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1/17] (영화게시판) [ 폴라 ] 공식 예고편 (24)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웹하드쿠폰
포인트공간
이토공간
   
[비디오]

간만에 신나게 플스 했네요 ㅎㅎㅎ

글쓴이 : 동그라미 날짜 : 2019-01-13 (일) 00:10 조회 : 964

오늘 운동할겸 플스 VR로 비트세이버를 했습니다

익스퍼트까지 완벽하게 클리어를 해서 더이상 할게 없지만

속도 업을 해서 하기로 했고 120%하니까 잼나네요 ㅋㅋㅋ

150%로 하니까 진짜 꿀잼이었습니다

근데 무브봉 인식이 못따라가서 자꾸 죽네요 ㅠㅠ

너무나 아쉽다는.... PC용은 안그럴거 같은데 ㅋㅋㅋ


무튼 아는 동생들이 놀러와서 비트세이버 하다가

저스트댄스를 해보고싶다고 해서 시켜줬는데

진짜 너무 잼나게 빵터지면서 게임을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전이거 사서 운동으로 몇번 하고 저혼자만의 게임이 될줄 알았는데

결국엔 3명이서 같이 신나게 땀흘리면서 춤췄습니다 ㅋㅋㅋㅋ

방이 좁아서 그런지 자꾸 본인 화면에 다른사람이 겹쳐가지고 막 개판이 되는데 너무 웃기네요 ㅋㅋ

아쉬운게 처음 구매했을땐 곡이 많았는데 그게 한달만 무료이용이었나봐요 ㅠㅠ


2019가 세일할때 2019도 구매해봐야겠어요 ㅋㅋㅋ

오늘 진짜 운동 확실하게 한거같네요~
동그라미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1-14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190750 [디아]  디아2 아...계정 털린 듯 (4) 스샷첨부 왕날라리 13:19 0 164
190749 [로아]  처음을 바드로 시작했는데 (2) 스샷첨부 유령이당 13:15 0 70
190748 [일반]  [데누보] CPY 릴 두개 (1) 스샷첨부 레이프레이 12:57 0 193
190747 [몬헌]  이제 220시간 플레이한 몬린이의 몬헌 스샷 (6) 스샷첨부 자유종 12:00 0 233
190746 [PC]  필라스오브이터니티 - 이제 중반 쯤 됐나 했더니 (1) 강생이똥꼬 11:36 0 154
190745 [던파]  [정보] 편린 S 무기 획득경로 추가예정. 장사꾼조심하세요 (수정) IGLi 10:13 0 154
190744 [일반]  에이스컴뱃 안사길잘한듯요 (2) 체리체리체리… 09:15 1 456
190743 [하스스톤]  하스스톤 친선전 교환하실분~ 돌므흣 09:10 0 33
190742 [방송]  엔터더건전 방송 합니다ㅡ종료 ㅡ (1) 모두행복가득 08:32 0 101
190741 [소식]  더 디비전2 프라이빗 베타 일정 발표 (1) 힐스 06:20 0 374
190740 [일반]  바하2 리메이크 메트로 엑소더스 디비전2 공식 스토리 트레일러 (1) 힐스 04:46 1 235
190739 [비디오]  비컴 휴먼 어떤가요? (8) 씨쇼팡 03:55 0 385
190738 [소식]  스팀 Braveland 무료배포 (5) 스샷첨부 마제스틸 03:54 14 648
190737 [일반]  혹시 인왕 지금 싸게 구할데 알고계신분? (2) 나나리 01:43 0 329
190736 [PC]  킬 스위치 공략 6 ChunSam 01:40 0 63
190735 [GTA]  GTA5 attention to detail part9 새영상 떳네요. 필립모리스 00:11 0 392
190734 [방송]  적 다리우스가 커버리고, 바론도 빼앗겼다. 역전할 수 있을까..? 환장의 5인큐! 메주TV 01-16 0 173
190733 [하스스톤]  친선퀘 교환해요 ㅅrㅁr 01-16 0 39
190732 [PC]  포르자 오픈카 스샷첨부 ddkEE 01-16 0 575
190731 [디아]  디아블로2 메디안 모드 새버젼 출시임박 (7) 고오오오옴 01-16 1 1118
190730 [비디오]  전 바하2 리마스터 못 할 거 같네요 트라우만지 ㅋㅋㅋ (6) 윤병구 01-16 0 603
190729 [PC]  스팀 꾸러미 구매하면 기존에 있던 게임은 어떻게 되는지요? (8) fldna 01-16 1 400
190728 [비디오]  이토 분들은 트로피에 신경쓰시는 타입이십니까? (11) 스샷첨부 하얀마녀 01-16 3 480
190727 [PC]  PC 스팀게임중 추천할만한 게임 있나요? (28) 제잉2134 01-16 0 939
190726 [비디오]  아이폰용 게임 컨트롤러 구매 도움 좀..(고민글) 스샷첨부 목깡 01-16 0 340
190725 [일반]  [워썬더] 이맛에 배썬더 한다구욧 (3) 스샷첨부 까탈린그리드 01-16 0 350
190724 [비디오]  디비전 룩딸해야하는데... ddkEE 01-16 0 551
190723 [PC]  킬 스위치 공략 5 ChunSam 01-16 0 75
190722 [소식]  더 디비전2 공식 스토리 트레일러 내일 공개 (1) 힐스 01-16 1 426
190721 [PC]  [펌] 타쿠미가 되어보자 (2) 이토구글 01-16 2 75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