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1/18] (연예인) 인스타에서 쫓겨난 이희은 사장님 근황..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11-18] 음악게시판
'영쿡 스피커의 즐거움&#…
트와이스 - Yes or Yes (좌우…
제이세라 - 암연
CS넘버스(디셈버 & 제이세라 &…
디셈버 DK - 영원 (불후의명곡…
양파 & 이해리 & Hanna - 사랑…
양파 - 다 알아요
폴킴 - 길
불독맨션 - 스타걸 내 사랑을 …
김필 - 만약에 말야
   
[연예인]

미스춘향 김진아 의외의 볼륨감

글쓴이 : 오늘두삽질중 날짜 : 2018-08-06 (월) 02:15 조회 : 67132

31973772_175690599811121_4565741950103191552_n.jpg

31571274_210766629544100_7371236887320592384_n.jpg

33856506_178933949447251_8038933662797922304_n.jpg

35368314_230604400880119_3783823770678984704_n.jpg

34415001_2146498442300999_2778192637570580480_n.jpg


민식이니 2018-08-06 (월) 02:15
오..
     
       
럭키세븐사이… 2018-08-06 (월) 06:47
진짜 있네 D컵 될려나 ?
          
            
어기야둥둥 2018-08-06 (월) 08:40
D컵이라니...저건 그냥 브레지어가 밑에서 받쳐줘서 커보이는거 같은데요...만약 받쳐주는거 없이 저 모양 그대로 가슴이라면 C정도네요
               
                 
계색히 2018-08-06 (월) 10:04
c라니 그냥 b0같습니다..
                    
                      
Garubinu 2018-08-06 (월) 19:44
난 A+를 주겠어!!
          
            
아비치갓 2018-08-06 (월) 18:06
저런 가슴은 딱 저렇게 노출되있는 부분이 가슴의 전부라고 보면됩니당..
경험담임..아는 여자애도 사진으론 저것보다 더 커보였는데....
모텔가서 벗겨봤는데 띠용.....없음
               
                 
쓰리디파츠 2018-08-06 (월) 21:17
원레 침대에 눕이고 보면 띠용 하고 없어지는게 진짜네요...뭔가 이물이 있으면 띠용하고 있고...
NalDe 2018-08-06 (월) 02:15
콜라곰탱이 2018-08-06 (월) 02:15
찬란하神김고… 2018-08-06 (월) 02:15
안사니사니 2018-08-06 (월) 02:15
초대박아재 2018-08-06 (월) 02:15
워우
Alichino 2018-08-06 (월) 02:15
음 미스코리아 보다... 미스춘향이 더 예쁜 것 같네요..
     
       
얌얌물고기 2018-08-06 (월) 08:54
ㄹㅇ 저도 이 댓글 쓰려고 했네요 며칠 전 티비에서 미스코리아 진 봤는데 역시 돈으로 되는구나하고 느낌 ;;
          
            
닉네임은없음 2018-08-08 (수) 23:20
그런가요
전 이번 미코 진 되게 이쁘던데 ㅋㅋㅋㅋ
최근 5년 미코 진 찾아보니까 더욱더 이뻐보이던데 ㅋㅋㅋ
캐너비스 2018-08-06 (월) 02:15


미래 엄마네! 잘커줘서 감사하빈다.
     
       
음히릿 2018-08-06 (월) 02:59
와 예가 그 이쁜 애였구나 ㅎㅎ
역시...
     
       
착한애 2018-08-06 (월) 04:16
16살때는 작아보이는데 언제 이렇게 컸나
     
       
곰나라탱 2018-08-06 (월) 19:27
응? 얘기 재에요?

전 옛날이 차라리 더 좋았는데... 좀 고친 느낌이 아쉽네요...
모리살수 2018-08-06 (월) 02:15
확실히 요즘은 미춘이 예쁜 분들이 더 많은 듯.
8블리즈♡ 2018-08-06 (월) 02:15
춘향 진에게는 소형 SUV 차량이 상품으로 지급되는데 아직 운전면허를 취득하지 못한 김진아 씨는 "6월까지 운전면허를 취득해 엄마와 시장에 가고 싶다"고 전했다.

면허 땄으려나
     
       
유광석 2018-08-06 (월) 02:15
장모님모시고 같이 가요
     
       
뿌마 2018-08-06 (월) 09:52
호계시장 ㅎㅎㅎ
     
       
slsusdpa 2018-08-10 (금) 19:06
면허 안따도 돼.....
내가 있어.
라퓨다 2018-08-06 (월) 02:15
♥사랑니♥ 2018-08-06 (월) 02:15
나미춘이 떠오른다 ㅋㅋㅋ
블류ˇ 2018-08-06 (월) 02:15
이사람을보라 2018-08-06 (월) 02:15
바닐라아포가… 2018-08-06 (월) 02:15
라쿠엔2 2018-08-06 (월) 02:15


딸기아빠™ 2018-08-06 (월) 02:20
brahim 2018-08-06 (월) 02:39
의외가 아니라 그냥 없네요
o0손오공0o 2018-08-06 (월) 04:24
역시 미스 춘향!!!
sSTSs 2018-08-06 (월) 05:14
JavanTe 2018-08-06 (월) 05:24
흠....
도원 2018-08-06 (월) 06:50
빡구 2018-08-06 (월) 07:27
영진구론 2018-08-06 (월) 08:05
센터어린이 2018-08-06 (월) 08:39
레슬러2 2018-08-06 (월) 09:15
와.....
Hotdog™ 2018-08-06 (월) 09:31
다찌마와곰 2018-08-06 (월) 09:41
블루베리치즈… 2018-08-06 (월) 09:44
역시 떡잎부터 달랐다...
adev 2018-08-06 (월) 09:47
에헤이 아마추어 같이
이 정도는 구분 할 줄 알아야지
청류향 2018-08-06 (월) 09:59
어쨌든 미스춘향이 진리죠~
필립모리스 2018-08-06 (월) 11:04
아무리 봐도 A인데. 이런 모솔같은 순진한 형들;; 뽕의 위력이 얼마나 상상이상인지 모르네 ㅋㅋ
제이노 2018-08-06 (월) 11:48
듯쓰 2018-08-06 (월) 11:56
또 또 외모품평회 열렸네 ㅋㅋㅋㅋㅋ
뉴스특보 2018-08-06 (월) 13:33
anglesn 2018-08-06 (월) 13:34
이쁘다....
듀포른 2018-08-06 (월) 14:17
미스 춘향이  미스 코리아 보다 훨 이쁨..

미스 코리아는 돈 이나 기타 등등 이미 못 생긴 애들 잔치임..
노을빛창가 2018-08-06 (월) 15:15
춘향이가 진리
거덜스 2018-08-06 (월) 15:23
1004신사 2018-08-06 (월) 15:43
미소가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roxy79 2018-08-06 (월) 15:53
예쁘게 잘 컷네요 ㅎㅎ
닥쳐 2018-08-06 (월) 16:58
애헤헷 2018-08-06 (월) 17:05
잘 자라 주었구나!
꿀봉이 2018-08-06 (월) 17:10
케라니스 2018-08-06 (월) 17:36
연예게시를  5년이상 꾸준하게  본  좆문가의  소견은  장비착용한거로 보입니다.  ㅋ
열풍전 2018-08-06 (월) 17:42
ehlsxnd 2018-08-06 (월) 18:20
저런거 속으시면 안됩니다 .A~B인 처자들도 저렇게 볼륨을 만들더라구요...여러번 사기(?)당했음...
마갬 2018-08-06 (월) 19:10
크 완벽한 수술코
sandboy 2018-08-06 (월) 19:11
턱이 부자연스러워 보이는뎅.. ~_~
야우토리 2018-08-06 (월) 19:12
Mansun 2018-08-06 (월) 19:40
어릴때도 코랑 턱 엄청 뾰족햇는데 흠... 이쁘기만하구만...
본인은 얼마나 잘났다고 외모 품평회ㅋㅋㅋ 이국주 아닌이상 ㅋㅋㅋ
     
       
글쓴이 2018-08-06 (월) 19:48
쿵쾅이들이 쿵쾅 거리는데 이유가 있나요 ㅎㅎ
          
            
Mansun 2018-08-06 (월) 20:00
그렇네요. 깨닳음을 얻고 갑니다.
인간요 2018-08-06 (월) 21:13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내눈속의사과 2018-08-06 (월) 23:56
돌아온신화 2018-08-07 (화) 00:04
이쁘네요 ㅎㅎ
라젠카11 2018-08-07 (화) 00:15
역대 다른 미스춘향보다는 좀 후달리는 느낌인데
나랏시 2018-08-07 (화) 00:20
나쁜선생님 2018-08-07 (화) 00:34
첫번째 움짤없었으면 사진빨에 속을뻔ㅋㅋ
일타싹슬 2018-08-07 (화) 00:58
누군지....?
ukill 2018-08-08 (수) 11:32
몽룡이랑 변씨랑 반한 이유가 있네~
닉네임은없음 2018-08-08 (수) 23:24
미코 진 안 이쁘다는 사람이 많네
나만 얘가 이뻐보이는가??
     
       
asdfawef 2018-08-12 (일) 02:16
나도 나도!
양키베베 2018-08-09 (목) 01:12
여자들이 말하는 꽉찬A
SCR1 2018-08-09 (목) 20:08
존나 이쁘네
즤라리야 2018-08-09 (목) 20:52
이분은 마음씨가 더 이쁘죠 ^^
asdfawef 2018-08-12 (일) 02:17
웃을 대 광대뼈가 얘쁘네!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4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 * * 싸게!! 특가!! 최저가!! * * * (갤럭시S9 S8 노트9 노트8 G7 V30 A6) 할인전문모바일 11-18
18338  [연예인] 인스타에서 쫓겨난 이희은 사장님 근황.. (63) 스샷첨부 샤방사ㄴr 20:53 21866 28
18337  [기타] 산이 신곡 6.9 CM 발표.. (101) 스샷첨부 샤방사ㄴr 17:22 23485 52
18336  [블박] 인생 꼬인 블박차주.. (441)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30 31133 45
18335  [기타] 흔한 지식인의 우문현답 (51) 스샷첨부 빡치는댓글 10:53 24644 143
18334  [블박] 성남 내곡터널 후방추돌 사고(억울한 피해자 사망) (160) 스샷첨부 간지큐 08:10 28819 81
18333  [기타] 육사 수석합격자.jpg (119) 스샷첨부 간지큐 00:35 41866 155
18332  [엽기] 미국 성범죄 무고녀.jpg (113) 스샷첨부 노랑노을 11-17 50489 89
18331  [유머] 맘스터치 레전드 .jpg (87) 스샷첨부 시티은행 11-17 62159 73
18330  [연예인] 예린 배 노출.gif (48) 스샷첨부 패션피플 11-17 53860 28
18329  [기타] 이수역 역청원이 올라옴 (185) 스샷첨부 김이토 11-17 38788 127
18328  [동물] 이제 놓아줄려구요... (96) 스샷첨부 나가기예약 11-17 27504 81
18327  [게임게시판] 로아 템렙 300 후기 part.2 (205) 주드로1 11-17 16507 26
18326  [기타] 장윤정 남편의 삶 (153)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1-17 44603 44
18325  [게임게시판] 로아 300렙 후기라는 개똥글 보고 반박글 적어봅니다. (152) 아이루리아 11-16 22085 44
18324  [연예인] 트와이스 지효 뮤직비디오 의상이 ㄷㄷ.. (75) 샤방사ㄴr 11-16 44402 47
18323  [회원게시판] 어제 폰 주워서 (134) 스샷첨부 노력왕 11-16 30619 119
18322  [기타] 한달 200벌이면 중고수입차 타지 마세요 (247) 스샷첨부 유일愛 11-16 37741 125
18321  [회원게시판] 코스프레랑 여장한 거 인증합니다. (436) 스샷첨부 Astralll 11-16 34661 70
18320  [회원게시판] 이수역 새로운 영상(싸움 나기 전 커플한테 욕 퍼붓는 부분)(혐오) (123) 검은놀이 11-16 31682 51
18319  [엽기] 이수역사건 남자측 : 변호사 선임, 여자측 : 연락두절 (110) 스샷첨부 촤촤챱챱챱 11-16 38790 69
18318  [유머] 재평가 되는 컬링 짤 (91) 스샷첨부 사니다 11-16 42448 81
18317  [연예인] 한때 대세녀였던 AOA 설현.gif (134) 스샷첨부 패션피플 11-16 44414 30
18316  [회원게시판] 이수역 메갈들 망함 ㅋㅋ (69) 꼬부기 11-16 34687 69
18315  [회원게시판] 이수역 사건은 예상됐지만, 완전 거짓 선동이었네요 (139) 후사개 11-15 26848 97
18314  [유머] 명중률 99.90% 악동뮤지션 수현 (82) 스샷첨부 프로츠 11-15 51165 36
18313  [회원게시판] 로마가 망한 이유 (130) jvsleilav 11-15 28552 45
18312  [유머] 여자와 시비가 붙으면 (92) 스샷첨부 빛과소금 11-15 36272 103
18311  [게임게시판] 로아 템렙 300 후기 (153) 주드로1 11-15 22065 31
18310  [연예인] 오사카 꿀주먹 김사나 (68) 스샷첨부 아이즈원♡ 11-15 37119 39
18309  [엽기] 일본여자가 유튜버일 경우 벌어지는 상황 (85) 스샷첨부 바리에이션 11-15 45478 85
18308  [회원게시판] 오늘도 돈을 뜯겼습니다.. (159) 인랑jinroh 11-15 31104 43
18307  [회원게시판] 이사했습니다.(작업실 자랑) (155) 스샷첨부 네모홀릭 11-15 31318 59
18306  [연예인] 간만에 나온 사나 legend 직캠 (63) 스샷첨부 맛있는팝콘 11-15 38263 42
18305  [기타] 엘리베이터 안 탄 택배기사님 (137) 스샷첨부 김이토 11-15 36518 87
18304  [동물] 미국 센트럴파크에서 난리난 아시아 원앙 근황 (103) 스샷첨부 M13A1Rx4 11-15 39551 66
18303  [기타] 보배 실시간 자살암시로 긴박했던 2시간.jpg (123) 스샷첨부 간지큐 11-15 38699 58
18302  [기타] 울산 맥도날드 햄버거로 얼굴맞은 직원 입장문 (208) 스샷첨부 간지큐 11-14 31294 87
18301  [게임게시판] [스팀]게임 무료 나눔합니다. (14) 카마수트라v 11-14 11289 32
18300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새로운 모델.. (150) 샤방사ㄴr 11-14 53965 123
18299  [유머] 군대에서 원스타 역관광썰 (236) 스샷첨부 뚝형 11-14 56035 86
18298  [연예인] 섹시가수 아이유.. (119) 스샷첨부 샤방사ㄴr 11-14 55596 67
18297  [기타] 대한민국 튀김 왕...jpg (168)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1-13 52973 145
18296  [감동] 이연복이 장사를 중단한 이유 .jpg (128) 스샷첨부 천마신공 11-13 60171 111
18295  [유머] 골목식당 김세정에서 조보아로 바뀐 이유.jpg (157) 스샷첨부 삼토렌트™ 11-13 47895 171
18294  [정보] 한국인이 가장 많이 틀리는 맞춤법 .jpg (321) 스샷첨부 천마신공 11-13 38963 105
18293  [기타] 부정적인 댓글 (107)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1-13 31782 97
18292  [회원게시판] 참 우월의식이 대단하네요. (108) jvsleilav 11-13 29025 23
18291  [정보] 정신과 의사들이 알려준 자존감 높이는 방법 (65) 스샷첨부 한마루 11-13 31718 83
18290  [유머] 개택충의 최후 (118)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11-13 43128 71
18289  [감동] 코드블루로 녹화중단한 이국종 교수.jpg (95) 스샷첨부 노랑노을 11-13 31738 9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