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소식]

NVIDIA, 내년 6월 RTX 3080 발표!

글쓴이 : 돌개나 날짜 : 2019-11-12 (화) 09:54 조회 : 4377 추천 : 7    
돌개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비비드린 2019-11-12 (화) 10:11
이것도 염~병 기다렸다 사야되나? 또 슈퍼로 통수칠라고?
     
       
JAYD 2019-11-12 (화) 11:54
현재 1000번대 이하 쓰시면 그냥 나오자 마자 구매하셔도 성능상승폭이 만족할만할듯 개량형이 나오면 대부분 통수긴한데 또 그렇게 빨리 나오는것도 아니라서....어차피 개량형 나오고 조금 지나면 다음버전 나올때 되잖아요 ㅋ 그냥 나오자마자 사서쓰면 손해는 아닌거 같아요
오렌지짱짱맨 2019-11-12 (화) 13:28
엌ㅋㅋㅋㅋㅋ 컴퓨터 사는 도중에 1660 TI 랑 2060 super 고민중인데 ㅋㅋㅋㅋㅋㅋ
     
       
졸린다 2019-11-14 (목) 10:52
제가 봣을때는 1660이 가성비가 진짜 좋은거 같습니다
          
            
오렌지짱짱맨 2019-11-14 (목) 10:57
2060 super랑 큰 차이는 없어 보이긴 하는데, 또 2060은 2070이랑 큰 차이가 없어 보여서요.. 제가 한 번 사면 오래써서 2060으로 맞추는게 대비가 용이할거 같음..
오펜하이머 2019-11-12 (화) 13:36
통수의왕 엔비디아
아프리카TV 2019-11-12 (화) 13:37
예전 1080때가 어그제같은데 벌써 3080이 ㅎㅎㅎ
아시아타 2019-11-12 (화) 13:50
2080 씨리즈 저렴해 지겠네요
     
       
졸린다 2019-11-14 (목) 10:53
바로 훅훅 떨어지지는 않더군요
제가 1060 첨삿을때 싸게 삿는데 2016년 12월1일
지금은 가격 이 내리긴 했는데 .. 머.. 2080나온거에 비해서 그닥이라
IGLi 2019-11-12 (화) 14:29
내년말이나 2020년초면 나올려나요..
초보집사 2019-11-12 (화) 14:58
지금 1060 6g 쓰고 있는데, 이번달에 블프있어서 2070super 살까 고민중이었는데 이거 고민되네요.
딱히 하는건 POE뿐이고 다른 고사양pc겜을 하는건 아니지만...2070super 지름을 참을 수 있으려나...
심해어 2019-11-12 (화) 15:01
쟤네들이 장난질 좀 못하게 해줘ㅠㅠ
클로이모레츠… 2019-11-12 (화) 15:02
4080까지 존버~ ㅎㅎ
동그라미 2019-11-12 (화) 15:31
저도 1070에서 2070수퍼로 넘어가려고 했는데
망설이게 망설이게 되네요
3070까지 버틸거같기도 한데 VR 돌리기에 너무 버벅이네요 ㅠㅠ
콘듀치킨 2019-11-12 (화) 15:43
지포스는 super 나오면 사는걸로
Motivate 2019-11-12 (화) 16:09
80은 맥스웰 이후로 사는거 아님 통수만 당하는 애매한 라인업
risky 2019-11-12 (화) 16:57
과연 3000시리즈도  rtx on 할것인가
처릿 2019-11-12 (화) 18:47
4K RTX로 돌릴 타이틀이 있어야함
고독이라네 2019-11-13 (수) 02:27
4K 60 프레임만 되도 전 만족해서 성능보고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제라드록바 2019-11-13 (수) 11:13
황회장의 통수는 끝이 없다!
오비탈레인 2019-11-13 (수) 17:15
3080TI 나올 때 까지 기다려야 겠네
JavanTe 2019-11-13 (수) 21:27
3000 시리즈 나오면 200만원대 가는거 아닌가 모르겠네 ㅋㅋㅋㅋ
고기볶음 2019-11-14 (목) 00:41
저건 지뢰찾기 풀옵 가능하겠죠?
하로로2 2019-11-14 (목) 01:11
20처럼 바로사면 응즞으로 좆될거같음
2020년 6월에 나온다고했으니까 2021년 3월이후에나 응즞 해결되려나
졸린다 2019-11-14 (목) 10:59
5천때까지 존버 해서 3천때 구입해야 할듯....
스타포지 2019-11-15 (금) 16:00
읒증도 읒증이지만 통수때문에 못사겠어요 사기만하면 몇달만에 더 존거 내버리고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7-08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휴대폰상담실] SK기변 A90 선약 (1) 휴대폰상담실
202201 [LOL]  아 롤스타전 미쳤다 ㅜㅠㅠㅠ 내영웅님이 나오셧어요 (1) 쿠로하 13:25 2 336
202200 [하스스톤]  확팩 카드깡 166팩...망 (2) 노랑하늘소 12:51 3 168
202199 [일반]  레데리 옵션을 낮추니 더는 튕기지 않네요 (4) 농천썽큰 12:41 2 195
202198 [LOL]  올스타 왤케 노잼이죠? (7) jinoo218 12:30 2 350
202197 [로아]  요즘 로아 어떤가요? (1) 성공하는자 11:52 2 208
202196 [일반]  유비세일 때 디비전2 사서 재밌게 하고 있으면서 드는 생각. (1) 구르는곰 11:17 2 292
202195 [소식]  험블번들 먼슬리가 초이스로 변경되었습니다. 스샷첨부 우즈메 11:10 2 240
202194 [PC]  디비니티 오리지날 신 2 초반 후기 (10) 스샷첨부 DGTM 10:01 2 565
202193 [일반]  롤은 참 징하네요... (10) 라스트오브어… 09:18 2 509
202192 [일반]  보더3 - 트볼 메이헴3에서 아마라 근접 공격 의미있나요? 강생이똥꼬 04:18 3 146
202191 [PC]  피씨몬헌에 수비대 무기 종결급이네요 (3) 박만복 03:18 3 595
202190 [기타]  eSwap pro controller PS5에서 사용 가능 할까요? 달려라세티 02:25 2 107
202189 [방송]  [Off] 흑설 | 파이널판타지14 신규 체험 파릇파릇 새싹!!! (1) 흑설난 00:40 3 231
202188 [PC]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괜찮네요. (7) foxtwo 00:36 3 424
202187 [기타]  파이널파이트 (6) 스샷첨부 이호김 12-06 5 814
202186 [기타]  [코브] 아직도 서비스중인 전설의 게임들 친절한석이 12-06 2 829
202185 [디아]  기본 맞추면 파밍 보통 어떻게 하나요?? (4) 폼폼 12-06 2 402
202184 [LOL]  롤 라이엇계정 업데이트 메일 오신분 짤막한 팁 (2) 재스프리 12-06 2 532
202183 [방송]  [OFF][대모임] 다크사이더스 제네시스 방송합니다. 대모임 12-06 2 138
202182 [배그]  배그 해보려고 스팀에서 샀는데..잘못 산듯;; (9) 엑셀리온 12-06 2 844
202181 [디아]  디아2 래더초기화 내일인데.. 초반부 팁좀 주세요ㅠ (9) 조용한남자 12-06 1 403
202180 [배그]  배그 닥지지 순위 정확한거 맞나여? (2) bora42 12-06 2 367
202179 [비디오]  익스펜더블 PS1 공략 1 ChunSam 12-06 3 152
202178 [온라인]  블소 언리얼엔진4 [비포어 / 에프터] (7) 스샷첨부 여덟글자까지… 12-06 3 811
202177 [일반]  크흠 레데리 입구컷에 튕김까지 완벽하군요 ㅋㅋ (2) 농천썽큰 12-06 3 499
202176 [기타]  다크사이더스는 매번 재미있네요. (3) 노랑하늘소 12-06 3 593
202175 [기타]  콜옵 모바일 좀비모드 업데이트 기념 파티에 뜨뜨도 온데요! (3) 스샷첨부 사퓨 12-06 3 309
202174 [PC]  레데리 스페셜은 싱글이 일반과 다른가요? 빠갈로돈 12-06 2 219
202173 [PC]  스팀 무료 Minion Masters - Crystal Conquest (2) 스샷첨부 동그라미 12-06 6 778
202172 [온라인]  스팀에서 Legends of Aria 무료입니다. (영어) (3) DexterYi 12-06 4 86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