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0/20] (유머) 일본 육상자위대 수색대대 ~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10-21] 취미생활
[4K] 귀차니즘을 위한 중국식 …
윈10에서 이토 포인트 슬롯하…
영상편집하다 심심해서 만들기…
행복한 고민중입니다.
도와주세요..
턱걸이를 하는데 종아리쪽이 …
체지방률 30 이면 어떤가요??
런닝머신 추천좀 부탁드려요
킥보드 타려면 원동기면허 있…
생참치 8kg 짜리가 눈에 밟히…
   
[연예인]

레깅스 입고 운동하는 강민경..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18-10-11 (목) 22:44 조회 : 45584

kmk1_www.kgirls.net.gif


kmk2_www.kgirls.net.gif


kmk3_www.kgirls.net.gif


kmk4_www.kgirls.net.gif

샤방사ㄴr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기적의공대오… 2018-10-11 (목) 22:44
운동 ㅇㄷ
          
            
몬테카를로 2018-10-12 (금) 09:35
비트코인방송 영업하시는가본데,
이런식으로 짜증나게 하면 욕먹어요

이토방 가입도 얼마안되신것같은데, 눈쌀찌뿌려집니다.

그만하시죠,
          
            
장도검 2018-10-12 (금) 10:19
가서 비추 박아드림
Vegas 2018-10-11 (목) 22:44
골반여신
♥사랑니♥ 2018-10-11 (목) 22:44
예쁘당~ ㅎㅎ
허밍타임2 2018-10-11 (목) 22:44
캬!  예쁘다!!
가르침의뜻 2018-10-11 (목) 22:44
나는 쓰레기인가.... 병 잡고 흔드는게 예사롭지 않아.........
     
       
조원동이돼지 2018-10-11 (목) 23:28
댓글보다 빵 터지긴 오랜만이네요 ㅋㅋㅋㅋ
     
       
동네바보兄 2018-10-12 (금) 00:14
     
       
홍이kk 2018-10-12 (금) 01:00
ㅋㅋ 일반적으로 뭘 쥘때 아래손가락을 피진 않죠 ㅋㅋㅋㅋㅋ
지도 순간 깨닫고 손 바꾼듯 ㅋㅋㅋㅋㅋ
          
            
파고드는껑충… 2018-10-12 (금) 05:45
아뇨 오른손으로 할 때는 꽉 쥡니다. 오른손 잡이겠죠 ㅎㅎ
     
       
마신장 2018-10-12 (금) 02:16
정상입니다 ㅋㅋㅋㅋ
     
       
유메노아이카 2018-10-12 (금) 08:48
대가리 부분을 살살 돌리는 게..
아콤 2018-10-11 (목) 22:44
뉴스특보 2018-10-11 (목) 22:44
yesimmad 2018-10-11 (목) 22:44
라인이 예술
GYoung 2018-10-11 (목) 22:44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네
KOLIM 2018-10-11 (목) 22:44
홀리쉣!!
유또렌뜨으 2018-10-11 (목) 22:44
막짤... 나만 썩은건가
라쿠엔2 2018-10-11 (목) 22:44


둘이돌돌 2018-10-11 (목) 22:44
저렇게 운동하는데도, 허벅지에 근육이 하나도 없네....
     
       
DeepMind 2018-10-11 (목) 23:14
그게 정상입니다

일반적인 여자들은 운동만으로 눈에 보이는 즉 근육 데피가 보이는게 거의 불가능합니다

허벅지처럼 기본 지방이 많은곳을 뚫고 근육라인이 보이는게 말이 안되죠

근육생길까봐 근력운동 안한다는것은 그냥 핑계로 보면 됩니다

여자가 운동으로 눈에 보이는 허벅지 근육을 만들려면 

식단관리하면서 하루종일해도 운동만 해도 될까 말까입니다

하루에 한두시간 운동해서는 불가능합니다
     
       
레호아스 2018-10-11 (목) 23:43
여자가 멋진 근육이 보인다.
1. 운동 및 몸매로 먹고 사는 직업
2. 취미나 자기만족으로 죽어라 운동만 하는 사람
3. 약 쓰면서 운동하는 사람..
과반수 이상은 3번이라고 보셔도 무방...
일반인이 몸매 망친다고 근력운동 안한다? 웃으면 됩니다 -_ -;;;
여자는 지방이 많고 건강 관리한다고 운동으로 근육이 우락부락 생기기는 힘들어요...
1,2,번처럼 하루종일 몇년 이상 운동하며 식단관리를 하면 모를까;;;;;;;;;;
돼지망나니 2018-10-11 (목) 22:44
크아 이쁘당
No.일레븐 2018-10-11 (목) 22:44


막짤 표정과 새끼손가락과 배너의 삼위일체
     
       
단팥빵 2018-10-11 (목) 22:44
캡쳐해서 올릴라고 ESC 눌러놓고 스크롤 내렸는데.. 이미 올리신 분이 계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리밭 2018-10-12 (금) 00:26
나도 새끼 손가락이... 눈에 띄더라구요
이사람을보라 2018-10-11 (목) 22:44
모카1 2018-10-11 (목) 22: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맹그 2018-10-11 (목) 22:44
비읍
ChullL 2018-10-11 (목) 22:44
자얀트롬 2018-10-11 (목) 22:44
Laterano 2018-10-11 (목) 22:44
voiceso 2018-10-11 (목) 22:44
골반은 정말 좋은데 힙이 약해서...활동 그만두고 살좀 찌우면 더 이뻐질듯
지금도 아주 나이스!!!!
빨래빤복근 2018-10-11 (목) 22:44
민경아
Esquisse 2018-10-11 (목) 22:44
ㅗㅜㅑ
야우토리 2018-10-11 (목) 22:44
콜라곰탱이 2018-10-11 (목) 22:44
육감극대화 2018-10-11 (목) 22:44
블류ˇ 2018-10-11 (목) 22:44
엘론머스크 2018-10-11 (목) 22:44
오우야 몰라보겠네
잉잉웅잉 2018-10-11 (목) 22:44
히모노 2018-10-11 (목) 22:44
레깅스는 정말 최고다
아허아희 2018-10-11 (목) 22:49
골반도 골반인데 미드도 무시못함
아드렌 2018-10-11 (목) 22:52
얼굴 손댔나...흠
선녀와남았꾼 2018-10-11 (목) 23:00
성괴라 패스 ~
키스톤 2018-10-11 (목) 23:12
언제봐도 골반은 진심 예술이네요
hahaha99 2018-10-11 (목) 23:18
얼굴 왜이렇게 됫나.
donn 2018-10-11 (목) 23:27
원래 얼굴은 모르는데 저렇게 생긴 얼굴은 주변 여자들 중 몇몇 섞여 있습니다

사실 처음에 그 아는 사람인가 했지요...
빈잔을비우다 2018-10-11 (목) 23:35
다른이유가 아니고 운동 때문에 와드 박는다 진짜다 거짓말 아니다. 진짜야 진짜..
멋쟁이900 2018-10-11 (목) 23:55
얼굴이....좀 이상한데.
크랙잭 2018-10-11 (목) 23:57
아무짓도 안하고 막짤보고있는데 폰재부팅. --;
아리옌롭번 2018-10-12 (금) 00:00
수영아빠 2018-10-12 (금) 00:00
염갈량 2018-10-12 (금) 00:03
딸기아빠™ 2018-10-12 (금) 00:10
샘。 2018-10-12 (금) 00:17
스카웃짤짤이 2018-10-12 (금) 00:17
더 어려진거같지? 조금 변하긴 했네
줍줍줍 2018-10-12 (금) 00:23
아리아아 2018-10-12 (금) 00:24
makuma 2018-10-12 (금) 00:27
막짤에 쥐고 흔드는 모습이... 음..... 민경아
Hotdog™ 2018-10-12 (금) 00:28
조토공주 2018-10-12 (금) 00:32
와우 ㄷㄷ
라분고래 2018-10-12 (금) 00:33
얘뿌다
sandboy 2018-10-12 (금) 00:33
으흠 다시 젊어질려고 그러네 !!
리즈때로 가즈아~
산하짱 2018-10-12 (금) 00:52
ㅋㅋㅋㅋ
돌아온신화 2018-10-12 (금) 01:08
와우
지나가는과객… 2018-10-12 (금) 01:11
예쁘긴하네요
헬프미 2018-10-12 (금) 02:31
골반 굿
o0손오공0o 2018-10-12 (금) 03:38
몸매가 굿
딥티크 2018-10-12 (금) 07:27
영상보고싶다...제발영상좀 ㅠㅠ
빡구 2018-10-12 (금) 07:28
영진구론 2018-10-12 (금) 08:12
xlzkvp 2018-10-12 (금) 08:27
대학교 축제때 바로앞에서 본적있는데.... 비율 사기적이고 정말 예쁨.... 물론 노래는 이해리가 진짜 사기적으로 다른가수들 하고도 비교해서도 너무 잘불러서 성량 자체가 달라요 .... 묻혀버리더라구요 이해리도 강민경이랑 비교해서 못생겨보이는거지 일반인하고 비교하면 엄청 예쁘더라구요 실물은 엄청 말랐고
푸하하핫 2018-10-12 (금) 08:55
헛 강민경 너무 좋아하는데 마지막 사진은 화장을 잘못했는지 세월을 정면으로 맞은 것 같이보이네... -_-;
     
       
몬테카를로 2018-10-12 (금) 09:50
비트코인영업글.
이런 쓰레기 영업댓글이 이토방에서 늘어나면 안됩니다.
싱이다 2018-10-12 (금) 09:13
아타아타 2018-10-12 (금) 12:31
막짤 흔드는게...    나가라 음란마귀야
독식 2018-10-12 (금) 13:36
다덤벼개박살 2018-10-12 (금) 18:16
오늘은 너로 정했다.
프레 2018-10-13 (토) 09:38
ㅓㅜㅑ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3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기가로][KT,SK,LG] 인터넷 가입 시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 인터넷 가입 꿀정보 … 기가로 10-21
18088  [유머] 일본 육상자위대 수색대대 ~ (71) 스샷첨부 afsdoihj 10-20 24706 97
18087  [유머] 버스기사 아저씨가 겁나 째려봄.jpg (93) 스샷첨부 서울팽 10-20 25898 79
18086  [연예인] 나연 파란원피스 (29) 스샷첨부 사나미나 10-20 20993 26
18085  [유머] 백종원의 최종목표.jpg (99) 스샷첨부 야그러 10-20 21972 52
18084  [연예인] 고급진 오늘자 아이유 (42) 스샷첨부 갓커리 10-20 26883 23
18083  [감동] 러시아에서 인종차별을 피해 한국에 온 모자.jpg (109) 스샷첨부 노랑노을 10-20 30492 94
18082  [기타] 심각한 일본 상황 (167) 제우스™ 10-20 41977 56
18081  [회원게시판] 강서구 살인사건은 사이코패스였네요 (98) 歸去來辭 10-20 19374 23
18080  [정보] 나만 알고 싶은 핵꿀맛 소스 레시피들 (188) 스샷첨부 Anarkia 10-20 19786 77
18079  [유머] 중국판 비정상회담 근황 (168) 제우스™ 10-20 29700 57
18078  [동물] 이겨준다메!! 자신있다메!! (53) 스샷첨부 sandboy 10-20 22685 48
18077  [회원게시판] 주윤발 전재산 8096억원 사회 환원 한달 용돈 11만원 ;; (140) 사패 10-20 22519 40
18076  [기타] [펌/스압] 토익 900점이 주는 토익 꿀팁 (205)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10-20 29287 66
18075  [정보] https 차단 우회 방법 (266) 휠윈드 10-19 33298 155
18074  [기타] 무전기 집어던지는 이국종교수님 (276) 스샷첨부 ㅇㅇ그러해다 10-19 39843 103
18073  [회원게시판] 외모만 보면 불호겠죠? (195) 스샷첨부 웰시고기 10-19 46932 58
18072  [기타] 아이돌 발연기에 대한 최민식의 생각 (148) 아트람보 10-19 46701 157
18071  [회원게시판] 직장내 신입 여직원때문에 질문드립니다 (404) 71038274 10-19 34638 66
18070  [기타] [골목식당] 분식집 창업 상상과 참혹한 현실 (142) 스샷첨부 블루복스 10-18 42478 170
18069  [연예인] 아디다스 원피스 착용한 오하영 (82) 스샷첨부 찻잔속에고요 10-18 53901 59
18068  [회원게시판] 유치원장의 7억짜리 눈물 (156) 스샷첨부 hellsarm 10-18 30106 82
18067  [연예인] 유튜브에 진출한 신세경 옆모습.. (136) 샤방사ㄴr 10-18 41658 73
18066  [기타] 역사상 가장 미화된 나라 (162) 스샷첨부 하데스13 10-18 47302 120
18065  [회원게시판] 오늘 지옥을 경험하고 왔습니다.ㅠㅠ (243) MEGUI 10-18 35636 61
18064  [회원게시판] 친한 동생이 너무 억울한 일을 당했습니다, 국민청원좀 동의부탁드립니다... (188) 귀국자녀 10-18 33170 124
18063  [유머] 아이유 친척.jpg (167) 스샷첨부 은휼 10-18 57589 76
18062  [회원게시판] 맘카페 이모란 사람 신상 털렸네요.. (152) 간지큐 10-18 44193 64
18061  [회원게시판] 알쓸신잡에서 사진 도용했군요 (124) 스샷첨부 lenoi 10-18 25899 104
18060  [연예인] 지수 엉덩이 찰지게 때리는 미주 (48) 스샷첨부 사나미나 10-18 36595 30
18059  [기타] 목화솜 이불계의 거장 .jpg (68) 스샷첨부 천마신공 10-18 38428 59
18058  [기타] 보배펌]강서구 PC방 알바 칼침 30회 살인사건 국민청원 (264) 스샷첨부 간지큐 10-18 32688 109
18057  [연예인] 가슴 까는 여자 아이돌들 (97) 스샷첨부 블러핑 10-17 59763 55
18056  [연예인] 방심한 모모 (43) 스샷첨부 블러핑 10-17 39781 71
18055  [기타] 한국을 좋아한다는 러시아女 (116) 스샷첨부 Baitoru 10-17 54819 59
18054  [기타] 김포 맘카페 사태에 대한 일침 댓글 .jpg (112) 스샷첨부 천마신공 10-17 30324 110
18053  [연예인] 아이유 몸매 ㄷㄷㄷ (132) 스샷첨부 블러핑 10-17 46370 47
18052  [베스트10] 필기감이 좋다는 볼펜 BEST 10.... (213) 스샷첨부 fourplay 10-17 28094 56
18051  [감동] 임요환 상대로 스타 40분 버팀.jpg (85) 스샷첨부 뚝형 10-17 45293 82
18050  [연예인] 오하영 슴골 (41) 스샷첨부 블러핑 10-17 37565 59
18049  [기타] ‘세계최초’라는 찬사받았지만…한국에선 ‘안된다’고 하네요 ... (125) 스샷첨부 yohji 10-17 47264 63
18048  [기타] 흡연자들의 인식 (330) 스샷첨부 김이토 10-17 39139 76
18047  [유머] 고등학생의 대시가 부담스러운 떡집 총각.jpg (112) 스샷첨부 노랑노을 10-17 57473 62
18046  [엽기] 쇼핑몰 사장의 살해협박.jpg (268) 스샷첨부 Timbaland 10-17 59804 88
18045  [연예인] 후방주의) 이희은 사장님 근황 (117) 스샷첨부 사나미나 10-16 57310 131
18044  [회원게시판] 부인님께 감사...ㅠㅠ (155)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10-16 32886 153
18043  [동물] 집사 제발멈춰!.gif (67) 스샷첨부 ueno 10-16 34834 58
18042  [블박] 보험사 판단 8:2 횡단보도 건너는 차와 사고.gif (158) 스샷첨부 뚝형 10-16 27840 92
18041  [기타] 미래를 내다본 유시민 (214) 스샷첨부 M13A1Rx4 10-16 39239 140
18040  [회원게시판] BTS 인기를 실감 못하는건 모르기 때문입니다. (251) 또라또라또라 10-16 27917 31
18039  [엽기] 미국 부부에게 입양된 소녀 .jpg (85) 스샷첨부 천마신공 10-16 41107 97
 1  2  3  4  5  6  7  8  9  10  다음