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LOL]

브론즈의 세계란 신비롭군요....

글쓴이 : 처임입니다 날짜 : 2019-10-20 (일) 16:10 조회 : 1182 추천 : 1  

랭게임은 거의 안하고

친구들이랑 일반이나 칼바람만 하는 유저인데..

제 아이디가 약간 공공재 느낌으로 주변 친구들이 자주 썼었거든요 이번 시즌 초반에

근데 친구한명이 자유랭크를 

브론즈1로 받아놓은 것입니다!


.....


세상에

매 시즌 배치만 보고 거의 안했지만 그래도 실버4 이하로 내려가본적이 없었는데

브론즈라니!

그래서 어제 오늘 한 3판인가 해봤는데


햐.............................

저도 진짜 못하는 편인데 여긴......

뭐 어디서 판단력이 문제지 피지컬은 나쁘지 않다!! 이랬던거같은데

그냥

..약간 그냥 그..네

사람이 아니던데요 전부

그래서 저도 같이 사람이 아니게 되는 느낌을 받습니다.


친구들이랑 자유랭 하려고 했는데 제 아이디가 브론즈라서 같이 못하니까 서럽네요 ㅠㅠㅠㅠ


브론즈 한정 가렌 카운터로 도벽 빅토르 좋습니다!


뙈지바 2019-10-20 (일) 16:52
브론즈면 하루이틀이면 올라가실듯
     
       
글쓴이 2019-10-20 (일) 23:11
실버까지 1승 남았는데 너무 귀찮..네요..혼자하니까 재미도 없구요 ㅠㅠ
하르나크 2019-10-20 (일) 16:53
자랭은 원래 안하는사람이 배치하면 브론즈~실버로 배치되는거같아요 ㅋㅋ
저도 한 자랭 5년쯤인가? 안하다가 자랭 배치봤는데 브론즈1걸림..
     
       
글쓴이 2019-10-20 (일) 23:12
아 그런가여..?ㅋㅋㅋㅋ 그친구 나름 플레의 자부심을 가지고있던 친구였는데 자유랭할려고 보니까 브론즈더라구요....
airbagMS 2019-10-20 (일) 16:55
실버=브론즈
     
       
글쓴이 2019-10-20 (일) 23:13
인정합니다. 제가 할때 보니까 다 그놈이 그놈이고 저도 그놈 중 한명이더라구요.
초보집사 2019-10-20 (일) 18:01
대부분이 자유랭은 연습하는 곳이지 생각하고 들어와서 막하면서 '솔랭 아닌데 뭐 어때' 이럽니다.

그리고 배치보면 브론즈 나올겁니당.
     
       
글쓴이 2019-10-20 (일) 23:13
그런거같아요. 근데 2승 13패였던건 좀 충격..적이었네요...
Beramode 2019-10-20 (일) 19:36
브실골 브실골 하는데 브론즈랑 골드는 확실히 차이가 있는데
브실은 거기서 거기..
     
       
글쓴이 2019-10-20 (일) 23:14
전 같이하는 친구가 다이아 플레라서 가끔 라인전 그런애들이랑 같이 서는데 가끔보면 플레들도 그놈이 그놈같은데 브론즈한테 탈탈털릴때도 있고..그냥 팀빨ㅈ망겜 같아요 ㅋㅋ
          
            
Beramode 2019-10-20 (일) 23:21
뭐 한판정도는 그럴수있긴한데 플레만 되도 브론즈는 씹양학 가능하죠...ㅋ
췌게바라 2019-10-21 (월) 02:15
브론즈는 소라카 원딜해도 이길거같은데 ㅋ 골드부터는 라인전 좀 은근 빡샌듯 운영을 못해서 그렇지 골플다이아 라인전은 비슷한거같아요.
     
       
글쓴이 2019-10-21 (월) 08:09
그것도 모르는거에요...저 정글한번 돌아봤는데 블루먹고 두꺼비먹고 늑대먹고 레드뛰는데 탑 미드 솔킬 바텀 더블킬 당하고있던데요...? ㅎㅎ....
구르는곰 2019-10-21 (월) 03:00
브실골이라 불리는 이유가 실버도 골드랑 매칭되는데 골드도 별 차이가 없음.
일단 브실골 라인은.
미니맵을 안봅니다. 적이 어디로 이동하던 핑을 찍고 경고를하던. 신경안쓰고
자기 라인만 보죠.
그래서 라인밀어서 갱당하기 쉬운 상황 만들어놓고 갱당하면 정글탓.
맵을 안보니 와드도 안박고
결국 운영이 안되고 타워 한두개씩 뽀개지면 계속 혼자 짤림.
두번째는 자기가 엄청 잘하는지 착각한다는거.
그래서 맨날 혼자 나대다 죽음.

브실골은 그냥 실력이고 나발이고 멘탈 유지하면서 딴 인간들 멘탈 관리하는게 더 승률 높음.
근데 그렇게하면 내 기분은 더 더러워짐.ㅋㅋ
     
       
글쓴이 2019-10-21 (월) 08:11
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랭겜을 잘 안했는데 브론즈는 좀 아닌거같아서 실버만 달았습니다. 그래도 5판 딱 이겨서 실버 4갔네용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eTo마켓] 최고의 건강보조음료 달팽이 액기스 공구 (1) eTo마켓
373 [LOL]  그리핀 계약서에 한짓을 보면... (2) 마징z 09:00 1 513
372 [LOL]  젠지 엔트리가 무섭내요 (14) mirinae 11-20 5 1347
371 [LOL]  씨맥관련 국민청원 링크입니다. (23) OakeN 11-20 15 2117
370 [LOL]  규남제일검.. 이이니쿠 11-20 4 756
369 [LOL]  씨맥 방송 켰네요 (4) Dorn 11-20 4 1241
368 [LOL]  협박 같은건 법원 판결 기다리라고 하고 폭언, 폭행은 지들끼리 결론 내려서 징계하고 (2) 변화하는바람 11-20 1 556
367 [LOL]  헬조선 엔딩이군요ㅋㅋㅋㅋ 미쳤나 (2) 조시해밀턴 11-20 8 1711
366 [LOL]  하태경 의원, “라이엇의 씨맥 김대호 징계, 내부고발자 보복”…‘공익신고자 보호법’ 위반 (6) 동그랑땡 11-20 4 843
365 [LOL]  LCK 운영위원회 입장 전문 (16) 니캉 11-20 7 1101
364 [LOL]  롤 자체에 실망했다 스샷첨부 클립프리 11-20 1 999
363 [LOL]  그리핀 사태... 라이엇의 결론... 이게 최선이라고? (8) 스샷첨부 센스집착 11-20 3 1416
362 [LOL]  그리핀은 없어져야 할 회사군요. (3) 마징z 11-20 3 1110
361 [LOL]  하태경의원실, 카나비사건 조사결과 발표 (5) 스샷첨부 Bordi 11-20 1 1212
360 [LOL]  헐 클리드가 FA 라니.. (18) 스샷첨부 스포듀민 11-19 5 1702
359 [LOL]  좀비와드 이룬 인게임에서 버그있네요 sin299 11-19 1 377
358 [LOL]  오늘 오전 9시부터 이적시장 시장했는데요.. (3) 스샷첨부 센스집착 11-19 2 1047
357 [LOL]  나이가 들면서 실력이 떨어져 롤이 힘든건가 했더니... (18) asdgsa 11-18 6 1869
356 [LOL]  조규남 대단한 쓰레기인듯.. (9) 풍운비 11-16 9 3682
355 [LOL]  제발 플레 (8) 스샷첨부 어부부부 11-15 2 771
354 [LOL]  세기말은 정말 승급하기 어렵네요 (3) 스샷첨부 무적구마 11-15 2 654
353 [LOL]  모냐고 젠장 (2) 스샷첨부 NaPaTa 11-13 4 849
352 [LOL]  롤 시즌막바지 (5) 2토매니아 11-13 1 654
351 [LOL]  롤 녹턴 잘아는분 계신가요 (6) 매생e 11-13 0 552
350 [LOL]  현재 씨맥 방송보는데 (29) 크루얼스나크 11-12 5 1569
349 [LOL]  이번 롤 챔피언쉽 이벤트(패스+일일보상) 정말 혜자 맞는거 같습니다. 스샷첨부 구르는곰 11-12 3 559
348 [LOL]  롤 월챔토큰 패스 구매하신분 계신가요? (6) 튜파툽스 11-11 1 539
347 [LOL]  G2 VS SKT 랑 IG VS FPX 보면 수준 차이 많이나던데... (13) 변화하는바람 11-11 2 793
346 [LOL]  롤 안한지 오래된 아재의 롤드컵 분석 (스포유) (3) 에로즈나 11-11 2 539
345 [LOL]  롤드컵 오프닝의 힘 (7) 백경대지로 11-11 7 3427
344 [LOL]  FPX우승 (13) I윤미래I 11-11 6 163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