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3] (응모) (경품)앵무새 인형 따라쟁이 마코 (1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응모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유머]

혈연...지연...그리고....gif

글쓴이 : 리더십특강 날짜 : 2018-09-26 (수) 00:34 조회 : 78012 추천 : 241  
resource.gif


학연

리더십특강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neha 2018-09-27 (목) 00:11
똑같은 연을 두개 띄우면..
그건
쌍 연...
MrBlank 2018-09-27 (목) 08:45
우와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 대단하네요
새벽눈꽃 2018-09-27 (목) 10:18
ㅋㅋㅋㅋㅋ
마우마 2018-09-27 (목) 11:15
아 웃었다 좀 억울한데
을파소 2018-09-27 (목) 12:53
제목이 +100% 추가했다.
BluChip 2018-09-27 (목) 14:17
흡연일 줄 알았는데
GS알바녀 2018-09-27 (목) 16:00
ㅋㅋㅋ흡연도 맞음
근데 저런연을 만든것도 대단하네~
미국패씽 2018-09-27 (목) 22:15
멋지고 재밌는 영상을 보다보니...
문득. 학수고대라는 사자성어가 떠오릅니다.
충혈된노을 2018-09-29 (토) 09:57
웃긴걸 떠나 연을 엄청 잘 만들었네요.
저 연 한번 날려보고 싶네
푸른남자 2018-10-01 (월) 21:16
그야말로 미친....연이군요
사람냄새2 2018-10-05 (금) 07:27
와우~ 최고연~!!
Glenny 2018-10-08 (월) 17:52
혈연 지연 흡연 아닌가요 보통은
7억이 2018-10-11 (목) 20:52
와... 진짜 대단하네요..ㅋㅋㅋ 애기들이 되게 신기해 하겠네요..
귤굴귤 2018-10-18 (목) 11:16
ㅋㅋㅋ 학기여어!
심심애서리 2018-10-20 (토) 11:29
최고!!!
덕분에 웃고 갑니다~~
다마내기왕 2018-10-21 (일) 08:02
하하하 학년 쌍연 ㅎㅎㅎ
으따 2018-10-21 (일) 09:08
zzz
아이유iu♥ 2018-10-22 (월) 18:34
아대박ㅋㅋ 저게나네 ET생각나네
오타짬뽕 2018-10-22 (월) 20: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저런 연 만들기도 빡셀듯
양연 2018-10-25 (목) 15:55
혈연하고 지연이 안보여..학연만 보이고.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지금까지 이런 어린이 선물은 없었다 말하는 앵무새 인형 따라쟁이 마코 뉴엔 05-24
20118  [기타] 한국을 혐오한 영국할아버지.jpg (107) 스샷첨부 뚝형 20:35 24452 1
20117  [기타] 여경 친구를 둔 에펨 유저가 본 여경 (69) 찬란하神김고… 17:43 22730 39
20116  [회원게시판] 주폭들 이제 큰일 났네요. ㅋㅋㅋㅋ (90) belcowin 15:19 20947 22
20115  [연예인] 요즘 무리하는청하 과감해지네 (93) 스샷첨부 재래식119 14:59 30814 12
20114  [정보] 화웨이, SD 협회와 PCI-SIG 회원자격 박탈 (141) 스샷첨부 푸시시 12:08 19951 34
20113  [유머] 오늘자 대륙 근황 (81) 스샷첨부 카오스솔져 09:52 44431 59
20112  [회원게시판] 띠동갑이 여자로 보이면 비정상인가요? (294) 친절한바텐더 08:06 27101 66
20111  [공개자료실] 구라제거기 v2.19 (5월 19일자) (79) 스샷첨부 빈폴 04:34 15149 82
20110  [영화게시판] 존 윅: 챕터3 보고 왔습니다. (스포일러 아주 약하게 있음) (106) 스샷첨부 이방인의꿈 05-23 15448 27
20109  [취미생활] 락카 스프레이로 그린 그림 입니다. (81) 스샷첨부 코온v 05-23 17274 106
20108  [자동차] 아내와 자동차 자랑 (82) 스샷첨부 사향바타나 05-23 34446 58
20107  [감동] 전설의 키아누 리브스 인성 논란.jpg (95)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3 46066 68
20106  [반려동물] 오랜만에 보는 동네 인싸 길냥이ㅣ이녀석이 그동안 너무 아팠어요 (25) 스샷첨부 analoytoy 05-23 14289 31
20105  [기타] 게임중독관련 김희철이 한 말 .jpg (94) 스샷첨부 천마신공 05-23 41752 97
20104  [기타] 100분 토론 꿰뚫어본 현자 (91) 스샷첨부 사니다 05-23 45499 94
20103  [연예인] 시원한 아이린 실물느낌 이쁘긴 진짜이쁘네 (103) 스샷첨부 재래식119 05-23 45082 34
20102  [연예인] 크레용팝 엘린 비키니 (88) 스샷첨부 재래식119 05-23 50266 45
20101  [기타] 경찰때문에 너무 분하고 원통해서 목숨을 끊을 생각중인 보배인 (64) 찬란하神김고… 05-23 34967 62
20100  [회원게시판] 합격했습니다........ㅠ (168) 스샷첨부 우하핫아하핫 05-22 33825 165
20099  [엽기] 실시간 100분 토론 군인녀 발언.jpg (279) 스샷첨부 한계를넘어서… 05-22 54191 100
20098  [사용기/후기] 알리 익스프레스 환불 후기 (67) Smile에스 05-22 30573 69
20097  [회원게시판] 유부남의 개꿀팁 (158) 스샷첨부 닐삼촌 05-22 36872 60
20096  [블박] ㅅㅂ놈이 바뀌는 상황 (94)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5-22 40413 85
20095  [기타] 해외 아미는 정말 알고있을까?.jpg (111) 스샷첨부 왜죠 05-22 37660 92
20094  [정보] Excel for Everyone(엑셀공부자료) (148) dadapapa 05-22 17746 115
20093  [공개자료실] 4k Video Downloader v4.7.0.2602 설치버전+Portable (4K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46) 스샷첨부 PzGren 05-22 10582 37
20092  [공개자료실] WifiInfoView v2.45 (무선 네트워크 WiFi 정보 표시) (28) 스샷첨부 PzGren 05-22 8968 11
20091  [유머] 모델 김우현 일침 (170) 스샷첨부 posmall 05-22 48978 62
20090  [회원게시판] 결혼을 결심하게된 원인은 '빤스'때문... (184) 칫솔과치약 05-21 42696 348
20089  [연예인] 방심한 레깅스 모모 (61) 사나미나 05-21 52040 34
20088  [유머] 현직 경찰인데... 여경이 원망스럽네요...ㅠㅠ.jpg (138) yamato 05-21 39697 146
20087  [기타] 전세계 최고의 기술자 (13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5-21 62591 139
20086  [유머] 무서운 사채업자 이야기 (70) 스샷첨부 기범 05-21 43782 91
20085  [반려동물] 짧은ㅠㅠ 브라우니 (39) 칫솔과치약 05-21 22150 39
20084  [기타] 대천항 수산시장 갑질 근황 (64) 스샷첨부 사니다 05-21 40441 101
20083  [기타] 졸업생 모두 광분시킨 졸업식 연설 (91) 스샷첨부 블루복스 05-21 37262 111
20082  [유머] 볼트 하나로 롤 카타리나 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자작, 스압).jpg (192) 스샷첨부 대장장이코호… 05-21 33106 95
20081  [연예인] 방송중 계속 혀 보여주는 임나연 ㄷㄷㄷ.GIF (55) 패션피플 05-21 44553 49
20080  [기타] 산이 근황.. (95) 스샷첨부 사니다 05-20 43177 118
20079  [회원게시판] 화웨이 사형 선고.. (201) 스샷첨부 김윤이 05-20 38851 72
20078  [반려동물] 숲속의 요정 노르웨이숲 냥이 뚜루 (35) 스샷첨부 analoytoy 05-20 15517 34
20077  [유머] 데프콘 인생 역전의 순간 (104) 스샷첨부 posmall 05-20 49961 52
20076  [감동] 박찬호 팬서비스 근황 (83)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5-20 31634 127
20075  [유머] 하루를 100만원에 파시겠습니까? .jpg (298) 스샷첨부 천마신공 05-20 49529 41
20074  [회원게시판] 여경사태는 사실 간단히 해소할수있음 (146) 스샷첨부 jinoo218 05-20 30783 164
20073  [연예인] 남모델 영혼 탈곡하는 트와이스 (45) 스샷첨부 기범 05-20 44327 54
20072  [엽기] 우.리.은행 갑질 (90) 스샷첨부 조니미첼 05-20 39092 70
20071  [회원게시판] 대림동여경을 보고 현직소방이 남긴 글 (93) 스샷첨부 노란레몬향 05-20 22457 121
20070  [반려동물] 발톱깍기 꿀팁 공개 - 숙달된 조교 브라우니 앞으로!! (46)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5-20 19936 41
20069  [연예인] 미나 ㅓㅜㅑ..이거는....gif (48)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5-20 45236 3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