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
  • 사회
  • 컴퓨터
  • 정보
  • 정치
  • 영화
  • 동물
  • 자동차
  • 유머
  • 게임
  • 연예인
  • 자유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준비중

   

편의점 여대생 알바한테 좋아요. 소리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댓글수 (18)]
글쓴이 : 술끊자 날짜 : 2021-10-20 (수) 09:20 조회 : 6526 추천 : 32  

단골 편의점 알바하는 여대생. 제가 얼마전 헤어 스타일이 히피펌이라고 아줍마 파마였어요.

머리 하셨네요? 해서 아 머리 손질 귀찮아서 하니까 맞아요. 파마하면 감고 말리기만 하면 되잖아요. ㅋㅋㅋ

했던 여대생. 친구들한테는 푸들이라고 놀림 받아 아 걍 싹 다 쳐버리고 머리도 짧게 잘랐고 그 후

첫 대면. 머리 또 하셨네요? 아... 친구들이 푸들이라고 해서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 터짐.

그리고 이어진 그녀의 한마디 머리 자르니까 훨씬 보기 좋아요!!!!!!!!!

아..... 순간 장난 반 농담 반으로 나도 좋아해! 라고 하려다가 이건 아니다. 싶어서

솔직히 그럴 용기도 안나고 해서 아... 그래... 기분 좋네. 라고 하고 둘이 ㅋㅋㅋ 터짐.

여튼 좋아요 소리 들은 것은 맞음!!!


맹수짱 2021-10-20 (수) 09:21 추천 15 반대 1
그 전글이 임팩트가 쌔네요
alalalal 2021-10-21 (목) 03:48 추천 5 반대 0
립서비스에 좋아죽는건 아싸의 특징
일반인들은  그냥 그러고 넘김
근데 아싸들은 그걸 계속 맘속에 담아둠
그리고  이게  사건사고가 되는거임
금기자 2021-10-20 (수) 09:28 추천 3 반대 2
이야,,
머리 보기 좋아요' 에서 좋아요' 만 따로 빼서 저장하신 거예요? ㅋㅋㅋㅋ

부디 문구 편집은 하지 마세요. ㅋㅋㅋㅋ 좋아요' 소리 들은 건 인정!!! 하하하하.
맹수짱 2021-10-20 (수) 09:2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 전글이 임팩트가 쌔네요
추천 15 반대 0
금기자 2021-10-20 (수) 09: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야,,
머리 보기 좋아요' 에서 좋아요' 만 따로 빼서 저장하신 거예요? ㅋㅋㅋㅋ

부디 문구 편집은 하지 마세요. ㅋㅋㅋㅋ 좋아요' 소리 들은 건 인정!!! 하하하하.
유무의 2021-10-20 (수) 09:56
좋아해요 였으면 좋았을텐데..
     
       
거위털이불 2021-10-20 (수) 10:26
@유무의

그럼 '해요...'라고 받아들였을 것 같네요ㅋㅋㅋㅋ
추천 10 반대 0
          
            
금기자 2021-10-20 (수) 11:05
@거위털이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락오밥맛 2021-10-20 (수) 09:58
여대생 : 머리가 보기 좋아요!!
??? : 나도 좋아해!!!

혼내줄뻔 하셨네요
워드맵 2021-10-20 (수) 10:03
좋으셨겠네요!
터진벌레 2021-10-20 (수) 13:08
강백호빙의 되신줄 ㅋㅋㅋ
천사의소원 2021-10-20 (수) 16:35
좋아요! 구독! 알람설정까지!
眞露 2021-10-20 (수) 21:57
글쓴이 닉네임이….
훌라홀라 2021-10-21 (목) 01:47
그런데 암만 독특한 스타일이더라도
손님 헤어 변경까지 기억하나요?
....
얼마나 자주 가셨길레.--ㅋ
귀두라미 2021-10-21 (목) 01:51
자라
alalalal 2021-10-21 (목) 03:4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립서비스에 좋아죽는건 아싸의 특징
일반인들은  그냥 그러고 넘김
근데 아싸들은 그걸 계속 맘속에 담아둠
그리고  이게  사건사고가 되는거임
     
       
Jsiop 2021-10-21 (목) 06:26
@alalalal

왜그래 좋다는데...ㅋㅋ저사람도 얼마나 자랑하고 싶었으면
다른 사람들한테는 말도 못하겠고
이런곳에 와서 글이라도 쓰고 싶었겠냐ㅋㅋㅋ
저렇게 칭찬해주면 좋아하는건 맞자너?ㅋㅋ 다른 애기를 못할뿐이지,ㅋㅋㅋ
허니지 2021-10-21 (목) 12:45
ㅋㅋㅋ부럽네요
단팥찡 2021-10-21 (목) 13:21
그린라이트인데요? 고백해서 혼내줍시다
어썰트슈츠 2021-10-21 (목) 23:45
걍 음..해드리고 싶은말은 너무 큰 의미 부여는 하지마세요....
발노리 2021-10-22 (금) 02:56
부질없는 의미부여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정치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9-13 9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9-13 9
12014  왜 게임 방송이나 방송 BJ들은 경상도 사람들이 많죠? 이미지 건강장수 06:14 0 12
12013  조수석 에티켓을 찾는 제가 꼰대인가요? (2) 양치기중년 05:06 2 82
12012  윈스쿨 망했나요? 제이슨몰아줘 04:25 1 45
12011  [뉴스] 수퍼카 17대 보유, 집 없이 모텔 생활…'카푸어 끝판왕' 유튜버 (1) 마운드 03:50 2 178
12010  넷플릭스 요금인상은 기존사용자도 마찬가진가 보네요 (1) 진세하 02:06 3 233
12009  전파력이 강하다는 의미가? (3) 하드코어 01:39 9 166
12008  코로나19 이거 감염력 증가 무섭네요. 은하제국황제 01:12 8 168
12007  유미의 세포들 재밌네요 ㅋㅋㅋㅋ(스포) (1) 이미지 미나루 00:44 6 261
12006  좌절인가 절망인가 고양이나개 00:32 7 82
12005  Hitler의 그림이라는군요.jpg (3) 이미지 donn 00:25 7 301
12004  토트넘경기 연기 됐군요 진세하 00:10 7 164
12003  오미크론 증상 (4) 6DWorld 00:08 9 367
12002  [오늘의 날씨] 2021년 11월 29일 전국 구름 많고 포근…중서부 미세먼지 ‘나쁨’ 이미지 5180 00:05 6 41
12001  지금 영화 내부자들 보는 중......ㅎ [자필] 하얀손™ 00:00 11 112
12000  비타민제는 어느거나 똑같을거 같은데 (1) 낫스 11-28 10 125
11999  에휴 월요일 (1) 테크하우스 11-28 9 56
11998  무료 인코더 중에서 화질원본에 로고삽입 못하나요? Justfeel 11-28 8 69
11997  주말도 끝나가고, 11월도 끝나가고... 믹스와찡이 11-28 7 49
11996  코로나19 누적 확진자 사망자통계 - 11.28 기준 (1) 이미지 東邪西毒 11-28 8 117
11995  고생하셨습니다. 바보자슥 11-28 10 45
11994  나이들면서 점점 깜박깜박 하네요 동그라미 11-28 11 134
11993  네덜란드에서도 오미크론 변종 발견 (3) 이미지 포이에마 11-28 10 449
11992  신분증 검사 받아서 기분 좋아요 ㅎㅎ (15) 행복한미소 11-28 14 315
11991  [뉴스]‘예고된 위기’ 오미크론 변이, 백신 이기주의에 경종 (3) 기후위기 11-28 11 268
11990  먹는코로나 경구치료제 어떻게보시나요? (3) 반일애국 11-28 10 148
11989  전세대출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2) 기민서s 11-28 12 184
11988  머리 나쁜 저는 모르겠으니 머리 좋은 아이디어 부탁 드립니다.(건축,토목, 목공) (2) 이미지 겨울아가지마 11-28 12 206
11987  못참고.jpg (8) 이미지 저녁비 11-28 15 610
11986  기저질환. 노인들은 마스크 착용에 주의할 필요가 있어요 (15) 이미지 東邪西毒 11-28 14 506
11985  제 싸이버 마누라 사진입니더~ (10) 이미지 돈벌자 11-28 20 2611
11984  난누군가 또여긴어딘가??? (9)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11-28 13 531
11983  1분 참여 후 스타벅스 쿠폰(8000원) 받아가세요. 11월 말까지.. (7) 포포하 11-28 15 450
11982  공원 남자 화장실에서 (10) 봉섭이 11-28 18 1977
11981  [뉴스]'시진핑 변이' 될 뻔한 '오미크론', 위험도 평가는 진행형 (3) 기후위기 11-28 10 191
11980  많은 사람이 붐비는 기차역 (4)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11-28 14 553
11979  노트북 모니터 고장 (10) 이미지 표독도사 11-28 11 644
11978  카메라 팔아도될까요?? (4) 꽃눈 11-28 10 305
11977  코로나.. 잘 이해가 안가는 부분 (4) vnfsoato 11-28 12 339
11976  보일러 질문입니다 (8) 이미지 풍운비 11-28 12 280
11975  오토바이 칼치기 필수입니까? (11) 은하제국황제 11-28 11 43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