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0/17] (연예인) 가슴 까는 여자 아이돌들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GTA]

GTA5카페 진짜 노답이네요 ㅋㅋ

글쓴이 : 플릿 날짜 : 2018-10-07 (일) 13:33 조회 : 2843
앵간하면 이런글은 안쓸려고 했는데 너무 노답이라 하..



GTA5 카페는 크게 두군데가 있는데요

GTA5한국커뮤니티, GTA5자료실 이 두군데가 있는데 후자 카페에 대해서 말해보려고 합니다.



한달전에 제가 30일 활정을 먹었는데 그 이유또한 노답이었습니다

어느분이 중고나라에 핵머니 판매하는사람 있다고 글을 올렸는데 제가 카페를 찾아보니

카페회원이길래 댓글에 가입인사글스샷과 심지어 카페회원이네요 라고 글을 남겼죠

더 찾아보니 핵머니 판매하는사람 법적으로 신고가능하냐는 글도 있어서

이글도 스샷찍어서 자기가 팔면서 파는사람 신고되냐니 웃긴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스탭은 이걸보고 분쟁조장 및 타인저격글이라며 글쓴분과 저를 30일 활정을 먹이더군요 ㅋㅋ

문의하는곳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거밖에 없어서 거기로 이의제기를 했지만 기각처리 됐습니다.

무조건 분쟁조장에 타인저격이라면서 전혀 말이 통하지가 않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활정기간이 끝나서 간만에 카페에 들어가봤더니 왠 핵머니 유저가

핵머니 아닌척하고 있더라구요?

플탐 237시간에 218렙 돈 1억2천 보유 누가봐도 저 플레이타임으론 불가능한 렙과 금액인데 말이죠?

하지만 스탭이란 사람이 게임을 해보기나 한건지 의심해볼 생각도 없이

한 2년동안 빡세게하면 통장에 2~3억정도 모여요 이러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댓글로 핵머니유저 의심된다 이러면서 달기엔 또 분쟁조장에 타인저격글이라고 활정먹일거 뻔해서

카카오톡으로 신고하려고 문의글 넣었는데 1시간이 넘게 지난 지금 읽지도 않고 있네요

아 참고로 이 카페는 카페내에 신고게시판 같은게 없고 무조건 카톡 플러스친구로 신고해야하는게 규칙이랍니다.

쉽게 말하면 카페내에 글로 저사람 핵이다 먹튀다 이런글 올리는 순간 타인저격 분쟁조장으로 바로 활정 먹입니다.

그것도 글 올라오고 얼마 안되서 아주 칼같이 먹이죠 그러면서 카톡으로 신고하면 겁나늦게 처리 합니다



다른거 또 이야기 해보자면 구인구직글을 구인구직 게시판에 안올리고 실수로 다른게시판에 올릴경우

규칙위반이라며 가차없이 활정을 먹입니다 ㅋㅋ



저는 이번 핵유저의심 신고 처리하는것만 보고 카페탈퇴를 하던지 해야겠습니다

아무리 카페가 클린해보이고 싶다지만 운영을 저렇게 거지 같이하니 도저히 활동을 못하겠네요

여러분들도 GTA5카페 이용하실일이 있으시다면 저 노답카페는 거르시고 GTA5한국커뮤니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
플릿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오잉어뎅빵ㅇ… 2018-10-08 (월) 10:10
ㅋㅋ 네이버 카페들은
급식 천지 아닌가요
어렌지 2018-10-08 (월) 11:01
옳고 그름을 떠나서 카페활동을 하는데 그 카페 규칙을 안지켰으면 제제 받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그 규칙이 맘에 안들면 카페 뜨는거고
술사줘요 2018-10-08 (월) 13:08
저도 이것들 하는 꼬라지 맘에 안들어서 나온지 한참됬습니다.
운영진 스탭 예전부터 말이 많았었는데 카페가 커지니 지들이 왕인줄 알더군요
지군O 2018-10-11 (목) 11:06
한커카페 말고 다른카페는 있는지도 몰랐네요 ㅋㅋㅋ
굳이 안찾아들어가봐도 글쓴님글만봐도 개판이라는걸 알겠네요.
어서 하루빨리 나와서 심신에 안정을 찾으시길..
처음  1  2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10-09 23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185155 [비디오게임]  스파이더맨 대화스킵기능은 없나요??? 애니사랑vv 21:52 0 20
185154 [일반]  철권 이번 특가로 샀는데 추억 돋네요 ㅎㅎ (2) 후룰로로 21:24 0 126
185153 [정보]  그랑블루 판타지 Project Re:LINK 2018년 발매 (3) 스샷첨부 일레븐스 21:05 0 162
185152 [디아블로]  [디아블로2] [ON] 디아2 방송합니다! marshalI 20:44 0 82
185151 [기타]  엑스컴2 구매하고싶은데요 (10) 스샷첨부 BDummy 20:10 0 221
185150 [WOW]  군단 90일 이용권 있는데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사용가능한가요? (1) 언제나도전 19:43 0 195
185149 [일반]  오디세이 엔딩 봤는데 궁금한 점요 (%스포주의%) (5) 고추냉이 19:36 0 112
185148 [비디오게임]  스즈키 폭발 공략 2 ChunSam 19:31 0 160
185147 [비디오게임]  오디세이 스파르타 왕 어찌 잡나요 ㅠ ( 스포 ㅇ ) (13) 그늘날개 17:55 1 232
185146 [비디오게임]  젤다의 전설 너무 잼나네요 ㅠㅠ (9) psnsw 17:53 1 530
185145 [기타]  8bitdo n30 아케이드스틱 윈도우10 연결 질문입니다 (1) 스미골은착해 17:43 0 76
185144 [일반]  플스4프로 구매하려는데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11) 샤이닝로드 16:55 0 458
185143 [정보]  철권7 Deluxe Edition $18.74 USD (2) ASURADA0 16:44 1 328
185142 [LOL]  롤드컵 그룹스테이지 현재 상황과 8강대진 구도 (2) octhree 14:31 0 490
185141 [일반]  몬헌 현타 오는데 포르자4 잼있나요??? (10) 양제 14:11 0 525
185140 [일반]  [리딤코드] 포르자 호라이즌 4 (5) GoodNGod 13:58 3 430
185139 [기타]  개인적으로 인상적이었던 게임 ost들 (3) 미래소년초난 13:52 1 421
185138 [비디오게임]  여기는 모하는곳인데 들어가질 못하죠??? (7) 스샷첨부 애니사랑vv 13:33 0 830
185137 [LOL]  B조에서 점수 다깍였네요 ㅠㅠ (6) 스샷첨부 석전동왕족발 13:27 0 613
185136 [비디오게임]  레데리 선택 고민입니다 (8) 스타튜벨리 13:15 0 473
185135 [데스티니]  데스티니 가디언즈 재미있나요?? (15) 테스터기 13:14 0 517
185134 [PC게임]  PC축구게임 둘중에 어떤게 더 잼있나요? - EA 피파 19 VS프로 에볼루션 사커 2019 (위닝) (5) 간담z 13:04 0 304
185133 [비디오게임]  올해 위닝이 피파보다 잼있나요?? (9) 지도리 12:55 0 347
185132 [비디오게임]  PS4 " 레드 데드 리뎀션2 " 이토랜드 길드원을 모집합니다. (1) 스샷첨부 카라타에리카 12:54 0 339
185131 [PC게임]  무쌍 오로치3 재밌어요? (6) 일본놈이싫다 11:46 1 563
185130 [일반]  쉐오툼 나온지 한달됬는데 47퍼세일이라니;; (9) QB96 11:31 0 927
185129 [일반]  닌텐도 게임 좀 추천바랍니다 (8) 모라도 11:27 0 292
185128 [기타]  고전 게임 그란디아1 하고 있는데요 질문이 있습니다. (3) 이사가자 11:22 0 177
185127 [PC게임]  어크 오디세이는 사양 엄청 타는 군요 (4) 촌재였다 11:16 0 533
185126 [PC게임]  오디세이 질문점 (7) 스타튜벨리 10:44 0 23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