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 유머
  • 컴퓨터
  • 정보
  • 연예
  • 회원
  • 게임
  • 영화
  • 시사
  • 사회
  • 동물
   
[기타]

제가 가진고 있는 cd들

글쓴이 : 쟈니리코 날짜 : 2021-01-21 (목) 00:12 조회 : 3976 추천 : 22  



















이제는 거의 모든 게임을 스팀이나 오리진, 유플레이 에픽 에서 구매




ㅇㅂ,ㅁㄱ을 퇴치 합시다

딩구리스트 2021-01-21 (목) 00:16
대단하시네요
잘 보고 갑니다.
popzet 2021-01-21 (목) 01:07
CD 케이스 첩에 있는 CD들도 정품 박스도 있으면 나름 소장 가치가 있는 물건들이었을 건데
아쉽긴 하지만 그 시절 상황을 보면 국산 정품을 구입한 것 자체가 대단한 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잘 보았습니다.
우즈메 2021-01-21 (목) 07:39
그 와중에 프린세스 나이츠가 눈에 띄는군요 ㄷㄷ
     
       
글쓴이 2021-01-21 (목) 15:10
이벤트 경품으로 받은 게임
박스 개봉만 하고 Cd는 미개봉
농천썽큰 2021-01-21 (목) 13:15
명작들 많이 보이네요
피에스티프 2021-01-21 (목) 19:57
이런분들 볼때마나 그저 부럽네요.

초딩떄부터 게임 엄청 좋아해서 게임 cd 긁어 모았는데

초4때 부모님이 게임 못하게 한다고 다 뺏어서 불태워버려서;;
     
       
글쓴이 2021-01-21 (목) 20:34
해피미오 2021-01-21 (목) 20:27
엑시스 아레나 타격감 죽여줬지....
바람인 2021-01-21 (목) 21:54
악튜러스 명작이죠~
추천박고 갑니다~
겁이많은무지 2021-01-21 (목) 22:05
어 임진록2 ㅋㅋ 나도 있는데 ㅋㅋ
J씨더맥스 2021-01-21 (목) 23:24
오우 엑시스~ㅎㅎ
뒹굴푸우 2021-01-22 (금) 00:38
시디 관리 잘했네요.
반영구적이라는 말은 희대의 거짓말.
     
       
글쓴이 2021-01-22 (금) 23:01
전 일단 구매하면
이미지 뜬후 그걸 레코딩해서
본cd는 거의 사용을 안했습니다
          
            
뒹굴푸우 2021-01-23 (토) 01:16
따봉
지겨운가 2021-01-22 (금) 09:03
엑시스 동네에 안풀려
중딩 겨울방학때 용산까지 올라가서 씨디사서 사왔었는대;;
나름 잘만들었는대 망해버린겜...
다각도 2021-01-22 (금) 10:06
아앗.. 추억의 CD케이스 ㅎㅎ
우이스 2021-01-22 (금) 14:57
엑시즈,잃어버린제국 저도 지금 소장중입니다 ㅎㅎ
하루 2021-01-22 (금) 22:05
시디 소장 했다가 공부 안하고 게임만 한다고 해서 전부 버렸네요. ㅜ.ㅜ
     
       
글쓴이 2021-01-22 (금) 23:00
저도 버려진게 ㅠㅠ
로키구십오 2021-01-22 (금) 22:16
근데 스팀게임 대작같은거 여러개 하고싶으면 그만큼 하드가 용량이 비례해서 커야하나요?
     
       
글쓴이 2021-01-22 (금) 22:59
게임설치 용량이 큰게 많으니
클수록 좋겠죠
주발이얌흐 2021-01-23 (토) 23:19
에일리언 프레데터2... ㄷㄷㄷㄷ
BlackRock 2021-01-24 (일) 11:43
아 마그나카르타 사놓고 앞부분 깔작만 해서 기억이 안나네.. 아흐 추억이다 ㅋㅋㅋㅋㅋ
oversoul 2021-01-24 (일) 20:11
일어버린 제국
일본게임인줄 알았던 ㅋㅋㅋ 저거 명나라 대신 만주족 나오지 않나요??
     
       
글쓴이 2021-01-24 (일) 21:10
청나라 니 그렇겠죠
GooNa구나 2021-01-25 (월) 05:08
와 스타 Teen버전 +_+
그지 같은 법으로 만들어졌다는 그!!
당나귀웃음 2021-01-25 (월) 05:39
보니까 저두 제 cd 들 찾고 싶은데.. 이사할때 80%는 버렸지만 그래도 분명 제가 몇개 뽑아놨었는데 어딨는지도 모르겠네요.. 찾아봐야겠다!!
닭창자2 2021-01-25 (월) 19:35
디아1이 남아있는건 대박이군요.
PinnacleL 2021-01-26 (화) 00:39
와... 소장용 정품cd를 이렇게 많이 가지고 계신분이 계시는군요.
   

게임게시판
 
    (구)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검색은 2천건 단위로 끊어서 검색되오니
계속해서 검색을 원하시면 아래 다음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