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1/17] (영화게시판) [ 폴라 ] 공식 예고편 (26)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웹하드쿠폰
포인트공간
이토공간
   
[몬헌]

헐 뜻하지 않게 끝?

글쓴이 : 엄지엄지척 날짜 : 2019-01-12 (토) 22:22 조회 : 811
대검 잼 없어서 조충곤으로 방방 날라다니는게 잼있더군요

자유 퀘좀 하다가 메인퀘 한개 했더니 끝이네요

정신없이 날라댕기며 후두러 깠는데 어쩐지 안타지고 좀 안죽더라ㅜ
엄지엄지척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지크발렌타인 2019-01-12 (토) 22:32
ㅋㅋㅋ잼충곤에 빠지셨나보네요
drury 2019-01-12 (토) 22:37
어떻게 딱 노잼지바 잡을 때 쯤 현타왔나 보네요 ㅋㅋㅋ
자유종 2019-01-13 (일) 02:32
저도 잼충곤 참 재미있게 하다가 다시 라보건으로 돌아왔습니다...
진액 모으기 너무 귀찮...

베히모스 잡을 때,
조충곤 짱입니다.
혜성 두개 쯤 떨어진 뒤에, 올라타고 R2(pc 키는 모르고) 누르고 버티기만 하고 있으면 대검 해머들이 다 잡아줍니다. ㅎㅎ
좀 아는 사람들은 고기로 스테미나 채워줘서, 무한 매달리기 가능.
다 잡고 나면 내려와서, 황도 한두번 치우고 끝납니다.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1-14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190751 [디아]  디아2 맨땅으로 직접 키워보실분~ (2) 완전방가 14:00 0 50
190750 [디아]  디아2 아...계정 털린 듯 (9) 스샷첨부 왕날라리 13:19 0 283
190749 [로아]  처음을 바드로 시작했는데 (3) 스샷첨부 유령이당 13:15 0 134
190748 [일반]  [데누보] CPY 릴 두개 (2) 스샷첨부 레이프레이 12:57 1 275
190747 [몬헌]  이제 220시간 플레이한 몬린이의 몬헌 스샷 (6) (1) 스샷첨부 자유종 12:00 0 267
190746 [PC]  필라스오브이터니티 - 이제 중반 쯤 됐나 했더니 (1) 강생이똥꼬 11:36 0 178
190745 [던파]  [정보] 편린 S 무기 획득경로 추가예정. 장사꾼조심하세요 (수정) IGLi 10:13 0 168
190744 [일반]  에이스컴뱃 안사길잘한듯요 (2) 체리체리체리… 09:15 1 484
190743 [하스스톤]  하스스톤 친선전 교환하실분~ 돌므흣 09:10 0 35
190742 [방송]  엔터더건전 방송 합니다ㅡ종료 ㅡ (1) 모두행복가득 08:32 0 102
190741 [소식]  더 디비전2 프라이빗 베타 일정 발표 (2) 힐스 06:20 0 389
190740 [일반]  바하2 리메이크 메트로 엑소더스 디비전2 공식 스토리 트레일러 (1) 힐스 04:46 1 246
190739 [비디오]  비컴 휴먼 어떤가요? (8) 씨쇼팡 03:55 0 395
190738 [소식]  스팀 Braveland 무료배포 (5) 스샷첨부 마제스틸 03:54 14 671
190737 [일반]  혹시 인왕 지금 싸게 구할데 알고계신분? (2) 나나리 01:43 0 336
190736 [PC]  킬 스위치 공략 6 ChunSam 01:40 0 65
190735 [GTA]  GTA5 attention to detail part9 새영상 떳네요. 필립모리스 00:11 0 401
190734 [방송]  적 다리우스가 커버리고, 바론도 빼앗겼다. 역전할 수 있을까..? 환장의 5인큐! 메주TV 01-16 0 175
190733 [하스스톤]  친선퀘 교환해요 ㅅrㅁr 01-16 0 39
190732 [PC]  포르자 오픈카 스샷첨부 ddkEE 01-16 0 589
190731 [디아]  디아블로2 메디안 모드 새버젼 출시임박 (8) 고오오오옴 01-16 1 1141
190730 [비디오]  전 바하2 리마스터 못 할 거 같네요 트라우만지 ㅋㅋㅋ (6) 윤병구 01-16 0 609
190729 [PC]  스팀 꾸러미 구매하면 기존에 있던 게임은 어떻게 되는지요? (8) fldna 01-16 1 403
190728 [비디오]  이토 분들은 트로피에 신경쓰시는 타입이십니까? (11) 스샷첨부 하얀마녀 01-16 3 483
190727 [PC]  PC 스팀게임중 추천할만한 게임 있나요? (28) 제잉2134 01-16 0 948
190726 [비디오]  아이폰용 게임 컨트롤러 구매 도움 좀..(고민글) 스샷첨부 목깡 01-16 0 347
190725 [일반]  [워썬더] 이맛에 배썬더 한다구욧 (3) 스샷첨부 까탈린그리드 01-16 0 352
190724 [비디오]  디비전 룩딸해야하는데... ddkEE 01-16 0 555
190723 [PC]  킬 스위치 공략 5 ChunSam 01-16 0 75
190722 [소식]  더 디비전2 공식 스토리 트레일러 내일 공개 (1) 힐스 01-16 1 42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