리얼돌을 샀다 (7) 스탠리브라보 10:03 7 509
19540  차준환 잘생겼네요. (6) 이미지 6DWorld 10:00 8 211
19539  배성재 결혼 (3) 이미지 표독도사 09:30 8 783
19538  배부르고 살 안찌는거 뭐 있을까요? (41) 삐꾸네 09:27 13 1442
19537  이번주 버거킹 베스트 와퍼 2개 구매시 7000원 (2) 이미지 fourplay 09:26 8 235
19536  오늘 날씨는.. 공유하는세상 09:21 7 3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