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3/26] (기타) 남친 아파트 방문 후기.jpg (109)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메디컬상담  | 남성스타일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기타]

호라이즌 제로 던을 이제야 구매했습니다

글쓴이 : MetalG 날짜 : 2019-01-05 (토) 17:41 조회 : 1089 추천 : 6  
psn 스토어에서 겨울세일에 이것저것 하니까 11000원 약간 안하는 가격에 팔길래 언능 질렀습니다.
재미있겠죠? 무조건 꿀잼이겠죠오!?
METAL!!!!

바스트라 2019-01-05 (토) 17:45
개인적으로 저는 개꿀잼이었습니다!
재스프리 2019-01-05 (토) 17:53
저는 노잼..
꽃보다요가 2019-01-05 (토) 18:01
처음엔 미친듯이 재미있는데 중반이후부터는 몰입도가 많이 떨어집니다
지금입덕합니… 2019-01-05 (토) 18:32
개인적으로 pc버전이 없어서 해보진 못했지만 영상으로는 진짜 제 취향이였는데... 정말 해보고싶네요
체리체리체리… 2019-01-05 (토) 18:38
이래서 늦게사야하는건가..  6만원가까운 가격에  추가 dlc 도 2만원대에 삼 ㅜ.ㅜ
두어령셩 2019-01-05 (토) 18:39
초반 탈출하고 봉인중입니다;
활이 주력인거 같은데 타격감도 그렇고 손맛이 너무 떨어집니다
배엑곰 2019-01-05 (토) 18:49
갠적으로 엄청 재미있게 했습니다
세레느아 2019-01-05 (토) 19:18
전 이거땜에 플스삿음...
Bluedayz 2019-01-05 (토) 19:24
핵꿀잼
Tzan 2019-01-05 (토) 19:59
아 예전에 사두고 플레이 해본적이 없는데 ㅠㅠ... 디엘씨만 따로 할인같은건 안하겠죠>?
박만복 2019-01-05 (토) 21:10
독점작은 실패가없습니다.
뭐든 중간 이상은 갑니다.
라오어 언차4 갓옵워 독점작은 의심할나위가 없어요
가끔착함 2019-01-05 (토) 21:49
모르고 일반판 샀다가 환불받고 그저께 다시 컴플리트로 샀습니다 dlc구성이 좋다길래요
지금 페르소나5 하는중이라 호제던 설치하고 어디 마을 들어가는 부분까지만 했는데
활 조준이 좀 어렵네요
푸른숨결 2019-01-05 (토) 23:57
개,.꿀,..잼
달려라달려 2019-01-06 (일) 01:51
사냥하는 맛은 이게 제일인것 같아요 ㅎㅎ
피에스티프 2019-01-06 (일) 04:38
전 반대로 초반엔 개노잼 후반에 재밋게 했슴다
대물존슨 2019-01-06 (일) 08:39
정말 재밌습니다만 단점에 대해서만 짚어드립니다.

초반 전투시스템 익힐때까진 어렵지만 마스터 하고 나면 전투난이도가 급격하게 하락합니다. 썬더죠도 호구.

목적지 설정후 네비게이션이 좀 답답할때가 있습니다.

대사 선택이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기승전결의 속도조절이 적절치 않습니다. 스토리의 중요흐름이 후반부에 폭발하듯 쏟아지기에 몰입이 굉장히 피곤합니다.

이정도네요ㅋ 꼭 클리어 해보세요. 엔딩 보는순간 에일로이가 그렇게 사랑스러울수 없을겁니다
몽돌몽돌 2019-01-06 (일) 11:11
초중반인데 진짜 너무 노잼이네요

어떻게 정을 붙여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안토렌 2019-01-06 (일) 13:32
6시간하고 GG,,,, 에일로이도 너무 못생겼고..... 왠지 손이 안가네요 ㅠㅠ
     
       
두어령셩 2019-01-06 (일) 17:18
ㅋㅋ맞아여 주인공매력이 너무떨어짐 ㅠㅠ 좀이쁘게만들지
한슬링 2019-01-06 (일) 18:23
내 첫 ps4게임이라 그런가 너무재밌게 했는뎅
별다방21호 2019-01-12 (토) 02:17
저는 초반에 되게 몰입됐어요 시스템만 잘 배우면 왠만한건 전부 순삭입니다. 스킬트리는 취향! (전 암살하고 다녔어요)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3-20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193992 [PC]  디비전2 동부다크존 패치됬나요? 발노리 02:34 0 39
193991 [일반]  노스포) 레데리 엔딩 보고 왔습니다 (3) 반격의첫걸음 01:42 1 70
193990 [일반]  세키로 보스 클리어 영상 (환영의쵸, 갑옷무사) 양제 01:31 0 59
193989 [비디오]  드퀘11은 정말 잘만들었네요 sfqwefe 01:25 1 101
193988 [기타]  [디비전2] 갑자기 든 생각인데. (4) 에이어드 00:43 0 171
193987 [PC]  퀘이크 4 공략 18 ChunSam 00:29 0 46
193986 [PC]  디비전2 첫 로딩화면 멈춤현상 해결!!!!!!!! 헤미군 00:22 0 102
193985 [기타]  디비전2 소리 해결좀 해주세요ㅜㅜㅜ (1) 피와인연 00:01 0 78
193984 [비디오]  [야숨] 아오 말시키.. 이거 어쩌쥬? (4) 스샷첨부 로이배티 03-25 0 232
193983 [PC]  디비전2 랭크올라가면 (4) 백설화 03-25 0 163
193982 [디아]  [디아2] 요즘에도 디아 200~300봇 가능한가요? (4) 크레쓰 03-25 0 342
193981 [일반]  (스포) 세키로 보스 스샷첨부 뿌푸다 03-25 0 513
193980 [비디오]  세키로 중고 매물이 많이 나오네요 (2) 꽃보다요가 03-25 0 766
193979 [일반]  디비전2도 파티원 렙에 따른 몹렙 보정이 있나요? (5) 아무로 03-25 0 180
193978 [비디오]  엑박패드 충전 어떻게 하세요? (19) 물거품 03-25 2 247
193977 [방송]  [ON][대모임] 세키로 찐엔딩으로 가봅시다. 대모임 03-25 0 99
193976 [일반]  Ps4pro 생각보다 쾌적하진 않네요 (9) 강생이똥꼬 03-25 1 514
193975 [PC]  디비전2 클랜없나요? (8) 발노리 03-25 0 179
193974 [일반]  마비노기 브금전 OST 클레르 듣고 갑시다! (4) 스샷첨부 엔젤릭탱 03-25 1 166
193973 [몬헌]  안녕하세요 몬헌 시작하려는데 조언부탁드려요 (12) 노스페라 03-25 0 254
193972 [배그]  배그 컴텨 견적인데요.... (7) 터보알바 03-25 0 291
193971 [PC]  [세키로](스포)불안해서 첨부터 해야하나 싶은 ㄲㄲㄲㄲ (2) IU는뉘집아이… 03-25 0 319
193970 [기타]  게임이 좋긴한데,, 이제 접습니다. (24) 일루마 03-25 3 1316
193969 [비디오]  Ps4슬림요.. 라오어 리마스터 프레임 끊기나요? (11) 혼자선 03-25 0 310
193968 [WOW]  역시 와우만한 게임은 없습니다. (8) 포토샵 03-25 1 740
193967 [PC]  옵치는 운영방식이 개역겹긴 하네요. (11) 벤존슨 03-25 1 681
193966 [비디오]  난 세키로가 어렵다는 생각은 안든다. (7) 예겸 03-25 0 776
193965 [일반]  [에이팩스 레전드] 핵유저 캡쳐 영상 (4) zk암묵적인 03-25 2 586
193964 [LOL]  2019 LOL 10주차 - 전세계 각리그 현황 정리 (2) octhree 03-25 0 264
193963 [기타]  오토체스 재미있네요.. 미니이리 03-25 0 36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