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
  • 인플
  • 자유
  • 정치
  • 게임
  • 동물
  • 연예인
  • 자동차
  • 영화
  • 유머
  • 사회
  • 정보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홍삼농장

   
[PC]

gta5 퍼시픽 진자 스트레스 받네여 ㅠㅠ

글쓴이 : 맨햍읗 날짜 : 2021-09-15 (수) 00:10 조회 : 943 추천 : 10  

오늘 하루종일 트라이 하는데 꼭 한명씩 끝에 절벽에서 낙하산 못써가지구 낙사하는 사람들 땜에 ㅠㅠ


제발 내일은 성공하기를..


------------------


오늘 성공했어요 ㅋㅋ 오늘도 끝에 낙사하는사람이 있었지만 다행히 3번만에 성공했습니당


매콤한뿅뿅 2021-09-15 (수) 00:17
오토바이타고 가다보면 낙오되서 죽거나 헤비아머 안입고 은행 나오면서 죽거나 절벽에서 낙사해서 죽거나 결국 돈다잃고 탈주하고 ㄷㄷ
퍼시픽이 빌런이 제일 많은데 재밌는 미션인것 같아요
     
       
글쓴이 2021-09-15 (수) 00:35
맞아여 ㅋㅋ 참 다양하게들 죽어주셔서 지치네여. 근데 또 오토바이 도망치는 미션은 꿀잼이고...
합맞춰서하면 진짜 쉬운건데.. 계속 실패하다보니까 경찰도 더 많이 나오는 느낌도 살짝..
심해어 2021-09-15 (수) 08:10
꼼수로 방탄차를 타고 가는거보다  오토바이로 도망치는게 재밌었어요ㅋㅋㅋ
     
       
글쓴이 2021-09-15 (수) 09:41
맞아여 그게 꿀잼인데...꼭 최소 한명 이상 절벽에서 그냥 점프하다가 낙하산도 못펴고 죽더라구여 ㅜㅜ
포링 2021-09-15 (수) 09:40
뒤에서 따라오는 사람이 공격을 제일 많이 받기 때문에
못 하는 사람이 중간정도에서 따라가고
잘 하는 사람이 뒤에서 쫓아가는 게 좋죠 ㅎㅎ
     
       
글쓴이 2021-09-15 (수) 09:42
그렇군여 돈가진 사람이 중간에 가는게 좋겠네여. 근데 저는 그냥 공방에서 해가지구 ㅋㅋ...다들 중구난방
CZ무영 2021-09-15 (수) 09:44
퍼시픽 마지막이 몇번씩 깨본사람도 실수 한번하면 죽을 수 있어서 리트가 많이 나오긴 하죠... 작은 팁이지만 오토바이타고 도망칠땐 총을 쏘지 마세요. 총쏘고나면 경찰이 좀 더 많이 나오고 과격해지더군요..
     
       
글쓴이 2021-09-15 (수) 09:46
아 그런가여? 저는 총을 되도록이면 안쓰고 앞에 넘어진사람있으면 일어설동안 막아주는 정도로 썻는데 그랫군여
          
            
찌쪼 2021-09-15 (수) 14:02
총쏘기 시작하면 경찰도 총쏩니다
          
            
CZ무영 2021-09-15 (수) 15:40
그리고 공식 루트 말고 좀더 빠른 다른 루트가 있습니다 동쪽으로 크게 도는게 기본인데
서쪽 고속도로를 타고 점프없이 보트로 가는 루트. 이건 경찰은 똑같이 나오지만 약간더 빠르고 점프가 없어서 낙사위험이 적죠.
바로 북쪽으로 조로 부시하고 산을 가로지른뒤 점프 낙하산 루트. 이건 경찰도 적고 시간이 많이 줄어듭니다.
둘다 커스텀 레이싱코스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코스 숙지해두고 선행하며 따라오라고 하면 기존코스보다 쉽게 깨실 수 있을겁니다.
한응대지발춘… 2021-09-15 (수) 09:47
항상 꼼수로만 했었던.ㅎㅎ 
낙하산 엔딩도 여러번 했는데 다 인터넷 카페에서 사람 구해서 해서 실패한적은 없었네요.ㄷㄷ
공방에서 습격은 호흡안맞아서 빡세더라구요.ㄷ
     
       
글쓴이 2021-09-15 (수) 10:24
ㅜㅜ공방 사람들 너무 예측불가능이에여
살살라 2021-09-15 (수) 15:40
ㅎㅎ 옛날 생각나네 초창기에 이토 겜게에서 파티원 구해서 습격하고 그랬었는데 그때당시 이토분들 도움으로 지능범죄랑 엘리트까지 완료했었죠.
이미지
0 / 1000
   

게임
 
(구)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안내] 디아블로2 게시판 개설안내 (7) eToLAND 10-05 16
[공지]  [필독] 게임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1 25
[비밀상점] 싸이언티픽 제품의 차전자피 / 콜라겐 소개 드립니다!! 특공마켓
13565 [소식]  GTA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 플레이 첫 공개 (1) 이미지 존슨씨 10-22 2 140
13564 [온라인]  로스트아크 정리해요.. (1) 냥큼한냥이 10-22 4 153
13563 [PC]  이지투온 리부트 - Guardian 6키 이미지 에너지드링크 10-22 3 69
13562 [PC]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 나츠노 뱅 이미지 에너지드링크 10-22 4 95
13561 [정보]  [poe] 혹시 지진방혈덫 하실분 참고하세요 explosiv 10-22 4 126
13560 [PC]  [워쉽] 간만의 순수 운빨로 나온 슈컨 이미지 KALien 10-22 6 109
13559 [스팀]  2차세계대전 RTS COH2 미군1위찍기!! 달빛사아 10-22 6 77
13558 [PC]  [원신] 나선비경 12층 10월 하반기 올려봅니다. AproGogo 10-22 5 71
13557 [온라인]  피지컬 필요없는 탑 리신 아아ekek2 10-22 5 135
13556 [방송]  슈퍼라이센스 9차전 생방 나미h 10-22 5 50
13555 [일반]  포르자 호라이즌 5 용량 겁나 크네요 (3) 힐스 10-22 7 278
13554 [정보]  오징어게임 미니게임을 검사에 넣은..? 리비안사고파 10-22 7 228
13553 [일반]  poe]사지방 템값 걱정안하셔도됨 (2) 치즈집사 10-22 5 394
13552 [일반]  피파22 ps5 그래픽 진짜 좋네요 근데 플레이가 어렵네요 도움이 필요합니다 스탠리브라보 10-22 5 212
13551 [소식]  펄어비스 도깨비 DokeV 추가 영상을 공개 feat.SBS 농천썽큰 10-22 8 636
13550 [PC]  [poe] 스타터 결정 못하고 있는 사람 (6) PureInst 10-22 4 444
13549 [PC]  [POE] 오랜만에 밀리 스타트. (2) Vadym 10-22 4 277
13548 [일반]  [poe] 이번리그 또 덫하기 귀찮아서 패스..이거 가격 엄청오르겟네요 ㅎㅎ (7) 이미지 풍운비 10-22 5 370
13547 [PC]  poe 신규스킬중 에너지블레이드 (3) 소설광 10-22 5 359
13546 [방송]  뇌를 기계에 이식한 미친 과학자들 - 폴아웃: 뉴 베가스 DLC 올드 월드 블루스 CHOi777 10-22 5 216
13545 [정보]  디제이맥스 넥슨 콜라보하네요 (1) 이미지 EI라미 10-22 5 354
13544 [PC]  그로우랜서같은 게임 없나요? (1) 이미지 큐르피아 10-22 5 251
13543 [일반]  poe 지진 방혈 덫 할만 한가요?? (8) 이제차단해야… 10-22 5 321
13542 [PC]  에픽 런처 자동 로그인 되나요? (3) 0라면매운맛 10-22 6 248
13541 [나눔]  스팀키 나눔 (1) Ergate 10-22 9 385
13540 [소식]  에픽게임즈 무료 AMONG THE SLEEP - ENHANCED EDITION (4) mist 10-22 16 1024
13539 [PC]  지금도 가장 마음에 드는 워크래프트3 월페이퍼 아트 이미지 프리에1 10-21 8 593
13538 [PC]  혹시 엑박패드 4세대랑 구형 리시버랑 연결해서 쓰시는분 계신가요? (4) 이미지 토마토우유 10-21 8 283
13537 [일반]  [POE] 복귀용 캐릭터별 국밥 스타터 추천 (6) 변화하는바람 10-21 9 648
13536 [방송]  핵전쟁 이후 극한의 이기주의, 믿을 건 AI뿐 - 폴아웃: 뉴 베가스 (1) CHOi777 10-21 8 293
13535 [정보]  블루 아카이브 한정 캐릭 (2) 이미지 Pinpine 10-21 7 598
13534 [일반]  내일부터 롤드컵 한경기씩 하는거 (1) 이미지 쩌미타 10-21 8 420
13533 [비디오]  레데리2 스토리 6회차중입니다. (2) 이미지 epub 10-21 9 562
13532 [온라인]  아이온 2.0때 해보신 분? (4) 스베 10-21 11 268
13531 [일반]  갓오브워가 pc로 나온다고 하니 좋기는 한데.. (5) 디아블로하고… 10-21 8 659
13530 [방송]  HDR로 돌아온 공포! '정신병원에서 일어난 악몽' [4K HDR 디 이블 위딘] 눈여우 10-21 8 411
13529 [기타]  4k 티비 게임용으로 사려는데요 차이가 많이 날까요? (10) 봉주흨 10-21 8 371
13528 [리뷰]  [스팀] 심시티 + 디펜스 + RPG 잘 섞은 국밥게임, 리프트 브레이커 (3) 이미지 찬호형님 10-21 8 906
13527 [정보]  LCK 우리은행 고등리그 사전 신청 보상 (1) 이미지 리비안사고파 10-21 8 260
13526 [정보]  POE오래즐긴 유저의 이번리그 리그 스타터 팁 (27) 배고퐝밥조용 10-21 15 89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