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7] (연예인) 아이유 (25)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응모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소식]

PSN store 20% 즉시 할인 쿠폰

글쓴이 : 카리쓰마진 날짜 : 2019-03-28 (목) 14:13 조회 : 1528 추천 : 4  
https://asia.playstation.com/ko-kr/latest-news/2019/20190328-open-20icd/

소코가 마구 뿌리네요.
현재 할인하고 있는 품목도 추가로 할인 가능하다고 하니
게임지를 기회입니다 고고

주디사마 2019-03-28 (목) 14:14
이번 세일은 할인율이 낮아서..
     
       
글쓴이 2019-03-28 (목) 14:18
오잉 할인품도 그렇고 신작도 장바구니에 꾸역꾸역 넣어서 사면 죄다 추가로 20%인데ㅠ 봐둔거 있으면 이득입니다
c101c 2019-03-28 (목) 14:40
으아니 얼마전에 4만원어치 구작 질렀는데... ㅠㅠ
JAYD 2019-03-28 (목) 14:47
독점게임만 사는데 그런건 발매일에 바로 사는편이라 할인쿠폰을 쓸 일이 없음...발매일에는 할인쿠폰이 없고 할인쿠폰 생길때쯤에는 이미 다 사서 엔딩 본 뒤라 살 게임이 없음
배가아파욤 2019-03-28 (목) 14:49
ㅊㅊ
야누스짱 2019-03-28 (목) 15:07
문상 10%  + 플러스 10%  + 코드 20%.. 해서 40% 할인 가능한듯.
깐죽솜 2019-03-28 (목) 16:03
감사합니다
장바구니 49000원이상이였군요
비트세이버랑 아스트로봇 질러야겠습니다
     
       
히다마리☆ 2019-03-28 (목) 21:21
헐 내가 딱 지를까 말까 고민하던 거였는데 ㅋㅋㅋ
Mansun 2019-03-28 (목) 17:26
대박이네..이놈들 또 충전해야겠다..
그럼 이제 psncard 아니면 어떤방식으로 바뀌나요??
     
       
horn 2019-03-28 (목) 18:51
소니 지정 소매점에서 구매해야합니다.
기타 카드/문화상품권 등으로 구매불가...
          
            
Mansun 2019-03-29 (금) 11:23
20만원 만땅 미리 충전해야겠네요. 흑..
답변감사합니다.
후룰로루 2019-03-28 (목) 20:42
레데리2가 3.7이네여
아르히린 2019-03-28 (목) 23:02
엊그제 샀는데..
Limexce 2019-03-29 (금) 14:50
근데 pscard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지되는거면 더이상 온라인 충전은 불가능한건가요? 업자들한테 온라인으로 사거나 오프라인 구매밖에 답없는거에요? 너무 불편한데....
     
       
반격의첫걸음 2019-03-29 (금) 17:56
이제 그냥 카드결제 지원한다는 소문이 들리네요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3-28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eTo마켓] [최저가판매] 차량용품 차량용 거치대 주차 번호판 특별 모음전! 뉴엔 05-27
196125 [일반]  삼탈워 사마의가 2개도 뜨네요..; (3) 스샷첨부 marshalI 01:30 0 187
196124 [소식]  몬헌월드 아이스본 소식 (2) 허니버터야옹 00:56 0 216
196123 [하스스톤]  모험모드 하고 있는데, 세기말 00:26 1 87
196122 [PC]  엑스컴 완전 엄폐 질문요.. (2) 스샷첨부 엄지엄지척 00:07 1 181
196121 [일반]  토탈워 삼국지 장수들이 겹쳐서 안움직입니다 (4) Frantell 05-26 1 244
196120 [온라인]  [이브 온라인] Invasion Cinematic Trailer WolfKim 05-26 1 100
196119 [일반]  오큘러스 퀘스트 너무 갖고 싶네요 ㅎㅎ 동그라미 05-26 1 134
196118 [방송]  오버워치 방송합니다 놀러오세요^^ (5) 스샷첨부 레알로 05-26 1 79
196117 [일반]  토탈워 삼국지 태수배치 (2) AeonFlux 05-26 1 553
196116 [방송]  [ON][대모임] 삼국지토탈워/ 킹덤하츠3 방송합니다. (1) 대모임 05-26 1 86
196115 [일반]  삼탈워 궁수는 나중에 밸런스조정이 들어가야 할듯 합니다... 길가던행인 05-26 0 664
196114 [비디오]  레데리2... 토요명화... 지름신... (3) 빠갈로돈 05-26 3 543
196113 [POE]  혹시 이토 길드도 있나요? (4) 오도라 05-26 1 261
196112 [일반]  칼타임용 게임 없나요 (6) 순수의식 05-26 1 445
196111 [일반]  POE와 디아3 둘다해본신분들 질문 있습니다 (14) 무민이 05-26 0 853
196110 [기타]  블러드본 마리아 쉽게 깨는법 잇나요???? (4) 이구팔 05-26 1 212
196109 [PC]  [세키로] 엑박 콘트롤 버튼이 표시가 되는데 바꿀 수 없을까요? (1) invisible 05-26 1 107
196108 [기타]  얼른 토탈워 삼국 모드 나왔으면 좋겠네요 : ) (5) 스샷첨부 그늘날개 05-26 2 1069
196107 [디아]  대균열 70단 첫 원시고대... 과연.. (7) 간지일리단 05-26 2 563
196106 [디아]  카나이함 질문!!! 요구레벨 제거 한 템에 칼데산의 절망(고대아이템보강) 되나요? (4) 나쁜늑대 05-26 0 195
196105 [하스스톤]  [닥터지엘TV]어둠의반격 달라란 침공 제1장 달라란은행 공략 무찌상닥터지… 05-26 2 89
196104 [PC]  [삼탈워] 1800 vs 3900 승리. (2) 스샷첨부 zk암묵적인 05-26 3 1303
196103 [POE]  세상에.. POE 카테고리가 다 생기고.. (7) 어부부부 05-26 1 868
196102 [디비전]  무자비를 휙 득했네요. (2) Prominence 05-26 1 441
196101 [PC]  아.....폴아웃 뭘 잘못 만졌는지 퀘스트창이 전부다 영어로나옴 (1) ψ오크 05-26 0 329
196100 [일반]  삼탈워] 저장이나 턴 조료 안 되는 에러 걸리신 분? (1) 철수1234 05-26 0 259
196099 [PC]  유로트럭 이거 묘하네요. (15) 장산김선생 05-26 4 846
196098 [비디오]  엑스 Vs. 세버 - 엑스 공략 7 ChunSam 05-26 0 81
196097 [PC]  엑스컴 긴장 엄청 되네요 ㅎㅎ (10) 스샷첨부 엄지엄지척 05-26 2 983
196096 [PC]  [삼탈워] 원술 난이도가 다른 매우 어려움 중에서도 최고인듯.. (5) 구르는곰 05-26 2 72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