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몬헌]

몬헌 개진상 바젤기우스 근황.gif

글쓴이 : 허니버터야옹 날짜 : 2019-10-20 (일) 03:39 조회 : 4015 추천 : 7  



몬헌월드의 오지랖 끝판왕

수많은 몬린이들을 폭사시키며 민폐의 아이콘으로 떠오르다

아이스본 출시되고 빡빌죠의 아성에 가려 존재감을 잃은 듯 했으나





베이스캠프까지 쫓아와 비늘 투척해 동반자 아이루 날려버림 

ㄷㄷㄷㄷ






ʕ ͡• ᴥ ͡• ʔ
관종 어그로는 공격합니다

1222222 2019-10-20 (일) 03:52
바사장 술진득하게드시고 집까지 처들어오시네
     
       
글쓴이 2019-10-20 (일) 11:36
얼굴이 홍련의 만취 ㅋㅋ
크루얼스나크 2019-10-20 (일) 07:05
유저들 사이에서는 '그 새끼'라고 불리우죠
     
       
글쓴이 2019-10-20 (일) 11:36
표현에 순화 좀 했습니다
뙈지바 2019-10-20 (일) 09:48
이제 바젤은 뭐 아이스본에서 안중에도 없습니다
     
       
글쓴이 2019-10-20 (일) 11:36
존재감 없어진 그새기..
회남왕 2019-10-20 (일) 11:06
와 캠프가 뚫리네? ㄷㄷ
     
       
글쓴이 2019-10-20 (일) 11:37
레알 개 진상 ㄷㄷ
유령이당 2019-10-21 (월) 10:15
조만간 미친 바젤기우스로 돌아올듯
짬뽕 2019-10-21 (월) 13:33
불쌍한 아이루 집에서 쉬지도 못하고 ㅠㅠ
Acdong 2019-10-21 (월) 19:55
ㅋㅋㅋㅋㅋㅋ
자유종 2019-10-22 (화) 22: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처음 보네
아나타노스 2019-10-24 (목) 01:53
아이루가 삭제 되었습니다?
까탈린그리드 2019-10-24 (목) 09:35
아이보 아돈필소굿
sdakje 2019-10-27 (일) 01:05
근황이 아니고 개고전짤인데...하도퍼날라서 열화된거 봐.....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7-08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렌탈상담실] LG 건조기 문의입니다. 렌탈상담실
201767 [PC]  피파20 정말 쓰레기네요 두번찢어진앞… 02:29 1 75
201766 [LOL]  젠지 엔트리가 무섭내요 (11) mirinae 11-20 2 508
201765 [하스스톤]  전장에 대한 잡설. (2) 스샷첨부 노트2노예계… 11-20 2 232
201764 [비디오]  콜옵 모던 리부트 멀티 점점 어려워지네요 ㅠㅠ (4) 루그너프 11-20 3 226
201763 [기타]  스타워즈 하는중인데.......맨티스 로 순간이동 같은거 없나요 (3) 『깡』 11-20 1 312
201762 [PC]  복돌이 고수님들 (13) kiriin 11-20 2 878
201761 [일반]  보더3- vga를 1060에서 2060으로 업했는데..... (7) 강생이똥꼬 11-20 0 478
201760 [LOL]  씨맥관련 국민청원 링크입니다. (13) OakeN 11-20 11 825
201759 [온라인]  블소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배경 (1) 스샷첨부 말차맛쿠기 11-20 2 696
201758 [PC]  생존게임의 장인이며 공학도라면 할만한게임? (2) 스샷첨부 왜죠 11-20 2 836
201757 [일반]  라코 진짜 사람새끼인가 (3) 반격의첫걸음 11-20 7 897
201756 [LOL]  규남제일검.. 이이니쿠 11-20 4 462
201755 [기타]  링피트 vs 헬스장 vs 공원조깅 (9) 나를막때렸어… 11-20 1 552
201754 [LOL]  씨맥 방송 켰네요 (3) Dorn 11-20 4 825
201753 [LOL]  협박 같은건 법원 판결 기다리라고 하고 폭언, 폭행은 지들끼리 결론 내려서 징계하고 (2) 변화하는바람 11-20 1 414
201752 [LOL]  헬조선 엔딩이군요ㅋㅋㅋㅋ 미쳤나 (2) 조시해밀턴 11-20 8 930
201751 [LOL]  하태경 의원, “라이엇의 씨맥 김대호 징계, 내부고발자 보복”…‘공익신고자 보호법’ 위반 (6) 동그랑땡 11-20 3 638
201750 [LOL]  LCK 운영위원회 입장 전문 (16) 니캉 11-20 7 750
201749 [LOL]  롤 자체에 실망했다 스샷첨부 클립프리 11-20 1 740
201748 [LOL]  그리핀 사태... 라이엇의 결론... 이게 최선이라고? (7) 스샷첨부 센스집착 11-20 3 1081
201747 [LOL]  그리핀은 없어져야 할 회사군요. (3) 마징z 11-20 3 930
201746 [온라인]  아키에이지라고 고전겜하는데 애들 참 역겹네요ㅋㅋ (6) 스샷첨부 하로로2 11-20 2 1130
201745 [일반]  [CS:GO]글옵 업데이트했네유 보라보라하네... (1) 스샷첨부 율땅 11-20 2 306
201744 [PC]  오리진에서 메일이 하나 왔는데 (5) 스샷첨부 노웨이아웃 11-20 2 985
201743 [비디오]  소울라이크류 겜에 겜불감증 해소~ (9) 빠갈로돈 11-20 2 719
201742 [일반]  솔직히 내가 클리드라도 skt 안남아 있을듯.. (2) jinoo218 11-20 3 605
201741 [정보]  레데리 2 11월 19일 업데이트 릴리즈 노트 (2) 오스틴Power 11-20 3 534
201740 [LOL]  하태경의원실, 카나비사건 조사결과 발표 (5) 스샷첨부 Bordi 11-20 1 1037
201739 [디아]  디아3 천상의 주먹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3) 미스모노크롬 11-20 1 437
201738 [WOW]  와우 15주년 이벤트 비행탈것 데스윙 얻었습니다. (14) 간지일리단 11-20 2 68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