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17] (엽기) 자고일어나니 사라진 1억2천만원 (108)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포인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GTA]

GTA5카페 진짜 노답이네요 ㅋㅋ

글쓴이 : 플릿 날짜 : 2018-10-07 (일) 13:33 조회 : 3252 추천 : 3  
앵간하면 이런글은 안쓸려고 했는데 너무 노답이라 하..



GTA5 카페는 크게 두군데가 있는데요

GTA5한국커뮤니티, GTA5자료실 이 두군데가 있는데 후자 카페에 대해서 말해보려고 합니다.



한달전에 제가 30일 활정을 먹었는데 그 이유또한 노답이었습니다

어느분이 중고나라에 핵머니 판매하는사람 있다고 글을 올렸는데 제가 카페를 찾아보니

카페회원이길래 댓글에 가입인사글스샷과 심지어 카페회원이네요 라고 글을 남겼죠

더 찾아보니 핵머니 판매하는사람 법적으로 신고가능하냐는 글도 있어서

이글도 스샷찍어서 자기가 팔면서 파는사람 신고되냐니 웃긴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스탭은 이걸보고 분쟁조장 및 타인저격글이라며 글쓴분과 저를 30일 활정을 먹이더군요 ㅋㅋ

문의하는곳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거밖에 없어서 거기로 이의제기를 했지만 기각처리 됐습니다.

무조건 분쟁조장에 타인저격이라면서 전혀 말이 통하지가 않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활정기간이 끝나서 간만에 카페에 들어가봤더니 왠 핵머니 유저가

핵머니 아닌척하고 있더라구요?

플탐 237시간에 218렙 돈 1억2천 보유 누가봐도 저 플레이타임으론 불가능한 렙과 금액인데 말이죠?

하지만 스탭이란 사람이 게임을 해보기나 한건지 의심해볼 생각도 없이

한 2년동안 빡세게하면 통장에 2~3억정도 모여요 이러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댓글로 핵머니유저 의심된다 이러면서 달기엔 또 분쟁조장에 타인저격글이라고 활정먹일거 뻔해서

카카오톡으로 신고하려고 문의글 넣었는데 1시간이 넘게 지난 지금 읽지도 않고 있네요

아 참고로 이 카페는 카페내에 신고게시판 같은게 없고 무조건 카톡 플러스친구로 신고해야하는게 규칙이랍니다.

쉽게 말하면 카페내에 글로 저사람 핵이다 먹튀다 이런글 올리는 순간 타인저격 분쟁조장으로 바로 활정 먹입니다.

그것도 글 올라오고 얼마 안되서 아주 칼같이 먹이죠 그러면서 카톡으로 신고하면 겁나늦게 처리 합니다



다른거 또 이야기 해보자면 구인구직글을 구인구직 게시판에 안올리고 실수로 다른게시판에 올릴경우

규칙위반이라며 가차없이 활정을 먹입니다 ㅋㅋ



저는 이번 핵유저의심 신고 처리하는것만 보고 카페탈퇴를 하던지 해야겠습니다

아무리 카페가 클린해보이고 싶다지만 운영을 저렇게 거지 같이하니 도저히 활동을 못하겠네요

여러분들도 GTA5카페 이용하실일이 있으시다면 저 노답카페는 거르시고 GTA5한국커뮤니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

오잉어뎅빵ㅇ… 2018-10-08 (월) 10:10
ㅋㅋ 네이버 카페들은
급식 천지 아닌가요
어렌지 2018-10-08 (월) 11:01
옳고 그름을 떠나서 카페활동을 하는데 그 카페 규칙을 안지켰으면 제제 받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그 규칙이 맘에 안들면 카페 뜨는거고
술사줘요 2018-10-08 (월) 13:08
저도 이것들 하는 꼬라지 맘에 안들어서 나온지 한참됬습니다.
운영진 스탭 예전부터 말이 많았었는데 카페가 커지니 지들이 왕인줄 알더군요
지군O 2018-10-11 (목) 11:06
한커카페 말고 다른카페는 있는지도 몰랐네요 ㅋㅋㅋ
굳이 안찾아들어가봐도 글쓴님글만봐도 개판이라는걸 알겠네요.
어서 하루빨리 나와서 심신에 안정을 찾으시길..
처음  1  2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2-11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192501 [PC]  디비전1 재미있네요 스샷첨부 carryon 17:30 0 65
192500 [PC]  위닝2019 마스터리그 포메이션저장 원톱짱반니 17:26 0 36
192499 [일반]  엑원s패드가 도착했는데 (9) 유령이당 17:07 0 138
192498 [비디오]  플스에서 키마를 써봤습니다. (1) 주홍얼음 16:37 0 241
192497 [온라인]  [엘더 스크롤 온라인] 각 역할과 직업에 대한 개인적인 소감.(뉴비주의) (1) 스샷첨부 WolfKim 15:53 0 211
192496 [디아]  디아2 많이들 하시던데 (4) dk26kj 15:36 0 310
192495 [로아]  시리우스)길드 홍보합니다. 스샷첨부 빡도리 14:57 0 62
192494 [방송]  로스트아크 배마PVP 방송 놀러오세요^^ (1) 레알로 14:03 0 75
192493 [일반]  오 ,슬리핑독스 성우진이 빵빵하군요 (2) 강생이똥꼬 12:56 0 497
192492 [비디오]  바하2 하드코어 s플러스 랭크 도전하고 있는데 어렵네요..... (3) 윤병구 12:49 0 142
192491 [PC]  테스트 드라이브 구매 어디서 할 수있나요? (8) 똘똘e슬럼프 12:21 0 170
192490 [PC]  디비전2 구매 질문~ (8) 꿀재밍 11:50 0 333
192489 [던파]  프레이 고정 하시는분 있으신가요? (1) 겸손의미덕 11:42 0 130
192488 [하스스톤]  친선전 오세요 (2) 추억이란건 11:27 0 97
192487 [PC]  [질문] 스팀 드볼 파이터즈 파이터즈 패스 2 샀습니다만... (2) 스샷첨부 오스틴Power 11:20 0 267
192486 [몬헌]  [PC] 월간 수렵에 산다 단원들을 모집합니다. 스샷첨부 레온티우스 11:17 0 197
192485 [비디오]  에이스컴뱃7 마지막미션 그리고 엔딩 콩이아빠라미 09:27 0 261
192484 [일반]  바하리메이크 관련 동영상 보다가 빵터졌네요 (4) 흥슷흥 09:25 0 381
192483 [비디오]  에이스컴뱃7 스토리모드19편 콩이아빠라미 09:19 0 133
192482 [나눔]  스팀 키 나눔 One Tank to Rule Them All (1) 쥐앤알 08:59 4 127
192481 [나눔]  스팀 키 나눔 Trash Story (1) 쥐앤알 08:56 3 110
192480 [디아]  [디아2] 샤코 방어력 105 템 교환하실분? 저한테 룬좀... (2) kroniss 08:28 1 240
192479 [일반]  에이펙스 레전드 잼있긴하네요 (트위치 1등) 스샷첨부 jinoo218 08:15 0 450
192478 [비디오]  레데리2 볼륨 어마어마 하네요 (5) 킹즈맨 08:07 1 583
192477 [소식]  메트로 엑소더스 한국 에픽스토어 환불 관련공지 (10) 힐스 07:18 0 649
192476 [일반]  FPS 사상 역대급 에임 트래킹 (11) 유단잔가 07:01 2 1051
192475 [일반]  스타2 컴퓨터와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 겨울아가지마 05:38 0 305
192474 [일반]  신장의 야망 처음 해보려고 하는데 시리즈 몇이 명작인가요? (5) SCR1 05:32 0 270
192473 [일반]  메트로 엑소더스 플스 판매가격 유통사 실수 (4) 스샷첨부 커커아 04:20 0 789
192472 [일반]  PC게임 트레이너 사이트인 cheathappen 회원제 질문 (4) 밥무라 02:45 0 26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