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정보]

에픽 무료 Costume Quest / SOMA

글쓴이 : 쥐앤알 날짜 : 2019-11-01 (금) 00:12 조회 : 3256 추천 : 12  

글쓴이 2019-11-01 (금) 00:13


이건 다음주
사랑이앨리 2019-11-01 (금) 00:14
잘 받았습니다.
sfqwefe 2019-11-01 (금) 00:24
이런 유료겜 3만은 넘는거 계속 왜주는건지..
물론 좋긴한데요 ㅎ
     
       
발딱이 2019-11-01 (금) 08:35
저도 공짜로 받긴하지만 뭔가 찝찝함 뭔가 계속 주는게..
          
            
파인드패닉 2019-11-01 (금) 09:48
게임 배급 플랫폼에서는 후발주자라서 스팀에 인지도가 크게 못미치니까
마케팅하는거죠 뭐...
돈이 많아서 독점으로 땡겨오는 타이틀도 꽤 있는데가 에픽게임이라...
               
                 
재호임 2019-11-01 (금) 21:55
보더랜드3을 에픽에서 6개월 독점으로
땡겨버릴줄은 몰랐읍니다
ㅂㄷㅂㄷ
     
       
Varsel 2019-11-01 (금) 09:45
에픽게임즈
언리얼엔진이랑 포트나이트로 벌어들인 돈 많습니다
그냥 받으시면 됩니다
     
       
네로미123 2019-11-01 (금) 16:42
마케팅 차원에서 12개월만 매달 무료게임 풀기로 선언함요

스팀에 경쟁력 갖출려고 노력하는거죠

부작용으로 자기네 독점 논란도 많아서 에픽 게임즈 싫어하는 사람도 많고 그러더군요
          
            
sfqwefe 2019-11-02 (토) 01:45
그렇군요 12개월만 한다니 이해가 되네요 ㅎㅎ
새로사겠다 2019-11-01 (금) 00:54
갓ㅡㅡㅡ겜 ㅎ
DGTM 2019-11-01 (금) 11:46
SOMA는 진짜 할만한 게임입니다.
아리다 2019-11-01 (금) 11:59
SOMA 한국어 패치(한글 패치)
http://blog.naver.com/lozeca/221185252466
수수수봉 2019-11-02 (토) 19:17
좋네요 ㅎㅎㅎ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7-08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eTo마켓] [최저가] 풀셋 저소음 미니 가습기 휴대용 가정용 (1) eTo마켓
202211 [디아]  시즌만렙버스좀 태워주실분 우자어린이 22:26 0 58
202210 [PC]  레데리2 PC판 살려고 했는데 (2) 간지굴비님화 21:53 1 232
202209 [LOL]  진짜 롤 좆망 좆소기업게임이네요 북미아이디 바꾸려는데 한국섭이 바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기찡 21:36 2 246
202208 [방송]  [생방] 모나코 100퍼센트 78바퀴 두시간 레이스 나미h 21:33 2 74
202207 [PC]  레데리2 구매.... (3) 데이비드발컨 19:44 4 347
202206 [PC]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엔딩 봤어요~ (6) 방구싸다똥낌 19:00 2 375
202205 [기타]  게임 아이콘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2) 스샷첨부 아프리카TV 18:25 0 425
202204 [비디오]  익스펜더블 PS1 공략 2 ChunSam 18:21 2 76
202203 [일반]  스팀 핵앤슬래시 게임 없을까요 (7) 버거몬 18:17 2 468
202202 [LOL]  25회 채팅 제한 받았네요 ㅋㅋㅋㅋ (6) 펀딕 17:06 0 430
202201 [LOL]  아 롤스타전 미쳤다 ㅜㅠㅠㅠ 내영웅님이 나오셧어요 (3) 쿠로하 13:25 2 717
202200 [하스스톤]  확팩 카드깡 166팩...망 (4) 노랑하늘소 12:51 4 357
202199 [일반]  레데리 옵션을 낮추니 더는 튕기지 않네요 (4) 농천썽큰 12:41 2 363
202198 [LOL]  올스타 왤케 노잼이죠? (9) jinoo218 12:30 2 620
202197 [로아]  요즘 로아 어떤가요? (2) 성공하는자 11:52 2 498
202196 [일반]  유비세일 때 디비전2 사서 재밌게 하고 있으면서 드는 생각. (3) 구르는곰 11:17 2 522
202195 [소식]  험블번들 먼슬리가 초이스로 변경되었습니다. (1) 스샷첨부 우즈메 11:10 2 402
202194 [PC]  디비니티 오리지날 신 2 초반 후기 (27) 스샷첨부 DGTM 10:01 3 904
202193 [일반]  롤은 참 징하네요... (11) 라스트오브어… 09:18 2 752
202192 [일반]  보더3 - 트볼 메이헴3에서 아마라 근접 공격 의미있나요? (1) 강생이똥꼬 04:18 3 197
202191 [PC]  피씨몬헌에 수비대 무기 종결급이네요 (3) 박만복 03:18 3 787
202190 [기타]  eSwap pro controller PS5에서 사용 가능 할까요? 달려라세티 02:25 2 125
202189 [방송]  [Off] 흑설 | 파이널판타지14 신규 체험 파릇파릇 새싹!!! (1) 흑설난 00:40 3 286
202188 [PC]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괜찮네요. (7) foxtwo 00:36 3 539
202187 [기타]  파이널파이트 (6) 스샷첨부 이호김 12-06 5 1015
202186 [기타]  [코브] 아직도 서비스중인 전설의 게임들 친절한석이 12-06 2 947
202185 [디아]  기본 맞추면 파밍 보통 어떻게 하나요?? (4) 폼폼 12-06 2 468
202184 [LOL]  롤 라이엇계정 업데이트 메일 오신분 짤막한 팁 (2) 재스프리 12-06 2 575
202183 [방송]  [OFF][대모임] 다크사이더스 제네시스 방송합니다. 대모임 12-06 2 155
202182 [배그]  배그 해보려고 스팀에서 샀는데..잘못 산듯;; (9) 엑셀리온 12-06 2 97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