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0] (유머) 하루를 100만원에 파시겠습니까? .jpg (199)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응모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로아]

로아 손절했어요

글쓴이 : 최대8자이상… 날짜 : 2019-01-11 (금) 15:36 조회 : 3523 추천 : 5  
알카 460대 였는데
레이드셋 만들고 증폭작 하다 빡쳐서 접었습니다.
레이드땜에 빡쳐도 접겠다는 생각 안했는데
레이드 셋 증폭 하다 개빡쳐서 결국 접네요 ㅋㅋㅋㅋ
고정팟도 있었는데 ㅠㅠ 흑 죄송해서 템 있는거 분배해서 싹다 드리고
골드 소지하고있던거 조금 드리고 캐삭 겜삭 계탈 다 했습니다.

혹시나 지금 4티 레셋 만드시는분 계시면 증폭작 할때
횟수 50이상이면 그냥 새로 제작하세요.
전 횟수 80넘어가는데 증폭 한개떠서 빡쳐가지고 접은거거든요 ㅠ...
암튼 당분간 pc겜은 안할듯..
다들 즐로아 하세여

인파이터마스… 2019-01-11 (금) 15:53
흐미.... 그래도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I윤미래I 2019-01-11 (금) 16:14
저도 4일전에 480 데헌 템정리하고 삭제했어요
정신적으로 이렇게 피곤하게 만드는 온라인게임은 개인적으로 처음인듯
(숙제식으로 매일 꼭 뭔가를 하게만드는 방식이 정말 피곤함 아무것도 안하고싶은날도 있는데)

재미가 없는건 아니었지만 더 피폐해지기싫어서 삭제
     
       
오메가3칼슘 2019-01-11 (금) 17:01
480 이면 행복로아 아니에용?;;;
          
            
I윤미래I 2019-01-11 (금) 17:38
레이드나 그런 스트레스보다
스케쥴표대로 동선움직여야 하고 강요받는게 귀찮고 짜증나서요 ㅇㅇ

그스케쥴표대로 안따르면 아크2가 안모이니 안할수도없고 더러워서 하다 접은
               
                 
오메가3칼슘 2019-01-11 (금) 17:41
495인데 행복로아중 ㅠㅠ
               
                 
스타포지 2019-01-11 (금) 21:46
공감합니다. 몇시에 뭐해야되고.  몇시에는 또 뭐가열려서 거기 가야되고 이런것이.... 너무나도 많아서 노예가 된기분
일상생활도 안되고 자꾸 끌려가는 기분나쁜 그기분. 저도 조만간 뒤따를듯
     
       
글쓴이 2019-01-11 (금) 20:32
탈출 축하드려요
     
       
vmflaos1 2019-01-11 (금) 23:29
로아 쉴드 치고 싶지는 않은데요 에포나 퀘스트나 카던,레이드 같은 것들은
안하고 싶으면 안하면 되잖아요
그게 정신적으로 피곤하게 하는 사항인가요? 전 귀찮으면 그냥 안하고 하고 싶을 때 하는데
          
            
19320429 2019-01-12 (토) 05:52
저는 실리안증표 9개 모이는 날 들어가서 접속해서 실링 한번에 먹고 일퀘는 시간남으면 하고 레이드는 하고 싶으면 하고 카던은 왠만하면 하고... 널널하게 하는데 재밌네요 ㅋ
          
            
테서 2019-01-13 (일) 04:00
안하면 그만이긴한데 아무래도 에포나랑 카던 레이드를 포기하면 템렙을 포기하는거라 마찬가지라.. 4티어 레이드셋 맞추는분들은 미리미리 아크2를 모아놔야 원활하게 템렙올리면서 진행되거든요 그래서 매일매일 빡빡하게 하는겁니다 ㅠ..
     
       
둥박이 2019-01-13 (일) 06:34
검사 해보셈ㅋ
§헤스티아§ 2019-01-11 (금) 16:29
현질해놓은게 남아서 못접고잇지만 460대에 4티 레이드 가야하는데 한번도 안가봄 가기가 귀찬..ㅋㅋ 에포나만 즉완하고 꺼버리는중..
     
       
글쓴이 2019-01-11 (금) 20:32
베아 약 3주가까이 남았는데 그건 뭐 없는셈 치고 런칭압타 무통입금에 팔고 떠납니당
오메가3칼슘 2019-01-11 (금) 17:02
룬폭작 안해도파티는 잘받아주긴 하지만 ㅠㅠㅠ 저도 80개 상의하나 있읍니다 ㅠ 백만실링? 우습죠
     
       
글쓴이 2019-01-11 (금) 20:31
백만 우습죠 ㅋㅋㅋ 만골도 순삭이더군요
아나이나아 2019-01-11 (금) 17:22
고정파티가 있는데 증폭에 왜 멘탈이 나가십니까..
     
       
글쓴이 2019-01-11 (금) 20:31
있긴 해도 제 나름 게임철학을 고수하기때문에... ㅋㅋㅋㅋㅋ 스트레스 받은 순간부터 게임이 아니라 생각이 들더군요 ㅠ
낯선남자 2019-01-11 (금) 17:37
저 템렙 465인데 아직 레바도 안가봄 ㅋㅋㅋ 그냥 에포나 퀘랑 캘린더 카게만 하고 꺼요
     
       
글쓴이 2019-01-11 (금) 20:34
카게 입구컷 3~4일정도 당하다보니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더라구요
필립모리스 2019-01-11 (금) 17:39
재미는 있는데 게임을 접게 하는 이유가 너무많은 게임임.

개인적으로 그냥 서비스 종료하고
컨텐츠들 갈아엎어야 한다고 생각함.
     
       
글쓴이 2019-01-11 (금) 20:34
동감합니다. 컨텐츠 자체가 말아먹은겜인거같아요
didjk 2019-01-11 (금) 18:08
하아 저도 그거떔에 걱정인데
     
       
글쓴이 2019-01-11 (금) 20:34
혹시 혼자하시는거면 빠른 손절하시고 같이하는 분이 계시면 다른걸로 갈아타는걸 추천합니다
19금곰탱이 2019-01-11 (금) 18:15
롱런할 게임은 아니니 잘하신겁니다.
     
       
글쓴이 2019-01-11 (금) 20:30
간간히 배그나 즐길랍니다
윈터레인 2019-01-11 (금) 18:16
포르테... 닭으로 변하고 괴물 나오는거 20분 넘게  멍하니 기다리다가 현탐 와서 지웠네요. ^^
     
       
글쓴이 2019-01-11 (금) 20:29
포르페도 몇일 걸리긴 했습니다... 그냥 겜 자체가 숙제같아서 질렸네요...
나락2나락2 2019-01-11 (금) 19:00
안녀하세염.. 호구 센세님.
지금이라도 탈출하셨다니 ㅊㅋ 드려염.
     
       
글쓴이 2019-01-11 (금) 20:29
흑우 탈출 성공임다 ㅋㅋ
고독이라네 2019-01-11 (금) 19:47
인생을 갈아 넣어야 되는 게임이라 440 찍고 벗어나니 홀가분 하더군요 ㅋㅋ
     
       
글쓴이 2019-01-11 (금) 20:30
더 하다간 가정에도 신경 못쓸까봐 빨리 손절했네요
zk암묵적인 2019-01-13 (일) 01:06
할겜없으시면 디아2추천

디아블로 2 간만에 다시하는데

화면작아서 그래픽 짜부라진거랑 맵핵 못키는거 초반에만 좀 적응하면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글쓴이 2019-01-13 (일) 21:51
씨디키 구해야 하지않나요?
방망이" 2019-01-13 (일) 08:15
저도 호크키우다 접음 465를 못넘기겠더군요 ㅋㅋ
오팀장 2019-01-13 (일) 18:03
460이면 즐길만큼 즐기신거니 익절이십니다.
     
       
글쓴이 2019-01-13 (일) 21:51
빡시게 한만큼 할만큼은 했다봅니다 ㅎ 모코코600개이상에 섬마 30개 이상이면야 뭐...
Therm 2019-01-16 (수) 09:29
지금 패치하면서 좋아질 거라 봅니다. pvp즐기면서 그냥 놀면 재미난데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3-28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eTo마켓] [특가판매] 한만두 BEST 11종 빅에그 05-20
195868 [LOL]  프레이 은퇴 번복 하고 KT 합류 했네요 얀쿡선생 18:14 0 118
195867 [PC]  어크3 리마스터 1.03패치후 엑박원 컨트롤러 버튼 해결 (2) 힐스 15:21 0 186
195866 [일반]  데바데) 시작하자마자 발전기 잡고 돌리는게 맞나요? (1) 은휼 15:00 2 176
195865 [배그]  라우드니스 이퀄라이제이션에서 숏과 롱의 효과좀 알려주세요 테서 14:50 0 93
195864 [LOL]  현 세체미 캡스.gif (4) 스샷첨부 무하마드 13:51 2 823
195863 [비디오]  데이즈곤 스토리 08화 - 디컨, 내가 누군지 알겠어??? (3) 양제 13:21 1 94
195862 [온라인]  에펙 아직도 하고 있는데... (3) 율루욜로 12:30 0 347
195861 [PC]  고전 슈팅게임 이름 궁금해요ㅜㅜ (4) 탱파 09:58 1 350
195860 [기타]  아틀리에 시리즈?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5) g501921 09:52 0 265
195859 [비디오]  레데리 초반 소감 (5) 스샷첨부 까탈린그리드 09:48 2 691
195858 [PC]  고전게임 이름 좀 가르쳐주세용 고우군 07:07 1 300
195857 [비디오]  007: 언리미티드 PS1 공략 11 (엔딩) ChunSam 05:38 0 114
195856 [몬헌]  몬헌 시작합니다...패드도 구매했네요! (9) 어리령 05:26 3 565
195855 [PC]  스팁 킬링타임으론 짱이네요. 제 취저입니다. 정수연™ 02:37 0 435
195854 [디비전]  패치 데이터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1) 레쓰비커캔피 00:37 0 383
195853 [배그]  디스코드 사용하면서 배그 하시는 분 있나요?... (4) 풍부한지능 00:21 0 296
195852 [기타]  고전게임 찾고 있습니다,,아시는분 제보좀, (2) 거꾸로가는세… 05-19 0 567
195851 [디아]  17시즌 만렙버스 운행합니다(마감) (5) 케테르나 05-19 6 372
195850 [소식]  오토체스 모바일 VS 오토체스 PC | 플레이스토어 출시! (6) 구공이 05-19 0 640
195849 [LOL]  골드~플레서폿유저 있으신가요? (1) 十色技 05-19 1 204
195848 [디아]  죄송합니다 -완료- (6) 한유유 05-19 1 408
195847 [PC]  소닉 트랜스폼드 너무 어렵네요 (2) sfqwefe 05-19 0 297
195846 [디비전]  어느정도 하다보니 템맞출때가 되서,, 스샷첨부 다테 05-19 0 389
195845 [하스스톤]  퀘법으로 바르고스 쓰면 (2) ψ오크 05-19 0 197
195844 [방송]  [ON][대모임] 멘붕게임 컵헤드/ 베요네타 방송합니다. (1) 대모임 05-19 1 103
195843 [일반]  스톤에이지 중국모바일 이식한거 진짜 하고싶은데 언어압박이 세네요 (13) Frantell 05-19 1 495
195842 [LOL]  G2 이스포츠 MSI2019 우승 / 이번주 한국인 FA시장 소식 (1) 스샷첨부 octhree 05-19 1 362
195841 [POE]  35렙에 주는 이벤트 상자 어디서 얻나요? (1) 치매군 05-19 0 325
195840 [워게이밍]  [워쉽] 돌격! 그로죠보이~ 스샷첨부 모마르 05-19 1 146
195839 [비디오]  PS4 타이틀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10) 레이디버그 05-19 2 50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