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21] (기타) 류지혜 사건 결말.. (10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베스트10]

전국 감자탕 맛집 베스트 10

글쓴이 : 맛집감별사 날짜 : 2018-08-11 (토) 14:21 조회 : 33013 추천 : 34  
1.jpg
10위 서울 용산구 원조감자탕일미집






2.jpg
9위 전북 전주 육일식당






3.jpg
8위 서울 성북구 태조감자국






4.jpg
7위 서울 중구 동원집






5.jpg
6위 강원 강릉 춘하추동






6.jpg
5위 경남 창원 두레박식당






7.jpg
4위 서울 은평구 태조대림감자국






8.jpg
3위 서울 은평구 서부감자국






9.jpg
2위 서울 강남구 신미식당






10.jpg
1위 전북 전주 해이루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밖에 분당의 서울24시감자탕, 시래옥, 종로구 할매집, 신사동 닭한마리감자탕, 고양시 원당헌 등도
후보에 있었으나 개인적인 취향으로 순위에 올리지 못했습니다.***

맛집감별사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게임은즐깁시… 2018-08-11 (토) 21:13
전국 아닌거 같은 느낌이..
사월오월 2018-08-11 (토) 21:14
감자탕 먹고 싶군요..........
s시나공v 2018-08-11 (토) 21:39
10위 일미집은 어렸을때부터 살던 동네고 학교 앞이라 지나다니면서 봤었는데 맛집인지 몰랐다가 수요미식회 나오고 가봤는데 국물이 빨간 국물이 아니고 약간 된장국 느낌의 감자탕이었는데 국물도 담백하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당근사마 2018-08-11 (토) 22:08
가본곳중에서만 순위 정한 거겠져....숨은 맛집이 얼마나 많은데...
     
       
엉금엉금 2018-08-12 (일) 14:02
사실 반정도는 가본거 같은데 그냥 그렇습니다.

오히려 오래된 동네 잘 찾아보면 동네사람들만 아는 그런곳에 숨어있는 경우가 많죠
다롱천하 2018-08-11 (토) 22:28
부산은??ㅠㅠ
마르스준 2018-08-11 (토) 22:34
응암동 토박이 38살 입니다.
응암동 감자탕 먹어본적이 없네요^^
     
       
코모도리 2018-08-12 (일) 00:41
오~ 응암동 사람을 이토렌트에서 보다니 반갑네요 ㅎㅎ
     
       
빡프로 2018-08-12 (일) 02:17
응암동 감자국 골목 몇번 갔었는데 나쁘진 않았었던 기억이 나네요
          
            
마이지마 2018-08-12 (일) 12:08
응암동사람이 감자탕이라고 하다니 응암동은 감자국이죠 태조대림이 응암동 원조가 맞는데 원조사장님이 20여년전에 넘겨서 다른 사람이 합니다 맛이 맵고 짠편이라 아저씨들이 좋아하는 맛이죠 뼈해장국은 가격대비 진짜 맛있습니다 감자국은 바로 위에 불맛이 현재 가장 낫습니다 응암동에서 감자국 먹다 지방 가면 감자탕 못 먹습니다 감자국으로 유명한 동네라서 그런지 확실히 다른 지방하고 차이는 있습니다
               
                 
kjh80 2018-08-13 (월) 08:02
응암동 떠난지 10년째인데 서부감자국이 너무 그립네요 ㅠㅠ

거기 굴김치도... ㅠㅠ
     
       
조직을위한상… 2018-08-13 (월) 20:14
층암고 26회입니다.

개인적으로 태조감자탕보다는 맞은편 이화감자탕이 더 좋아요
몸근영 2018-08-11 (토) 22:34
역시 대전은 이번에도 없구나 ㅠㅠ
     
       
히르 2018-08-12 (일) 00:57
대전은 과학이니깐요
     
       
힘나 2018-08-12 (일) 04:06
대전 솔직히 맛집 없지 않나요?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 도 그냥 저냥이던데
          
            
몸근영 2018-08-12 (일) 21:26
맞아요.. 그냥 대전안에서나 맛집 추천받을때 나오는거고 전국구로 따지면 대전은

들어갈때가 거의 없음.. 그나마 빵리스트에서 성심당 하나가 존심세워주지만 성심당도

솔직히 그닥임.. 대전사람들도 성심당 잘 안감.. 가격도 좀 창렬이고
          
            
Tetro 2018-08-14 (화) 03:50
바이럴 블로깅 빼면 숨은 맛집도 찾아보기 힘듬...
          
            
prnprn 2018-08-16 (목) 23:10
대전에 맛집이 없는이유는
맛없어도 암말도 않함
"괜찮어유" 정신 "뭐 그냥저냥 먹을만혀, 우리가 뭐 언제부터 혀바닥으로 음식골랐나..!!
50 대전살면서 받은 느낌
성질급한 동네였음 밥상 뒤집혔을 식당도 장사 기냥 저냥 됨 (그러나 하도 오래해서 음식맛이 나아지는 경우도 종종 봤음)
     
       
zoly 2018-08-12 (일) 16:43
유성에 일당감자탕이 그나마 유명한 듯 합니다.
          
            
몸근영 2018-08-12 (일) 21:27
그런데 님이 말하시는곳도 그렇고 저기서 언급한 감자탕 맛집들도 그렇고 프랜차이즈 감자탕집

보다 다 맛있는곳들인가요?
          
            
진한커피 2018-08-13 (월) 19:47
222 술한잔 먹고 해장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고
공백한이 2018-08-11 (토) 23:23
도봉산 영수네 감자탕 굳
고인돌게임1 2018-08-11 (토) 23:38
감자탕 전국 맛집
HExi 2018-08-11 (토) 23:54
개인적으로 제주도 한림리에 있는 뼈대감도 맛 좋더군요ㅎㅎ
F인자기 2018-08-12 (일) 00:04
길동 전주감자탕..
anarres 2018-08-12 (일) 00:14
풍년식당
     
       
오늘의유모 2018-08-13 (월) 19:39
오... 풍년식당 아시네요... 반갑습니다...
맨프롬달 2018-08-12 (일) 00:20
함열에 '1인자 뼈 해장국'....
     
       
만든건펀 2018-08-12 (일) 00:56
일인자 괜찮음
코모도리 2018-08-12 (일) 00:38
개나 소나 다 원조? = = ;;
양도 많이 줄었고요 맛도 예전보다  못한거 같네요
상구3 2018-08-12 (일) 01:06
서울 마포구 망원동 일등식당이요.
뼈고기는 기본은 넘고, 무엇보다 국물이 담백하고 시원합니다.
지희짱 2018-08-12 (일) 01:11
저는 전주사는데 육일식당, 헤이루는 유명해진 다음에는 잘 안갑니다. 가격은 오르고 양은 줄고 맛도 예전같지 않아서죠.
전주 사시는 분들은 아중리, 인후동 노동청사 근처의 참맛감자탕 가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전골보다는 뚝빼기를 추천합니다. 국물맛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감자탕 국물이 끝내줍니다.
술먹은 다음날 해장이 가능할 정도입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9910788 여기 참고하세요.
더블티탄 2018-08-12 (일) 01:17
안산 하면 은평감자탕이었는데 아직 있을라나...^^;
Hermes32 2018-08-12 (일) 01:43
가격은 안 써있네요... 가성비를 따지려면 가격과 양이 적혀 있어야 할 거 같은데요..
을파소 2018-08-12 (일) 02:02
날새고 아침 일찍 먹는 감자탕.
설렘과설레임 2018-08-12 (일) 02:05
감자탕와드
빡프로 2018-08-12 (일) 02:18
저 위에 있는 곳 중에 서울 3곳 가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미아사거리에 있는 장X 감자탕도 좋았어요(뼈를 탑처럼 쌓아준다는)
캡틴 2018-08-12 (일) 02:44
야밤에 땡기네요
짜냥해옌니 2018-08-12 (일) 02:56
조마루 맛있는데...
발노리 2018-08-12 (일) 04:50
요즘은 체인이 더맛있음 더 깔끔하고
라성 2018-08-12 (일) 06:10
주관적...
유토피나 2018-08-12 (일) 08:05
남다른 남자탕...짱임
래피너스 2018-08-12 (일) 08:27
해이루 맛있죠..ㅎㅎ
저하늘을날아 2018-08-12 (일) 08:49
8위 서울 성북구 태조감자국
인정 할 수 없음..
20살 초반에 다닐때는 그나마 괜찮았는데..
요즘은 정말 맛도 없고, 인심도 없고, 가격은 비싸지고, 덥고, 시끄럽고, 화장실은 10년전이나 지금이나 그대로임..
마이지마 2018-08-12 (일) 12:05
응암동토박이입니다 응암동은 태조에서 불맛감자국으로 바뀐지 오래입니다 태조는 아저씨입맛에 맞아서 맵고 짠편이고 불맛이 현재는 가장 맛집입니다
Galm1 2018-08-12 (일) 15:48
안가봤지만 태조감자국은 왠지 별로일듯...저렇게 방송 탔다고 해놓은집 중에 진짜 맛집없음..
한잔의추억c 2018-08-12 (일) 15:49
강릉 놀러갔다가 추천 받아서 춘하추동 갔는데.......보통인것 같던데요..... 추천정도까진 아닌듯요. 머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어설픈날나리 2018-08-13 (월) 07:37
본가가 강릉인데요;;
이 글에 추천하나 드림.
그냥 오래된 감자탕 집이라고 생각이 듬;;
킹오브킹 2018-08-12 (일) 16:00
태조감자국 근처에 거주하는 1인인데 솔직히 이곳은 맛보다는 적은돈으로 감자탕을 먹을수있다는게 초점을 더 주어야할듯합니다. 가성비킹.
끗판대장 2018-08-12 (일) 16:30
오 창원은 진해에 자주 앞으로 지나만 다녔는대 맛집이라니....두레박식당 가봐야 할거 같으네요...
아푸당ss 2018-08-12 (일) 22:15
해이루 가 1등이라고 이해가 안되네 수많은 집에서 먹어봤지만 고기량만 좀 많을뿐 고기가 뭔가 퍽퍽하고 맛이 예전만 못함
예전엔 저 건물이 아니라 이앞에 작은 1층 짜리 무너져가는 건물이였음 그떈 확실히 맛있어서 북대생들도 많고
우리같은 직장인들도 한번씩 들러서 먹음 하지만 이제 새건물 올리시고 부턴 맛이 달라진게느껴짐 학창시절 먹었던 맛과
다르다고 말하는 사람 들 매우 많음 주위에
마스터0918 2018-08-13 (월) 00:02
인천 연수구 진시황 감자탕이 빠지다니... ㅠ
     
       
아뿔싸아싸라… 2018-08-17 (금) 13:01
진시황도 변한지 좀 오래되었지요 12년도쯤에는 맛있었는데 14년도에 다시가보니 짜고맵고
그냥 그저 그런
상큼키위 2018-08-13 (월) 08:33
헐 진해 두레박 자주 가는곳인데 이정도로 맛집 이였나요 ㄷ ㄷ
DeepSea 2018-08-13 (월) 11:10
전주 전원집 감자탕 무한리필..  여기가 싸고 젤로 맛있는거 같아요.
Bitacool 2018-08-13 (월) 13:59
유명한 가계 리스트 속에 광고할 가계 한두개쯤 끼워 넣기 좋은 방식이네요.
wkjd1 2018-08-13 (월) 22:31
vhdlsxmq 2018-08-14 (화) 04:22
예전에 어릴때 아버지랑 자주가던 동네감자탕집 참맛있게 먹었는데 지금은 없어져서 너무 아쉽네요.
yls6637 2018-08-14 (화) 11:03
울산은 없나요
ksemdrlk 2018-08-14 (화) 19:02
일미집 개거품..
봉서용 2018-08-15 (수) 12:52
감자탕 와드
하고싶은말 2018-08-15 (수) 22:05
전주 헤이루 추천, 옆에 1층짜리 옛날낡은집에서부터 다녔는데 어느새보니 건물한채를 새로지어서 이사감
여긴 20년 단골임
피자로마 2018-08-16 (목) 19:43
맛집이래봐야 다 거기서 거기임. 집근처만 돌아댕겨봐도 맛집이 잔뜪임
     
       
루가 2018-08-20 (월) 17:35
서울만 그럴걸요
일상의작은행… 2018-08-17 (금) 00:59
동네 주민인데 10위는 납득 못하겠습니다.

차라리 조마루가 더 낫습니다.;;
카멜토앤써니 2018-08-17 (금) 10:40
이런건 누가 정하는거냐?
아프로디테사… 2018-09-10 (월) 00:59
분당 서울24시 감자탕은 사랑입니다 ㅎㅎ 2005년에 후배가 소개해 준 이래 여전히 근처 지날 때면 들러 먹습니다.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스마트폰] 최대 30만원 현금지원! 선착순 50명 한정! 배달의폰 02-21
19215  [기타] 류지혜 사건 결말.. (100)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16 29200 4
19214  [회원게시판] 앞길이 캄캄한 서른 백수. (65) 스샷첨부 너덜너덜 01:31 7592 18
19213  [영화게시판] 제임스 카메론ㅡ실제 양손 잃은 소녀에게 생체공학팔을 기증하다. (57) 스샷첨부 fourplay 02-20 15952 51
19212  [회원게시판] (이불킥중...) 수입캔맥주를 먹던중 캔안에서 이물이.... (189) 비도대작 02-20 21404 56
19211  [블박] [발암주의] 김여사들 면허증 뺐어야 하는 이유..ㅎㄷㄷ (114) 트라마라 02-20 29037 56
19210  [회원게시판] 최고의 진선미님 사진보시면서 힐링하세요 (104) 스샷첨부 아콘 02-20 32270 62
19209  [기타] 한국사 이야기, 빗살무늬 토기는 왜 뾰족한가? (128) 스샷첨부 알료샤 02-20 29069 58
19208  [유머] 불쌍한 대한민국 남자들.txt (145) 스샷첨부 잇힝e 02-20 38014 127
19207  [회원게시판] 아기 데리고 식당가서 맘충 안 되는 방법. (90) 핸젤과그랬대 02-20 24277 175
19206  [베스트10] 당신의 최고 3부작 영화는 무엇입니까? 최고의 3부작 영화 베스트 10. (200) 스샷첨부 버거몬 02-20 20577 63
19205  [연예인] 윤보미 근황 (74) 스샷첨부 BoltWins 02-20 39398 39
19204  [연예인] 초아의 본인 몸매평가.jpg (7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20 41435 35
19203  [유머] 스섹 스섹.jpg (143) 스샷첨부 뚝형 02-19 54191 66
19202  [연예인] 치마 아이유 (72) 스샷첨부 4Leaf 02-19 33883 43
19201  [회원게시판] 캐나다에서 취직했어요 (99) 블랑커커 02-19 24817 123
19200  [영화게시판] [겨울왕국 2] 티저 예고편 (79) 스샷첨부 난관대하다 02-19 12820 16
19199  [감동] 연기 경력 45년간 무관이었던 배우가 상을 타고 한 수상소감 (62) 스샷첨부 사니다 02-19 39452 68
19198  [감동] 난동부리는 취객을 한방에 진압하는 멋진 일반인 (127) 스샷첨부 잇힝e 02-19 33955 125
19197  [유머] 히어로가 처음으로 구하지 못한 사람 (105)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02-19 44237 29
19196  [회원게시판] 결혼했습니다! (148) 스샷첨부 Dunne 02-19 23688 89
19195  [회원게시판] 아버지 돌아가셨습니다 (340) 허니버터야옹 02-19 21014 232
19194  [유머] 김구라 대타로 복면가왕 나온 박명수 (118) 스샷첨부 한궈 02-19 35289 126
19193  [정보] 말도 예쁘고 뜻도 예쁜 우리말 단어 .gif (107) 스샷첨부 offonoff 02-19 31894 128
19192  [연예인] 쯔위 옆자리가 싫은 채영 (68) 사나미나 02-18 41149 38
19191  [연예인] 어제 콘서트에서 난리난 미주의 트월킹ㄷㄷ.GIF (77) 패션피플 02-18 54997 38
19190  [엽기] 맘카페서 알려주는 노키즈존 대응 팁 (8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8 43064 72
19189  [유머] 최악의 여성혐오 프로그램 프로듀스48.jpg (95) 스샷첨부 패션피플 02-18 44718 75
19188  [연예인] 방심한 이다희 봉인해제 (7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8 62115 43
19187  [회원게시판] 영화 보자마자 욕하면서 꺼버렸네요. (80) 스샷첨부 블루복스 02-18 47840 41
19186  [정보] 중소기업 다니시는분 필독!!!!!! 소득세감면70->90% 꼭 돌려받으세요 (163) 바가징 02-18 39919 59
19185  [기타] 남성이 성범죄 고소를 당하면 생기는 일 (176) 스샷첨부 라돌 02-17 37842 135
19184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수영복이름을 고민중 ㄷㄷㄷ (106) 스샷첨부 반중친미 02-17 50618 88
19183  [엽기] 자고일어나니 사라진 1억2천만원 (176) 스샷첨부 하데스13 02-17 64755 125
19182  [정보] 초보자 주차 잘하는 방법 (209) 스샷첨부 내가사는이유 02-17 47263 99
19181  [감동] 옥택연 인성..... (171) 스샷첨부 하데스13 02-17 54434 100
19180  [회원게시판] [베트남] 자국인에게는 살인적인 물가(2) (161) 그치지않는비 02-17 39988 51
19179  [연예인] 공항에서 선물 받은 하니의 인성 (74)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7 39900 104
19178  [기타] 최민수의 전설적인 사과 (6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7 53157 116
19177  [자동차] 어머니 자동차 선물해드렸습니다. (97) 스샷첨부 데니쉬버터 02-16 30677 112
19176  [기타] 해남에서 괴한이 칼로 얼굴 긁고감 (107) 스샷첨부 니조랄x 02-16 48623 66
19175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쇼핑몰 모델 지수 섹시 란제리 (73) 스샷첨부 루다양 02-16 45171 89
19174  [영화게시판] 밀덕 (밀리터리 덕후)를 위한 죽이는 영화 나옴 (77) 닥똥집똥침 02-16 31852 48
19173  [기타] 직원들 소원 들어주자 이직이 3분의1로 줄었다 ... (98) 스샷첨부 yohji 02-16 41679 98
19172  [연예인] 아이유 허벅지ㄷㄷㄷ (10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6 54189 91
19171  [기타] 21세 여자 마인드.jpg (22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6 65069 71
19170  [기타] 카센터 화가 아저씨의 위엄 (98) 스샷첨부 M13A1Rx4 02-16 48839 76
19169  [유머] 금지의 나라 '대한민국' (130) 스샷첨부 시로요 02-16 38073 81
19168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이 직접 나섰다 ㄷㄷㄷ (13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5 51157 147
19167  [연예인] 방심한 사나 가슴골 (57) 찬란하神김고… 02-15 50107 57
19166  [유머] 건대입구역 상남자 근황 (69) 스샷첨부 라돌 02-15 56224 9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