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4/25] (특가판매) [특가판매] 게이밍 기계식키보드 몬스타기… (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감동]

정의구현 레전드 만들고 계시는 보배형님들

글쓴이 : 블루복스 날짜 : 2018-07-29 (일) 08:29 조회 : 70920 추천 : 295  
01.jpg

출처 :  이슈잼

Blue Voice Box
블루복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소싱 2018-08-19 (일) 23:07
근데 교통사고 피해자한테 국가에서 국선변호사를 선임해줘요? 나한텐 그런거 안해주던디? 뭔말이래유?
               
                 
그건그냥 2018-08-20 (월) 03:55
자기가 신청해야 합니다.
SinCara 2018-07-29 (일) 15:59
음주사고는 살인죄로 다스려야하거늘 이 나라는 법이 왜 이따구냐
     
       
dadadada 2018-07-29 (일) 16:50
"우리가 남이가"
          
            
Oxygen 2018-08-08 (수) 23:43
단일민족 단군자손 아2가?
     
       
비례자 2018-08-21 (화) 19:05
헬조선은 오히려 음주를 안하고 차로 사람 쳐서 죽이면 징역인데 음주 하면 집유임 ㅎㅎ
사이고데 2018-07-29 (일) 16:51
진짜 정신병자들 많네요.. 술쳐먹고 역주행까지,,, ㅡㅡ;; 그러고도 징역이 ㅡㅡ;;; 사고당사자는 사망까지 했는데,, 돈 있으면 다 그런가보다 해야 되는 건가? 라느 생각이 드네요.. 양승태같은게 대법원장이었으니 참 ,, 어찌보면 그 법원에 그 판사라는 생각이 들기도 함.. ㅡㅡ^
사이고데 2018-07-29 (일) 16:52
그런데 그 한우 가게 이름 뭐에요? 한번 찾아가게요 침이라도 벹어주고 와야겠네요.. ㅡㅡ^
     
       
슈퍼이드 2018-07-29 (일) 18:05
한우밭
미처리 2018-07-29 (일) 17:04
술먹고 고속도로서 역주행을 했는데 집유로 나오다니.
이게 말이 됩니까?
한우가게 폭망하길 바랍니다.
미디블 2018-07-29 (일) 17:04
저기 근황으로 보니깐 가게 빼는것 같던데요.

주방 집기류 다 가게 밖으로 나와있던데
보니까싸이즈… 2018-07-29 (일) 17:34
나도 얼마전에 새벽 일반도로 역주행차량 봤는데 받을까 말까 살짝 고민했었는데...
사바스 2018-07-29 (일) 17:56
ㅍㅅ가 뭐 저래.....
크록스트 2018-07-29 (일) 18:46
이 글 댓글에도

지들가족이 저렇게 뒤져도 그냥 별수없지 하는 개씹선비들 오지게 많네~~~

지들가족도 저런거당해봐야지 아 이게 존나 씹선비 으흠 할게 아니었구나 싶겠지

아이엠그루트
고요한바람1 2018-07-29 (일) 18:51
보배드림이 생각 외로 의리의 사이트군요.
케즈만브잉 2018-07-29 (일) 19:04
위에 기계적 중립 깨시민 납시었네ㅋㅋㅋㅋㅋㅋ 개역겹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dkfjwkd 2018-07-29 (일) 19:29
어딜가나 저런사람 있어요... 사람들이 왜 공분하는지 모르는 사이코패스같은 사람....
난 존나 깨어있다 이 원시인같은 놈드라! 이런 느낌....차단이 답이죠...
     
       
대땅이 2018-08-29 (수) 01:03
뭐지? 이상한사람이네
cziffra 2018-07-29 (일) 19:29
보배 성님들 허세만 가득한줄 알았는데 싸나이들이 많네.
모래돌풍 2018-07-29 (일) 19:46
보배 형님들.. 의리 짱입니다. 화이팅요~~!!
인삼집아들 2018-07-29 (일) 19:53
보배형들 저의 구현 감사합니다~!!!!
퇴근칼퇴근 2018-07-29 (일) 20:11
법은 돈많은 가해자를 지지합니다
강태공이다 2018-07-29 (일) 20:37
마구마구 사정없이 밟아버려야지ㅋㅋ 가게 망해도 정신차릴때까지 계속 밟아줘야합니다
레드문광자 2018-07-29 (일) 21:23
ㅅㅂ 있는것들이 더 하다고..
한 가정을 풍비박산 만들고도 배째라? 공탁금을 걸어?
물론 금전으로 보상이 안되겠지만 합의금과 위로금은 당연한거 아닌가?
진심 개돼지만도 못한 집구석 밟는데 저도 동참하고 싶네요. 화이팅입니다!
몸근영 2018-07-29 (일) 21:54
아 얼마전에 한우집가서 이것저것 신고했다고 한글을 인터넷에서 봤는데 왜 뜬금없이 한우집가서 저런걸 하는거지?

라고 생각햇는데 이런 사연이랑 연관된거였군요..
     
       
감사히 2018-07-30 (월) 16:01
와..저도 그땐 사연을 몰라서 단순히 프로불편러인가 했는데.. 보배형들 정의구현 지리내요~
JUFD724 2018-07-29 (일) 22:21
밟고 밟고 또 밟아서 끝없는 지하로 보내드려야죠
그래도 지가 무슨 짓을 한지 깨달을까 말까인데...
포근포근 2018-07-29 (일) 22:32
헬조선이라 불리는데 한턱이 아니라 반이상 차지하는게 개그지같은 '법'이 차지할듯함
성폭행, 무고죄, 음주운전등등 개선해야할 법들이 많지만 고칠 생각하지도 않는게 제일 큰듯
제라드록바 2018-07-29 (일) 22:37
저런 집은 망해야 올바른 거죠.
힘세고강한 2018-07-29 (일) 23:06
와 여론만 만드는게 아니라 장사방해 등 실천으로 옮겨버리네... 지려버림
칼이서마 2018-07-29 (일) 23:06
정말 우리나라가 웃긴건 저렇게 악한 짓을 한 사람도 아주 쉽게 풀어주는 판사, 변호사 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 판사 변호사들은 지옥이 있다면 아마 흘러 넘치지 않을까 싶네요...정말 범죄자보다 나쁜 사람이 대한민국 판사, 변호사 같습니다. 아 더 나쁜 악당은 국민들 정서 여론을 무시하고 30여년전 법을 개정 정서에 맞는 법으로 입법하지 않는 국개의원들도 있네요.
혹성탈출 2018-07-30 (월) 00:16
의적 일지매 같아요
예술적감각 2018-07-30 (월) 00:34
라라야라 2018-07-30 (월) 00:38
해당 가게 상호명이랑 위치좀 알려주세요.
oneby 2018-07-30 (월) 00:43
법이 이러면 뭐 같이 술먹고 차몰고 가서 받아버려야 하나?
fhtmvpdl 2018-07-30 (월) 01:23
에효...우리나라는...돈만 많으면 뭐든 가능하죠...
돈많으면 제일 살기좋은나라 라는말이 괜히나온게 아니니까요..
판에미로 2018-07-30 (월) 03:02
이 개한민국을 도대체 어떻게 해야 저런 꼴을 안 볼까?  법, 판사새끼들을 인공지능으로 대체해야 할 날이 와야 할듯..

인간 같지 않은 개 쓰레기들이 돈만 있으면 어떤 나쁜 짓을 해도 떵떵거리며 살수 있는 이 개한민국, 허탈하고 열받는다...
태초령 2018-07-30 (월) 07:51
진짜 가능만 하다면 법대로 제대로 벌 받게 하면 참 좋을텐데...

민중의 응징이 아니라 ...

하긴 우리 나라가 그런 나란 아니지...
비의랩소디이 2018-07-30 (월) 10:43
아 한우집에 왜 저러는거 싶었는데 이런 사연이 있었네 너무 안타깝다 시발 음주운전으로 사고내서 사람이 저렇게 다쳤는데 집행유예가 말이되냐 시발 와 진짜 법개 떡같네
라성 2018-07-30 (월) 14:18
음주 살인이 집유....
깜순2 2018-07-30 (월) 15:04
반성문도 대필이라는 말이 있네요..
피롱이 2018-07-30 (월) 16:24
아우디탈정도가 돈없다는게 말도안되죠.. 미안하지만 가해자 같은 분들때문에 개한민국이 생기는겁니다. 자신들밖에 모르는 이기주의자들이죠.. 그런분들이 없어져야 그나마 피해자분처럼 함께 라는 말이 자연스럽고 자랑스럽게 나올수있을겁니다.
잉크아이즈 2018-07-31 (화) 06:11
그냥 음주를 금지 하면 될듯.
고님남님 2018-07-31 (화) 09:49
죄 값을 받아야지요..
근식이 2018-08-01 (수) 01:31
판사 욕하시는분들도 있던데 .. 판사가 잘못이 아닙니다. 그저 법대로 처리할뿐..

사연은 안타깝고 음주운전엔 분노가 치밀지만

빡친다고 너 징역 할순 없거든요

저기도 나와있듯이 음주운전에 의한 사고는 "고의성이 없는 실수" 라고 보기때문에 ...

법부터 싹 고쳐야됩니다
모아 2018-08-01 (수) 04:20
청주 살았던 사람입니다. 예전에 한우밭에 냉면 먹으러 자주 갔었는데.. 이런 쓰레기같은 곳이 였다니..ㅠㅠ

처음갔을때 남자 사장이였나, 그 사장은 손님 접대할때 금반지, 금팔찌, 금목걸이 차고 다녔음
하루회상 2018-08-01 (수) 17:08
나 같으면 가서 청주년 이랑 부모 년놈들 다 죽여 버린다
어차피 우리 가정 풍비박산 났는대
나라가 좆 같아서 못하면 똑 같이 해주는게 인지상정 아니겠는가?
굵고긴막대기 2018-08-02 (목) 01:54
개십소돼지만도 못한 년놈 애미 애비년들 똑 같이 아니 더 험하게 당해서 평생 죽지못하고 병신불구로 살아가라
풍경소라 2018-08-02 (목) 13:17
응원합니다.. 부끄러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철저히 응징해야합니다.!!
프랭크케슬 2018-08-06 (월) 01:38
사람 목숨이 개목숨보다 못하다니... 너무 슬프고
화가 치밉니다. 자기네 가족이 이렇게 됐다면 어땠을까요? 정말 생각없이 사는 일본 원숭이들이 우리나라보다좋을듯 싶습니다. 그리고 솜방망이 처벌 말이 않나오네요. 한 가정을 파탄내고 심지여 죽이기까지했는데 처벌이 고작 집행유해2년에 봉사활동 80일? 말이나 됩니까?
사람목숨값이 80일 정도의 값밖에 않된다는 말인가요?
이런 그지 같은 법을 가진 우리나라는 그래서 후진국입니다. 다들 일본욕하고 하는데 이런 우리나라가 일본을욕할 자격이나 있는건지요. 참 아이러니하네요. 참 우리나라 좋은나라네여. 다른나라에서 알까 겁이납니다.
또 알게되면 뭐라 핑계될지 벌써부터 답답하네요.
법치국가? 조까라하십시요. 일본보다 못한 대한민국 참자랑스럽네여.세상은 넓고 ㅂㅅ같은 놈들은 많다.
콩가리콩그루 2018-08-06 (월) 02:26
쓰레기 헬조센 법. 개쓰레기 판사들
마법사25년 2018-08-07 (화) 11:18
그래봤자 크게 달라질건 없다고 보는데? 이것도 두세달 지나면 잊혀짐
     
       
더티클래식 2018-08-08 (수) 00:20
아닙니다 처음 개업했던 고기집은 망해서 경매처리됬고 다시 개업한 고기집은 장사안한다고 하네요.
          
            
Oxygen 2018-08-12 (일) 00:47
쫄딱 망했넹
          
            
옌니으나 2018-08-20 (월) 19:42
님 말씀이 사실이라면 진짜 짓밟아놨네요 ㅋㅋ
볼카리스마 2018-08-09 (목) 09:54
술먹으면 죄를 감면해주는 쓰레기법부터 바꿔야합니다..제 주위에도 음주하고 사고내서 피해자 사망한 사건이 있었는데 가족이랑 합의하니까 1달도 안되서 석방되더군요..이런 말도 안되는 법이 어디있습니까
     
       
모태알콜 2018-08-20 (월) 00:44
운전자들 마인드가 차가 사람 피하는게 아닌 사람이 차를 피해야 한다는 마인드인데 그법이 바뀔수 있을지 ....
라이언K 2018-08-12 (일) 00:11
술마시고 운전하는 이유 이나라에선 그래도 되니깐
하세가와버스… 2018-08-12 (일) 14:48


내가 뒤져야 끝나지 이 비러 처먹은 놈에 조선은
키스톤 2018-08-14 (화) 22:34
일단 다 떠나서 어떻게 사람 죽여놓고 법이 저따위 입니까.;;;;

정말 심하다 못해 어처구니가 없네요..

이나라 법이 참..
영자여 2018-08-14 (화) 22:56
고의성없는 음주운전으로 판사나 판사가족들을 만약에 치어서 죽음에 이르게 했다면.....
똑같이 판결해줄까 의문이네요
사랑그후 2018-08-15 (수) 22:28
정말 법이 있다는 것이 더 억울한거죠.
법은 만인에게 평등하다지만 다 개소리죠.
우리나라의 법은 돈에 의해 언제든지 헛지랄 하는거죠.
클매니아 2018-08-16 (목) 15:12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은 게 아니라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진 케이스로군요.
인성이 좋지 않으니까 그런 말이 나왔겠죠.
돈 있고 힘 있으면 무슨 짓을 해도 면죄가 된다는 사고방식이 더 이상 통하지 않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어리석게 기대해 봅니다. 그럴 날이 오려면 한참 멀었지만...
네오키즈 2018-08-17 (금) 12:28
음주운전하면 패가망신급으로 법을 만들어놓으면 좀 좋은가. 돈쳐들여 음주운전하지 마세요 캠페인 할것도 없고.
작은동전 2018-08-18 (토) 01:29
장담하는데 5년뒤면 이름바꿔서 다시나오던가 다른사람명의로 잘먹고 잘산다. 안타까운현실,,
nkino 2018-08-19 (일) 17:17
그냥 조용히 장사 끝나길 기다려 데려와 몸에 공구리치고
강에 던져버리면 될 것 같은 느낌은 왜 들지?
동해마시 2018-08-22 (수) 09:46
블로그 올렸다가 내리는 사람은 계약을 안한 또는 계약을 파기한 블로거고
블로그에 올리기로 계약한 블로거는 파기금 떄문에 내리지 못한다.
아직도 청주 한우밭 맛집으로 추천하는 블로그 많이 있습니다.
돈에 영혼을 판 놈들.
캬캬마루 2018-08-23 (목) 16:07
애초에 시바 검새들하고 판레기들이 일을 열심히 했으면 저지경까지 갔을까???
아후 181818181818
12Angry 2018-08-24 (금) 06:32
10년전이나 지금이나 사람죽이려면 차로 치어죽이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닙니다. 어차피 과실치사가 최고니까요
0엉망징창0 2018-08-25 (토) 09:39
법이 좀 법같았으면 한다
네오키즈 2018-08-25 (토) 17:13
합의가 아니라 공탁금이었구먼....
해적소년 2018-08-25 (토) 19:15


보배드림의 의리는 아직도 계속 중인 것 같네요. 더불어 여기저기 불이 번져서 식당 리뷰나 맛집 블로거 댓글에도 총공세가 펼쳐지고 있는 중인듯 하네요. 저는 욕설 삭제 않으면 명예훼손하겠다는 맛집 정보는 처음보네요. 일단 협박으로 시작하는 맛집 정보라.... 맛 없다고 투정했다가는 칼 맞겠네요.
SylphiD 2018-08-28 (화) 00:22
가해자도쓰레긴데..판사도 저건 적폐중의 적폐네 ㅡㅡ 쉬불쟝....어휴 개 노답같은...
분명 돈받았을거야..망할쉐리
깡그리 2018-08-28 (화) 20:35
대한민국도 바뀝니다.
10년 전, 20년 전, 30년 전...
나라가 못하면 사회가 정의를 구현하는 이 나라에 희망은 있다고 봅니다.

배트맨이 그랬어요.
내가 없어도 언제 어디서라도 배트맨은 나타난다고 말입니다.

배트맨 형님들 파이팅^^
처음  1  2  3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2
 안녕하세요 중고차 딜러 매매 입니다. 매매 04-26
19825  [기타] 스탭 피 빨아 만드는 드라마 (84) 스샷첨부 하데스13 00:02 35737 24
19824  [유머] 형이 신혼초기 꿀팁 알려준다 .jpg (90) 스샷첨부 시티은행 04-25 45738 36
19823  [기타] 진심 빡친 홍진영.. (13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5 48415 39
19822  [유머] 한국 특허청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9) 스샷첨부 이튼 04-25 48751 45
19821  [유머] 유민상의 스케치북 ㅋㅋㅋㅋ (96) 스샷첨부 사니다 04-25 44776 72
19820  [기타] 한일 해저 터널을 반대하는 이유 (230) 하데스13 04-25 37644 188
19819  [연예인] 성난 가슴 박민영 ㄷㄷㄷㄷ (77) 스샷첨부 재래식119 04-25 65059 62
19818  [회원게시판] 저 예비와이프 자랑쫌 해도 될까요?? (164) 스샷첨부 세나코바토 04-25 31596 48
19817  [블박] 무단횡단 하는 여자들 특징.. (18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4 48022 100
19816  [컴퓨터] 2019년도 모니터 구입 가이드 (169) 스샷첨부 잭슨형 04-24 34462 152
19815  [기타] 디씨의 어떤 소년가장 (162) 사니다 04-24 44715 69
19814  [기타] 어느 공무원이 짤린 이유 (6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4-24 47344 158
19813  [회원게시판] 30대 남자에게도 사랑은 있을까? (86) 표독도사 04-24 26052 28
19812  [엽기] 버닝썬 피해자 김상교님 인스타 실시간. 충격주의 (65) 오타쿠미 04-24 42471 88
19811  [유머] 사슴과 나무꾼 만화 리얼 명작.jpg (110) jamiexx 04-24 46572 99
19810  [연예인] 아이즈원, 권은비 클라스.. (8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3 50079 69
19809  [엽기] 와이프를 내쳤습니다 (169) 니조랄x 04-23 54227 87
19808  [기타] 진정한 나라란 (15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4-23 38123 138
19807  [기타] 버닝썬 폭행 피해자 김상교씨 근황.jpg (97) 스샷첨부 간지큐 04-23 38156 123
19806  [기타] 박지훈 번역가 덕분에 몰랐던 사실 .jpg (133) 스샷첨부 시티은행 04-23 46628 96
19805  [기타] 자기공연 되팔렘 암표상 참교육하는 가수 (116) 스샷첨부 M13A1Rx4 04-23 40642 67
19804  [기타] 녹화중단된 역사저널 그날 (110) 스샷첨부 Clothild 04-23 37283 165
19803  [회원게시판] 카드지갑 하나에 출세했다고 생각하는 사람 ㅡ,.ㅡ; (124)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4-23 35348 55
19802  [정보] 뿌리파리를 죽여보자 (60) 스샷첨부 네모홀릭 04-23 29361 86
19801  [회원게시판] 요즘 시대의 욕쟁이 여중고생들 (250) 쭈아 04-23 37321 32
19800  [연예인] 트와이스, 사나 아찔한 무브먼트.. (77) 샤방사ㄴr 04-22 40901 74
19799  [기타] 한국에서 불법주차 신고하면 생기는 일 (251) 스샷첨부 Baitoru 04-22 40880 130
19798  [도서게시판] 학시신공 정말 강추합니다. 한국장르소설은 본받아야 된다고 봅니다. (58) 산사춘1 04-22 20296 14
19797  [연예인] 최현석 딸 최연수 (124) 스샷첨부 아이즈원♡ 04-22 46633 63
19796  [정보] 물이 부족한 진짜 이유 .jpg (193) 스샷첨부 천마신공 04-22 53892 31
19795  [유머] 경차 차주님들께 바람.jpg (166) 스샷첨부 노랑노을 04-22 46824 72
19794  [영화게시판] HBO 미드 체르노빌 예고편 (55) 타목상대 04-22 28700 52
19793  [기타] 여자한테 절대 잘해주지마라.jpg (192) 스샷첨부 뚝형 04-22 56750 101
19792  [회원게시판] 녀석이 눈치챈 것 같습니다 (138) 스샷첨부 아이kim슨 04-22 41735 34
19791  [기타] 무고녀 사이다 참교육중인 박진성 시인 트윗.jpg (77) 스샷첨부 뚝형 04-22 37219 111
19790  [연예인] 속옷인가..반바지인가..베스티 뮤비 클라스 (65) 스샷첨부 재래식119 04-22 52960 59
19789  [연예인] 방심한 사나 ㄷㄷ (69) 사나미나 04-21 52359 64
19788  [연예인] 게임과 현실 혼동중인 태연.gif (65) 스샷첨부 탱폭도 04-21 52211 88
19787  [반려동물] 선유도공원 연못에서 신나게 노는 개냥이 (47) 스샷첨부 analoytoy 04-21 25727 42
19786  [블박] 운전이 직업인데.. (158)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4-21 45272 103
19785  [컴퓨터] 공문서 등본,초본등 프린터 없이 출력하는법 (207) 잭슨형 04-21 32339 196
19784  [연예인] 여아이돌 싸움꾼들 (101) 스샷첨부 라돌 04-21 40919 82
19783  [반려동물] 로트와일러..아니 댕댕이는 처음 키우는데요. (147) 스샷첨부 환영나비 04-21 18490 26
19782  [회원게시판] 제 여자친구는 페미니스트입니다. (90) 마룽시 04-21 29263 43
19781  [정보] 맨즈헬스 추천 집에서 몸짱되는 10가지 운동.gif (228) jamiexx 04-20 39692 84
19780  [회원게시판] 친구 결국에 파혼하네요 (260) 인증메일안날… 04-20 42958 151
19779  [유머] 어제자 뼈때리는 유튜버 처자.JPG (13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20 52224 227
19778  [회원게시판] 망고스틴, 몽키퍼즐트리 나눔 발송에 관하여 (59) 스샷첨부 네모홀릭 04-20 19974 64
19777  [기타] Lg v50 듀얼스크린 근황.. (258)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0 59054 47
19776  [연예인] 임나영 아이오아이 시절 각선미 ㄷㄷㄷ (90) 스샷첨부 재래식119 04-20 45554 4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