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1/15] (유머) 명중률 99.90% 악동뮤지션 수현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디아]

결국 블리자드 스스로 타락했네요..

글쓴이 : 구인네스 날짜 : 2018-11-03 (토) 04:53 조회 : 5723
애들 그렇게 타락시키더니 디아4를 기대했건만..
구인네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rasik 2018-11-03 (토) 05:08
진짜... 할 말이 없습니다... 헛웃음 만...
하얀노을 2018-11-03 (토) 05:09
최소 확팩정도는 기대했는데.......
이제 블자도 퇴물 다 됬네요 ㅡㅡ
kiken 2018-11-03 (토) 05:09
임모바일 ㅋㅋ 그것도 중국외주라서
영상보니까 양산형겜만도 못하는거 같음
글쓴이 2018-11-03 (토) 05:10
큰거 기대하고 안자고 기다렸더니 씁쓸합니다 ㅋㅋ
에아 2018-11-03 (토) 05:18
Don't Expect Big Diablo News At BlizzCon, Blizzard Warns
https://www.gamespot.com/articles/dont-expect-big-diablo-news-at-blizzcon-blizzard-w/1100-6462622/

큰기대하지 말라는 기사가 있었는데 대부분 모르셨나보네요.
임장사 2018-11-03 (토) 05:40
블리자드 초심 잃은지 오래임.

예전같이 믿고 보는 그런 회사아닌...
dprnd 2018-11-03 (토) 06:18
그렇단다 아들아, 영원한 왕은 없는 법이지
산들에꽃피네 2018-11-03 (토) 06:57
결국 스스로 쓴 스토리대로 되어버리고 말았군요.
아침인사 2018-11-03 (토) 08:30
미친거임
게임회사가 게임제작을 외주 준다는게...
오일메이커 2018-11-03 (토) 08:45
에혀.
마이고파 2018-11-03 (토) 09:32
중국자본 유입되니 이리도 타락해버릴줄이야..블쟈도 ea 꼴 나야지
스타포지 2018-11-03 (토) 11:02
완존 뒤통수 ㅋㅋ
anglesn 2018-11-03 (토) 12:33
스타를 전세계판매량의 절반을 팔아줬는데도 한국에 대한 태도보면 그닥
jvsleilav 2018-11-03 (토) 14:55
블리자드 넘어가면서 상태 안좋아진지 오래죠.
디아3 보고 블리자드에 대한 기대를 접은지 오래입니다.
닭이잘못했네 2018-11-03 (토) 15:20
어제 디아 발표때 반응이 망한게임사 같았어요 ㅋㅋ 짱개식 디아 모바일이라니 ㅋㅋ
     
       
주경야동 2018-11-07 (수) 15:01
발표한애도 짱개 아닌가요?
주스홀릭 2018-11-03 (토) 18: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챠 가즈아!
과자섭취중 2018-11-03 (토) 20:17
디아블로 하면 타락이라는 단어가 생각나는데...
이건 타락수준이 아니라 걍 죽은거....
dslkajf 2018-11-03 (토) 20:54
디아3부터 끝났구만 ㅋㅋㅋ
쥐닭참수 2018-11-03 (토) 22:43
그건 그거고, 더 열받는건

쳉 그새끼는 외주맡긴 양산폰게임 발표하면서

무슨 환호와 박수를 바랬는데, 무반응이라 놀랬다는 반응부터가 한대 패주고싶음

200달러...20만원 내고 휴가내서 신작발표 보러 간 사람들인데

짱깨폰게임 외주맡긴거 발표하면 당연히 개빡치지
     
       
kochanie 2018-11-06 (화) 16:01
거기에 챙 옆에 있는 시끼는 고작 한다는 말이 "You guys don't have phones?" 이 ㅈㄹ

불난 집에 부채질 하는거죠? ㅋㅋㅋ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로아]  로스트아크(로아) 친구초대 이벤트 이곳에 남겨주세요. (183) little조로 11-10 22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11-08 23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187349 [로아]  로아 레이드 궁금증... (4) EdarkSO 23:22 0 53
187348 [PC]  스팀 할인율 확인 사이트 없을까요? (1) 참된자아 23:07 0 126
187347 [로아]  창모드할때 조심하세요~ 놀아줄까요 23:06 0 185
187346 [로아]  와.. 드디어... 스샷첨부 아라봐라 23:05 0 139
187345 [로아]  로아 생활기술 선택하기 어려운분들 참고용 팁. (1) Vadym 23:05 1 99
187344 [로아]  로아 갓 만렙 찍으면 뭐해야 되나요 ㅠ?? (3) 꾸짜꾸짜 22:46 0 117
187343 [로아]  로아 퀘스트 질문좀 드려도 될까요??? (3) 민의하늘 22:40 1 60
187342 [로아]  300 돌파완료 (1) 스샷첨부 판다는판판 22:37 0 245
187341 [로아]  보통 몇시되어야 대기열 풀리나요? (4) 19320429 22:20 0 205
187340 [로아]  자동종료 짜증나네요 (3) 사랑하며베푸… 22:18 0 238
187339 [방송]  [ON][대모임] 로스트아크/ 삼국지12 방송합니다. 대모임 22:15 0 37
187338 [일반]  주변사람들이랑 웃고 즐기면서 게임하고 싶어요... (5) 동그라미 22:13 0 149
187337 [로아]  먼저 가겠습니다 ㅎㅎ (3) 스샷첨부 에이유엔 22:10 1 292
187336 [로아]  로아 하다 알트탭 개빡침.. (5) kid4 22:03 0 418
187335 [기타]  역시 지스타는 항상 가봐도 볼거리가 참...ㅎㅎ (2) 스샷첨부 스트로이드 21:39 1 719
187334 [로아]  진짴ㅋㅋㅋ 인간적으로 직장인들 퇴근하고 오면 (3) LifeY 21:10 1 575
187333 [로아]  로아 300렙 후기라는 개똥글 보고 반박글 적어봅니다. (19) 아이루리아 21:05 11 662
187332 [로아]  내일 신섭나온다는데 고민되네요... (4) 무상사 21:04 0 295
187331 [로아]  자빠 잘때 되믄 입장. 스타튜벨리 21:02 0 136
187330 [로아]  로스트 아크 배타고 나가면 메인 퀘는 더 없는건가요? (2) 파퍄푸풰 20:56 0 266
187329 [로아]  능력치 증가 물약 영구제인가요? (2) 오렌지샤벳 20:52 0 260
187328 [비디오]  닼소 리마스터 화방녀 질문입니다.. ㅠㅠ (5) 수성궁몽유록 20:50 0 174
187327 [PC]  옵치 애쉬 무릎담요 당첨이네요. (3) 이도경 20:40 1 297
187326 [LOL]  LOL -각리그별 소식 octhree 20:38 0 209
187325 [로아]  로아 이제 대놓고 입구컷이군요 ㅠㅠ (4) 스샷첨부 B빔밥 20:03 2 897
187324 [로아]  퇴근 2시간전에 wol로 대기열 9000해놓고 집에왓더만 (6) 냉소월 20:01 2 586
187323 [로아]  다른건 모르겠고 스토리는 다 해보시길. 재밌어요. (9) 스샷첨부 해가되고픈달 19:58 1 378
187322 [PC]  오디세이 무기 각인 (2) dtyh 19:58 0 263
187321 [로아]  대기열 기다리다가 퍼온 직장인을 위한 최단시간 330레벨 찍는 법 (2) 비타3000 19:58 3 325
187320 [로아]  공홈 이벤트 친추 받으실분 쪽지주세요 (1) 볼사리노 19:58 0 3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